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416> 인외전人外戰 - 대연맹大連盟 5 :: 100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2024-06-26 02:12:34 - 2024-06-27 19:29:01

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vlkL9Rr4IQ)

2024-06-26 (水) 02:12:34

      .ヽ  ...l .l       ,!   \   l三L  .r|    iゞ   .!  ./  ./ i′       ,./     ., -'''″
-、、     ヽ  " ヽ.      !     \  .!三l /│  ./    │ ./   ./ /       ./  _,、,/
  `''-..、   .!'、、  .\    /         ヽ.,!三三三} ,i、/     l‐l゙  ,ノン゛      ,,/,..-‐' /
、    `''、, .l  \   ヽ  │           l゙三三三| / . l′   ./ .! シ´       ./    /
. ゙''-、    .\.l   .`'-、.ヽ. !        /.三三三|/  .l    ,l lン゛      . /    /
   `''-、.   ..゙!、     ゙ゝゝ         /三三三三 !、  l   ./ | ."     . /     ./        ... -ー''',゙
      . l    ヽ      ト、、    /三三三三三 l. !!  ./ ;;l゙     .,,./       ./      , / _..-'"´
       .l    ヽ    ..l三゙''-、__/三三三三三三 ∨} / 三|   .,ン/'゙    .,/;∨  ー―ー'、,..-'″
        l     `-、   ヽ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テ三三| .,..‐゙/  . _..-'"三r'" ̄ ̄ ̄ ̄"
.、、         l.     .゙i..、  .ヽ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_..-'''´三三/  __,、  __. ..,.. - ̄ ̄ ̄
  ゙'';;- ___l      ヽ`'-..,, ヽ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l゙‐'´三三三 iiン-‐''゙゙´三三三 ゙̄ii./ ″
¬ー-___--ー''''″    __⊥三三`ゝ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二=―---
.―- __、._..-''" ̄ ゙̄'、三iv.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二― ̄ ̄ ̄ ̄       「문을 열어라.」
    _.. ‐'″       ヽ;;;゙''-_二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二-──--、_ー¬'''"゛   _____
_-'"゛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___,゙ゝ、、  _..-'"゛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i,二-‐'' ̄ン'"゛               「우리가 열 수 없었던
 ̄――--___,゙'-、,、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v-、三三三三三三三㍉、゙''ー ,,_
             `'ジ7"三三三_,,vi丶三三三/.i三三三三三三三三ヽ_ `|三三三三o三三三゙!ミ-/  .`\__、        열기에는 두려웠던
      ._,, -'' /  ./ ;;.,r‐'''"゛ ./゙三三三/ .、 |三三三三三三三三三~ 三三三三\ .`゙'''ー-ゝ `'-、、 ‐. ̄ ̄
   _..-''´._ /   / ./   、 l三三三/  / .!三三三三三三三三____三三三三三l,_       `゙''''ー- ..    과거를 넘어설 시간이니까.」
^'''" _ /    ./,./    .,/-l三三三/  _,!__/三三三三三三三三三゙'''ー、, `'''ー ..__三三゙'-、
._..-'"     ,/;i./ .ー ̄^゙'、.,..-''゙三-''7;i,゙_‐´ .,./ 三三三三三 ! ヽ三三三三三゙ゝ、__二ュ三三ヽ、
     ._.. -゙‐─^゙~゙''ー ../゙'''ク´   /三三゙'゙三三三三三三l′ |三三三三三三,____三三三、三三`'、
__‐''"            /     l三三三三三三 /.l三三ヽ .!三三三三 |     ̄ !.、 `'''ーxy..ミll― .__
               /     l丶;.,./ 三-、三/  .l三三三三、三三三|      .| .!     `'-,,ヽ、
                /     ./ /  / ゛  ..l′   .l三三三./ \三三|      .| .|       `'ヽ、
_,,.. -‐''''^゙ ̄ー―┐       ,/'"  /      l,    .ー!'、.;;ノ    `''''、;;.!     │.ヽ            `'-、、
        / /      ,/    ./       .,イ     .! \         ゙' li      ヽr'"'、,
     ,/゛ .`./     /     ./       / .!     .!   ヽ       .ヽ      ヽ  .|'-




첫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160
두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15
세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73
네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320



1. 인외전, 대연맹판입니다. 괴이쪽 인원들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2. 모두 즐겁게 즐겨주세요.

