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18:27
-AA 사용은 자유입니다. 어쨌든 어장주는 텍스트 위주의 묘사를 선호합니다.
-메이킹 어장입니다. 시트와 시스템을 포함한 여러가지를 메이킹합니다.
-시트 제작중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CTMg3_9V1byRhSb4X9nvaH_9p5Hm7PJwaCu3FojmdPc/edit?usp=sharing
2
호로(모바)
(iuI7Uh4x8Y)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1:14
ㅇㅊ
3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1:33
아 >>0에 릴리 아 님 어장 주소 놓는거 까먹었다
원조 맛집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253
4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2:06
댓체
5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4:46
ㅇㅊ
6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6:16
죄다 ㅊㅋ가 아니라 ㅇㅊ인게 개웃긴
7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27:24
아무튼
여러가지를 정해야합니다
8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0:23
일단
배경 설정부터 호불호를 조사해야겠군
9
이름 없음
(26rbDg76Gc)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0:50
배경설정이라...
10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2:30
과연
11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3:05
여러분은 주현실에 존재하는 초상 통제 단체 UERO가 소유한 한 차원간 우주화물선의 선원들입니다.
여러분은 UERO에게 ─그 기원과 형태가 어떻든─ 절대적인 충성심을 가지고 있으며, 설령 여러분이 차원간 화물 수송이라는
지극히 단순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12
이름 없음
(26rbDg76Gc)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4:01
어째... 데드스페이스 삘이 난다...?
13
이름 없음
(26rbDg76Gc)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4:57
아으 난 좀 졸리니... 자고나서 봐야지
14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37:50
여러분은 어느 날처럼 각 보조현실에서 회수한 위험물들을 꼼꼼히 봉인한 화물들을 가지고 항해에 나섰습니다.
콰아아아앙!!! 그런 당신들의 선박에, 무언가가 강하게 충돌하는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경고. 경고. 차원격벽 우회장치 손상. 그리고 영원히 점등할 일 없을 것 같던 선내의 사이렌이 켜지고,
시끄러운 경고음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본 '등대'호는 주 현실로 복귀할 수 없습니다. 반복합니다. 본 '등대'호는 주 현실로 복귀할 수 없습니다.
1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0:39
여러분 중 일부는 인류일 것이고, 일부는 아닐 것입니다. 일부는 현장에서 일한 적이 많을 것이고, 일부는 서류만 끄적거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여러분은 살아남아야합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여기에서 끝나서는 안됩니다.
화물선을 수리하고, 몰려오는 차원의 적대적인 UE들을 격퇴해야합니다.
설령...
여러분이 나르던 화물들을 이용하는 한이 있더라도 말입니다.
16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3:24
스토리는 대충 이정도고 본점과의 차별점은
우와 정말 데단해!
-신규 가입 캐릭터 전원 특장 1개 증정!
-지금 메이킹에 참여하면 당신이 원하는 스킬트리 삽입 가능!
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7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4:59
스킬트리 삽입 못참지
18
이름 없음
(2eIHtgAbv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5:38
ㅇㅎㅇㅎ
19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7:01
무친....
2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7:42
그래서 일단 생각중인 건
스텟(어딘가에서 긴빠이해올거임)
독자적인 판정 체계(스텟과 같은 곳에서 긴빠이해올거임)
전직트리(이쪽에 여러 간섭을 받을거임)
를 정해야합니다
21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48:51
전직트리에서 무언가 적절한 것을 삽입하지 않더라도
캐릭터 생성시와 계급 일정 시점 도달시에 특장을 1개씩 줄겁니다
너무 자세하게는 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22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0:29
그래서
전직 체계를 정해야하는데
종족, 배경, 전직의 3개를 정하고 시작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음
23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1:51
오홍
24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4:46
호애애
2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6:52
잠깐만요
스텟을 뭘 해야할지 파쿠리 좀 하고 오겠음
(?
