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8374> [AA/메이킹/앵커/잡담]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만들어보자 -59- :: 134

보그스◆3izcYvpyi2

2025-01-21 23:40:55 - 2025-01-22 15:57:25

0 보그스◆3izcYvpyi2 (3XaFTq75B.)

2025-01-21 (FIRE!) 23:4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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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 Y S T E M  A L L  G R E E N
                                       s c r a m b l e  s t a n b t y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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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ヤ      |                         |                 /  / ̄ ̄ ̄ ̄ ̄\  \
   /::::::/ ̄ ̄ ̄\:::::\  \ ctor γ⌒ヽ   .|                         |    γ⌒ヽ balan./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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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八 :::: \\____//::::::/   ノ           |                         |.           .八   :.:::::::\ \____//::::::/  ,
.  \ :::: \____/::::::/.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___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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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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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장목록]
test>1597038257>280

[설정들]
test>1597038257>277-279

[지원AA]
test>1597038257>275

[구음진경]
test>1597038257>239-240

[참치백과]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B%8B%B9%EC%8B%A0%EC%9D%80_%EB%A7%A4%EC%A7%80%EC%BB%AC_%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EC%97%90_%EC%9E%85%ED%95%99_%ED%96%88%EC%8A%B5%EB%8B%88%EB%8B%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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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그스◆3izcYvpyi2 (3XaFTq75B.)

2025-01-21 (FIRE!) 23:41:07

레훙

2 보그스◆3izcYvpyi2 (3XaFTq75B.)

2025-01-21 (FIRE!) 23:41:49

[어장목록]
test>1597038257>281

3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07:50

ㅇㅊ

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08:07

ㅇㅊ

5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08:19

ㅇㅊ

토무라 급인가

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09:22

끝없이 먹는게 장점인 탐이 많이 먹으면 몸에 이상이 오는걸로 바꼈나

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09:47

팔만 변한걸 감안하면 타당할지도

8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10:08

 
 파워랑 제어는 대략 이정
 
 【파워】
 1~19: 개성을 단련 안한 일반인급
 20~39: 히어로 지망생급
 40~59: 아마추어 또는 신인 히어로급
 60~79: 프로또는 순력된 히어로급
 80~90: 빌보드 랭킹 상위 히어로급
 91~99: 대 올마이트용 또는 하이엔드 노우무급
 100: 올마이트급
 0: 마스터피스
 
 【제어】
 1~9: 잘못 사용하면 자신 또는 주위를 위협하는 리스크
 10~19: 숙련도가 0에 가깝거나 상당한 제약이 달려있음
 20~39: 숙련도가 부족하거나 적당한 제약이 달려있음
 40~59: 평범하게 다룰수 있거나 딱히 제약이 적음
 60~79: 상당히 숙련되었거나 제약이 없음
 80~99: 개성을 완전히 마스터 했거나 특수한 응용이 가능
 100: 세계에서도 손에 꼽는 숙련도
 0: 특이점
 

9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0:43

.dice 1 6. = 6+ .dice 1 6. = 5+.dice 1 6. = 4+.dice 1 6. = 2+.dice 1 3. = 2+.dice 1 3. = 3+.dice 1 6. = 6+.dice 1 6. = 2

10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11:40

흠 시간되면 1개만 더 만들어 볼까요?

참가해주실 분은 5분간 ㅊㅋㅊㅋ

11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1:49

ㅊㅋㅊㅋ!

12 이름 없음 (WL./05Db3w)

2025-01-22 (水) 01:12:10

ㅊㅋ

13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2:14

영혼30 소모에 최대치15 감소인가

14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3:34

산데비스탄 무난한거 하나 더 장착해도 될 것 같은데(고민)

1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14:00

ㅊㅋ

16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15:33

그럼 해볼까요

1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15:38

>>14 명중률 보정 사이버웨어나 원거리 저격용 사이버웨어가 무난하지 않음?

18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15:39

 
 당신의 '개성'은?
 