3. 싸우면 모의전 GM이나 서고 관리자 호출할 것.

359 이름 없음 (GeaFNh5AvY)

2024-06-28 (불탄다..!) 00:24:10

>>356 저걸로 검수하겠다

흡혈귀 사냥꾼은 뭐... 그 양반 불쌍하게 된거지

360 이름 없음 (GeaFNh5AvY)

2024-06-28 (불탄다..!) 00:24:34

만약에 내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문지기가 출몰하면 영고가 대신 검수를 맡아달라...

361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0:25:46

알겠다-

36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0:26:39

흡혈귀 사냥꾼
-(플레이버)
전투 상황에 따라 전투자원을 회복, 내구의 직접적 증가, 방어술, 공격의 위력 증대 등의 특성, AA는 메이플(아픈건 싫으니 방어력에 올인하려고합니다)

용 사냥꾼.
>>350 사용. 가능하면 검수 및 수정 시도.

363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04:29

우선 핑키가 대화하기 힘들정도로 아픈거 같아서

대리를 맡았다.

시트 제작의 의도나 운용법도 들어보고 싶었는데 듣지는 못했고...

경지 보법 전투 특성만 채워놓고
특성 등급만 조절해서

용사냥꾼을 만들었다.

36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04:50

어떤 거 검수 ?

365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05:05

흡혈귀 사냥꾼은 완전 플레이버 요청이 들어왔다.

아래는 컨셉 및 AA고

전투 상황에 따라 전투자원을 회복, 내구의 직접적 증가, 방어술, 공격의 위력 증대 등의 특성, AA는 메이플(아픈건 싫으니 방어력에 올인하려고합니다)

36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05:08

링크 주세요.

힘듭니다...

367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05:34


                                               !(´ ,> ´ ̄´⌒`> 、
                                               ゝ'   .,  丶  `ヽ.  \
                                              .//  / ,: :  :、   丶  `ー='
                                             ノ{'  / ハ : :. 丶\ 丶 ヽ ヽ. .`r-
                                            / , ,: :  イヽ.:  、  丶  丶 r-ヾ}
                                            ,: { {  .:`斥、   ィ斧、,-:.、  ヾ:.}、_
                                            { i:、 :.  、ヽ弋ソ`ヾ 弌.リ ' ハノ丶  ヾ
                                            、 ヾ{丶_≧__ '     ,イ:.:ヾト ヽ }
                                                ヘ_:.:.:.:.i }:、ー /{:.:.:.:.:.:.:},イV
  ト、                                            ' z-≧x. i.:. ヽ´ノ }:.:.:.:.イノ
   、>s,                                        ,!'/⌒丶 v:.\i}ハ //ii´  )}
   V丶. >s,                                     ソ´ >==、≧x ,ゝぐ:.}/  ノ_z _
     、 丶  >s,_                                  `Yヘ    V ノ、ィ-Y7 <´  ヽ:ト _
     ヽ.  丶    >  _                             丶  、   V  }、/i`ソ〔辷> _ノ:.ノ.:.,ゝ__
       ` .、   `       >s,         _ 、-,-、              、ヾ}   ∨ }:i:{ {、  `¨¨´⌒ヾソ―===三ニ≧zz
         `  、  `        >s,   (  }_}ニ≧s、            、 i    Vi:i:} 〈                ̄¨
             >   _  `   、     <Y´ンニニニニ≧zzz―zz- 、   ヘ ,  _ }_l:i:} j`ト、
                  ~  ―   _`  ‐- _ ¬┬、ニニ/⌒  <ニ―<ニ≧x、'く:.:.:.:.:.:.ヽi{ {:.:.:i
                           ̄ ―  二_}__ハニニ>       <ヽヽニヽ:.:.:.:.:.:.::i}、ヽ:.:.}777ハ
                                    ` <ニ/ ̄ Vニ≧x、     <、⌒`{イ^ヽイ/////}
                                           フ <イ~iハニ≧z、   V^ヾハ ヽ/////ト、
                                         / /  '/7≧<ニ\ノヘ Y^ヘ ヽく//ノ < rx、
                                       ./ /  //////////ヽ⌒ソ^ソ、ヽヾ丶  \  ノ:.:.:\

