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판 목록 https://docs.google.com/document/d/10mTAXot2MAR_HD4n1nZ730TwIp8WuZbD6lNc7F64t78/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이전 어장 목록은 판이 넘어갈 때마다 아무나 추가해 주면 OK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캐릭터들의 이름의 경우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스레딕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jake>1596245135>988 그치만,,, 노아는 그런 애니까여 (은은) 사실 저 마지막 스포조차도 사명을 따르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듦 마법소년이 아닌 일반인 히라바야시 노아가 할 수 있는 건,,, 대체 뭘까여? 생각해보면 얘의 7년은 상당히 비어있단 말이져. 그렇다면 어른이 된 노아를 보고 느낄 수 있는 감정은 실망뿐이지 않을까여? 노아도 그걸 알고 있지 않을까여?
노아한테 미술 권유하면,,, 글쎄여. 지금 법학과 들어가려고 하는 것도 따져보면 어머니가 법조인 출신이라 이러면 기뻐하실까 싶어서 하는 것에 가까워여. 물론 노아네 부모님은 노아가 미술을 하겠다고 해도 그냥 응원해주시겠지만,, 노아 스스로가 그런 걸 용납할 수 없다구 해야하나, 지레 겁먹고 도전하지 못하고 있는 것
"...재밌는 말이네, 그거. 내가 제일 아끼는 사람이 날 지키겠다고 혼자 상처입는 걸 내가 보고만 있을 수 있을 것 같아? 내 존재가치라거나 자존심 같은 문제가 아니라, 순수히 좋아하기 때문에 두고 볼 수 없는 거라고. 스스로가 얼마나 무거운 말을 하는지 알아? 넌 지금 날 책임지겠다는 말을 하고 있는 거야. 내가 더 이상 죽지 않고 살 수 있게 책임지겠다고. 시스투스의 마법소년이 아닌 나이젤 록웰이라는 평범한 인간으로 있을 수 있게... 그간 인생의 절반을 마소로서 살아온 나를 고칠 수 있게, 그렇게 하겠다는 거잖아."
"우리 그냥 이대로 손잡고 도망쳐 버릴까? ...미안, 방금은 프랑스인이나 할 법한 발상이었어."
388. 다이아가 매정하게 차버리면 소소하게 무너집니다. 382. 이미 구르고 있으니까 행복해질 썰이나 풀어봅시다. 제대로 성장하고 트라우마를 해결하고 388같은 썩은(빌런) 동아줄(보호자)에서 멀어지고 눈을 얻으면 해피엔딩을 탈 수 있어요. 이렇게 보니깐 되게 어려워 보이긴 하는데 얘의 미래에는 해피엔딩이 되던가 빌런엔딩이 되던가 둘 중 하나밖에 안 정해져 있으므로 확률은 실질 50%. (마소일하다 죽는 건 개죽음이니까 엔딩으로 안 침) 빌런엔딩은 배드엔딩이지만 불행해지진 않으므로 해피엔딩으로 쳐도 되지 않을까요? 무튼 해피엔딩1 루트를 타면 더 이상 정령이 신체 일부가 아니기 때문에 따로 무기를 가지고, 그 무기로 불을 써서 '실례지만(생략)'당하는 일도 없어서 독을 안 뿌릴 수 있게 되고, 따라서 고민하던 건 모두 해결. 초기안대로는 쌍권총+격투술. 불만 총으로 발사하고 몸으로 싸우는 건 그대로라서 근딜, 하지만 안정성은 비교하는 게 서러울 만큼 올라갑니다. 해피엔딩을 타면 위원회 조건도 거의 충족되므로 높은 확률로 위원회... 해서 후배들을 도와주는 좀 소심해도 착한 선배... 엔딩이었지만 요즘 위원회 돌아가는 꼬라지가... (먼산) 체제를 무너트릴 혁명을 일으키기는 너무 소시민이지만, 논냉이 논냉해서 어느날 급발진해서 난리칠지도. 원본 382에서 불행해질 요소를 싹 빼면 꽤 장난기있는 성격으로 성장합니다. 소심한 건 똑같지만 이상할 정도로 낯가리진 않고, 친한 사람에게는 장난도 팍팍 쳐버려요.
>>12 아무튼 노아는 자존감이 개박살났기 때문에. 스스로 생각하는 아들으로서의 히라바야시 노아는 형편없는 놈이라고 생각할 거여요. 그러니까 어떻게든 기대라던가,, 머시기를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거라고 보면 될 것 같구,,, 어른이 된 노아의 행복은 저도 잘 모르겠어여 그런 말 들어도 노아는,,, 행복할까?
"...무거운 말이란 거 알지만, 분명 나 같은 애는 힘들 거 알지만, 그래도 선배가 웃어줬으면 좋겠어. ......나는 단순하고 바보같은 애라서, 선배가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그렇지만 선배는, 내 각오 하나로는 부족한거지? 그런 거면 나는 선배를 위해, 내 모든 걸 걸게. 책임질 수 있게 될래. ......그러면 분명 언젠가는, 선배가 웃어줄거라고 믿으니까..."
"도망치는 건, 싫어. 내가 욕심쟁이인 걸지도 모르지만, 나는 선배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만 생각하는 게 아냐. 나와, 다른 모두와 함께 웃어주었으면 해."