 1-3. 발동계
 4-6. 변형계
 7-9. 이형계
 0. 돌연변이
 
 하2 @.dice 0 9. = 1
 

19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5:49

@.dice 0 9. = 2

2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15:54

 @.dice 0 9. = 9 

21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16:10

>>17 나같으면 채내에 드론을 장착하겠음

22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6:41

>>17 명중 보정은 견문색 이라는 스킬로 보정해서

눈에는 이미 야쿠자 텐구도 쓰는 타게팅 스코프: '스나이퍼'도 장착했고

23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7:32

일단 이거 끝나고 더 고민하는걸로

2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17:51

그러면 도주용 사이버웨어가 적당할 듯

25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18:47

 
 이형계군요
 
 당신의 이형의 신체는 뭘 닮았습니까?
 
 1-3. 무생물
 4-6. 생물
 7-9. 현상이나 개념
 0. 특수
 
 하2 @.dice 0 9. = 9
 

26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8:56

@.dice 0 9. = 7

27 이름 없음 (WL./05Db3w)

2025-01-22 (水) 01:18:58

@.dice 0 9. = 6

28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19:15

생물이네

29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19:54

 
 당신은 특정한 '생물'을 닮은 이형입니다
 
 그 생물은 어떤 생물일까요?
 
 @.dice 0 100. = 63 다이스 값중 가장 높은것으로 0,1,100이 나오면 복합
 

3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19:55

 @.dice 0 9. = 9 

31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20:46

참고로 손이나 팔다리 같은 신체 기관도 생물

3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20:58

@ 철갑 딱정벌레.dice 0 100. = 87 

33 이름 없음 (WL./05Db3w)

2025-01-22 (水) 01:21:10

@ 심비오트 .dice 0 100. = 10

34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21:35

@곰벌레 .dice 0 100. = 6

3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22:47

탱크가 밟아도 끄떡 없다!

36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24:30

37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24:45

딱정벌래의 이형이군요

38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24:53

 
 마지막으로 당신의 개성의 강함을 나타내는 '파워'와
 얼마나 제약이 많은지 또는 얼마나 잘 사용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제어'
 는 어느 정도일까요?

 파워: 직하 @.dice 0 100. = 4
 ㄴ1일수록 약함 100일수록 강함, 0은 올마이트급

 제어: 하2 @.dice 0 100. = 94
 ㄴ1일수록 제어가 어렵거나 숙련도 부족 100일수록 제어가 단순하거나 능숙, 0은특수
 

39 이름 없음 (WL./05Db3w)

2025-01-22 (水) 01:24:58

멘티스 새우나 딱총새우...

40 이름 없음 (WL./05Db3w)

2025-01-22 (水) 01:25:17

@.dice 0 100. = 11

41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25:20

@.dice 0 100. = 83 

42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26:19

파워는 약한데 제어를 잘한다

43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28:12

이야 파워는 진짜 생김새만 곤충인 수준이고

이럼 뭔가 고도의 응용이 된다는건데

 
 1-3. 신체를 작은 딱정벌래의 군체로 바꿀수 있어
 4-6. 딱정벌래 무리를 조종할수 있어
 7-9. 1-3 & 4-6 둘다
 0. 특수
 
 하2 @.dice 0 9. = 1
 

4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28:34

뭐 탱커계열 개성은 성장하려면 얻어 맞아야하니 그렇다고 쳐도 철갑 딱정벌래 치고는 심하게 약하네

4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28:49

@.dice 0 9. = 8

46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30:25

@.dice 0 9. = 8

4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30:26

@.dice 0 9. = 7

48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31:45

나루토 아부라메 일족?

49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32:32


 
 【걸어다니는 벌래때(변형계)】: 전신을 무수히 작은 딱정벌래의 무리로 만들고 조종할수 있다
 파워(11): 딱정벌래 1마리 1마리의 힘은 약간 강한 벌래수준
 테크닉(83): 전신을 무수히 많은 딱정벌래로 바꿔 적의 공격을 피하고 야생 딱정벌래무리 또한 조종가능
 

