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18:27
-AA 사용은 자유입니다. 어쨌든 어장주는 텍스트 위주의 묘사를 선호합니다.
-메이킹 어장입니다. 시트와 시스템을 포함한 여러가지를 메이킹합니다.
-시트 제작중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CTMg3_9V1byRhSb4X9nvaH_9p5Hm7PJwaCu3FojmdPc/edit?usp=sharing
86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3:20
>>84 하셈 ㅇㅇ
87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3:51
다만 메카닉 쪽은
원조맛집의 직군 레퍼런스라서 살려줬으면 하고
88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3:58
스파이스를 지배하는 자, 우주를 지배한다...
89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5:05
(스파이스를 원작 점괘 효과로 범용 장비에 넣는다는 생각)
90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5:47
일정량 이상 섭취할 경우 인지능력이 향상되는데 그 중에서 특히 예지 능력을 개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91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17:14
>>89 부작용이 없어야 뭔가 될 것 같은데
(?
92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19:29
아
우리 표류중이지 참
@?
93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0:11
일단 3공세는
스트라이크팀. 파이어팀. 킬팀으로 이름짓는게 어떤가 싶음.
94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0:50
스파이스 그거 중독되면 섭취 못하면 뒤지는 사소한 부작용이 있지 않았나(?)
95
무명의 무명
(HTcsW/JrSY)
2024-09-09 (모두 수고..) 00:21:45
>>94 그 말대로
뭔가 점괘랑 어울리긴 하는데
플레이버적으로 저걸 표류중에 섭취하는 건 좀 에바긴 하네
@?
96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4:18
신-묘한 U테크로 인공 스파이스를 만들었지만
규정에 따라 중독 안될 정도로 약간씩만 섭취하는 규정이 있다. 라고만 해놓으면
별 문제 없을것 같긴 함(느슨한 세계관 찬양하기)(?)
97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29:12
그리고.
장교는 HQ. 메카닉은 메인테이넌스를 추천하는데
부대장은 도대체 어떤 컨셉인지 잘 모르겠음.
아마 지원병 대위때 부대원들 뽑는 그런거 말하는것 같은데.
그렇다면 서플라이나 서포트라고 해야하나.
98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2:24
정리하자면
스트라이크팀(또는 타격대 그대로). 파이어팀(또는 화력대). 킬팀(또는 특수대).
서플라이팀(또는 지원대). HQ(또는 지휘대). 메인테이넌스팀(또는 정비대)라고 했으면 좋겠음.
명칭을 일관성 있게 하는거지.
99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00:34:08
>>98 그러면 너무 1태그 특화가 붕 뜬다는 점도 있기도 하고
원조맛집의 직업군(선봉대, 사수, 지원병, 에이전트, 메카닉)의 이름 중에서 메카닉만 빠지니
아예 1태크 특화에도 이름을 붙여줬으면 함
100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4:15
일단 특성 추천은 기본적인 예시가 있어야 가능할것 같음.
101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36:08
>>99 아아. 알겠음. 그런 조언 고마움.
102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0:58:08
엄..청나게 고민한 결과.
순수 사수는 스나이퍼팀(저격대) 순수 선봉은 포인트팀(선봉대)
순수 지원은 서포트팀(지원대). 순수 특수는 인텔팀(정보대)으로
하는건 어떰?
103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1:01:39
으어....내일 출근해야함.....
104
이름 없음
(WgkKqM5tsQ)
2024-09-09 (모두 수고..) 01:02:21
저는 자러가보겠습니다. 수고하십니다...
105
이름 없음
(B8O6CfBdzc)
2024-09-09 (모두 수고..) 08:20:34
기상!
와.... 엄청 많이 만드셨네요....
수고하십니다!
106
이름 없음
(KUYXNGdnxU)
2024-09-09 (모두 수고..) 10:09:03
언제 돌아오실지는 모르겠지만. 장비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면.
기본위력이라던지. 추가 코인을 통해 장비 별로 차별화가 가능하지 않을지 생각합니다.
107
이름 없음
(KUYXNGdnxU)
2024-09-09 (모두 수고..) 14:38:15
ㅇㅊ.