┌――――――――――――――――――――――――――――――――――――――――――…
│【이름/AA】 : 에르네스티 에체바르리아(나이츠&매직)
│『배경설정』 :
│주변에서 이상할 정도로 【시간】이 정상적으로 흘러가지 않는 듯 했던 한 소년.
│그는 그것이 자신의 재능임을 깨닫고는... 딱히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정확히는 그러려 했다.

│그의 주변에서 인간이 아닌 존재에 의해 피해를 보는 이웃과 친구들이 자꾸만 늘어나,
│그것을 버텨내지 못한 그는 사냥 기술에 손을 대었다.
│어째서인지, 시간은 충분했다. 어디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빌려올 수 있었다.

┌──────────────────────────────────────────…
│《능력치》│1580(1045 +535)│
├──────────────────────────────────────────…
│근력 : 180│민첩 : 180│내구 : 170│지능 : 165│영력 : 180│차력 : 0│정신 : 170│위업 : -│
└──────────────────────────────────────────…
┌──────────────────────────────────────────…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시간 벌기]: 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 가속
│시간계 특성과 영력의 성장 더욱 가속
├──────────────────────────────────────────…
├◎기능:│패시브│[시간 특화]: 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선 관측]: 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오감으로
│인지 및 제어 가능. 시간선에 제약받지 않는 사고관, 다만 타인과 의사소통에 악영향.
├──────────────────────────────────────────…
├◎기능:│패시브│[시간선의 밖]: 시간의 흐름 바깥을 인지하여 시간계 특성의 적용 범위 다양화.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겠지만,
│그에게는 자질이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중요한 것은, 그 자질은 【필요하다】는 것이겠지.
└──────────────────────────────────────────…
┌──────────────────────────────────────────…
│《시간 비틀기》
├──────────────────────────────────────────…
│A+(60)│초상│전투│영력│130~160│
├──────────────────────────────────────────…
├◎기능:│액티브│[시간선 분리]: 세계의 시간선으로부터 대상의 시간선을 분리,
│세계의 시간과는 별개로 움직이는 것을 가능케 하고 자신이 상대적 차이의 성질을 조작한다.
├──────────────────────────────────────────…
├◎기능:│액티브│[섬세한 분리]: [시간선 분리]로 선택할 수 있는 대상을
│선택한 대상의 물리적, 개념적 일부로 설정 가능.
├──────────────────────────────────────────…
├◎기능:│액티브│[강력한 분리]: [시간선 분리]로 분리된 시간선을 조작할 경우에
│정지, 역행, 혼입 등 더 강한 조작이 가능 및 조작에 대한 저항을 일부 무력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시간이란 절대적인 법칙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벌일 수 있는 폭거.
│자신을 가속하고 상대를 감속해 상대적인 속도 우위를 얻는 것부터,
│자신의 치유력을 가속해 상처를 달래거나 적의 출혈을 가속해 힘을 빼는 등
│사냥에 도움이 되는 갖가지 반칙 행위를 행하는 초상능력이다.
└──────────────────────────────────────────…
┌──────────────────────────────────────────…
│《시간 숙달》
├──────────────────────────────────────────…
│A+(60)│초상│심법│영력│130~160│
├──────────────────────────────────────────……
├◎기능:│패시브│[시간의 힘]: 시간의 초상현상을 다루기 위한 영력 운용.
│영력을 사용해온 기간에 따라 시간과 관련된 특성의 적합도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눈]: 시간에 연계해서도, 시간을 분리해서도 통찰 가능한
│시야로부터 비롯된 심상으로 개체를 분석, 효율적인 특성 적용 대상을 정한다.
├──────────────────────────────────────────…
├◎기능:│패시브│[시간의 손]: 시간계 특성에 필요한 스텟을 초과달성했을 경우,
│그에 따른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을 정도로 섬세한 힘의 운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서 볼 수 있다는 것은, 역으로 시간의 흐름 그 자체로써
│볼 수 있음에 다르지 않다. 그렇다면, 시간의 눈으로 시간을 보는 것으로
│시간을 다룰 장소를 안다. 시간의 손으로 시간을 만지는 것으로 시간을
│다룰 기예를 안다. 시간의 힘으로 시간을 느끼는 것으로, 시간 그 자체가 된다.
└──────────────────────────────────────────…
┌──────────────────────────────────────────…
│《시간의 주인》
├──────────────────────────────────────────…
│A+(60)│경지│초상│영력│130~160│
├──────────────────────────────────────────…
├◎기능:│패시브│[시간의 주인]: 시간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통제.
│시간과 관련된 특성의 효율과 위력 보정 大
├──────────────────────────────────────────…
├◎기능:│액티브│[시간 초월]: 일시적으로 자신의 시간선을 세계의 시간선에서 완전히 분리,
│공격할 대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판정을 받아 모든 공격과 간섭에서 벗어난다.
├──────────────────────────────────────────…
