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460> [릴리아 분점/메이킹] 릴리아 분점 2호를 메이킹하는 어장 :: 136

현기증◆cDCXa7uZ.s

2024-09-08 00:18:27 - 2024-09-11 12:05:20

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18:27

-AA 사용은 자유입니다. 어쨌든 어장주는 텍스트 위주의 묘사를 선호합니다.

-메이킹 어장입니다. 시트와 시스템을 포함한 여러가지를 메이킹합니다.

-시트 제작중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CTMg3_9V1byRhSb4X9nvaH_9p5Hm7PJwaCu3FojmdPc/edit?usp=sharing

1 무명의 시트 기술자 (21pPvvbx/c)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0:08

ㅇㅊ

2 호로(모바) (iuI7Uh4x8Y)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1:14

ㅇㅊ

3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1:33

아 >>0에 릴리 아 님 어장 주소 놓는거 까먹었다

원조 맛집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253

4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2:06

댓체

5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4:46

ㅇㅊ

6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6:16

죄다 ㅊㅋ가 아니라 ㅇㅊ인게 개웃긴

7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7:24

아무튼

여러가지를 정해야합니다

8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0:23

일단

배경 설정부터 호불호를 조사해야겠군

9 이름 없음 (26rbDg76Gc)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0:50

배경설정이라...

10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2:30

과연

11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3:05

여러분은 주현실에 존재하는 초상 통제 단체 UERO가 소유한 한 차원간 우주화물선의 선원들입니다.

여러분은 UERO에게 ─그 기원과 형태가 어떻든─ 절대적인 충성심을 가지고 있으며, 설령 여러분이 차원간 화물 수송이라는

지극히 단순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12 이름 없음 (26rbDg76Gc)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4:01

어째... 데드스페이스 삘이 난다...?

13 이름 없음 (26rbDg76Gc)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4:57

아으 난 좀 졸리니... 자고나서 봐야지

14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7:50

여러분은 어느 날처럼 각 보조현실에서 회수한 위험물들을 꼼꼼히 봉인한 화물들을 가지고 항해에 나섰습니다.

콰아아아앙!!! 그런 당신들의 선박에, 무언가가 강하게 충돌하는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경고. 경고. 차원격벽 우회장치 손상. 그리고 영원히 점등할 일 없을 것 같던 선내의 사이렌이 켜지고,

시끄러운 경고음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본 '등대'호는 주 현실로 복귀할 수 없습니다. 반복합니다. 본 '등대'호는 주 현실로 복귀할 수 없습니다.

1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0:39

여러분 중 일부는 인류일 것이고, 일부는 아닐 것입니다. 일부는 현장에서 일한 적이 많을 것이고, 일부는 서류만 끄적거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여러분은 살아남아야합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여기에서 끝나서는 안됩니다.

화물선을 수리하고, 몰려오는 차원의 적대적인 UE들을 격퇴해야합니다.


설령...


여러분이 나르던 화물들을 이용하는 한이 있더라도 말입니다.

16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3:24

스토리는 대충 이정도고 본점과의 차별점은



우와 정말 데단해!

-신규 가입 캐릭터 전원 특장 1개 증정!

-지금 메이킹에 참여하면 당신이 원하는 스킬트리 삽입 가능!

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7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4:59

스킬트리 삽입 못참지

18 이름 없음 (2eIHtgAbv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5:38

ㅇㅎㅇㅎ

19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7:01

무친....

2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7:42

그래서 일단 생각중인 건

스텟(어딘가에서 긴빠이해올거임)

독자적인 판정 체계(스텟과 같은 곳에서 긴빠이해올거임)

전직트리(이쪽에 여러 간섭을 받을거임)

를 정해야합니다

21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8:51

전직트리에서 무언가 적절한 것을 삽입하지 않더라도

캐릭터 생성시와 계급 일정 시점 도달시에 특장을 1개씩 줄겁니다

너무 자세하게는 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22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0:29

그래서

전직 체계를 정해야하는데

종족, 배경, 전직의 3개를 정하고 시작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음

23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1:51

오홍

24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4:46

호애애

2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6:52

잠깐만요

스텟을 뭘 해야할지 파쿠리 좀 하고 오겠음

(?