50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32:38

이형계

51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33:38

제어보단

테크닉으로 표시하는게 더 직관적일듯

5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34:00

파워가 너무 낮아서 철갑 딱정벌레에서 딱정벌레가 되었군

53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34:06

엣지 쇼트처럼 몸을 변형시키는 류

54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37:33

이형계니까
아예 평소에도 전신 벌래떼일듯

55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39:15

그러면 엄청나게 거부감이

56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39:40

                           _
                      -ニ.:.:.:.〕i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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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ト〈r o ノ}ヘミ=-ノ}\   v.:|.:|.:.|.:.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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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ノ/ / j{∧〉}.:. ∧.}.|.:|://: : : : : : : : : : : : : \
         ((ヽr㍉: Yr‐㍉\..:..}.〈. ( /} /^〉.:.:.:.:.:}:}:|://: : : : : : : : : : : : : : : : : :',
           〉〉 ノ〉^ ヽ: .  / : }.:.)У/⌒/.:.:.:.:.://.://◎: : >''~ ̄ ̄V〉 ̄〕iト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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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걸어다니는 벌래떼(이형계)】: 전신을 무수히 작은 딱정벌레의 무리로 만들고 조종할수 있다
 파워(11): 딱정벌레 1마리 1마리의 힘은 약간 강한 벌레수준
 테크닉(83): 전신을 무수히 많은 딱정벌레로 바꿔 적의 공격을 피하고 야생 딱정벌레무리 또한 조종가능
 

57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40:12

대략 이런느낌?

아님 평소에는 그냥 딱정벌래 뿔이 달린 인간형일수도 있고

58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42:11

아니면 림버스 에피소드 1의 벌레병사라던가

59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42:23

그럴수도 있공

60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42:52

만들어 보니까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쉬는날 비정기로 히로아카 단편 한번 굴려봐도 나쁘지 않을지도

61 보그스◆3izcYvpyi2 (s71/T5bYZ.)

2025-01-22 (水) 01:44:31

그럼 모두 수고하셨고
내일 봅시다 여러분

6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45:17

>>58 탄환에 속성부여,최후의 사격,전용탄창 같은걸 만드는것도 좋을 듯

6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45:36

수고하셨습니다

64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46:30

>>61 안녕히 주무세요

>>62 흠흠(메모

6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01:53:09

리로드 스킬도 괜찮아 보이고

66 크렘바◆2/plLcSbj6 (d1udkP.NEc)

2025-01-22 (水) 01:55:09

쿠퍼 선배 등이 사용하는 화기의 탄수라는게 리로드 가능인지는 모르겠지만요

67 보그스◆3izcYvpyi2 (sbmedQcALI)

2025-01-22 (水) 11:16:33

보통 탄 다쓰면
함턴소모로 리로드라고
보면될듯

68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1:48:24

아하 그렇군요

6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2:08:21

리로드 스킬이 있어도 탄약을 가지고 있어야 재장전이 가능하지만요.

70 보그스◆3izcYvpyi2 (a4IFU/aXnU)

2025-01-22 (水) 12:29:32

>>69 ㅇㅇ

71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2:32:27

안그래도 돈에 쪼들리는 드라군이 장비빨을 심하게 받는 거너를 한다면 탄약 소비량에 따라서는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을듯하니 아예 소환술에서 계약으로 탄약을 소환하는것도 좋을듯?

7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2:33:04

아니면 아공간 주머니 같은거 가지고 다니면서 거기에 탄약을 넣는것도 방법이고

73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2:41:23

일단 매력칸이 다 찼으니까 아공간이 낫겠군요

74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2:42:04

보그스님이 이야기한 체내에 드론은 어떤건가요?

7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2:52:44

소환술쪽도 일단 사격계열이라서 재능의 보조범위 내가 아닐까싶긴한데?

7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2:54:19

스나이퍼니까 암살스킬을 배우는것도 좋아보이고

77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2:58:41

             ┌┐          __    -----ヘ
             〔ニ〕       -=ニニニニニニニ',
                  |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
                  |ニ|  -=ニ\  ニ=─────=ニ  /ニ=-
                  |ニ|  \ニニニ=- _____ -=ニニニ/__,
                  |ニ|  、 __彡--=ニニニニニニニニニ=-<i:i:ー/
               〔i〔〕i〕  \:i:iY^|  ||:::::::l  ̄ ̄ l:::::::|| | Y:i:i:i/
                 | ̄ |   ー=彡i|   、__/      、_// |/:i:i:<
                 |:::::::|    ノi:〔\              /〕<⌒
                 |:::::::|   ⌒¨>i\〕 〈\ ____/〉 〔 イ⌒
                 |:::::::|_   ⌒ノi:込  \////// 八i:(
             「|:::::::| |   '⌒¨´「}: : :.. `¨¨¨´ ...::/{┐⌒
            |∧_∧|     __/|∧: : .>-<  / 〉、__
            |ニlニ|ニ| _/ニ///|  \: .   /  |/∧ニ=-_
            l__L_|__|ニニニ'///ハ    >‐‐<   /|//∧ニニ=- _
          __ -=|ニニ|ニニニ////|/∧  ∧:i:i:i∧ /∧//'∧ニニニニ=- _
        __ -=ニニニ|ニニ|ニニ/////ハ  ∨ L:i:」 V   |///'∧ニニニニニニ=- _
      / ̄\ニニニニ、_/|ニ//////|∧ \  /:i:l   '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i:i:i:i:lニ|///// |: : .   ,:i:i:i:|//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i:i:i:i|=-\///〉 . : : .  |:i:i:i|: /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i:i:i:i|ニニ///{  . :\ |:i:i:i| '     |///\-=ニニニニニ/ニ/ニ{

