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460> [릴리아 분점/메이킹] 릴리아 분점 2호를 메이킹하는 어장 :: 136

현기증◆cDCXa7uZ.s

2024-09-08 00:18:27 - 2024-09-11 12:05:20

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18:27

-AA 사용은 자유입니다. 어쨌든 어장주는 텍스트 위주의 묘사를 선호합니다.

-메이킹 어장입니다. 시트와 시스템을 포함한 여러가지를 메이킹합니다.

-시트 제작중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CTMg3_9V1byRhSb4X9nvaH_9p5Hm7PJwaCu3FojmdPc/edit?usp=sharing

86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3:20

>>84 하셈 ㅇㅇ

87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3:51

다만 메카닉 쪽은

원조맛집의 직군 레퍼런스라서 살려줬으면 하고

88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3:58

스파이스를 지배하는 자, 우주를 지배한다...

89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5:05

(스파이스를 원작 점괘 효과로 범용 장비에 넣는다는 생각)

90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5:47

일정량 이상 섭취할 경우 인지능력이 향상되는데 그 중에서 특히 예지 능력을 개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91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7:14

>>89 부작용이 없어야 뭔가 될 것 같은데

(?

92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9:29



우리 표류중이지 참
@?

93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0:11

일단 3공세는

스트라이크팀. 파이어팀. 킬팀으로 이름짓는게 어떤가 싶음.

94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0:50

스파이스 그거 중독되면 섭취 못하면 뒤지는 사소한 부작용이 있지 않았나(?)

95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21:45

>>94 그 말대로

뭔가 점괘랑 어울리긴 하는데
플레이버적으로 저걸 표류중에 섭취하는 건 좀 에바긴 하네
@?

96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4:18

신-묘한 U테크로 인공 스파이스를 만들었지만

규정에 따라 중독 안될 정도로 약간씩만 섭취하는 규정이 있다. 라고만 해놓으면

별 문제 없을것 같긴 함(느슨한 세계관 찬양하기)(?)

97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9:12

그리고.

장교는 HQ. 메카닉은 메인테이넌스를 추천하는데

부대장은 도대체 어떤 컨셉인지 잘 모르겠음.

아마 지원병 대위때 부대원들 뽑는 그런거 말하는것 같은데.

그렇다면 서플라이나 서포트라고 해야하나.

98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2:24

정리하자면

스트라이크팀(또는 타격대 그대로). 파이어팀(또는 화력대). 킬팀(또는 특수대).

서플라이팀(또는 지원대). HQ(또는 지휘대). 메인테이넌스팀(또는 정비대)라고 했으면 좋겠음.

명칭을 일관성 있게 하는거지.

99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34:08

>>98 그러면 너무 1태그 특화가 붕 뜬다는 점도 있기도 하고

원조맛집의 직업군(선봉대, 사수, 지원병, 에이전트, 메카닉)의 이름 중에서 메카닉만 빠지니

아예 1태크 특화에도 이름을 붙여줬으면 함

100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4:15

일단 특성 추천은 기본적인 예시가 있어야 가능할것 같음.

101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6:08

>>99 아아. 알겠음. 그런 조언 고마움.

102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58:08

엄..청나게 고민한 결과.

순수 사수는 스나이퍼팀(저격대) 순수 선봉은 포인트팀(선봉대)

순수 지원은 서포트팀(지원대). 순수 특수는 인텔팀(정보대)으로

하는건 어떰?

103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1:01:39

으어....내일 출근해야함.....

104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1:02:21

저는 자러가보겠습니다. 수고하십니다...

105 이름 없음 (B8O6CfBdzc)

2024-09-09 (모두 수고..) 08:20:34

기상!

와.... 엄청 많이 만드셨네요....

수고하십니다!

106 이름 없음 (KUYXNGdnxU)

2024-09-09 (모두 수고..) 10:09:03

언제 돌아오실지는 모르겠지만. 장비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면.

기본위력이라던지. 추가 코인을 통해 장비 별로 차별화가 가능하지 않을지 생각합니다.

