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8374> [AA/메이킹/앵커/잡담]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만들어보자 -59- :: 135

보그스◆3izcYvpyi2

2025-01-21 23:40:55 - 2025-01-22 16:03:59

0 보그스◆3izcYvpyi2 (3XaFTq75B.)

2025-01-21 (FIRE!) 23:4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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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 Y S T E M  A L L  G R E E N
                                       s c r a m b l e  s t a n b t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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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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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장목록]
test>1597038257>280

[설정들]
test>1597038257>277-279

[지원AA]
test>1597038257>275

[구음진경]
test>1597038257>239-240

[참치백과]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B%8B%B9%EC%8B%A0%EC%9D%80_%EB%A7%A4%EC%A7%80%EC%BB%AC_%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EC%97%90_%EC%9E%85%ED%95%99_%ED%96%88%EC%8A%B5%EB%8B%88%EB%8B%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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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1:07

하급 정령들을 1회용 탄환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속성탄을 날리는것도 가능할거고

8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1:45

이런것도 사격계열 스킬이라서 재능보정을 받으니 그것도 장점이고

8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4:07

정령탄은 카트리지 형식으로 해도 되고 아니면 계약을 맺는것도 방법이긴 한데 어느쪽이든 돈이 엄청 들겠네

88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6:56

종합적으로 정리해보면

소환술:탄환생성,정령탄
사이버웨어:산데비스탄
마나:속사,연사,암살
아이템:아공간 주머니,탄창,탄약

이정도?

8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31:26

연사로 사격에 한정하여 연격+1 저격수로 1회의 우선 행동권 산데비스탄으로 추가 행동권+2로 3회 행동 이정도려나?

이러면4발 갈기고 상황에 따라서 추가 사격할지 아니면 후퇴를 할지 정할 수 있을거고

9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34:14

9데미지 4연격이면 금소범위+3 장갑관통+3 관통이면 36뎀이라서 데미지가 작은것도 아니고 어지간히 방어력이 높아도 이정도면 방어수단 거의다 무효화하고 36뎀 그대로 주는게 가능할거고 정 안되겠다 싶으면 속성탄으로 쏘면 무조건으로 상대방 체력을 36 깎는게 가능할 듯?

91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38:16

그쵸-

9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43:29

이정도면 라오모토 칸 선배라도 1격에 죽이는게 가능할려나 하고 시트를 보고 있는데 용의비늘(물리무효)이랑 진룡의 비늘(모든데미지-3)은 관통이랑 장갑관통+3으로 뚫리긴 하는데

기본체력26 이악물기 라서 3연격까지는 버티고 4연격째에 죽는가 싶었는데

신경 초가속(영혼X2, 육체X2): MP20을 소모해서 자신이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의지X4): 빼앗은 '이타미 타격흡수' 스킬을 채화했다
자신에게 가해지는 1~2 대미지(경감으로 1~2대미지된 경우는 불가)를 회복으로 반전시킨다(상태이상으로 인한 대미지도 대상이 된다)
전투중 1번 MP20을 소모해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를 취한다 이때 자신이 상대의 대미지를 경감한 만큼 회복한다

이게 변수네

9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47:45

신경 초가속으로 먼저 행동가능해서 진체화하거나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로 경감한만큼 회복하면 살아남네

진체화시:42 물리무효,모든데미지-4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26-36(관통,장갑관통으로 모두 뚫는다.)죽음

아니다. 계산해보니까 타격흡수는 경감한만큼 회복이라서 장갑관통+3으로 다 뚫렸으니 회복 못하네

94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49:36

운이 좋으면 헤드샷 스킬로 즉사시킬 수도 있고

9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2:20

진체화쪽으로 계산하면

(42 물리무효,모든데미지-3)-(9데미지 4연격 급소범위+3 장갑관통+3 관통)=42-32=10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시 4회복해서 14

속성탄을 사용할 경우 관통이 장갑관통+2가 되어서 장갑관통+5가 되니 뚫린다.42-36=6

산데비스탄으로 5발 사용하면 45뎀이라서 이악물기 발동하니 다른 저격총으로 마무리 일격을 날리면 쓰러트리는게 가능은 하다.

9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4:34

산데비스탄 팔콘을 사용해서 행동권+2할거면

리로드:전투시3회까지 자동으로 리로드 한다.

이런 스킬을 넣어서 6회 연사로 날리는것도 좋을듯?

97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55:14

일단 아카데미 전체를 커버할 수 있는 범위의 탐지스킬을 가진 라오모토에게 안 들켜야 하는 전제이지만요

98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5:28

9데미지 6연격 급소범위+3 장갑관통+3 관통 54뎀

이거 장난아니게 강하다.

9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6:01

>>97 라오모토 칸 회피스킬이 없어서 어지간하면 전탄 명중임

10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6:34

선공을 잡는게 가능하냐가 문제지 선공을 잡기만 하면 충분히 쓰러트리는게 가능할 듯?