┏【스나이퍼 가면】━━━━━━━━━━━━━━━━━━━━━━━━━━━━━━━━━━━━━━━━━━━━━━━━━━
HP [11/11] MP [80/80]
종족: 드라군

┏【스탯】━━━━━━━━━━━━━━━━━━━━━━━━━━━━━━━━━━━━━━━━━━━━━━━━━━━━━━
육체: 100
민첩: 100
지능: 60
의지: 60
영혼: 40(55)
매력: 60

┏【공격】━━━━━━━━━━━━━━━━━━━━━━━━━━━━━━━━━━━━━━━━━━━━━━━━━━━━━━
1. 일반: 전뇌 직렬 저격총 '헤카테'X화이트페더 류 저격술
전력치: 민첩(100)X화이트페더 류 저격술(5) = 500

대미지: 6대미지 1연격 급소범위 +3 장갑관통2

2. 첫 턴: 전뇌 직렬 저격총 '헤카테'X화이트페더 류 저격술+타게팅 스코프: '스나이퍼'
전력치: 민첩(100)X화이트페더 류 저격술(5)+타게팅 스코프: '스나이퍼'(100) = 600

대미지: 6+3대미지 1연격 급소범위 +3 장갑관통2+1

┏【재능】━━━━━━━━━━━━━━━━━━━━━━━━━━━━━━━━━━━━━━━━━━━━━━━━━━━━━━
상급 사격의 재능
ㄴ사격 스킬 학습 다이스X5
ㄴ사격 스킬이 사용하는 MP소모량 X0.5배
ㄴ사격 스킬이 차지하는 스킬 슬롯수 X0.5배

┏【스킬】━━━━━━━━━━━━━━━━━━━━━━━━━━━━━━━━━━━━━━━━━━━━━━━━━━━━━━
【소환술: 상급
대리계약: 악마사수 자미엘(매력X4, 지능X2): 매해 계약자에게 7발의 필중의 마탄을 제공한다. 6발은 계약자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마지막 1발은 자미엘의 의지로 날아간다.
                             마탄 카운터는 7발까지 모두 사용되어야 초기화 된다.
대리계약: 솔로몬의 72 악마 - 악마기사 엘리고스(매력X2, 지능X2): 상대의 수준에 따라 현물 또는 수명을 지불하고 헤드샷의 즉사 확률을 증가시킨다

【마나: '인외의 업'
환경 적응(육체X2): 극한의 환경에도 적응하여 다이스에 불이익을 받지 않는다.
육체단련(육체): 자신의 최대 HP를 +1한다.

화이트페더 류 저격술(민첩X4): 사격 공격 배율X5배, MP20을 소모하여 자신의 저격총에 장갑관통+2를 부여한다
필살의 탄환(민첩X4): MP20을 소모해서 1턴간 자신의 사격공격에 '관통'을 부여한다.
헤드샷(민첩): 자신의 원거리 물리 공격이 급소에 명중했을 때, 대미지를 주는 대신 3할의 확률로 즉사시킨다
암살자(민첩): 자신의 급소 범위 +2
저격수(민첩): 일정거리 이상 떨어져 있을 때, 전투 시작 시 1회의 우선 행동권을 얻는다
월샷(민첩): 벽, 건물 등에 의해 발생하는 명중 패널티를 1점 감소시킨다
재빠른 손(민첩): 하루 2번 사격 공격 중에 연막탄·섬광탄 등의 아이템 사용 행동권을 추가할 수 있다
은신(민첩): 자신의 은신판정X3배, MP10을 소모해서 은신에 다이스 보정 추가 가능