26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6:53

독자적인 판정 체계(긴빠이)

란...(?)

27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0:32

대충 보고 왔다

그렇다면 스텟과 판정 시스템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28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3:38

여러분의 캐릭터는 HP, SP, ATK, DEF

이 네 개의 스텟을 가지게 됩니다

2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4:57

맨몸의 일반인은 HP 1, SP 0, ATK 0, DEF 0

의 스텟을 가집니다.

여러분의 캐릭터는 스텟 포인트를 여기에 자유롭게 투자하게 됩니다.

3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6:15

판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벤트 판정과 전투 판정입니다.

31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7:27

호우호우

32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7:44

그리고 모든 판정에서

여러분은 코인을 던지게 될 것입니다 (dice 0 1.)

33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9:15

코-인!

림버스인가!(?)

34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1:57

이벤트 판정에서는

ATK나 DEF중 하나의 보정을 받거나, 혹은 그 어떤 스텟에도 보정을 받지 않는 판정을 합니다.

스텟의 보정은

코인의 개수에 영향을 줍니다.

3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3:52

보정을 받을 경우

보정을 받는 크기만큼 코인의 개수가 늘어납니다.

그렇게 0 1 다이스를 굴려서 1이 나온 개수의 합계가 특정 수치에 도달하느냐 아니느냐로 성공과 실패를 가릅니다.

36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5:32

전투 판정에서는

공격을 ATK에 보정 받는 코인 플립으로 하고

방어를 각각의 공격에 대해 DEF에 보정받는 코인 플립을 합니다

공격자의 1 개수가 방어자의 1 개수보다 많다면 피해를 줍니다.

37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7:56

과연과연

38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1:20:29

보정(코인 횟수) 라고 보면 되는거군여.

3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23:57

그리고

HP의 상한선은 얼마로 설정할지 모르겠지만

캐릭터 자체가 가질 수 있는 스텟의 상한선은 ATK 5, DEF 5 입니다

4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25:04

물론 모든 다이스가 코인플립인 것은 아닙니다

중간중간에 스토리를 다이스로 결정한다거나

일부 특성에서 조건하에 특정 종류의 다이스를 요구한다던가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41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33:32

흐음흐음

42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33:51

일단


코인이라는 특성상

도박사 풍의 스킬트리가 있었으면 하는(?)

43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1:41:09

오호오호.

그렇다면 기본적인 전투 룰은 어떻게 되나요?

44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57:45

기본적인 전투 룰은

선후공 결정 -> 선공 행동 -> 후공 행동 -> 턴 종료 -> 선공 행동...

을 계속해서 반복한다는 느낌입니다.

행동으로 할 수 있는 행위는 대표적으로 공격이 있으며, 기본 규칙에 방어를 추가할지는 고민중입니다.

45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2:00:25

ㅇㅎㅇㅎ

46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2:22:32

오늘은 이만...

47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7:49:47

돌아왔습니다

48 호로(모바) (6Lb1bYgRfA)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1:29

오오오

4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2:39

여러분은 존댓말을 하는 편이 좋으십니까?

아니면 반말을 해도 괜찮아?

50 이름 없음 (dl1MyiO3Uw)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3:33

여러분은 UERO에게 ─그 기원과 형태가 어떻든─ 절대적인 충성심을 가지고 있으며

음 이것은 PC의 의무(메모)

51 이름 없음 (dl1MyiO3Uw)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5:05

스토리 나레이션은 분위기 잡는 존댓말 선호

그냥 그냥 설명은 반말 선호

52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6:16

호애애

53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6:26

화긴

스토리 및 시스템적 묘사에 대해서는 존댓말을 사용하겠습니다.

평소에는 반말 써도 될?듯

54 호로(모바) (6Lb1bYgRfA)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7:21

반말이든 존대든 상관없오

5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8:00:57

아무튼

현재 생각하고 있는 메이킹 시점에 결정할 수 있는 것은 2가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56 호로(모바) (6Lb1bYgRfA)

2024-09-08 (내일 월요일) 18:01:57

오?

