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538> [준비]유적에 들어갈지도 모르는 연구소 :: 1001

◆uzJ35USa4U

2024-11-18 09:52:58 - 2024-11-29 22:59:03

0 ◆uzJ35USa4U (PymVgwNQ9Y)

2024-11-18 (모두 수고..) 09:52:58

근데 준비라고는 적었지만 진짜 할지는 미정입니DA

33 이름 없음 (4WfDKjq.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4:53

블랙 앤 화이트


즉 초대 프리큐어

34 이름 없음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5:00

test>1597054538>30

아하 과연.

>>31 같은 복잡함은 없겠네

35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6:07

실질 한 PC가 다루는 캐릭터가 2개가 되는 형식인 것은 맞습니다

마법소녀 본인과, 자신과 가장 인연이 깊은 괴이 하나.

물론 그 외에도 1~2개 정도 괴이를 더 다루긴 하지만 주도적으로 대사를 치고 의지를 가진 행동을 하는 녀석(말하자면 파트너?)은 1마리라는 느낌

36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6:55

여튼 희망 AA 정했으면 참가 희망자들은 나메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는 ip를 잘 못외우는 병이 있다!

37 이름 없음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8:08

AA : 키리가미 칸나


1. 핵심 가치관
- 내 손 안에 닿는 사람들 만큼은 지키고 싶어!

2. 주요 매력 포인트
- 어두운 과거와 대비되는, 꽤나 밝은 모습의 현재.
- 타격감 넘치는 반응 보여줄 것(?)

3. 그것과 다른 성격점
- 하지만 때때로 분위기 잡고 자기혐오를 드러낸다던가
- 외로움도 잘타고 가면 아래를 뚫고 애정결핍이 튀어나오기도 한다던가
- 살짝 귀찮은 성격으로 구상 중.



대충 이렇게?

38 (관전자) (wZvPIC79uc)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8:51

슥슥

39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9:07

굿

대충 캐릭터를 정했다면 그 다음부터가 본격적 메이킹이니 기대하시 라 라 라 라...

40 87세박찬수할아버지인생최후의끌어치기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9:30

ㅇㅇ

41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9:54

일단 간나 씨는

1. 캐릭터성에 대한 질문 더해주기
2. 일단 포켓몬 룰에서의 마법소녀 만들기

이 둘 중 뭐부터 하실지를 말씀주시면 감사

42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09:57

아니 나메ㅋㅋㅋㅋㅋㅋㅋㅋ

43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0:41



1번은 정확하게 어떤 선택지인것?

44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1:33

1번의 경우는

여기 위에서 답변한 질문에 대해

GM 나름대로 추가질문을 던지는 거에용

45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2:18

주로 3번에서 이어지는 질문들이 되긴 할 것.

46 87세박찬수할아버지인생최후의끌어치기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2:35

test>1597054538>42

헉... 종간나X끼(?)

47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3:00

그러면

1번으로!

48 87세박찬수할아버지인생최후의끌어치기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3:21

아직 PC 어찌 짤지는 안정함.

그냥 설정 흥미로워서 궁금해씀(?)

49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3:42

>>46 갈!!!!(?)

50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3:58

자 그러면-

1. 핵심 가치관
- 내 손 안에 닿는 사람들 만큼은 지키고 싶어!

2. 주요 매력 포인트
- 어두운 과거와 대비되는, 꽤나 밝은 모습의 현재.
- 타격감 넘치는 반응 보여줄 것(?)

3. 그것과 다른 성격점
- 하지만 때때로 분위기 잡고 자기혐오를 드러낸다던가
- 외로움도 잘타고 가면 아래를 뚫고 애정결핍이 튀어나오기도 한다던가
- 살짝 귀찮은 성격으로 구상 중.

이렇게 질문지를 답변하셨죠?

51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4:28

넹!

52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5:00

>>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6:05

3번에서 자기혐오를 들어낸다, 외로움을 잘 탄다, 이런 면모들이 있는데

어떤 상황에서 이런 점을 보여줄까 하는 것으로 시작하겠네요.

예를 들어 초보기는 해도 나름 마법소녀 경력이 있고, 위험하거나 어두운 곳을 자주 방문했을텐데

자기랑 자신이 다루는 괴이들만 있는 상황에서는 주로 어떤 모습인가?
혹은 어떤 상황에서 자신의 약점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가?

+귀찮은 성격이라고 했는데 구체적으로 그 대상은 어떻게 될까

54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16:50

일단은

귀찮은 성격부터 말해보자면

55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0:47

대상-은 아마 배경 설정에 적은 소중한 사람

이지 않으려나 싶은데


까칠하게 말해놓고 나중가서

상대가 차갑게 대하는것 같으면 괜히 불안해져서 상대 옷깃 잡고

하지만 무서우니 스스로 말도 제대로 꺼내기 힘들어해서

괜히 딴소리하는


자기에게 솔직하지 못한 타입?

이란 느낌으로 생각 중이고

56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1:04

오호...

57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4:36

대체로 겉으로 드러내는 밝은 모습은

가면에 가깝달까, 스스로를 과장해서 표현하는 것에 가깝고

마이너스가 본성에 가깝다 적인 이미지(적당)



그러한고로 자신과 괴이들끼리만 있을 경우

상당히 네거티브 해진다(?)

58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6:54

그러면 꽤나 속은 어두운 캐릭터인 느낌인데요

핵심 가치관에 보이는 내 손에 닿는 사람들만은 지키고 싶어! 라는 부분에 대해서

캐릭터 본인이 이런 가치관을 행하는 이유를 설명한다면?