광역 사격(지능): 기관단총, 돌격소총 등을 장비하고 있을 때 사용가능. 소모 탄수를 배로 하고 1연격으로 하는 대신 '광역'을 부여한다
지원 사격(지능): 하루 3번 사격 절대다이스-2 하는 대신, 아군 공격에 연계하여 사격 공격을 1회 가할 수 있다(1턴에 1번)
정보수집(지능): 대중적인 정보수집 기술

견문색 패기(의지X2, 민첩X2): 1. MP 5/10/20을 소모해 자신의 명중/회피 다이스에 +1/2/3 보정
2. 상대의 기척, 기량 등을 감지하고, 감정, 기억 등을 읽을 수 있다.
3. 조금 앞의 미래를 예지할 수 있다. 최대 MP를 20 감소시키고 상대의 공격을 1회 회피한다 (전투 종료 후엔 원래대로 돌아감)
마력증강(의지X2): 자신의 MP최대치+20
중급 마법저항(의지): 자신의 마법저항 배율X3배


┏【사이버웨어】━━━━━━━━━━━━━━━━━━━━━━━━━━━━━━━━━━━━━━━━━━━━━━━━━━━━━
Neural Link: 설치 시 영혼 1d6소모
Interface Plugs: 설치 시 영혼 1d6소모
【안구: 타게팅 스코프: '스나이퍼'】: 자신의 전력치에 현재 보유한 우선 행동권 X50 만큼의 보정을 추가한다, 전투전 대상을 30초 이상 분석해야 사용가능, 설치 시 영혼 1d6소모
【피부: 광학미채 피부】: 자신의 '은신' 판정에 다이스 보정을 추가한다. 설치 시 영혼 1d6소모
【다리: 보강 발목】: 높이 점프하거나, 높은 곳에서 착지할 때 발생하는 대미지를 줄인다. 설치 시 영혼 1d3소모
【증설: 자기력 발생장치】: 자기력을 발생시켜 벽에 붙을 수 있다. 설치 시 영혼 1d3소모

┏【아이템】━━━━━━━━━━━━━━━━━━━━━━━━━━━━━━━━━━━━━━━━━━━━━━━━━━━━━
전뇌 직렬 저격총 '헤카테': 6대미지 1연격 급소범위 +1. 첫 턴 한정하여 3대미지 장갑관통1을 추가한다. 전투 시작 시, 1회의 추가 행동권을 얻는다. 설치 시 영혼 2d6소모. 탄수 [5/5]
마법양복: 물리대미지 -2, 교섭 판정에서 이점
신사의 모자: 매력 다이스+1
H&K MP5SD6: 2대미지 3연격. 근거리 사격이 아닐 시, 명중 다이스-2. 탄수 [30/30]
드라군용 억제제 담배: 사이버사이코가 되지 않게 사용하는 드라군용 약품

78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00:08

현재는 이런 느낌

7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11:56

오!

8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13:06

영혼수치도 높으니 산데비스탄 정도는 추가해도 좋을것 같은데

81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14:32

1턴 동안 추가행동을 하는거라서 필살의 탄환에 소모되는 MP도10 뿐이고

8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18:21

아니면 연사스킬도 좋아보이는데 첫턴에 한정하여 3데미지 장갑관통1 이니까 아예 1첫턴에 5발 전부 쏟아붙는 방식으로 하면 상당히 강할거고

6+3대미지 1연격 급소범위 +3 장갑관통2+1 관통 5회

8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19:51

이러면 실직적으로

9데미지 5연격 급소범위+3 장갑관통+3 관통

이러니 어지간한 드래곤이라도 1점사 당하면 죽을걸?

8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0:14

45뎀이면 어지간해서는 상대방이 죽을거고

8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1:07

하급 정령들을 1회용 탄환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속성탄을 날리는것도 가능할거고

8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1:45

이런것도 사격계열 스킬이라서 재능보정을 받으니 그것도 장점이고

8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4:07

정령탄은 카트리지 형식으로 해도 되고 아니면 계약을 맺는것도 방법이긴 한데 어느쪽이든 돈이 엄청 들겠네

88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26:56

종합적으로 정리해보면

소환술:탄환생성,정령탄
사이버웨어:산데비스탄
마나:속사,연사,암살
아이템:아공간 주머니,탄창,탄약

이정도?

