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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645
이름 없음
(79997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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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13:01
>>644 어빌리티 이름을 개그스럽게 바꾸면 뭐가 나올까
646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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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16:16
>>645 개그스러우면서도 효율적인거?
647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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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16:28
액재료는 1000으로 넣어도 다 튕기시니까
648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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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18:51
>>646 그냥 어빌리티의 이름만
649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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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19:28
예를 들어 그 뭐였나 아동살해를 엄격하게 금지하는 외국 법 따와서 이름 지으면 재밌어질거같잖아
650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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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19:40
창작물에서도
651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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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2:58
딱히 생각해본적 없는데 흠...
652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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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3:16
BFG9000 같은건가
653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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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3:26
꼭 하라는건 아니야 그냥 해본 뻘소리야....
654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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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3:53
아청한 자
655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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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5:31
우선 어그로 관련 어빌리티나 아이템은 반드시 필요할거같긴 하다. 매 턴마다 마지막 행동을 가드 커맨드 넣는데에 낭비할수도 없고 게다가 그 커맨드도 운나쁘면 뚫리니
656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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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6:28
어그로 관련은 아이템에 넣는게 좋아보여. 왜냐면 어빌리티에 넣으면 탱커 데려왔을때 넘겨주는걸 못하니까
657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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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6:58
@캡틴 방어구나 유스티티아같은 특수한 무기에 가드관련 능력을 넣을수 있나요?
658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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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7:38
>>656 탱커 포지션엔 누가들어갈거같아?
659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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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8:20
>>658 동맹 비슷한 경우로 이자요이.
660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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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28:56
골드러시에 딜관련 능력만 넣었는데....
661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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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0:24
>>637의 방향을 타려고 내가 한시간동안 모든 1000 계획도 짜놨는데....
662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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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0:37
근데 A랭크 조건은 어떻게 얻는걸까
663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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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0:55
그런데 왜 패시브 2개를 합쳐서 나오는게 액티브야?
664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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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1:16
아니 정령의 가호는 시트가 안 나와서 액티브일수도 있나?
665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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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2:00
>>660 골드러시는 아직 1000으로 잡히지도 않았잖아
666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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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2:04
하렘왕의 오라는 우리가 의식을 안해도 자동발동하는 패시브인게 효율성이 좋은데
667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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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2:11
>>663 두개를 합쳐서 빈공간을 만들고 새로운 액티브 능력을 넣는거야
668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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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2:37
>>667 패왕색의 패기에 위협효과를 넣는게 어떨까?
669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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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3:12
어빌리티 합체는 새로 만들어지는 능력에 3가지 이상의 효과가 없으면 효율 떨어진다
670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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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3:18
지금 우리는 레일리씨가 줄 어빌까지 합하면 10개 꽉차서 못넣으니까. 괜히 길어질까봐 위엔 안적었는데 좀더 연계를 위해서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1000 이면 ‘내’가 어빌리티 [희생]을 획득 이방향을 타려고 했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되면서 정령들의 가호를 받게 되는거지
671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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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5:07
하렘왕의 오라는 딱히 1000으로 안 넣어도 자동으로 정령까지 판정할껄?
672
이름 없음
(18706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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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5:51
>>671 그래? 그러면 1000 하나 아끼겠네
673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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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5:53
애시당초 우리 이미 탱커 아니고 딜러인데 굳이 어빌리티 합체까지 해가며 도발어빌 얻는것보다 그냥 아이템에 도발 효과 추가하는게 낫지 않아? 예를 들어 유스티티아 방어형에 도발 효과를 넣는다거나.
674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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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7:05
무궁의 무련이 A랭크가 되기전에 다 넣을수 있을지 모르겠네
675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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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7:30
근데 로보토미 유스티티아에도 공격형 방어형 있었던가? 없었으면 1000 수정안 내 봐도 될까?
676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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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7:53
>>675 공격형하고 방어형 둘 다 있어 문제는 방어형이 옷이라서
677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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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8:04
공격형은 칼집에 꽂혀있는 칼
678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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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8:14
>>676 헐
679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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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8:33
>>676-677 너참치가 유스티티아 넣은참치?
680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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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8:59
나는 유스티티아 참치가 아니야
681
이름 없음
(528562E+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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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39:32
>>676 옷은 아님. 그 옷에서 따와서 만든게 방어형이지
682
이름 없음
(528562E+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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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0:26
그런데 진짜로 유스티티아 1000 처음 기획안때는 위에 저 도발어빌이 방어형에 붙어있었단건 함정 근데 나 왜 아이피 바뀌므
683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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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0:34
>>681 그러면 방어형은 무슨 형태야?
684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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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1:09
유스티티아 참치가 누구신가아 가능하다면 그 참치 욕망을 엿먹이지 않고 1000을 짜고싶다.
685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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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1:37
>>682 너참치?
686
이름 없음
(528562E+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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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1:49
>>683 원작이 RED (물리) 피해가 아닌걸 이용해서 검의 공격력을 담당하는 '에너지'로 방어막을 만들어서 피해를 줄이는 형태임
687
이름 없음
(528562E+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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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2:06
>>685 ㅇㅇ
688
이름 없음
(756472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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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2:08
방어를 위해서라도 마슈 동료로 넣고 싶다.... 하지만 치트키인 동료화1000이 막혀있으니 호감도부터 차근차근 올라가야하는데 언제 올라가나....
689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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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2:12
무련에 영겁회구-천의무봉-강화를 A랭크 올라가기전에 전부 가능할것인가...
690
이름 없음
(528562E+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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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2:34
그때 넣진 않았긴 한데 방어형 해도 공격 자체는 할순 있음. 그냥 막대기로 치는것 이상의 효과가 안나올 뿐이지
691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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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2:35
>>689 영겁회귀
692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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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3:25
유스티티아 공격형을 기본형으로 두고 공격형으로 바꾸면 창으로 변하고 방어형으로 바꾸면 방패로 변하는 이런식의 전환을 생각해봤었는데 생각해보니 성향제한 있어서 이자요이는 못쓰는구나
693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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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3:44
다들 동료 넣을때 생각해야할게 스텟이랑 어빌리티 랭크하고 숫자 부족하면 키우는게 시간 많이 들어간다.
694
이름 없음
(01950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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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4:12
당장 우리 유카리하고 엘리스하고 이자요이한테 1000하고 포인트 골고루 넣어서 강화시켜야하는데 또 나오면 엄청 쪼들려...
695
이름 없음
(34257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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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9 (FIRE!) 19:45:11
마슈를 키우고싶으면 키우는건데 방어를 위해 그러는 거라면 이미 있는 동료들을 잘 키우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