107 이름 없음 (KUYXNGdnxU)

2024-09-09 (모두 수고..) 14:38:15

ㅇㅊ.

108 이름 없음 (Grj1Hj7VAY)

2024-09-09 (모두 수고..) 14:39:56

ㅇㅊ

109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17:46:55

잠이 모자라군...

110 이름 없음 (aZdYe//pEA)

2024-09-09 (모두 수고..) 17:49:20

뭐지

분점이 늘어써

111 이름 없음 (aZdYe//pEA)

2024-09-09 (모두 수고..) 17:49:26

(쓰다다담

112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15:03

힘힘....

113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32:21

일단 전체적으로 기본 특성들은 하나도 버릴것 없이 알차게 되있네요.

아 실수로 본시트 수정할뻔. 죄송합니다.

114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40:26

오오...이제 특화 특성 만드시고 계시는거군요.

집에 가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15 이름 없음 (xtLLcJ7yLI)

2024-09-10 (FIRE!) 15:24:12

ㅇㅊ. 오늘도 열심히 만들어보죠.

116 호로 (JrmkNTDWRA)

2024-09-10 (FIRE!) 15:37:49

아이고고

117 릴리아(폰)◆IzZEKRSlSE (u/YaXHnorE)

2024-09-10 (FIRE!) 15:40:08

수고수고

118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20:37

재안착! 다시 제안용 스킬들 만들어 보겠습니다.

119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20:37

재안착! 다시 제안용 스킬들 만들어 보겠습니다.

120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37:14

오. 이제보니 공격 횟수당 보정만큼 다이스를 굴려 비교하는거군요.

이런거라면 확실히 생각해볼 여지가 많네요.

121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0:33

아 그리고

[정밀] [과격] [신속]은 공세 특성에서만 사용할 태그입니다

생존 특성에서 태그로 분류하신다면 다른 분류를 이용해주세요

122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53:03

아하. 알겠습니다.

123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3:35



공세 특성 중 다른 요구사항 없이 [정밀][과격][신속] 특성만 요구하는 특성이 있어서

그것만 바꾸면 되기야 합니다만

124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6:12

이렇게 하게 된다면

[정밀][과격][신속]의 하위 특성을 만들 수 있으니

이 쪽이 더 나을 수도 있고요

125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3:03:34

공세 일반과 전문까지 넣어버리면 너무 과하겠죠?

126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3:06:51

>>125 되도록이면 공세 특성군의 일부이되, 선행 조건을 가진 특성을 별도 작성하는 식으로 구현하고자 합니다

127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3:07:16

제 생각에는.

좀 더 트리키한것들을 추가해 개성을 살리는게 어떤가해요.

밋밋하지만 알찬건 시작 스탯 물품 특성 정도면 충분하다고 봐서.

128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3:13:19

>>127 좋습니다

129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0:57:07

생존 추천에 넣을 예정인 특성 컨셉 정리

반격

원호방어

방어 실패 시 확률적으로 보정 추가.

방밀

130 이름 없음 (K9QJOxCOAM)

2024-09-11 (水) 01:05:55

원호방어는 안돼....!!!!

131 (K9QJOxCOAM)

2024-09-11 (水) 01:06:06

내가 마녀때 그걸로 개고생했어!!

132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1:12:36

>>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1:13:41

아 원호방어는 삭제하고(슥슥)

주변에 약한 방어 보정을 뿌리거나 특정 대상 지정해서 보정 크게 주는걸로

134 호로(모바) (CHVvrzmGJA)

2024-09-11 (水) 03:27:25

디버프를 줄수있는 특성도 좋을거같아.

135 이름 없음 (nxyOZA.Lxs)

2024-09-11 (水) 12:05:20

오늘은

누가 연재하나요

136 현기증◆5u/eXhiwVY (.llfSYyrQs)

2024-09-11 (水) 20:42:26

으어어 왜이렇게 잠이 쏟아지지...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