8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31:26

연사로 사격에 한정하여 연격+1 저격수로 1회의 우선 행동권 산데비스탄으로 추가 행동권+2로 3회 행동 이정도려나?

이러면4발 갈기고 상황에 따라서 추가 사격할지 아니면 후퇴를 할지 정할 수 있을거고

9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34:14

9데미지 4연격이면 금소범위+3 장갑관통+3 관통이면 36뎀이라서 데미지가 작은것도 아니고 어지간히 방어력이 높아도 이정도면 방어수단 거의다 무효화하고 36뎀 그대로 주는게 가능할거고 정 안되겠다 싶으면 속성탄으로 쏘면 무조건으로 상대방 체력을 36 깎는게 가능할 듯?

91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38:16

그쵸-

9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43:29

이정도면 라오모토 칸 선배라도 1격에 죽이는게 가능할려나 하고 시트를 보고 있는데 용의비늘(물리무효)이랑 진룡의 비늘(모든데미지-3)은 관통이랑 장갑관통+3으로 뚫리긴 하는데

기본체력26 이악물기 라서 3연격까지는 버티고 4연격째에 죽는가 싶었는데

신경 초가속(영혼X2, 육체X2): MP20을 소모해서 자신이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의지X4): 빼앗은 '이타미 타격흡수' 스킬을 채화했다
자신에게 가해지는 1~2 대미지(경감으로 1~2대미지된 경우는 불가)를 회복으로 반전시킨다(상태이상으로 인한 대미지도 대상이 된다)
전투중 1번 MP20을 소모해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를 취한다 이때 자신이 상대의 대미지를 경감한 만큼 회복한다

이게 변수네

9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47:45

신경 초가속으로 먼저 행동가능해서 진체화하거나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로 경감한만큼 회복하면 살아남네

진체화시:42 물리무효,모든데미지-4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26-36(관통,장갑관통으로 모두 뚫는다.)죽음

아니다. 계산해보니까 타격흡수는 경감한만큼 회복이라서 장갑관통+3으로 다 뚫렸으니 회복 못하네

94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49:36

운이 좋으면 헤드샷 스킬로 즉사시킬 수도 있고

9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2:20

진체화쪽으로 계산하면

(42 물리무효,모든데미지-3)-(9데미지 4연격 급소범위+3 장갑관통+3 관통)=42-32=10
이타미 타격흡수 자세시 4회복해서 14

속성탄을 사용할 경우 관통이 장갑관통+2가 되어서 장갑관통+5가 되니 뚫린다.42-36=6

산데비스탄으로 5발 사용하면 45뎀이라서 이악물기 발동하니 다른 저격총으로 마무리 일격을 날리면 쓰러트리는게 가능은 하다.

9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4:34

산데비스탄 팔콘을 사용해서 행동권+2할거면

리로드:전투시3회까지 자동으로 리로드 한다.

이런 스킬을 넣어서 6회 연사로 날리는것도 좋을듯?

97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55:14

일단 아카데미 전체를 커버할 수 있는 범위의 탐지스킬을 가진 라오모토에게 안 들켜야 하는 전제이지만요

98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5:28

9데미지 6연격 급소범위+3 장갑관통+3 관통 54뎀

이거 장난아니게 강하다.

9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6:01

>>97 라오모토 칸 회피스킬이 없어서 어지간하면 전탄 명중임

10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6:34

선공을 잡는게 가능하냐가 문제지 선공을 잡기만 하면 충분히 쓰러트리는게 가능할 듯?

101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7:20

문제는 시경초가속 스킬이 있어서 장거리 저격으로 기습을 해도 선공을 잡는게 가능한가가 문제지

102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57:49

저거 전투 시작 시 우선행동권이어서 1턴 시작하기도 전에 먼저 행동하는 것

10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7:50

신경초가속

10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8:20

그러면 충분히 잡을만 할 듯?

105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3:58:50

근데 실제 판정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는 할것 같네

106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3:59:15

야쿠자 텐구=상이 쓴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2회 더 확보는 가능한데

10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1:46

4회 행동이면 연사로 하면 9데미지 8연격인가(72뎀)

108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03:00

1연격이에요 저격총

그러니까 36대미지

10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4:13

연사같은 스킬로 연격+1 하면 2회공격 가능할테니 72뎀도 가능은 할 듯?