57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8:02:38

1. 종족

본가에서 인간, 리인포스, 사이커, UE의 분류를 가진 그것.

여기에서는 조금 변형해서 사용할?듯

2. 배경

본가에서의 역할군 역할을 할?듯

다만 초기에 역할군 스킬을 N개 이상 습득하면 역할군 제한이 해제되는 방향을 생각중

58 호로(모바) (6Lb1bYgRfA)

2024-09-08 (내일 월요일) 18:11:19

오우오으

5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8:16:28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특성의 특징에 따라 특성 묶음이 여럿 있음

배경에 따라서 시작 시점에서 습득할 수 있는 특성 묶음이 다름

특성 묶음 1개 제한일 경우, 3개를 습득하면 제한 해제

특성 묶음 2개 제한일 경우, 5개를 습득하면 제한 해제

라는 느낌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60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18:16:51

호에ㅔㅔㅔ

61 무명의 무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18:19:02

호오호오

62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8:27:18

그래서 특성군을 4개 만들어야하는데

일단 생각하고 있는 특성군은

공세/생존/보조의 세 개는 확정인데

하나를 어찌 해야할지 아이디어 받습니다

(?

63 이름 없음 (dl1MyiO3Uw)

2024-09-08 (내일 월요일) 18:30:50

딜 탱 서포트

64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18:36:32

히오스처럼 전문가 ㄱㄱ(?)

6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8:45:04

공세/생존/보조/특수

딱 좋군

(?

66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8:54:58

종족은

인간/리인포스/사이커/UE 분류랑은 좀 다르게 가고 싶은데

인간/반인간/기계/UE

이렇게 할까

67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19:21:37

호애애

68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19:30:25

인간 초능력자 사이보그 이런식으로 해보는건(?)

6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23:11:40

어후 살겠다

70 무명의 무명 (phcd.Xok1g)

2024-09-08 (내일 월요일) 23:19:53

어장주

생존!

71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23:25:23

그래서 종족 제안은

>>68 말고는 없는?

72 무명의 무명 (phcd.Xok1g)

2024-09-08 (내일 월요일) 23:35:06

종족 종족

사실 아이디어는 뭔가 없다

73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23:36:28

그렇다면

본가의 분류를 따라가는 것으로 합시다

74 무명의 무명 (phcd.Xok1g)

2024-09-08 (내일 월요일) 23:38:03

이견 없음!

75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23:39:38

그렇군요.(이견 없음)

종족에 따른 특징 구분은 어떻게 될 예정일까요?

76 이름 없음 (s8h3GnmhcI)

2024-09-08 (내일 월요일) 23:41:17

이곳이 프랜차이즈 2호점인가

77 이름 없음 (S4Kj7oDI4s)

2024-09-08 (내일 월요일) 23:42:26

음.

78 이름 없음 (S4Kj7oDI4s)

2024-09-08 (내일 월요일) 23:44:21

1. 화물 갖고서 유로로 복귀.

2. 복귀하는 수단은?

2-a. 통신 보내고 유로에서 파견올 때까지 존버.

2-b. 보조차원 여러개 건너뛰기해서 목적지까지 도착.

79 이름 없음 (S4Kj7oDI4s)

2024-09-08 (내일 월요일) 23:45:47

3. 유로나 유로와 친한 세력이 발견한다면 그대로 엔딩이 되는거 아닌지?

3-a. 배경과 NPC의 제한이 예상됨.

4. 화물의 수명 또는 중요도에 따른 도착 제한 시간은?

4-a. 따라서 분량을 어디까지 할 것인가를 생각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80 이름 없음 (S4Kj7oDI4s)

2024-09-08 (내일 월요일) 23:48:10

생각나는건 일단 이 정도이군.

81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23:50:37

1. 기본적으로 해당 역극의 최종적인 종착지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전멸 END. 모든 캐릭터가 행동불능이 된 것으로 인해, 화물들은 영원히 주현실로 돌아가지 못합니다.

-구조 END. 일종의 시간제한 END입니다.

