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보그스◆3izcYvpyi2
(3XaFTq75B. )
2025-01-21 (FIRE!) 23:4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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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3:58:20
그러면 충분히 잡을만 할 듯?
105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3:58:50
근데 실제 판정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는 할것 같네
106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3:59:15
야쿠자 텐구=상이 쓴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2회 더 확보는 가능한데
107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01:46
4회 행동이면 연사로 하면 9데미지 8연격인가(72뎀)
108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4:03:00
1연격이에요 저격총 그러니까 36대미지
109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04:13
연사같은 스킬로 연격+1 하면 2회공격 가능할테니 72뎀도 가능은 할 듯?
110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05:21
저격수로 행동권+1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행동권+2 연사로 연격+1 리로드로 자동장전하면 8연격도 충분히 가능은 할 듯?
111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4:07:03
연격 관련해서는 보그스님이 오셔야 알 듯
112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09:31
그러고보니 종족이 드라군이니까 저번에 코퍼 선배가 오퍼레이션 시스템으로 사격에 한정해서 행동권+1 하던 것도 있었으니까 그런걸 넣으면 저격수로 행동권+1 오퍼레이션 시스템 행동권+1 산데비스탄 팔콘으로 행동권+2 연사로 연격+1 리로드로 자동장전하면 10연격(90뎀)
113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10:33
전뇌 직렬 저격총 '헤카테 탄수 [5/5] 니까 자동장전이 있으면 10발 쏘는건 충분히 가능하고
114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11:42
데미지 추가라면 몰라도 사격에서 연격추가는 그냥 빨리 쏘는게 다라서 스킬로 만드는게 그렇게 어렵지도 않으니 충분히 가능할걸로 보이는데
115
이름 없음
(02SH5QYRZY )
Mask
2025-01-22 (水) 14:12:43
저런 종류의 공격을 저격하기 위해서 만든 아이템인데 이 아이템만으로는 부족한게 많은 거 같군. anchor>1597050433>962
116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4:12:44
되냐 안되냐 이전에 밸런스 문제가....
117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16:53
ㅋ밸런스는 어쩔수 없지
118
이름 없음
(02SH5QYRZY )
Mask
2025-01-22 (水) 14:19:03
저거랑 이것도 anchor>1597038135>9 한꺼번에 쏟아지는 공격을 막기 위해서... 이건 아스카가 산거...
119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21:35
근데 애초에 저런것들이 있으니까 조건부로 1턴간 회피상태 유지하는 스킬들이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120
이름 없음
(02SH5QYRZY )
Mask
2025-01-22 (水) 14:22:21
신행백변도 그런거겠지?
121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23:54
애초에 선턴 킬 전략은 강하고 위험하다고 어장주가 대 놓고 보여 줬었고
122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24:58
노마지인 야쿠자 텐구조차 저렇게 강력한데 돈지랄에 비례하여 강해지는 거너가 첫턴에 모든걸 걸고 1점사하면 저정도 데미지가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 싶기도 하고
123
이름 없음
(02SH5QYRZY )
Mask
2025-01-22 (水) 14:26:31
저 거너가 닌슬전에서 적편으로 나오면???
124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27:09
그리고 저거 회피불가 같은 스킬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실제로는 저격해도 모든 탄환이 명중하지는 않잖음 당장에 108연격 최대216뎀 주는 천강지살 같은 스킬도 있었고
125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4:28:14
뭐 6발의 필중마탄을 사용하면 또 모르지만요
126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28:46
스나이퍼 보정 50*4=200 나와도 전력치 700이면 같은 상급의 강자라면 충분히 회피 가능한 정도의 전력치고
127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29:37
라오모토 칸의 경우는 회피스킬이 전무한 수준이라서 전부 맞는거지 보통의 강자들이라면 충분히 회피 가능한 수준의 공격임
128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31:38
단지 그냥 맞으면서 버티는 라오모토랑 극딜로 체력을 녹이는 선턴 킬 전략은 상성이 나빴다. 딱 그정도의 이야기지
129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4:37:06
상급의 실력자들 중에 이런 전략을 취하는 강자들도 있는걸 알았으니 더더욱 텔레포트를 회피스킬로 만들고 싶네
130
이름 없음
(IrpBn75J8. )
Mask
2025-01-22 (水) 15:47:42
저거 어케 버팀? 라오모토칸은 진룡의 극한이라고 해도 관통에 장갑관통에 즉사확률에 필중에 명중,회피 다이스 보정에 추가행동권과 우선행동권도 있네 그나마 mp회복기는 없어서 망정이지
131
이름 없음
(IrpBn75J8. )
Mask
2025-01-22 (水) 15:52:03
라오모토칸은 상시 거대화 상위 스킬 발동해서 유사 피지컬 기프티드 상태에 비늘의 혈족이라 용의 비늘 방어력도 다른 드래곤보다 튼튼한데 저정도 강자가 기습으로 우선 행동권+추가행동권 써서 저격하면 진룡이라도 머리 터져서 죽을듯
132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5:55:07
한번만 맞아도 크리티컬-헤드샷으로 죽을 수도 있다
133
이름 없음
(IrpBn75J8. )
Mask
2025-01-22 (水) 15:55:47
그때 타이탄 오퍼레이션 시스템은 BT니까 가능한 것 같고
134
이름 없음
(IrpBn75J8. )
Mask
2025-01-22 (水) 15:57:25
점사나 속사같은 마나의 상급 스킬이면 그런 테크닉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135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6:03:59
>>133 그렇긴 한데 생각해보니까 드라군의 사이버웨어나 장비중에서도 같은 스킬이 있을것 같아서 저게 유일무이한 스킬이거나 최상급 스킬도 아니고
136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6:05:22
헤드샷은 발동확률이 급소3할 즉사3할이니 9%확률로 발동이네
137
이름 없음
(IrpBn75J8. )
Mask
2025-01-22 (水) 16:05:34
BT 자체가 최상급 아이템이라 다른 사이버웨어로 재현한다고 쳐도 패널티가 클듯
138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6:08:04
BT자체는 몰라도 저 오퍼레이션 시스템과 같은 성능의 시스템은 찾아보면 나오지 않을까?
