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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697 이거 한번 바꿔봄 〔이자요이 전용 빨간 고양이귀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안쪽에 고양이귀가 내장된 헤드폰.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직감 관련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때, n%의 확률로 적 방어력의 n%를 무시. = 민첩이 n%만큼 상승 전용하니까 샤아전용이 생각나서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 1000 이면 갑주 유니크화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1000 이면 ‘내’가 어빌리티 [희생]을 획득
[희생] 소모 SP n0 발동하면 n턴동안 적대개체의 모든 공격을 자신에게 향하게 한다. 시전자는 n턴동안 방어력과 회피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 -> >>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1000 이면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한다. 이자요이의 실전경험으로 어빌리티가 진화한다.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5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단 골드러시의 버프효과가 끝난후에 다시한번 발동되면 그 경우엔 중첩된다. 버프 3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만큼 늘어난다
1000 계획. 다른 참치들이 할 가능성이 높은 갑주 유니크와 코드언노운 해제를 제외하고 자동으로 딸려올지도 모르는 하렘왕오라 정령적용도 빼면 총 6개의 1000이 필요하다. 이거 시련이전에 다 할수 있으려나
>>719 사실 희생 어빌리티를 원하는 이유도 어그로와 함께 방어력과 회피 보정도 추가하면서 딜탱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수 있게 하려는거였는데. 유스티티아 넣은것도 이 계획의 일환임. 빠르게 죽여 받는딜을 줄일거면 공격형으로 안정적으로 피해감소를 하려면 방어형으로 사용하며 하는거였지
>>1000이면 모모코가 아이템 '문라이트 소드'를 소모해 새 어빌리티 '월광의 기사'를 얻는다. 1000 아이템을 소모하는 대신 밤하늘의 날개와 연계되어 상승작용을 한다. 전투 시의 지속시간은 전투 1회 동안. 자유행동 시 지속시간은 행동 1번 동안. 〔월광의 기사 (액티브 / ?랭크)〕: 에메랄드 시티의 녹색 달빛을 자신의 무기에 깃들게 한다.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문라이트 소드로 변환. 사용 시 nSP 소비.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무기가 검이 아닌 경우 본래 형태와 검 형태 중 하나를 선택 가능. = 기존 장비의 슬롯, 카테고리, 효과를 그대로 유지. 기존 장비에 대미지+n.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 = 밤하늘의 날개와 문라이트 소드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전투 다이스에 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