>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206 이름 없음 (sX5EdzZFu6)

2021-03-31 (水) 19:37:35

윈터 프레젠트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물 속성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그 후,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상대의 몬스터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자신을 릴리스할 경우,.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고유 카운터하면 아이스 카운터지. 아이스 버전 방해받은 파괴수의 잠이다. OCG화되지 않은 아이스 카운터 카드가 조금 있으니 오리카로 재탄생시킬 수 있어.

207 이름 없음 (uLcTtroYm6)

2021-03-31 (水) 22:09:35

>>206
아이스 카운터...듀링 할 때 써보려다 때려치웠었지.

208 이름 없음 (Pr9CaYKoQc)

2021-03-31 (水) 23:02:48

일렉 카운트
지속 마법
1)일렉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발동한다. 이 카드에 일렉 카운터를 1개 놓는다
2)자신 필드 위의 모든 번개족 몬스터의 공격력은 이 카드에 놓인 일렉 카운터의 수 x 100 포인트 올린다
3)자신 필드 위의 일렉 몬스터는 상대를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지박신의 궤적
필드 마법
1)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에 지박신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2)자신 필드 위에 지박신 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상대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이 때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3)1턴에 1번 패/묘지에 존재하는 지박신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209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08:52:27

"라라라"의 공통 효과를 개편한다.

하급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를 소모해서 발동하는 효과)


상급/최상급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자신 필드의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를 소모해서 발동하는 효과)
③: (고유 효과)


상급/최상급은 다른 카드에도 자유롭게 카운터를 쌓을 수 있는 식으로.

210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09:21:10

라라라 라이온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800
DEF: 12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공수는 총합 3000에서 적당히 분배하는 형태로. 카운터만 제거하는 형태로 변경.

211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09:26:58

라라라 라이노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900
DEF: 11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의 수X300 올린다.


하급 어태커. 자체적으로 카운터를 못 쌓는 건 아깝지만, 하급 몬스터는 원래 그런 것.

212 이름 없음 (bpJg8DcJBA)

2021-03-32 (거의 끝나감) 09:33:23

3월 32일의 비극
[일반 함정]

2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한다.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를 뒷면 수비로 한다. 더해서, 이 카드에 의해 표시 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가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적용한다.
●이 카드에 의해 표시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를 전부 덱으로 되돌린다.
●이 카드에 의해 표시형식이 변경되지 않은 몬스터를 전부 제외한다.

213 이름 없음 (bpJg8DcJBA)

2021-03-32 (거의 끝나감) 09:37:18

[오늘은 3월 32일인가]

214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10:24:34

라라라 라이온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800
DEF: 12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를 4개 제거하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라라라 라이노

★3 / 바람(風) / 번개족

ATK: 1300
DEF: 7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번개 카운터의 수X300 올린다.


한 번에 번개 카운터를 2개씩 놓을 수 있는 걸로 에라타.

215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10:26:18

>>212 읭, 그러고보니...?


라라라 래빗

★3 / 바람(風) / 번개족

ATK: 500
DEF: 15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가 놓인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이 카드에 놓인 번개 카운터의 수 이하의 레벨을 가진 번개족 몬스터를 2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그 토끼"에서 따온 특소 카드. 효과는 번개족 버전 머신 디벨로퍼에 가까우려나.

216 이름 없음 (fjA.GIv4Eg)

2021-03-32 (거의 끝나감) 14:16:23

라라라 랜서

★4 / 바람(風) / 번개족

ATK: 1700
DEF: 1300

[효과 몬스터]

①: 필드의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번개 카운터를 2개 놓는다.
②: 번개 카운터가 4개 이상 놓여 있는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수비 표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방패를 뚫는 창의 이미지로.

217 이름 없음 (EDZtvQYoW.)

2021-03-32 (거의 끝나감) 18:30:43

운명의 순환
일반 함정
1)덱에서 아르카나 포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빛의 결계가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추가로 소환 조건을 무시할 수 있다.