26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0:56:53
독자적인 판정 체계(긴빠이)
란...(?)
27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0:32
대충 보고 왔다
그렇다면 스텟과 판정 시스템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28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3:38
여러분의 캐릭터는 HP, SP, ATK, DEF
이 네 개의 스텟을 가지게 됩니다
2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4:57
맨몸의 일반인은 HP 1, SP 0, ATK 0, DEF 0
의 스텟을 가집니다.
여러분의 캐릭터는 스텟 포인트를 여기에 자유롭게 투자하게 됩니다.
3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6:15
판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벤트 판정과 전투 판정입니다.
31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7:27
호우호우
32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7:44
그리고 모든 판정에서
여러분은 코인을 던지게 될 것입니다 (dice 0 1.)
33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1:09:15
코-인!
림버스인가!(?)
34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1:57
이벤트 판정에서는
ATK나 DEF중 하나의 보정을 받거나, 혹은 그 어떤 스텟에도 보정을 받지 않는 판정을 합니다.
스텟의 보정은
코인의 개수에 영향을 줍니다.
35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3:52
보정을 받을 경우
보정을 받는 크기만큼 코인의 개수가 늘어납니다.
그렇게 0 1 다이스를 굴려서 1이 나온 개수의 합계가 특정 수치에 도달하느냐 아니느냐로 성공과 실패를 가릅니다.
36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5:32
전투 판정에서는
공격을 ATK에 보정 받는 코인 플립으로 하고
방어를 각각의 공격에 대해 DEF에 보정받는 코인 플립을 합니다
공격자의 1 개수가 방어자의 1 개수보다 많다면 피해를 줍니다.
37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17:56
과연과연
38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1:20:29
보정(코인 횟수) 라고 보면 되는거군여.
3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23:57
그리고
HP의 상한선은 얼마로 설정할지 모르겠지만
캐릭터 자체가 가질 수 있는 스텟의 상한선은 ATK 5, DEF 5 입니다
40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25:04
물론 모든 다이스가 코인플립인 것은 아닙니다
중간중간에 스토리를 다이스로 결정한다거나
일부 특성에서 조건하에 특정 종류의 다이스를 요구한다던가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41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33:32
흐음흐음
42
익명의 익명
(jLEXzc.O.M)
2024-09-08 (내일 월요일) 01:33:51
일단
코인이라는 특성상
도박사 풍의 스킬트리가 있었으면 하는(?)
43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1:41:09
오호오호.
그렇다면 기본적인 전투 룰은 어떻게 되나요?
44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1:57:45
기본적인 전투 룰은
선후공 결정 -> 선공 행동 -> 후공 행동 -> 턴 종료 -> 선공 행동...
을 계속해서 반복한다는 느낌입니다.
행동으로 할 수 있는 행위는 대표적으로 공격이 있으며, 기본 규칙에 방어를 추가할지는 고민중입니다.
45
이름 없음
(fJL3MefVaE)
2024-09-08 (내일 월요일) 02:00:25
ㅇㅎㅇㅎ
46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02:22:32
오늘은 이만...
47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7:49:47
돌아왔습니다
48
호로(모바)
(6Lb1bYgRfA)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1:29
오오오
49
현기증◆cDCXa7uZ.s
(LG8Ln2/ejI)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2:39
여러분은 존댓말을 하는 편이 좋으십니까?
아니면 반말을 해도 괜찮아?
50
이름 없음
(dl1MyiO3Uw)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3:33
여러분은 UERO에게 ─그 기원과 형태가 어떻든─ 절대적인 충성심을 가지고 있으며
음 이것은 PC의 의무(메모)
51
이름 없음
(dl1MyiO3Uw)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5:05
스토리 나레이션은 분위기 잡는 존댓말 선호
그냥 그냥 설명은 반말 선호
52
이름 없음
(dHOgF7o9/6)
2024-09-08 (내일 월요일) 17:56:16
호애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