139
이름 없음
(IrpBn75J8. )
Mask
2025-01-22 (水) 16:11:31
>>138 글쎄다 생각하는데 BT 자체가 던전탐험으로 발굴한 최상급 아이템이고 거기에 달린 부속 시스템의 리스크 없는 사격무기 추가 행동권 부여하는 옵션이라 어마어마하게 비쌀 것 같은데 당장 산데비스탄 팔콘만 해도 전투 시작시 추가행동권+2 하는 대신 그 직후 2턴간 행동횟수-1이고
140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6:13:12
전문 저격수니까 암살+저격+헤드샷+시간차 공격=확인사살 이런식으로 합성스킬을 만들어도 좋을것 같네
141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6:14:14
>>139 영혼가속 설명할때 ~에 한정하여 추가 행동권+1 같은 슼리이 있다고 나왔어
142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6:14:29
스킬이
143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6:18:58
참고로 저격:기본 토대 헤드샷:즉사기,암살:즉사확률 증가,시간차 공격:즉사기 발동 횟수 증가 이런느낌으로 합성한 결과물이 확인사살
144
보그스◆3izcYvpyi2
(BzuPawaDuc )
Mask
2025-01-22 (水) 17:04:51
145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7:05:10
넹
146
보그스◆3izcYvpyi2
(sIttCSskj6 )
Mask
2025-01-22 (水) 17:07:45
지금 바빠서 잡담판 다 못보니까 질문 있으면 한 앵커에 정리해서 해주세요
147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7:17:38
전뇌 직렬 저격총 '헤카테': 6대미지 1연격 급소범위 +1. 첫 턴 한정하여 3대미지 장갑관통1을 추가한다. 전투 시작 시, 1회의 추가 행동권을 얻는다. 설치 시 영혼 2d6소모. 탄수 [5/5] 저격수(민첩): 일정거리 이상 떨어져 있을 때, 전투 시작 시 1회의 우선 행동권을 얻는다 이런거랑 신경 초가속(영혼X2, 육체X2): MP20을 소모해서 자신이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이거랑 붙으면 누가 먼저 행동하나요?
148
이름 없음
(Me4Bs2RstI )
Mask
2025-01-22 (水) 17:20:16
기습계열 능력을 가지고 무조건 선공잡는 능력자 기습하면 누가 먼저 행동하나요?
149
보그스◆3izcYvpyi2
(RCGpk/Fa6Y )
Mask
2025-01-22 (水) 17:40:58
우선행동권이 먼저 근데 저격총은 첫턴 대미즈 증가랑 우선 행동권 동시에 넣는거 허용 안할듯
150
보그스◆3izcYvpyi2
(RCGpk/Fa6Y )
Mask
2025-01-22 (水) 17:41:50
기습계열은 막 은신 같은거면 저격수가 발견못하는한 우선행동권이 무효가 될듯
151
보그스◆3izcYvpyi2
(qo1JtKyqTo )
Mask
2025-01-22 (水) 17:49:31
애초에 6대미지 1연격 자체가 대미지가 커서 만약에 +3대미지 같은 기능이 들어간다면 우선행동권을 +4대미지로 변환한다 같은 기능이 될듯
152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7:54:20
dsyn-
153
보그스◆3izcYvpyi2
(XmQDa8h9SM )
Mask
2025-01-22 (水) 17:56:03
한방대미지가 큰대신 총대미지는 약한 특성이 될듯 연격은 대미지 감소로 크게 줄기도 하고
154
크렘바◆2/plLcSbj6
(i7PjqACEiU )
Mask
2025-01-22 (水) 18:45:53
질문1: 어제 보그스님이 이야기하신 체내에 드론을 넣는 사이버웨어는 어떤 기능을 가진건가요? 질문2: >>77의 시트에서 따로 더 추가하면 좋을 사이버웨어 추천하시는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