218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0:44:31

윈터 프레젠트

[일반 마법]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물 속성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그 후,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상대의 몬스터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자신을 릴리스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스노우 로드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하여,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2장을 패에 넣는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②: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특수 소환하기 위해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를 제거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절대빙벽

[필드 마법]

①: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고,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공격 선언도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이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패를 버릴 경우, 대신에 상대의 패 1장을 버릴 수 있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 묘지의 "콜드 인챈터" 또는 "스노우 드래곤"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와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한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콜드 인챈터: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상대 턴에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스노우 드래곤: 덱에서 "스노우더스트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아이스 블록

[일반 함정]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발동은 패에서도 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그 공격 몬스터는 수비 표시가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턴 종료시까지 그 공격 몬스터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블리자드 커튼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전부에 아이스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다른 사람의 아이스 카운터 오리카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와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중심으로 오리카를 구성해봤어. 여기에 메인 몬스터 하나만 있으면 그럴듯한 카드군이 되겠지.

219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0:53:11

>>218 스노우 로드에 자기 자신 서치 불가능("스노우 로드" 이외의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추가하고, 아이스 블록에 다음 턴 종료시까지 →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로 에라타야. 사소한 실수가 잦아서 곤란하네.

220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1:27:47

프로즌 페어리
★3 / 물(水) / 천사족
ATK: 900
DEF: 9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를 어드밴스 소환할 경우, 이 카드는 2장만큼의 릴리스로 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한 턴에 자신은 통상 소환 이외에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스노우 로드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하여, 덱에서 "스노우 로드" 이외의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마법 / 함정 카드 2장을 패에 넣는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②: "스노우더스트 드래곤"을 특수 소환하기 위해 필드의 아이스 카운터를 제거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절대빙벽

[필드 마법]

①: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고,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공격 선언도 할 수 없다.
②: 1턴에 1번, 자신이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패를 버릴 경우, 대신에 상대의 패 1장을 버릴 수 있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콜드 인챈터" 또는 "스노우 드래곤"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와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한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콜드 인챈터: 덱에서 "아이스 블리자드 마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상대 턴에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스노우 드래곤: 덱에서 "스노우더스트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아이스 카운터가 놓여진 몬스터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아이스 블록

[일반 함정]

자신 필드에 아이스 카운터가 기재되어 있는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발동은 패에서도 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의 물 속성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그 공격 몬스터는 수비 표시가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그 공격 몬스터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프로즌 페어리가 >>218에서 언급한 메인 몬스터야. 아래 3장은 에라타한 카드지. 프로즌 페어리,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고? 어허 조용히 해!

221 이름 없음 (Tlk4XAiP/I)

2021-03-32 (거의 끝나감) 21:31:57

앗차! 프로즌 페어리에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를 빼먹었다.

222 이름 없음 (nHRLmrL6HA)

2021-04-03 (파란날) 20:22:42

Hearth(Earth)land

[필드 마법]

이 카드는 자신 필드에 랭크 9 엑시즈 몬스터가 나와있을시에만 발동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파괴된다.

①: 이 카드가 필드에 나와있는 한, 자신 필드의 랭크 9 엑시즈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랭크 9 엑시즈 몬스터는 효과로 인해서 필드를 벗어나지 않는다.

223 이름 없음 (H7ycZzkxHk)

2021-04-03 (파란날) 23:11:06

무로 시작해 무로 끝나다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듀얼 중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 및 앞면 표시로 제외되어 있는 카드가 5장 이상 존재하고, 그 카드들의 카드명이 전부 다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 이외의 서로의 패 / 필드 / 묘지의 카드 및 제외되어 있는 카드 및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서로 덱에서 5장 드로우하고, LP를 8000으로 한다.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서로가 받는 모든 데미지는 0이 된다.

224 이름 없음 (.5fRq4yZEQ)

2021-04-04 (내일 월요일) 11:55:43

>>222 VFD:(빵긋)

225 이름 없음 (.5fRq4yZEQ)

2021-04-04 (내일 월요일) 11:57:48

원 헌드레드 아이 싱크론
레벨 4 어둠 속성 악마족 튜너 공:1000 수:1000
이 카드명의 1번 효과는 1턴에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1)이 카드의 일반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패/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악마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2)이 카드가 싱크로 소재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6 이하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226 이름 없음 (hWwfvk5wfg)

2021-04-04 (내일 월요일) 13:36:29

>>223 진정한 의미의 듀얼 리셋인가. tierra보다 쓰기 어려워보이네요.

227 이름 없음 (hWwfvk5wfg)

2021-04-04 (내일 월요일) 13:41:42

근데 카드가 최소 20종류여야 하는거니까... 어... 하이랜더?