├◎기능:│패시브│[시간 괴리]: 시간 초월 상태에서는 자신의 공격만이 시간선을 뛰어넘어 일방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
├◎조건: <A랭크 이상의 초상 계열의 특성&심법(초상)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끝없는 사냥속에서 언젠가부터인가 시간선을 완벽히 이해하게 되었다.
│그때부터 시간을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단순한 시간 조작이 아니라, 시간의 본질을 파악하고 이를 통제할 수 있는 경지,
│일시적이나마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 세상의 어떤 간섭에도 휘둘리지 않는 경지에 도달하였다.
└──────────────────────────────────────────…
┌──────────────────────────────────────────…
│《괴물을 베는 쾌검술》
├──────────────────────────────────────────…
│A(50)│공격│검술│근력+민첩│120~150│
├──────────────────────────────────────────……
├◎기능:│패시브│[빠른 칼날]: 검을 사용한 전투 행위에서 판단력과 속도,
│검술의 정교함에 대폭 보정. 인외의 존재와의 전투할 경우에 더욱 큰 보정.
├──────────────────────────────────────────……
├◎기능:│패시브│[깊은 칼날]: 일격이탈에 적합한, 상대의 허점을 노려 크게 베는 검로.
├──────────────────────────────────────────…
├◎기능:│액티브│[튕겨내기]: 상대 공격의 허점을 간파, 큰 충격을 가해 공격을 꺾고 자세를 흐트러트린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 검은 괴물을 벤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일격 일격을 빠르고 치명적으로 내밀고
│상대의 태세를 흩트러놓는 공격적인 형태의 방어에 숙련되었다.
│그 기술은, 칼날 사이를 날아가는 새처럼 적재적소에 움직이는 것을 전제로 한다.
└──────────────────────────────────────────…
┌──────────────────────────────────────────…
│《시간을 베는 쾌검술》
├──────────────────────────────────────────…
│A(50)│초상│검술│근력+민첩+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시간 포착]: 시간과 동작의 흐름에 따라 생기고 없어지는 상대의 강점과 약점을 안다.
├──────────────────────────────────────────……
├◎기능:│패시브│[시간검]: 시간과 관련된 특성을 검술에 접목하여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
├──────────────────────────────────────────…
├◎기능:│액티브│[시간 도약] :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동작이 시간을 뛰어넘는 동작으로 인해 제한적 허용.
├──────────────────────────────────────────…
├◎기능:│액티브│[찰나 베기] : 찰나의 순간에 수많은 검로로 베어내어 방어를 일부 무시하는 참격을 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 검은 시간을 벤다. 시간 바깥의 존재가 될 수 있다면, 그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사냥감을 벨 수 있다면, 마땅히 그리 할 것이다.
│초상현상을 연구하는 학문도, 초상현상을 꺼리는 미신도
│결국 괴물을 베어주지는 않는 것이다.
└──────────────────────────────────────────…
┌──────────────────────────────────────────…
│《시간 사이의 사냥》
├──────────────────────────────────────────…
│A(50)│초상│기예│정신+영력│120~150│
├──────────────────────────────────────────……
├◎기능:│액티브│[과거 예측]: 사냥감의 과거의 행적을 읽어내어 추적한다.
├──────────────────────────────────────────……
├◎기능:│패시브│[현재로부터의 일격]: 사냥감의 현재 상태를 알 수 있으며,
│사냥감을 향한 공격과 사냥감의 시간대가 어긋나지 않았을 경우 필중 부여.
├──────────────────────────────────────────…
├◎기능:│패시브│[미래 읽기]: 자신의 《시간 비틀기》의 대상으로
│미래의 사냥감, 혹은 미래의 사냥감의 일부를 지정 가능.
├──────────────────────────────────────────…
├◎기능:│패시브│[한 때 찾기]: 자신의 시간계 특성에도 이 특성 적용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로부터 사냥은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다. 시간도 그러하다.
│자연스럽게, 그에게 사냥과 시간은 떼어놓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그렇기에, 사냥에 시간을 사용하는 것, 시간에 사냥기법을 적용하는 것,
│그 어느 것도 자연스럽다.
└──────────────────────────────────────────…
┌──────────────────────────────────────────…
│《시간 사냥 시간》
├──────────────────────────────────────────…
│B+++(48)│초상│전투│영력 + 근력│95~115│
├──────────────────────────────────────────…
├◎기능:│패시브│[시간 축적]: 공격행위를 다른 시간선에 미리 저장하고, 필요할 때 발현할 수 있다.
├──────────────────────────────────────────…
├◎기능:│액티브│[시간 중첩]: 여러 시간선에 저장해둔 공격을 하나의 공격으로 겹쳐서 발현한다.
│이 공격은 여러 번의 공격이 일순간에 이루어진 것과 같은 효과를 지닌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다른 시간선에 필요한 공격을 저장해두는 기술.
│여러 시간선의 공격을 하나로 중첩된다면 그 힘은 그 공격을 모두 더한것과 같다.