59 87세박찬수할아버지인생최후의끌어치기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7:07

1. 핵심 가치관
- 이왕 손에 넣은 이능의 힘...
- 이걸로 어떻게든 부귀영화를 누리고 날먹하고 살고 싶다.


2. 주요 매력 포인트
- 원래 미소녀가 뻔뻔하면 귀여움.
- 은근 궁상맞음.


3. 그것과 다른 성격점
- 정들면 어쩌지어쩌지 하다가 결국에는 도움.
- 그러면서 엄청 힝잉잉함.


대강 정함(?)

60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7:07

아마

방구석에 틀어박혀서

분명 걔도 내가 말한거에 상처받았겠지

아아 멍청이가...! 내가 왜 그때 그런 말을....!

하고 자학하고 있으면


마망 켓몬이 나데나데 해주고

소지중인 다른 괴켓몬은 일침 넣어서 침몰한다던가

적인 일상 이미지려나

61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7:22

>>58 ㄱㄷ

62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8:43

>>60 꽤나 이미지가 딱 잡혔네용

>>59 오호 잠시만요-

63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29:40

글고 박찬수라는 aa를 제작해올게 아니면 나메를 희망 캐릭터로 바꿔라 닝겐

어지간한 캐릭터는 다 허용이니까!(몇몇 aa는 밴임)

64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0:38

가장 큰 이유는

그게 제일 소중하니까

려나


세상을 구하고 싶다는 이상도

뭔가 큰 뜻을 이루려는 신념도 없어

난 그냥 내 주면 사람이 멀쩡히 잘 행복하게 살았으면 해

이왕이면 나보다도

내게 손을 뻗고 다가와 준 사람 하나하나가 너무나도 소중한걸


이란 느낌?

스스로에 대한 가치를 낮게 재서

오히려 이딴 나에게 다가와주는 당신은 무척이나 좋은 사람....!

이란걸지도

65 츠치나가 히요리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1:20

AA 장수 애매해서 실제 AA는 딴거 할지도 모르지만.

모티브는 애니까 이 나메로 하는

66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3:10

아하

히요리는 하츠네 미쿠네요

@?

67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4:10

>>59 >>65

기본적으로 상당히 본질은 소시민적이면서도 목표는 날먹인 캐릭터, 되게 오스독스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3번의 경우는... GM 요청으로 요거 한번 답변해보실래요?

정들면 어찌어찌 도우면서도 힝잉잉 거린다고 했는데, 그 돕는 범위라는거 감을 잡고 싶어서 말이지요.

Q: 만약 평소 알던 사람이 위기에 처했을 때, 진짜로 그 사람이 죽을 거 같은 상황이라고 친다면, 그리고 내가 그 사람을 구하려면 죽지는 않아도 크게 다칠지 모른다면 어떻게 할지.
요게 되게 흔히 있는 인물상이라 어디까지 타협하고 어디까지 돕는지 선이 중요함

>>64 오케케-

68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5:14

슬슬 두사람 간단질문 끝나면 메이킹 가이드를 시작해야겠군...

69 츠치나가 히요리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7:57

시간이 얼마나 촉박한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몇시간 정도 시간을 주고 따라와달라 하는 경우라면....

끝에 끝까지 고민하다가 결국 따라가고.

'나도 모르게' '무심코' 몸이 앞서다가 다시 끝에 끝에 가서야


죽거나 크게 다칠 때 공격이 딱 명중하기 전에 주마등으로 엄청 후회하고 괜히했다미안해살려줘제발그만ㄷ...


하고 처참하게 뒤질 타입임.

(?)

70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9:23



오히려 이쪽이 더 열정적인거 아닌가 몰라(?)

71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39: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0:17

암튼 그러면 가볍게

캐릭터 메이킹 관련 설명으로 가도 될까용?

73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1:16

예-에스!

나는 문제 없!

74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1:18

두 분 다 있으신거 확인하면

슬슬 시작할 거랍니다...

75 츠치나가 히요리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1:24

헉 오케

76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2:27

자 그러면

마법소녀... 의 스킨을 낀 포켓몬 트레이너 여러분들의

『자질』을 정할 시간이 왔군요.

77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3:06

허어어억

78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3:14

(즉시 경청)

79 츠치나가 히요리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3:49

육성형, 지시형, 능력형 그런거군(?)

80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3:53

자질이란 무엇이냐?

각 마법소녀들의 특기 혹은 성향을 담은 4가지 면모입니다.

그 네가지는 바로
1. 지시 = 판단력
2. 육성 = 레벨(?)
3. 통솔 = 친화력
4. 능력 = 능력

이렇게랍니다.

81 ◆uzJ35USa4U (VUmS6g6tk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5:31

아시는 분이 있군

이 4가지 자질은 기본적으로 C / C / C / C 로 시작해

3포인트를 추가로 분배 가능합니다. 최대 AA까지 찍을 수 있네요.

예를 들어서 B / B / B / C 로 로쟈같은 캐를 할수도 있고
혹은 AA / C / C / C 로 마작하는 아카기를 할수도 있고.

82 간나 (ZUf.h5qvhE)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6:11

지시와 통솔의 차이점-

은 나중에 질문 시간에 물어보면 되려나(?)

83 츠치나가 히요리 (99EY2C85rU)

2024-11-28 (거의 끝나감) 23:46:52

C
C
C
AA

가즈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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