-복귀 END. 일종의 클리어 END입니다. PL들은 이 엔딩을 목표로 노력하게 됩니다.


2. UERO에 의해 발견되는 것을 구조 END의 조건으로 합니다.


3. 화물은 보조현실의 연구가 필요하거나 강력한 물품들을 적절한 절차를 통해 봉인한 것입니다.

화물의 도착 제한 시간이 도달하기 전에, 구조 END가 발생합니다. 분량은 구상된 바가 있습니다.

82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23:53:33

오오

83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07:56

캐릭터 시트도 만들어야하고... 특성도 짜야하고...

스파이스는 흘러야한다

84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12:03

타격대 [공세][생존], 정찰대 [공세][지원], 전투요원 [공세][특수],
부대장 [생존][지원], 장교 [생존][특수], 메카닉 [지원][특수]

총 6개군요. 이름에 대한 추천도 받을까요?

85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12:25

리산 알 가입!!

86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3:20

>>84 하셈 ㅇㅇ

87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3:51

다만 메카닉 쪽은

원조맛집의 직군 레퍼런스라서 살려줬으면 하고

88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3:58

스파이스를 지배하는 자, 우주를 지배한다...

89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5:05

(스파이스를 원작 점괘 효과로 범용 장비에 넣는다는 생각)

90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5:47

일정량 이상 섭취할 경우 인지능력이 향상되는데 그 중에서 특히 예지 능력을 개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91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7:14

>>89 부작용이 없어야 뭔가 될 것 같은데

(?

92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9:29



우리 표류중이지 참
@?

93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0:11

일단 3공세는

스트라이크팀. 파이어팀. 킬팀으로 이름짓는게 어떤가 싶음.

94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0:50

스파이스 그거 중독되면 섭취 못하면 뒤지는 사소한 부작용이 있지 않았나(?)

95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21:45

>>94 그 말대로

뭔가 점괘랑 어울리긴 하는데
플레이버적으로 저걸 표류중에 섭취하는 건 좀 에바긴 하네
@?

96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4:18

신-묘한 U테크로 인공 스파이스를 만들었지만

규정에 따라 중독 안될 정도로 약간씩만 섭취하는 규정이 있다. 라고만 해놓으면

별 문제 없을것 같긴 함(느슨한 세계관 찬양하기)(?)

97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9:12

그리고.

장교는 HQ. 메카닉은 메인테이넌스를 추천하는데

부대장은 도대체 어떤 컨셉인지 잘 모르겠음.

아마 지원병 대위때 부대원들 뽑는 그런거 말하는것 같은데.

그렇다면 서플라이나 서포트라고 해야하나.

98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2:24

정리하자면

스트라이크팀(또는 타격대 그대로). 파이어팀(또는 화력대). 킬팀(또는 특수대).

서플라이팀(또는 지원대). HQ(또는 지휘대). 메인테이넌스팀(또는 정비대)라고 했으면 좋겠음.

명칭을 일관성 있게 하는거지.

99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34:08

>>98 그러면 너무 1태그 특화가 붕 뜬다는 점도 있기도 하고

원조맛집의 직업군(선봉대, 사수, 지원병, 에이전트, 메카닉)의 이름 중에서 메카닉만 빠지니

아예 1태크 특화에도 이름을 붙여줬으면 함

100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4:15

일단 특성 추천은 기본적인 예시가 있어야 가능할것 같음.

101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6:08

>>99 아아. 알겠음. 그런 조언 고마움.

102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58:08

엄..청나게 고민한 결과.

순수 사수는 스나이퍼팀(저격대) 순수 선봉은 포인트팀(선봉대)

순수 지원은 서포트팀(지원대). 순수 특수는 인텔팀(정보대)으로

하는건 어떰?

103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1:01:39

으어....내일 출근해야함.....

104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1:02:21

저는 자러가보겠습니다. 수고하십니다...

105 이름 없음 (B8O6CfBdzc)

2024-09-09 (모두 수고..) 08:20:34

기상!

와.... 엄청 많이 만드셨네요....

수고하십니다!

106 이름 없음 (KUYXNGdnxU)

2024-09-09 (모두 수고..) 10:09:03

언제 돌아오실지는 모르겠지만. 장비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면.