│사냥에서의 준비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다.
│강대한 생물을 사냥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준비의 가치는 사냥감의 목숨이 끊어지는 것으로 증면된다.
└──────────────────────────────────────────…
┌──────────────────────────────────────────…
│《시간의 길》
├──────────────────────────────────────────…
│B++(42)│초상│보법│영력 + 민첩│90~110│
├──────────────────────────────────────────…
├◎기능:│패시브│[시간 걸음]: 시간의 흐름을 조작하며 이동하는 보법.
├──────────────────────────────────────────…
├◎기능:│패시브│[흐름 조작]: 시간의 흐름을 자신의 이동에 맞추어 변직적으로 조작한다.
│이동 속도와 회피 능력이 크게 상승한다.
├──────────────────────────────────────────…
├◎기능:│액티브│[시간 뛰어넘기]: 시간의 흐름을 비틀어 공격과 간섭을 받지 않는 상태로
│'일정 시간이 지났다면 도착했을 위치'까지 순간이동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시간을 조작하여 이동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보법.
│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사냥감의 공격을 회피하고 사냥터에서의 생존과 유리한 위치 선점을 보장한다.
│시간을 뛰어넘는 이동으로 상대에게 예측 불가능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사냥에서의 절대적인 우위를 점한다.
└──────────────────────────────────────────…
├──『칭호』─────────────────────────────────────…
┌──────────────────────────────────────────…
│《섬광검》
├──────────────────────────────────────────…
│A++(-)│초상│검술│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사고조차 전개되지 못할 짧은 시간 안에, 검을 사용하는 행동을 다수 전개한다.
├──────────────────────────────────────────…
│검로조차 보이지 않는다. 보이는 것은 은빛의 잔상, 그리고 베였다는 결과.
│검이 움직인 것은 맞다. 하지만 움직이는 검은 보지 못한다.
│그의 검은, 그 정도의 【시간】조차 허락하지 않았다.
└───────────────────────────────────────────

368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06:05

이것. test>1597048416>367

369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07:00

규격은 희귀함 중상으로 알고있다.