110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5:21

저격수로 행동권+1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행동권+2 연사로 연격+1 리로드로 자동장전하면 8연격도 충분히 가능은 할 듯?

111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07:03

연격 관련해서는 보그스님이 오셔야 알 듯

11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09:31

그러고보니 종족이 드라군이니까 저번에 코퍼 선배가 오퍼레이션 시스템으로 사격에 한정해서 행동권+1 하던 것도 있었으니까 그런걸 넣으면

저격수로 행동권+1 오퍼레이션 시스템 행동권+1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행동권+2 연사로 연격+1 리로드로 자동장전하면 10연격(90뎀)

113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10:33

전뇌 직렬 저격총 '헤카테 탄수 [5/5] 니까 자동장전이 있으면 10발 쏘는건 충분히 가능하고

11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11:42

데미지 추가라면 몰라도 사격에서 연격추가는 그냥 빨리 쏘는게 다라서 스킬로 만드는게 그렇게 어렵지도 않으니 충분히 가능할걸로 보이는데

115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12:43

저런 종류의 공격을 저격하기 위해서 만든 아이템인데 이 아이템만으로는 부족한게 많은 거 같군. anchor>1597050433>962

116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12:44

되냐 안되냐 이전에 밸런스 문제가....

11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16:53

ㅋ밸런스는 어쩔수 없지

118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19:03

저거랑 이것도 anchor>1597038135>9 한꺼번에 쏟아지는 공격을 막기 위해서... 이건 아스카가 산거...

11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1:35

근데 애초에 저런것들이 있으니까 조건부로 1턴간 회피상태 유지하는 스킬들이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120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22:21

신행백변도 그런거겠지?

121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3:54

애초에 선턴 킬 전략은 강하고 위험하다고 어장주가 대 놓고 보여 줬었고

122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4:58

노마지인 야쿠자 텐구조차 저렇게 강력한데 돈지랄에 비례하여 강해지는 거너가 첫턴에 모든걸 걸고 1점사하면 저정도 데미지가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 싶기도 하고

123 이름 없음 (02SH5QYRZY)

2025-01-22 (水) 14:26:31

저 거너가 닌슬전에서 적편으로 나오면???

124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7:09

그리고 저거 회피불가 같은 스킬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실제로는 저격해도 모든 탄환이 명중하지는 않잖음
당장에 108연격 최대216뎀 주는 천강지살 같은 스킬도 있었고

125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4:28:14

뭐 6발의 필중마탄을 사용하면 또 모르지만요

126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8:46

스나이퍼 보정 50*4=200 나와도 전력치 700이면 같은 상급의 강자라면 충분히 회피 가능한 정도의 전력치고

127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29:37

라오모토 칸의 경우는 회피스킬이 전무한 수준이라서 전부 맞는거지 보통의 강자들이라면 충분히 회피 가능한 수준의 공격임

128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31:38

단지 그냥 맞으면서 버티는 라오모토랑 극딜로 체력을 녹이는 선턴 킬 전략은 상성이 나빴다. 딱 그정도의 이야기지

129 이름 없음 (Me4Bs2RstI)

2025-01-22 (水) 14:37:06

상급의 실력자들 중에 이런 전략을 취하는 강자들도 있는걸 알았으니 더더욱 텔레포트를 회피스킬로 만들고 싶네

130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47:42

저거 어케 버팀? 라오모토칸은 진룡의 극한이라고 해도 관통에 장갑관통에 즉사확률에 필중에 명중,회피 다이스 보정에 추가행동권과 우선행동권도 있네 그나마 mp회복기는 없어서 망정이지

131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52:03

라오모토칸은 상시 거대화 상위 스킬 발동해서 유사 피지컬 기프티드 상태에 비늘의 혈족이라 용의 비늘 방어력도 다른 드래곤보다 튼튼한데 저정도 강자가 기습으로 우선 행동권+추가행동권 써서 저격하면 진룡이라도 머리 터져서 죽을듯

132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2025-01-22 (水) 15:55:07

한번만 맞아도 크리티컬-헤드샷으로 죽을 수도 있다

133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55:47

그때 타이탄 오퍼레이션 시스템은 BT니까 가능한 것 같고

134 이름 없음 (IrpBn75J8.)

2025-01-22 (水) 15:57:25

점사나 속사같은 마나의 상급 스킬이면 그런 테크닉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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