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40349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8 18:24:44 - 2018-01-09 22:15: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594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1:59:13

>>582-584 특기분야가 서로 다른데 특기분야에서 지원을 받아야지.

595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2:05:14

카카오페이지에서 제로의 사역마 읽고있다
간달브는 왼손의 검으로 방어를 하고 오른손에는 창을 들고 공격을 한다
그리고 오른손의 창은 문자 그대로의 창이 아니고 효율성 최대한 뽑아낸 무기를 말한다

기회가 되면 1000으로 사이토 강화해봐야지

59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2:16:29

아 타 사이트 언급하면 안되나

597 이름 없음 (031747E+55)

2018-01-09 (FIRE!) 12:37:10

한때는 정말 우리끼리 진행해나갈까-하는 생각도 했다구.

598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13:10:14

바로 기각됬지만. 그건 2차 창작의 영역이라면서.

59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13:21:45

>>1000이면 앨리스가 어빌리티 [자기보존] 을 얻는다.(랭크는 다이스)
=30sp를 소비하여 '더미'(Hp10/Sp10)을 여러개 만들어낸다.(랭크에 따라 E 1 D - C 2 B 3 A 5). 쿨타임 2턴
'더미'는 사용자와 똑같은 형태지만 공격은 당연히 불가능하다. 대신 상대의 공격 대상에 더미들이 포함되며, 더미는 파괴되었을때 10sp 씩 회수된다.
='더미'가 남아있을때 이 어빌리티를 발동할 경우 남아있는 더미를 전부 파괴하고 발동한다.
=사용자 본체가 공격 대상이 되었을때 10sp 소비하고 이미 생성되어 있는 '더미'와 자신을 바꿔치기해 공격을 회피한다.

이거 괜찮을려나.

600 이름 없음 (8532755E+5)

2018-01-09 (FIRE!) 13:22:37

타겜얘기긴 한데 로보토미는 참 무기뽑기에 좋아

601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3:26:08

>>599 미러 이미지 같은건가

602 이름 없음 (3268382E+5)

2018-01-09 (FIRE!) 13:27:20

>>599 엘리스는 아직 체력도 그렇고 방무뎀 대책 또한 없으니 어지간한 보스몹에게 맞으면 한방에 날라갈게 뻔하니 이런게 있긴 있어야겠다

603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13:32:14

그런대 어빌 주는 1000하면 랭크 결정하는 다이스식이 어떻게 되지.

604 실업희망자◆zb1wG8Cj56 (0714344E+5)

2018-01-09 (FIRE!) 13:33:36

>>597 아무리 말 없이 연중해도 그 어장을 멋대로 챙겨가는 건 예의가 아니라고 보는데.(...)

60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3:39:33

그러고보니 참치들은 앨리스 어빌리티가 그냥 확정 3개고 나머지는 안 받았으면 좋겠어 아니면 그냥 플레이어 시트 공개될때 채웠으면 좋겠어?

606 이름 없음 (3268382E+5)

2018-01-09 (FIRE!) 13:44:47

>>605 앨리스가 너무 물몸이니 우리 가드 빗겨나갔을때까지 예상해서 생존기 하나정돈 줘야할거같은데

607 이름 없음 (0816342E+5)

2018-01-09 (FIRE!) 13:53:57

@ 캡틴 그런데 동료 대신 방어 해줄때는 미리 커맨드를 입력해놔야 하나요? 아니면 적이 공격할때 그냥 대신 방어해준다는 선택지가 뜨나요?

608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14:10:00

>>1000이면 앨리스가 어빌리티 [자기보존] 을 얻는다.(랭크 다이스 1 E / 2-4 D / 5-8 C / 9-10 B) .dice 1 10. = 1
=30sp를 소비하여 '더미'(Hp10/Sp10)을 여러개 만들어낸다.(랭크에 따라 E 1 D - C 2 B 3 A 5). 쿨타임 3턴
'더미'는 사용자와 똑같은 형태지만 공격은 당연히 불가. 대신 상대의 공격 대상에 더미들이 포함되며, 더미는 파괴되었을때 10sp 씩 회수되며 3턴뒤 자연 파괴된다.
=사용자 본체가 공격 대상이 되었을때 10sp 소비하고 이미 생성되어 있는 '더미'와 자신을 바꿔치기해 공격을 회피한다.
=사용자 본체가 다수를 노리는 공격범위에 포함되었을때. 20sp를 소비한뒤 더미를 전부 파괴하고 회피한다.

수정.
이정도면 충분한 생존기일려나.

60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14:10:14

그 와중에 최소치 보소!

610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4:19:24

>>608 훌륭한 생존기술이야

611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4:28:48

너프를 안 받는다면 말이지

61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15:45:59

그러고보니 동료들은 힐팩없으니까 말이지. 어빌같은걸 넣어도 코스트 딸려서 못 쓰는거 아닌가.