370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07:33

조건은 이하라고 알고있고.

재능 : AA-, 쾌快, 근접, 흘리기 특성, 순간 무적기

37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09:59

┌──────────────────────────────────────────…
│《능력치》│1580(1045 +535)│
├──────────────────────────────────────────…
│근력 : 180│민첩 : 180│내구 : 170│지능 : 165│영력 : 180│차력 : 0│정신 : 170│위업 : -│
└──────────────────────────────────────────…


근력 171

민첩 180

내구 156

지능 165

영력 164

정신 173

이걸로 조정합니다.

37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0:08

확인.

37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12:24

쾌검술에 ++ 2개 추가.

374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2:29

확인.

375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2:46

《괴물을 베는 쾌검술》
《시간을 베는 쾌검술》

둘다 ?

37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13:02

┌──────────────────────────────────────────…
│《시간 사이의 사냥》
├──────────────────────────────────────────…
│A(50)│초상│기예│정신+영력│120~150│
├──────────────────────────────────────────……
├◎기능:│액티브│[과거 예측]: 사냥감의 과거의 행적을 읽어내어 추적한다.
├──────────────────────────────────────────……
├◎기능:│패시브│[현재로부터의 일격]: 사냥감의 현재 상태를 알 수 있으며,
│사냥감을 향한 공격과 사냥감의 시간대가 어긋나지 않았을 경우 필중 부여.
├──────────────────────────────────────────…
├◎기능:│패시브│[미래 읽기]: 자신의 《시간 비틀기》의 대상으로
│미래의 사냥감, 혹은 미래의 사냥감의 일부를 지정 가능.
├──────────────────────────────────────────…
├◎기능:│패시브│[한 때 찾기]: 자신의 시간계 특성에도 이 특성 적용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로부터 사냥은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다. 시간도 그러하다.
│자연스럽게, 그에게 사냥과 시간은 떼어놓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그렇기에, 사냥에 시간을 사용하는 것, 시간에 사냥기법을 적용하는 것,
│그 어느 것도 자연스럽다.
└──────────────────────────────────────────…

이게 무슨 느낌인지 설명 가능 ?

377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3:34

일단 핑키가 만들고

설명을 못들어서 어렵겠지만....

추측하자면

(곰곰)

378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5:08

사냥감의 과거를 추적하고

현재의 사냥감
같은 시간대의 공격에는 필중을 부여하며

미래의 사냥감에게는 시간 비틀기 특성의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성?


한 때 찾기는 어렵군...

379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5:49

문지기가 이해하는 선에서 깎아내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한다.

380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7:09

급하게 검수대리 요청을 받은데다가

영고도 싸우는 방식이라던가 설명을 들으려고 노력했고

예전에 질문도 남겼지만 답변은 받지 못하였고.


완전히 본인이 만든 시트가 아니니 이해하기 어려운 상태다...

381 사수자리◆9hl0Lb2OvA (5Kih01431o)

2024-06-28 (불탄다..!) 01:17:41

38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8:07

┌──────────────────────────────────────────…
│《시간 사이의 사냥》
├──────────────────────────────────────────…
│A(50)│초상│기예│정신+영력│120~150│
├──────────────────────────────────────────……
├◎기능:│액티브│[과거 예측]: 사냥감의 과거의 행적을 읽어내어 추적한다.
├──────────────────────────────────────────……
├◎기능:│패시브│[현재로부터의 일격]: 사냥감의 현재 상태를 알 수 있으며,
│사냥감을 향한 공격과 사냥감의 시간대가 어긋나지 않았을 경우 필중 부여.
├──────────────────────────────────────────…
├◎기능:│패시브│[미래 읽기]: 자신의 《시간 비틀기》의 대상으로
│미래의 사냥감, 혹은 미래의 사냥감의 일부를 지정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로부터 사냥은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다. 시간도 그러하다.
│자연스럽게, 그에게 사냥과 시간은 떼어놓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그렇기에, 사냥에 시간을 사용하는 것, 시간에 사냥기법을 적용하는 것,
│그 어느 것도 자연스럽다.
└──────────────────────────────────────────…


이렇게 깎아내는게 이해하기 쉬울까...

