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6 】 : 사자춤, 바람구멍, 눈보라, 번개, 내려찍기, 흔들흔들댄스 「사자춤」… 물리/격투/95/100/1체/O/0/춤/「춤」 기술. 1할 「공격 : +1」. 「춤」 기술. 「바람구멍」… 물리/비행/100/85/1체/O/-3/바람, 후공/「우선도」-3. 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바람」 기술. 「눈보라」… 특수/얼음/120/70/상대 전체/X/0/바람, 필중/1할 「얼음」. 「날씨 : 싸라기눈」일 때 「필중기」. 「날씨 : 맑음」일 때 「명중 : 50」. 「번개」… 특수/전기/110/70/1체/X/0/필중/3할 「마비」. 「날씨 : 비」일 때 「필중기」. 「날씨 : 맑음」일 때 「명중 : 50」. 「하늘 위」 상태인 대상에게도 명중한다. 「내려찍기」… 물리/격투/70/100/1체/O/0/킥, 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킥」「유턴」 기술. 「흔들흔들댄스」… 변화/노말/0/100/자신 이외/-/0/춤/대상을 「혼란」 상태로 만든다. 「춤」 기술.
【능력치】
공 격 : A 방 어 : C 특 공 : A 특 방 : C 스피드 : B
【포텐셜】 『어벤져』…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킨다. 『벨라트의 복수』… 자신을 『어벤져』에 임명할 수 있다. 『사자무의 냉무』… 「어스름의자세」일 때 자신의 「눈보라」가 필중한다. 『사자무의 뇌무』… 「벼락의자세」일 때 중확률로 「번개」에 의한 추가 공격을 행한다. 『사자무의 풍무』… 「날개의자세」일 때 자신의 「바람구멍」에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부여한다. 『사자무의 윤무』… 「사자춤」을 내보낸 턴 종료 시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제례의 춤』… 기술 「어스름의자세」「날개의자세」「벼락의자세」를 내보낼 수 있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작회피』…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작내성』…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작반격』…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리벤지 힐』…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HP를 1/4만큼 회복한다.
【기술×6 】 : 사자춤, 바람구멍, 눈보라, 번개, 내려찍기, 흔들흔들댄스 「사자춤」… 물리/격투/95/100/1체/O/0/춤/「춤」 기술. 1할 「공격 : +1」. 「춤」 기술. 「바람구멍」… 물리/비행/100/85/1체/O/-3/바람, 후공/「우선도」-3. 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바람」 기술. 「눈보라」… 특수/얼음/120/70/상대 전체/X/0/바람, 필중/1할 「얼음」. 「날씨 : 싸라기눈」일 때 「필중기」. 「날씨 : 맑음」일 때 「명중 : 50」. 「번개」… 특수/전기/110/70/1체/X/0/필중/3할 「마비」. 「날씨 : 비」일 때 「필중기」. 「날씨 : 맑음」일 때 「명중 : 50」. 「하늘 위」 상태인 대상에게도 명중한다. 「내려찍기」… 물리/격투/70/100/1체/O/0/킥, 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킥」「유턴」 기술. 「흔들흔들댄스」… 변화/노말/0/100/자신 이외/-/0/춤/대상을 「혼란」 상태로 만든다. 「춤」 기술.
【능력치】
체 력 : B(100) 공 격 : A(120) 방 어 : C(80) 특 공 : A(120) 특 방 : C(80) 스피드 : B(100)
총합 : 600
【포텐셜】 『어벤져』…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킨다. 『벨라트의 복수』… 자신을 『어벤져』에 임명할 수 있다. 『사자무의 냉무』… 「어스름의자세」일 때 자신의 「눈보라」가 필중한다. 『사자무의 뇌무』… 「벼락의자세」일 때 중확률로 「번개」에 의한 추가 공격을 행한다. 『사자무의 풍무』… 「날개의자세」일 때 자신의 「바람구멍」에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부여한다. 『사자무의 태세』… 「자세」 기술이 「사자춤」에도 적용된다. 『제례의 춤』… 기술 「어스름의자세」「날개의자세」「벼락의자세」를 내보낼 수 있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작회피』…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작내성』…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작반격』…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리벤지 힐』…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HP를 1/4만큼 회복한다.
【기술×6 】 : 사자춤, 바람구멍, 눈보라, 10만볼트, 내려찍기, 흔들흔들댄스 「사자춤」… 물리/격투/95/100/1체/O/0/춤/「춤」 기술. 1할 「공격 : +1」. 「춤」 기술. 「바람구멍」… 물리/비행/100/85/1체/O/-3/바람, 후공/「우선도」-3. 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바람」 기술. 「눈보라」… 특수/얼음/120/70/상대 전체/X/0/바람, 필중/1할 「얼음」. 「날씨 : 싸라기눈」일 때 「필중기」. 「날씨 : 맑음」일 때 「명중 : 50」. 「10만볼트」… 특수/전기/90/100/1체/X/0/-/1할 「마비」. 「내려찍기」… 물리/격투/70/100/1체/O/0/킥, 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킥」「유턴」 기술. 「흔들흔들댄스」… 변화/노말/0/100/자신 이외/-/0/춤/대상을 「혼란」 상태로 만든다. 「춤」 기술.
【능력치】
체 력 : B(100) 공 격 : A(120) 방 어 : C(80) 특 공 : A(120) 특 방 : C(80) 스피드 : B(100)
총합 : 600
【포텐셜】 『어벤져』…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킨다. 『벨라트의 복수』… 자신을 『어벤져』에 임명할 수 있다. 『사자무의 냉무』… 「어스름의자세」일 때 자신의 「눈보라」가 필중한다. 『사자무의 뇌무』… 「벼락의자세」일 때 「10만볼트」에 의한 추가 공격을 행한다. 『사자무의 풍무』… 「날개의자세」일 때 자신의 「바람구멍」에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부여한다. 『사자무의 태세』… 「자세」 기술이 「사자춤」에도 적용된다. 『제례의 춤』… 기술 「어스름의자세」「날개의자세」「벼락의자세」를 내보낼 수 있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작회피』…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작내성』…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작반격』…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리벤지 힐』…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HP를 1/4만큼 회복한다.
「어스름의자세」… 변화/얼음/0/0/자신/-/0/자세/「자세」를 변경하고 다음에 내보내는 「거합」 기술을 「얼음」 기술로 만든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한다. 「자세」 기술. 「날개의자세」… 변화/비행/0/0/자신/-/0/자세/「자세」를 변경하고 다음에 내보내는 「거합」 기술을 「비행」 기술로 만든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한다. 「자세」 기술. 「벼락의자세」… 변화/전기/0/0/자신/-/0/자세/「자세」를 변경하고 다음에 내보내는 「거합」 기술을 「전기」 기술로 만든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한다. 「자세」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