기본위력이라던지. 추가 코인을 통해 장비 별로 차별화가 가능하지 않을지 생각합니다.

107 이름 없음 (KUYXNGdnxU)

2024-09-09 (모두 수고..) 14:38:15

ㅇㅊ.

108 이름 없음 (Grj1Hj7VAY)

2024-09-09 (모두 수고..) 14:39:56

ㅇㅊ

109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17:46:55

잠이 모자라군...

110 이름 없음 (aZdYe//pEA)

2024-09-09 (모두 수고..) 17:49:20

뭐지

분점이 늘어써

111 이름 없음 (aZdYe//pEA)

2024-09-09 (모두 수고..) 17:49:26

(쓰다다담

112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15:03

힘힘....

113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32:21

일단 전체적으로 기본 특성들은 하나도 버릴것 없이 알차게 되있네요.

아 실수로 본시트 수정할뻔. 죄송합니다.

114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40:26

오오...이제 특화 특성 만드시고 계시는거군요.

집에 가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15 이름 없음 (xtLLcJ7yLI)

2024-09-10 (FIRE!) 15:24:12

ㅇㅊ. 오늘도 열심히 만들어보죠.

116 호로 (JrmkNTDWRA)

2024-09-10 (FIRE!) 15:37:49

아이고고

117 릴리아(폰)◆IzZEKRSlSE (u/YaXHnorE)

2024-09-10 (FIRE!) 15:40:08

수고수고

118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20:37

재안착! 다시 제안용 스킬들 만들어 보겠습니다.

119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20:37

재안착! 다시 제안용 스킬들 만들어 보겠습니다.

120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37:14

오. 이제보니 공격 횟수당 보정만큼 다이스를 굴려 비교하는거군요.

이런거라면 확실히 생각해볼 여지가 많네요.

121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0:33

아 그리고

[정밀] [과격] [신속]은 공세 특성에서만 사용할 태그입니다

생존 특성에서 태그로 분류하신다면 다른 분류를 이용해주세요

122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53:03

아하. 알겠습니다.

123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3:35



공세 특성 중 다른 요구사항 없이 [정밀][과격][신속] 특성만 요구하는 특성이 있어서

그것만 바꾸면 되기야 합니다만

124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6:12

이렇게 하게 된다면

[정밀][과격][신속]의 하위 특성을 만들 수 있으니

이 쪽이 더 나을 수도 있고요

125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3:03:34

공세 일반과 전문까지 넣어버리면 너무 과하겠죠?

126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3:06:51

>>125 되도록이면 공세 특성군의 일부이되, 선행 조건을 가진 특성을 별도 작성하는 식으로 구현하고자 합니다

127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3:07:16

제 생각에는.

좀 더 트리키한것들을 추가해 개성을 살리는게 어떤가해요.

밋밋하지만 알찬건 시작 스탯 물품 특성 정도면 충분하다고 봐서.

128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3:13:19

>>127 좋습니다

129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0:57:07

생존 추천에 넣을 예정인 특성 컨셉 정리

반격

원호방어

방어 실패 시 확률적으로 보정 추가.

방밀

130 이름 없음 (K9QJOxCOAM)

2024-09-11 (水) 01:05:55

원호방어는 안돼....!!!!

131 (K9QJOxCOAM)

2024-09-11 (水) 01:06:06

내가 마녀때 그걸로 개고생했어!!

132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1:12:36

>>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1:13:41

아 원호방어는 삭제하고(슥슥)

주변에 약한 방어 보정을 뿌리거나 특정 대상 지정해서 보정 크게 주는걸로

134 호로(모바) (CHVvrzmGJA)

2024-09-11 (水) 03:27:25

디버프를 줄수있는 특성도 좋을거같아.

135 이름 없음 (nxyOZA.Lxs)

2024-09-11 (水) 12:05:20

오늘은

누가 연재하나요

136 현기증◆5u/eXhiwVY (.llfSYyrQs)

2024-09-11 (水) 20:42:26

으어어 왜이렇게 잠이 쏟아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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