228 이름 없음 (AeH/5HX2Qs)

2021-04-04 (내일 월요일) 15:43:02

>>227 각각 5장 이상 존재하고가 아니라 '그냥' 5장 이상 존재하고니까 하이랜더면 사용할 수 있는 카드죠. 주의할 점은 이 카드를 사용해도 턴 제약은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이랜더면 40장 중에 1장이니 이 문제가 잘 두드러지지 않고 상대방도 유령토끼, 하루 우라라 같은 카드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오히려 이점일까요.

229 이름 없음 (hWwfvk5wfg)

2021-04-04 (내일 월요일) 16:45:51

>>228 아, 전부 다합쳐서 5종류 이상이면 쓸만하네요. 극단적으로 후공 첫턴에 써서 선공의 전개를 부수는 것도 가능할지도.
체인 불가 넣는건 어때요?

230 이름 없음 (lxopteGsQo)

2021-04-05 (모두 수고..) 21:28:05

무스펠헤임의 거인-수르트

☆9/불(火)/언데드족

ATK 3700
DEF 3500

[엑시즈/효과]

레벨 9 몬스터×2


① 이 카드는 효과로는 필드를 벗어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 하나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를 4000 지불하는 것으로 이 카드를 제외한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덱으로 되돌린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시, 필드 위의 존재하는 카드를 전부 제외한다. 이 효과로 제외한 카드는 게임에서 쓰일 수 없다.


(개막장이다. 응.)

231 이름 없음 (BInLBcF8o6)

2021-04-05 (모두 수고..) 22:14:52

그렇게까지 막장으로 보이진 않는데

232 이름 없음 (K1QZDTnlX6)

2021-04-05 (모두 수고..) 23:54:57

3번 효과는 룰적으로 문제가 생길 것 같은데요.
"뒷면 표시로 제외"하는 건 어떨까요?

233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09:22:27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

[일반 마법]

자신 필드에 "킹스 나이트", "퀸즈 나이트", "잭스 나이트", 레벨 1 몬스터, 레벨 10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자신은 듀얼에서 승리한다.


트럼프 삼기사 관련 지원이 없기에 한 번.

234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10:19:27

킹스 나이트-다이아몬드

★4 / 빛(光) / 전사족

ATK: 1600
DEF: 14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킹스 나이트"로 취급한다.
①: 자신 필드에 "퀸즈 나이트"가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잭스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퀸즈 나이트-하트

★4 / 빛(光) / 전사족

ATK: 1500
DEF: 16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퀸즈 나이트"로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킹스 나이트"가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잭스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잭스 나이트-스페이드

★5 / 빛(光) / 전사족

ATK: 19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잭스 나이트"로 취급한다.
①: 자신 필드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몬스터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트럼프 삼기사의 리메이크 카드.
해피 레이디 시리즈처럼 룰상 "같은 카드"로 취급함.(덱에 기존 카드들과 합쳐서 3장밖에 못 들어감)
1번 효과는 잭스 나이트 특수 소환의 조건을 널널하게 바꾼 것. 킹즈와 퀸즈가 서로 특소될 때도 가능하고, 패에서도 소환가능.
잭스의 경우 필드가 비었을 때 특소가 가능해짐.

2번 효과는 융합체인 아르카나 나이트 조커의 코스트 벌이용으로 설계. 단지 융합 소재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문제다.

235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14:48:32

6월달에 트럼프 삼기사 리메이크 나온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
씁, 뭔가 부끄러운데.

236 이름 없음 (ee1s6B8nrM)

2021-04-06 (FIRE!) 17:33:54

>>232 그렇다면 살짝 고쳐서......


무스펠헤임의 거인-수르트

☆9/불(火)/언데드족

ATK 3700
DEF 3500

[엑시즈/효과]

레벨 9 몬스터×2


① 이 카드는 효과로는 필드를 벗어나지 않는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 하나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를 4000 지불하는 것으로 이 카드를 제외한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덱으로 되돌린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시, 필드 위의 존재하는 카드를 전부 뒷면표시로 제외한다. 이 효과로 제외한 카드는 게임에서 쓰일 수 없고, 이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이건 어떻게든 빨리 터뜨리는게 최선이네.응)

237 이름 없음 (ee1s6B8nrM)

2021-04-06 (FIRE!) 17:34:28

>>236 아니, 터뜨리면 망하는구나

238 이름 없음 (TtNt5vGp5I)

2021-04-06 (FIRE!) 18:10:43

끝모를 악몽
지속 함정
1)양쪽 플레이어는 서로 1턴에 1번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2)양쪽 플레이어는 자신의 엔드 페이즈시 자신의 필드 카드수 x 500 포인트의 라이프를 상실한다.