108
이름 없음
(Grj1Hj7VAY)
2024-09-09 (모두 수고..) 14:39:56
ㅇㅊ
109
현기증◆cDCXa7uZ.s
(SATxTwi8PM)
2024-09-09 (모두 수고..) 17:46:55
잠이 모자라군...
110
이름 없음
(aZdYe//pEA)
2024-09-09 (모두 수고..) 17:49:20
뭐지
분점이 늘어써
111
이름 없음
(aZdYe//pEA)
2024-09-09 (모두 수고..) 17:49:26
(쓰다다담
112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15:03
힘힘....
113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32:21
일단 전체적으로 기본 특성들은 하나도 버릴것 없이 알차게 되있네요.
아 실수로 본시트 수정할뻔. 죄송합니다.
114
이름 없음
(DwjqQBcXXc)
2024-09-09 (모두 수고..) 18:40:26
오오...이제 특화 특성 만드시고 계시는거군요.
집에 가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15
이름 없음
(xtLLcJ7yLI)
2024-09-10 (FIRE!) 15:24:12
ㅇㅊ. 오늘도 열심히 만들어보죠.
116
호로
(JrmkNTDWRA)
2024-09-10 (FIRE!) 15:37:49
아이고고
117
릴리아(폰)◆IzZEKRSlSE
(u/YaXHnorE)
2024-09-10 (FIRE!) 15:40:08
수고수고
118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20:37
재안착! 다시 제안용 스킬들 만들어 보겠습니다.
119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20:37
재안착! 다시 제안용 스킬들 만들어 보겠습니다.
120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37:14
오. 이제보니 공격 횟수당 보정만큼 다이스를 굴려 비교하는거군요.
이런거라면 확실히 생각해볼 여지가 많네요.
121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0:33
아 그리고
[정밀] [과격] [신속]은 공세 특성에서만 사용할 태그입니다
생존 특성에서 태그로 분류하신다면 다른 분류를 이용해주세요
122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2:53:03
아하. 알겠습니다.
123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3:35
뭐
공세 특성 중 다른 요구사항 없이 [정밀][과격][신속] 특성만 요구하는 특성이 있어서
그것만 바꾸면 되기야 합니다만
124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2:56:12
이렇게 하게 된다면
[정밀][과격][신속]의 하위 특성을 만들 수 있으니
이 쪽이 더 나을 수도 있고요
125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3:03:34
공세 일반과 전문까지 넣어버리면 너무 과하겠죠?
126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3:06:51
>>125 되도록이면 공세 특성군의 일부이되, 선행 조건을 가진 특성을 별도 작성하는 식으로 구현하고자 합니다
127
이름 없음
(G40anxbc7g)
2024-09-10 (FIRE!) 23:07:16
제 생각에는.
좀 더 트리키한것들을 추가해 개성을 살리는게 어떤가해요.
밋밋하지만 알찬건 시작 스탯 물품 특성 정도면 충분하다고 봐서.
128
현기증◆cDCXa7uZ.s
(qhoELqMlTA)
2024-09-10 (FIRE!) 23:13:19
>>127 좋습니다
129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0:57:07
생존 추천에 넣을 예정인 특성 컨셉 정리
반격
원호방어
방어 실패 시 확률적으로 보정 추가.
방밀
130
이름 없음
(K9QJOxCOAM)
2024-09-11 (水) 01:05:55
원호방어는 안돼....!!!!
131
릴
(K9QJOxCOAM)
2024-09-11 (水) 01:06:06
내가 마녀때 그걸로 개고생했어!!
132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1:12:36
>>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
이름 없음
(E/I2rF3wk2)
2024-09-11 (水) 01:13:41
아 원호방어는 삭제하고(슥슥)
주변에 약한 방어 보정을 뿌리거나 특정 대상 지정해서 보정 크게 주는걸로
134
호로(모바)
(CHVvrzmGJA)
2024-09-11 (水) 03:27:25
디버프를 줄수있는 특성도 좋을거같아.
135
이름 없음
(nxyOZA.Lxs)
2024-09-11 (水) 12:05:20
오늘은
누가 연재하나요
136
현기증◆5u/eXhiwVY
(.llfSYyrQs)
2024-09-11 (水) 20:42:26
으어어 왜이렇게 잠이 쏟아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