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준비라고는 적었지만 진짜 할지는 미정입니DA
798 히요리 (HYHHpG8LXM)
2024-11-30 (파란날) 19:50:49
히마리 씨 쪽도 대충 고민거리 주자면
유라나 켄치에게 추가 옵션으로 어떤게 좋을지 같은게 있네요
예를 들어서 좀 보편적으로 하자면 냉기를 품은 냉갇 상태에서의 공격이 상대의 소지품을 얼려버려 파괴한다거나, 켄치가 필드에 있을 때 상대가 쓰러지면 켄치가 회복을 한다거나
요런게 일반적이겠지만 자기 아이디어를 또 나름대로 여기에 반영하는데 히트거든요
전자는 탁쳐서 떨구기던가.
그런 소지품 가지고 뭔가 하는 기믹이 있다고 들었고.
성능 괜찮은거면 그대로 추천 받기로 하고.
켄치쪽은 흠... 조금 고민을 할 필요가 있겠지만.
원작의 보호막? 처럼 좀 더 단단한 느낌을 살리고 싶기도 하네
799 ◆uzJ35USa4U (zTX2CUCrMc)
2024-11-30 (파란날) 19:51:51
800 ◆uzJ35USa4U (zTX2CUCrMc)
2024-11-30 (파란날) 19:54:03
801 ◆uzJ35USa4U (zTX2CUCrMc)
2024-11-30 (파란날) 19:55:27
819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0:58:02
820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0:59:14
822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01:36
823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02:00
824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02:45
829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04:24
830 히요리 (HYHHpG8LXM)
2024-11-30 (파란날) 21:04:39
능력형이 전용 포텐셜 8개인가- 라고 들었는데
3마리 밖에 못 쓰면 아무래도 낭비 클거 같긴 하구만(?)
832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05:39
『종족명의 ○○』… 1/시/상대의 기술을 「방어」 등의 기술로 무효화했을 때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대충 요런 느낌으로 종족 포텐셜은 정리됩니다.
833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06:56
>>830 그 부분은 뭐- 애초에 그거 고려해서 고유를 쌔게 주기도 했고, 전용 수를 원래 오레마스식 개수보다 좀 적게 주고 있으니까.
>>831 육 통이 같이 높은게 문제야(?)
암튼, 양식을 보면 앞부분이 제가 앞에서 말한 트리거, 혹은 발동조건이고
뒷부분이 포텐셜의 이득이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834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07:54
842 히요리 (HYHHpG8LXM)
2024-11-30 (파란날) 21:15:22
이게 육성과 통솔은 시너지가 엄청난가보네.
다른 곳에서는 지금 CC 통솔 A 능력 A+ 중인데 OK였었고.
근데 확실히 통솔 높으면 망나룡 날치머 이런 애들 OK고
육성은 레벨인데 그냥 트레이너가 특별히 지시를 잘하거나 능력이 없어도
레벨 80 망나룡은 무섭긴 함(?)
844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17:42
. -≠:ニ:ニ: =-: . ///
__ ./ :_/: : : /: : } : ヽ: :.\ ///
i:i:i:ヽ//´/: : {:/: :}:ハ: : : ト、: :Yミ、 .///
:i:i:i:i:i〉: _:_′: :|:{.ィz=ミ} : リィ:}: 八 : \ ///
i:i:i:i《≪くl}: : : 从Vリ }:/ 〈j 乂}}`ヽ : :>=- ///
フi:八\八: : : :个 ' } . -=ニニニニニニY/
i//人: ー∨: : :乂 ー= '.-=ニニニニニニノニニ}′
{:i:i:{i:≧=-\: : : : /´ニニニニニ/ヽニイ
|i:i八:i:i\ }≧=/_{ニニニニニ.<_ ///
|i:i:i:∧:i:i:i:〉 V/ニ八ニニニィく/⌒丶Y
八i:i:i:∧i/ 〈/ニニニ>-くニニニヽ ./// __
{i:i:i:/{ l{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_八i/i人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_\ . -=:::::::::::::::::::::::::'.