101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7:20

문제는 시경초가속 스킬이 있어서 장거리 저격으로 기습을 해도 선공을 잡는게 가능한가가 문제지

102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57:49

저거 전투 시작 시 우선행동권이어서 1턴 시작하기도 전에 먼저 행동하는 것

10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7:50

신경초가속

10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8:20

그러면 충분히 잡을만 할 듯?

10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8:50

근데 실제 판정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는 할것 같네

106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59:15

야쿠자 텐구=상이 쓴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2회 더 확보는 가능한데

10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1:46

4회 행동이면 연사로 하면 9데미지 8연격인가(72뎀)

108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03:00

1연격이에요 저격총

그러니까 36대미지

10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4:13

연사같은 스킬로 연격+1 하면 2회공격 가능할테니 72뎀도 가능은 할 듯?

11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5:21

저격수로 행동권+1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행동권+2 연사로 연격+1 리로드로 자동장전하면 8연격도 충분히 가능은 할 듯?

111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07:03

연격 관련해서는 보그스님이 오셔야 알 듯

11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9:31

그러고보니 종족이 드라군이니까 저번에 코퍼 선배가 오퍼레이션 시스템으로 사격에 한정해서 행동권+1 하던 것도 있었으니까 그런걸 넣으면

저격수로 행동권+1 오퍼레이션 시스템 행동권+1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행동권+2 연사로 연격+1 리로드로 자동장전하면 10연격(90뎀)

11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10:33

전뇌 직렬 저격총 '헤카테 탄수 [5/5] 니까 자동장전이 있으면 10발 쏘는건 충분히 가능하고

11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11:42

데미지 추가라면 몰라도 사격에서 연격추가는 그냥 빨리 쏘는게 다라서 스킬로 만드는게 그렇게 어렵지도 않으니 충분히 가능할걸로 보이는데

115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12:43

저런 종류의 공격을 저격하기 위해서 만든 아이템인데 이 아이템만으로는 부족한게 많은 거 같군. anchor>1597050433>962

116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12:44

되냐 안되냐 이전에 밸런스 문제가....

11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16:53

ㅋ밸런스는 어쩔수 없지

118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19:03

저거랑 이것도 anchor>1597038135>9 한꺼번에 쏟아지는 공격을 막기 위해서... 이건 아스카가 산거...

11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1:35

근데 애초에 저런것들이 있으니까 조건부로 1턴간 회피상태 유지하는 스킬들이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120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22:21

신행백변도 그런거겠지?

121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3:54

애초에 선턴 킬 전략은 강하고 위험하다고 어장주가 대 놓고 보여 줬었고

12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4:58

노마지인 야쿠자 텐구조차 저렇게 강력한데 돈지랄에 비례하여 강해지는 거너가 첫턴에 모든걸 걸고 1점사하면 저정도 데미지가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 싶기도 하고

123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26:31

저 거너가 닌슬전에서 적편으로 나오면???

12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7:09

그리고 저거 회피불가 같은 스킬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실제로는 저격해도 모든 탄환이 명중하지는 않잖음
당장에 108연격 최대216뎀 주는 천강지살 같은 스킬도 있었고

125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28:14

뭐 6발의 필중마탄을 사용하면 또 모르지만요

12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8:46

스나이퍼 보정 50*4=200 나와도 전력치 700이면 같은 상급의 강자라면 충분히 회피 가능한 정도의 전력치고

12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9:37

라오모토 칸의 경우는 회피스킬이 전무한 수준이라서 전부 맞는거지 보통의 강자들이라면 충분히 회피 가능한 수준의 공격임

128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31:38

단지 그냥 맞으면서 버티는 라오모토랑 극딜로 체력을 녹이는 선턴 킬 전략은 상성이 나빴다. 딱 그정도의 이야기지

12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37:06

상급의 실력자들 중에 이런 전략을 취하는 강자들도 있는걸 알았으니 더더욱 텔레포트를 회피스킬로 만들고 싶네

130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47:42

저거 어케 버팀? 라오모토칸은 진룡의 극한이라고 해도 관통에 장갑관통에 즉사확률에 필중에 명중,회피 다이스 보정에 추가행동권과 우선행동권도 있네 그나마 mp회복기는 없어서 망정이지

131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52:03

라오모토칸은 상시 거대화 상위 스킬 발동해서 유사 피지컬 기프티드 상태에 비늘의 혈족이라 용의 비늘 방어력도 다른 드래곤보다 튼튼한데 저정도 강자가 기습으로 우선 행동권+추가행동권 써서 저격하면 진룡이라도 머리 터져서 죽을듯

132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5:55:07

한번만 맞아도 크리티컬-헤드샷으로 죽을 수도 있다

133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55:47

그때 타이탄 오퍼레이션 시스템은 BT니까 가능한 것 같고

134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57:25

점사나 속사같은 마나의 상급 스킬이면 그런 테크닉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13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6:03:59

>>133 그렇긴 한데 생각해보니까 드라군의 사이버웨어나 장비중에서도 같은 스킬이 있을것 같아서 저게 유일무이한 스킬이거나 최상급 스킬도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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