239 이름 없음 (n1vFkiZ.Nc)

2021-04-06 (FIRE!) 20:52:29

>>236 에☆네☆콘 에 취약하신 거인

240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21:41:09

>>236
"이 듀얼 중에 사용할 수 없다"는 룰적으로 좀 어려울 것 같은데, 그냥 뒷면 표시 제외로 끝내는 편이 낫지 않을까요?

241 이름 없음 (fv9OzMpJ2M)

2021-04-06 (FIRE!) 22:00:20

비슷한 경우로 금지령이란 카드가 있죠

242 이름 없음 (giS0UhNOKk)

2021-04-06 (FIRE!) 22:05:47

세븐 암즈 데몬

★7 / 어둠(暗) / 악마족

ATK: 1000
DEF: 600

[특수 소환/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서로 다른 몬스터 4장을 릴리스하는 것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패 / 덱 / 묘지에서 "스컬 나이트"를 1장 특수 소환한다.
②: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을 무효로 한다.
③:
④:
⑤: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확인한다.


미완성 카드

243 이름 없음 (KJ/OTZfm8M)

2021-04-07 (水) 01:47:10

위치크래프트 라이브러리

[지속 마법]

이 카드명의 (1)(2)의 효과는 어느 쪽이든 한 턴에 한 번 밖에 사용할 수 없다

(1) 1턴에 1번, 자신/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위치크래프트]라는 이름이 붙은 마법/함정 1장을 필드에 세트한다.
(2) 1턴에 1번, 자신/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묘지의 [위치크래프트]라는 이름이 붙은 마법/함정 카드를 5장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턴, 양 플레이어는 패에서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

패트랩에 맞으면 치명타인 위치크래프트 덱의 단점을 케어해 주기 위한 카드.
1번은 우라라 안맞는 세트 서치, 2번은 패트랩 봉쇄. 2번의 경우 서로 적용이니 타이밍을 잘 골라야 할지도.

244 이름 없음 (t0kUnK2ADY)

2021-04-07 (水) 09:54:02

세븐 암즈 데몬

☆(랭크)6 / 어둠(暗) / 악마족

ATK: 600
DEF: 600

[엑시즈/효과]
레벨 6 몬스터X3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500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스컬 나이트"를 1장 특수 소환한다.
②: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을 무효로 한다.
③: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카드의 종류(몬스터/마법/함정)를 선언한다. 그 후, 상대의 패를 확인하고, 선언한 종류의 카드의 수X300포인트의 데미지를 준다.

엑시즈로 변경. 아직 미완성.

245 이름 없음 (t0kUnK2ADY)

2021-04-07 (水) 12:31:00

세븐 암즈 데몬

☆6 / 어둠(暗) / 악마족

ATK: 1800
DEF: 1000

[엑시즈/효과]
레벨 6 몬스터X3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1000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스컬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을 무효로 한다.
③: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카드의 종류(몬스터/마법/함정)를 선언한다. 그 후, 상대의 패를 확인하고, 상대의 패에 있는 선언한 종류의 카드의 수X300포인트의 데미지를 준다.


캡슐몬스터즈에 등장한 "세븐 암즈 데몬"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카드.
원작에서는 공/수가 666이라는 괴상한 수치였기에, 레벨 6 몬스터 3장을 소재로 삼는 것으로 했다.

효과들은 원작에서 일곱 개의 팔 각각의 능력을 OCG식으로 조정한 것.
1번 효과는 스컬 나이트를 소환하고, 또 파괴된 스컬나이트를 부활시키는 능력. 턴 제약은 없지만 LP를 1000씩 잡아먹는다.
2번 효과는 어둠의 벽을 생성하고, 상대의 움직임을 구속하는 능력. 희망황 호프다.
3번 효과는 광탄을 발사(=번 데미지)하고, 마음을 읽는 능력. 솔직히 덤으로 붙여놓은 효과에 가깝다.