`ヽi( 人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 ./_{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丶 <-=ニ{ニ{/ `ヽ:::::::_::_::::::-――:::┴ -、
∧ -=ニニニニ}ニ// -=ニニO=/´八-― <::::::::::::::::::::::::::::::::::::::::::}
/ / `V ̄={≧=- }l// ./ニニニニニニ/{ニニ.∧ `ヽ:::::/::::::::::::::::::::::::::八
./′ .}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ニ.八/// 人 /ニニニニニニ0ニニニニニ〉 V::::::/:::::::::/
/=- |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ノ/:::::::::::::/
'_=- 人ニニニノ 人ニニニニニニニ/ : : '. /ニ`ヽ:::::::/
_'ニ=- ./_ -.、 .〉 ヽニニニニニニ<:_ : : : : '._ .イニニニニ》‘_|
.'ニ=- /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_V ./ニニニニニニ/ニl|
|ニニ=- 〉ニV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l|
|ニニニニニ=‐‐ァ 〈ニニ=- / ∧ニニ人 : \./ ′ニニニ/ 八ニニニ{
|ニニニニニニ/ ノ_/´ // ー―‐ ` ̄ ./ニニニニ./ /ニニニ.八
|ニニニニニニ〈 ./ニ.〈 /_/ .イ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く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 〈`ヽニニニニニ\
i!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八 \_〉__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_//=乂_ノ_〉 /ニ/ 人 `\ニニニ∧ 〉-くニニニニニY
.i!ニニニニニ/_/_./ニニニニ//二/ \ 〉-、ニニ.\ \ \ニニニ.}
_|ニニニ<ニ}Y/ニニニ.//ニニ./ ` ∨ \ニニニY ー ー
_》ニニ/ノニ〈 ′ニニ〉 〈ニニ/ \ \ニニ.}
/_/ }ニニノ {ニニニ{ 人ニl{ ー -
./ .ノニY .八ニニニーニニニ!
rくニニ{ .〉/⌒Yニニニ人
|ニニニ/ ` }ニニニニ>
【이름】 히이라기 시노아
【타입】 고스트/강철 (2배×불꽃/땅/고스트/악 1/2배×풀/얼음/비행/에스퍼/바위/드래곤/강철/페어리 1/4배×벌레 0배×노말/격투/독)
【특성】 「그림자밟기」… 상대 전체는 통상 교대할 수 없다. 적진에 「특성 : 그림자밟기」가 있다면 무효화된다.
【레벨】???
【소지품】
【기술×5 】 : 섀도다이브, 속이기, 방어, 야습, 참철검
「섀도다이브」… 물리/고스트/120/100/1체/O/0/다이브/「충전」할 때 「어둠 안」으로 숨는다. 대상의 「방어」 상태를 관통(해제)한다. 「날씨 : 밤」일 때 「충전」이 없어진다. 「충전 : 다이브」 기술.
「속이기」… 물리/노말/40/100/1체/O/3/선공/「우선도」+3. 10할 「풀죽음」.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지 않으면 실패한다.
「방어」… 변화/노말/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야습」… 물리/고스트/40/100/1체/O/1/선공/「우선도」+1.
「참철검」… 물리/강철/70/100/1체/O/0/베기/「타입 : 강철」에게 「효과가 굉장」하게 된다. 「베기」 기술.
【능력치】
H P :
공 격 :
방 어 :
특 공 :
특 방 :
스피드 :
총합 :
【포텐셜】
『리더』… 자신의 전 능력치를 강화(1.3배)한다.
『유겸령의 환각』… 「어둠 속」 상태가 되었을 때 아군과 에리어를 뒤바꿀 수 있다.
『유겸령의 장전』… 1/시/상대의 기술을 「방어」 등의 기술로 무효화했을 때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카마이타지』… 자신을 「특성 : 그림자밟기」로 만든다.
『선의 선』… 같은 에리어의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인 기술을 내보낼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악회피』…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악」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배)시킨다.
『대악내성』…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악」기술의 위력을 완화(0.85배)한다.
『대악박격』… 상대가 「악」타입일 때 드물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이 2배가 된다.
845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18:28
846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20:06
848 ◆uzJ35USa4U (xReBeK.CCI)
2024-11-30 (파란날) 21:22:09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