613 실업희망자◆zb1wG8Cj56 (0714344E+5)

2018-01-09 (FIRE!) 16:07:19

>>607 관련 어빌리티가 없으면 전자, 있으면 후자.

614 이름 없음 (8532755E+5)

2018-01-09 (FIRE!) 16:39:50

관련 어빌리티 하나 넣어야겠네

615 이름 없음 (1870641E+5)

2018-01-09 (FIRE!) 17:51:06

여기 아무도 없어요?

616 이름 없음 (1870641E+5)

2018-01-09 (FIRE!) 18:18:07

@1000으로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되게 할수 있나요?

617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39:33

>>615 내가 왔다

61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44:52

앨리스한테 어빌리티 슬롯 쥐어주고 모모코 스텔스를 옮겨주면 문제가 해결되는게 아닐까

619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8:48:59

>>618 상대가 멍청이가 아니라면 힐 한번 사용하면 탐색할탠데 B랭크 가지고는 조금...

620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8:49:22

그리고 우리가 앨리스 데리고 가려는 녀석들이면 최저가 B랭크 보스일탠데

621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49:28

>>619 힐도 숨겨지게 하면 된다(...)

622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8:52:03

>>621 이펙트를 숨긴다는 뜻이지?

623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52:36

>>622 ㅇㅇ

624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53:18

@캡틴, 앨리스한테 어빌리티 슬롯 쥐어준 다음 그걸로 모모코의 스텔스(B랭크) 쓰게 하면 힐 쓸때 이펙트도 숨겨지나요?

62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8:53:23

>>623 확실히 그거라면... 그런데 일단 스텔스 발각 판정 자체는 굴릴탠데

62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53:50

>>625 앨리스는 int 특화야.

62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8:55:57

>>626 스텔스 발각 판정도 INT로 굴려?

62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56:18

인트 기본치가 플레이어 되기 전에도 10이었고 어빌리티 판정할때 +10보정 들어가니 20+알파인가.
거기에 포인트로 인트를 더 올리면... 흠터레스팅??

629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56:46

>>627 잠시만 확인해볼게 헷갈리네

630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8:57: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911594/

631 이름 없음 (0018273E+5)

2018-01-09 (FIRE!) 19:00:51

연재도 당분간 없었으니 활기도 없네요..

63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02:07

도스팡고전때 보면 공격 펌블떠서 스텔스 들켰네.

633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02:40

근데 힐은 공격이 아니니까 그런식으로 스텔스 들키진 않을 것 같은데. 이펙트만 가려지면.

63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05:02

그냥 캡틴한테 스텔스 발각 판정을 물어봐야하나...

63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05:16

추측만으로 데려갔다가 죽으면 곤란하니까

63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06:23

@전투에서 스텔스가 발각되는 조건은 무엇무엇이 있나요?
(인트대결에서 스텔스 사용자가 계속 성공한다고 치고)

637 이름 없음 (799976E+57)

2018-01-09 (FIRE!) 19:07:30

차라리 이 방향을 타는건 어떄요?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1000 이면 ‘내’가 어빌리티 [희생]을 획득

[희생]
소모 SP n0
발동하면 n턴동안 적대개체의 모든 공격을 자신에게 향하게 한다. 시전자는 n턴동안 방어력과 회피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638 이름 없음 (799976E+57)

2018-01-09 (FIRE!) 19:08:13

1턴 소모해서 몇턴동안 가드실패 확률도 걱정하지 말고 매턴 소모될 가드명령도 줄일수 있는데

639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08:48

>>637 왜 이름이 희생인데. 그냥 도발일 뿐인데 이름이 너무 무섭다....;;;;;

640 이름 없음 (799976E+57)

2018-01-09 (FIRE!) 19:09:07

>>639 엑스컴에서 그대로 따와서

641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09:15

그리고 굳이 어빌합체까지 써서 추가할 효과는 아니고 이미 있는 어빌리티나 아이템에 추가해도 좋지 않을까 싶음

642 이름 없음 (799976E+57)

2018-01-09 (FIRE!) 19:09:54

>>641 >>613에서 관련 어빌리티가 있으면 후자라길래 어빌추가를 하려고 했지. 근데 아이템으로도 될려나?

643 이름 없음 (799976E+57)

2018-01-09 (FIRE!) 19:10:07

유스티티아 방어형에다가 추가해볼까

64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11:33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앨리스의 어빌리티 '지킴받는 자'가 추가된다.

이 어빌리티는 지원용 어빌리티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얻을 수 없는 어빌리티로
기본적으로 소유자가 가진 지원용 어빌리티에 효율을 증가시킨다. 지원용 어빌리티에
숫자가 늘어난다면 효율이 증가한다.(각 어빌리티의 숫자마다 효율 차이가 커진다 즉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진다.) 그리고 상대가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를 공격했을시 주위에
동료가 방어할 수 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