246 이름 없음 (vc/FRsAbcs)

2021-04-08 (거의 끝나감) 12:47:26

합체 마신-게이트 가디언

★11 / 어둠(暗) / 전사족

ATK: 3750
DEF: 34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번개 마신-썬가" "풍 마신-휴가" "수 마신-스가"를 각각 1장씩 릴리스한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은 0이 된다.
②: 마법 / 함정/ 효과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③: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자신 묘지의 "번개 마신-썬가" "풍 마신-휴가" "수 마신-스가"를 1장씩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게이트 가디언의 리메이크 카드.
1번 효과는 소환에 성공하기만 하면 사실상 직공을 때릴 수 있는 효과. 합체 파츠(?)인 삼마신의 효과의 강화 버전.
2번 효과는 원작에서 3마리가 함께 있을 때 마함과 몬스터에 내성을 가졌던 것에서 가져온 효과.
3번 효과는 마그넷 발키리온처럼 자체 분해하는 효과. 기습적으로 분해한 뒤에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을 0으로 만드는 식으로 응용하자.

247 이름 없음 (vc/FRsAbcs)

2021-04-08 (거의 끝나감) 22:36:10

미궁의 그림자-월 섀도우

★7 / 어둠(暗) / 전사족

ATK: 1600
DEF: 30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미궁 변화"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룰상 "월 섀도우"로 취급한다.
①: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하고,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의 ①의 효과를 발동한 턴의 엔드 페이즈 시에 발동할 수 있다. 제외된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월 섀도우의 리메이크 카드. 해피 레이디처럼 룰상 같은 카드이므로 소환에 문제는 없음.
미궁의 벽을 타고 이동하는 효과를 제외되었다가 귀환시키는 효과로 재현해보았다. 제로 포스와 연계할 수도 있으려나.
아직 미완성이라 싹 갈아엎을 가능성도 있다.

248 이름 없음 (bthIR79mMM)

2021-04-08 (거의 끝나감) 22:57:20

대융합
일반 마법
1)자신의 패/필드/묘지에서 융합 몬스터에 기재된 몬스터를 제외하는 것으로 엑스트라 덱에서 그 융합 몬스터를 1장 융합 소환한다.
이 효과를 발동한 턴 자신은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249 이름 없음 (uEkS.U3wfs)

2021-04-09 (불탄다..!) 01:43:36

사신의 부름

[일반 마법]

①: 패에서 악마족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신 아바타", "사신 드레드루트", "사신 이레이저" 중 어느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로 패에 넣은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의 일반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는다.
●이 카드의 일반 소환 성공시에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250 이름 없음 (PTKaviFZP.)

2021-04-09 (불탄다..!) 15:26:20

>>249 질문.
패에 사신 아바타가 1장 있는 상태에서 사신의 부름을 발동해서 덱에서 2번째 사신 아바타를 서치했습니다.
그 다음 그 턴에서 사신 아바타를 일반소환한 경우, 이 사신 아바타가 원래 패에 있는 상태인지, 아니면 사신의 부름으로 서치한 사신 아바타인지 구분할 수 있나요?

'이 효과로 패에 넣은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를 '이 카드를 발동한 턴, 필드의 "사신 아바타", "사신 드레드루트", "사신 이레이저"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로 수정하면 어떨지.

251 이름 없음 (uEkS.U3wfs)

2021-04-09 (불탄다..!) 16:57:52

사신의 부름

[일반 마법]

①: 패에서 악마족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신 아바타", "사신 드레드루트", "사신 이레이저" 중 어느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이 듀얼 중에 자신의 "사신 아바타", "사신 드레드루트", "사신 이레이저"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의 일반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는다.
●이 카드의 일반 소환 성공시에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250 진지하게 파고 들면 둘다 정답은 아니야. 명색이 삼사신인데 공통 효과 정도는 그냥 줘버리자.

252 이름 없음 (KGZz3iPwKM)

2021-04-09 (불탄다..!) 18:52:26

야마라자의 엄포

[지속 마법]

이 카드가 필드에 존재할 시 묘지의 카드 수에 따라 영향을 받는 효과는 무효화된다.