농냉아아아아아아아아 해피엔딩루트에서는... 안정성도 엄청 높아지고...... 농냉이가 독을 안 뿌리면 그것부터 우선 좋은 거 같네야. 근데 위원회도 들가는구나. 위원회가 다 썩은 건 아닐테니 농냉이부터 시작해서 점차 바뀌어나갓으면조켓어. 잉잉...... 암튼 농냉쟝 행복해져라.
>>20 노아야아아아아아아아아 행복해지란.말야...... 그러지말어잉...... 형편업지않아요...... 노아는 자기가 노력해서 기대를 충족하지 않으면 사랑받을 수 없다거나 그렇게... 생각하는건가요 혹시?(우럿)
금어초... 대체 어떻게 되어있는 거야. (적폐시작)언제든지 시간을 알고 싶어! 라는 욕망 때문에 심장을 시계로 변환시켰지만 몸 속에 있어서 시간을 알지 못한다(=얻었으되 충족되지 못한다)라면서 몸속에 톱니와 시침 분침 같은 게 들어있다거나? 근데 마법 때문에 톱니가 돌아가면 몸에 또 피는 정상적으로 흐르고... 시계 돌아갈 때 규칙적으로 나는 똑딱 소리는 뛰는 심장박동과 유사한 점이 있으니까, 그런 느낌으로.(적폐끝)
어쨋든 휴고가 나왓군요 한번 휴고의 마소생활과 지금 이야기를 해봅시다 사실 휴고는,,,이미 위키설정에서 많이 풀어놔서 더 할 이야기가 없어요,,, 근데 대충, 어떤 느낌인가의 이야기를 해볼가요
휴고의 설정,,,에서 오너가 가장 많이 참고한거,,,,머냐 능력만 봐도 알수있고 이 오너가 최애겜이 블본이라고 한 만큼, 휴고의 상황은 그거랑 굉장히 ,,,닮아있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전투의 연속, 어디서 누가 튀어나올지 몰라, 튀어나오면 죽고, 고통은 늘상 생생하고, 나도 상대도 죽이기 위한 싸움을 하면서 계속되는 살생과 끝없는 죽음 끝에 인간성을 놓았다. 그 게임의 리뷰들이라던가 스토리상 사냥꾼들은 야수를 잡지만, 동시에 본인도 피에 취한 야수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하는,,,,,,내지는 사냥을 미친듯이 계속하는 플레이어에게 너의 행동이 마치 야수같지 않냐 하는 느낌을 보여주는것 같지 않냐는 리뷰도 있읍니다.
휴고가 대충, 그런상황이 아니었을까? 의 느낌. 밤에도 낮 동안의 전투때 감각에 휩쓸려 그 여파가 지속되었다면,,,과도하게 예리해진 정신이 잠을 방해하고 꿈마저도 전쟁터로 만들었다면, 더더욱 미치기 직전이 되기 충분했을것같은. 휴고의 전 사명을 보면 의지를 놓지 말라고 그러는데, 인간성을 놓지 말라고 한 적은 없거든요. 휴고가 선택한 의지는 계속 싸워나간다는 거였고... 그러니 휴고는 과장 좀 보태면 24시간 365일 긴장상태, 전투상태. 거기서 오는 거랑..... 살기 위해 택한 잔인한 전투의 연속에 익숙해지며 무감각해지고, 자신도 모르게 자극의 역치가 높아져 그 잔인한 전투에서 오는 아드레날린을 쫒게 되는. 그렇게 피를 잔뜩 뒤집어쓰고서도 그저 흥분감에 젖어있는 자신을 발견했을때, 마지막 남은 인간성의 조각이 네가 야수가 되었노라고 할때의 충격.....그런걸로 뒤죽박죽되다 어느새인가는 그 모든것을 그저 받아들이기로 한게 마소활동 중후반부의 휴고였을거라 생각. 전투를 위해 벼려진 이성과 감각, 그리고 유혈을 추구하는 본능......자신의 잔인성. 모두 받아들이고 그저 그렇게 살기로 한걸거라 생각
도희같은 애보다 그... 뭐냐 한시호같이... 제가 다 생각이 있읍니다<진짜생각있음인 케이스가 훨씬 굴리기편한거같애요 생각없는 애 힘드러
>>40 도히는... 눈치업서요. 본심을 숨기면 못알아들어
"...울어도 괜찮아. 그냥 지금은, 그러고 싶으면 울어도 좋다고 생각해. 늘 웃고만 있는 것도 피곤하지. 그렇지?"하면서 우는 이젤선배 끌어안아줄덧. 그러고 "선배. 나는 눈치도 없고, 바보라서... 그래서 선배가 그렇게 말하면, 어떤 생각으로 그렇게 말한 건지 몰라. 그러니까 지금 선배가 솔직하게 말해준 게 기뻐. ...그렇지만 미안해. 나는 못 그만둬. 선배가 진심으로 말해준 만큼 나도 진심이니까. ...선배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어." 하는... 그으런.
>>47 휴고야(고통) 저렇게 막... 저렇게 괴물이 휩쓸고 지나간듯한 정신상태가 어케 2년만에 저렇게 말랑한? 느낌으로 바뀌었는지 의문이네요 다 휩쓸고 지나갔고 정말 다 폐허라 아무것도 안 남아서 처음부터 다시 짓기가 쉬웠던걸까? 근데 그 성격이 저렇게 자리잡은 게 최근은 아닐거고 그러면 그렇게 짧은 시간동안 설계해서 완공까지 끝낸 건물은... 부실공사 아닌가...? 실수하면 툭 무너져서 폐허의 일부로 되돌아가는 게 아닌지 무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