253 이름 없음 (0xOkh1B8ws)

2021-04-09 (불탄다..!) 23:13:51

리빙츄얼 위스퍼
레벨 4 펜듈럼 빛속성 비행야수족 공:1400 수:1400
펜듈럼 스케일:0
펜듈럼 효과
카드명 지정 1번
1)자신의 다른 펜듈럼 존에 카드가 없을 경우 엑스트라 덱/묘지에서 리빙츄얼 펜듈럼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의 다른 펜듈럼존에 놓는다.
몬스터 효과
1)이 카드의 일반 소환/펜듈럼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의 덱에서 의식 마법 1장을 패에 넣는다.
2)이 카드가 의식 소환을 위해 릴리스되었을 경우 자신의 덱에서 카드 1장을 드로우한다.

리빙츄얼 블루버드
레벨 4 펜듈럼 빛속성 비행야수족 공:1600 수:1200
펜듈럼 스케일:9
펜듈럼 효과
카드명 지정 1번
1)자신의 다른 펜듈럼 존에 카드가 없을 경우 엑스트라 덱/묘지에서 리빙츄얼 펜듈럼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의 다른 펜듈럼존에 놓는다.
몬스터 효과
1)이 카드의 일반 소환/펜듈럼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의 덱에서 의식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2)이 카드가 의식 소환을 위해 릴리스되었을 경우 자신의 덱에서 리빙츄얼 마법/함정 카드를 1장 패에 넣는다.

리빙츄얼 퍼펙트럼
레벨 8 펜듈럼/의식 어둠속성 비행야수족 공:2800 수:2200
펜듈럼 스케일:0
카드명 지정 1번
1)자신의 다른 펜듈럼 존에 카드가 없을 경우 엑스트라 덱/묘지에서 리빙츄얼 펜듈럼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의 다른 펜듈럼존에 놓는다.
몬스터 효과
리빙츄얼 마법 카드에 의해 강림
1)이 카드의 의식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상대 필드 위의 카드 2장까지 고르고 뒷면 표시로 게임에서 제외한다.
2)이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리빙츄얼 펜듈럼 몬스터 2장을 패에 넣는다.

리빙츄얼 에이가람
레벨 8 펜듈럼/의식 어둠속성 비행야수족 공:2200 수:2800
펜듈럼 스케일 9
카드명 지정 1번
1)자신의 다른 펜듈럼 존에 카드가 없을 경우 엑스트라 덱/묘지에서 리빙츄얼 펜듈럼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의 다른 펜듈럼존에 놓는다.
몬스터 효과
리빙츄얼 마법 카드에 의해 강림
1)이 카드가 의식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이 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한 의식 몬스터 외의 모든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2)이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묘지의 리빙츄얼 마법/함정 카드를 1장 패에 넣는다.

리빙츄얼 언포츈
의식 마법
1)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를 리빙츄얼 의식 몬스터 레벨 이상이 되도록 릴리스하고 패의 리빙츄얼 의식 몬스터를 의식 소환한다.
2)자신의 의식 몬스터가 효과의 대상이 되엇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이 카드를 자신의 덱의 맨아래로 되돌린다.

리빙츄얼 프로미스
일반 함정
1)묘지의 의식 마법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의 효과를 이 카드의 효과로 취급하여 발동할 수 있다.

254 이름 없음 (0xOkh1B8ws)

2021-04-09 (불탄다..!) 23:14:30

>>253 언포츈 1번 효과에 패/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으로 수정

255 이름 없음 (RJ6id7T.pM)

2021-04-10 (파란날) 12:38:35

불멸의 고종
레벨 9 마신족 9999/9999
소환에 마함 발동 불가능. 턴 종료시 상대의 LP에 9999피해를 준다.
내 턴이 시작할 때, 묘지나 제외되어 있다면 내 필드를 비욱ᆢ 재소환

256 이름 없음 (Zgls/ybZYM)

2021-04-10 (파란날) 16:07:15

RUM-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하였다.

[속공 마법]

1. 자신필드 위에 존재하는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랭크보다 1 높은 몬스터를 대상의 몬스터 위에 겹치어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해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소환한다.

2. 묘지에 존재하는 이 카드를 제외하는 것으로 발동할 수 있다. 1의 효과로 소환된 엑시즈 몬스터는 이번 턴, 이 카드를 제외한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으며, 릴리스,융합,싱크로,엑시즈,의식 소재로 사용할 수 없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