38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19:11

┌──────────────────────────────────────────…
│《시간 사이의 사냥》
├──────────────────────────────────────────…
│A(50)│초상│기예│정신+영력│120~150│
├──────────────────────────────────────────……
├◎기능:│액티브│[과거 예측]: 사냥감의 과거의 행적을 읽어내어 추적한다.
├──────────────────────────────────────────……
├◎기능:│패시브│[현재로부터의 일격]: 사냥감의 현재 상태를 알 수 있으며,
│사냥감을 향한 공격과 사냥감의 시간대가 어긋나지 않았을 경우 필중 부여.
├──────────────────────────────────────────…
├◎기능:│패시브│[미래 읽기]: 자신의 《시간 비틀기》의 대상으로
│미래의 사냥감, 혹은 미래의 사냥감의 일부를 지정 가능.
├──────────────────────────────────────────…
├◎기능:│패시브│[한 때 찾기]: 자신의 시간계 특성에도 이 특성 적용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로부터 사냥은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다. 시간도 그러하다.
│자연스럽게, 그에게 사냥과 시간은 떼어놓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그렇기에, 사냥에 시간을 사용하는 것, 시간에 사냥기법을 적용하는 것,
│그 어느 것도 자연스럽다.
└──────────────────────────────────────────…


흠...

과거 예측

현재로부터의 일격

미래 읽기

한때 찾기...

한때찾기가 뭐지 ?

384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19:55

자신의 시간계 특성에도

사냥감한테 적용하는 특성을 어떻게 적용시키는지

방금 이해해보려고 노력하였지만 하기 어렵군...

385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0:23

대리 검수자 권한으로

>>382로 깎아내서 진행하다?

38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21:49

>>385 그걸로 진행합니다.

387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1:55

(끄덕임)

38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22:29

슬라임이 GM으로 뛰면서 가락이 생겼나.

조합과 규격이 있다.

389 frontier◆Wa3ybwCMXk (hDwuLnmgnQ)

2024-06-28 (불탄다..!) 01:23:08

독소전?
딱히 시트 검수에 참가한 적은 없지 않다?

390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3:35

경지랑

B급
보법
전투 특성은
영고가 만들었다!

핑키도 노바 씨랑 열심히
토의하여 만들기도 했고

노력의 산물인것.

39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23:49

검술 자체는 시간계 초상능력과 별개로 구성된 타입이지만

그걸 감안해도 쓸만하군.

스텟하고 + 붙인 것만 수정하면 그대로 투입해도 좋습니다.

B랭크가 2개밖에 없지만, 차후 강화를 기대하는걸로 합시다.

39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4:11

확인 확인!

39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24:17

>>389 예전에 슬라임이 모의전 굴리려고 했을때

메이킹이나 그런 거 가르쳐준적이 있다.

39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24:27

메인 GM으로서 필요한 가락이 있으니까.

395 노바◆/CDYt8DxAA (pdWroH.x8k)

2024-06-28 (불탄다..!) 01:24:33

으어 뻗었다 깼다

아까 내가 올린게... >>303인가

39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W2Y6tIVR2)

2024-06-28 (불탄다..!) 01:24:38

영고 검수는 끝 ?

397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4:49

그 정예 모의전 참여 못한건
아직도 아쉽다...

역병군주 기대했는데

398 frontier◆Wa3ybwCMXk (hDwuLnmgnQ)

2024-06-28 (불탄다..!) 01:24:56

아하.

399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5:23

끝!

흡혈귀 사냥꾼 플레이버 요청한걸
전달해주기도 했고 끝!

400 사수자리◆9hl0Lb2OvA (5Kih01431o)

2024-06-28 (불탄다..!) 01:25:36

(느린 박수)

401 사수자리◆9hl0Lb2OvA (5Kih01431o)

2024-06-28 (불탄다..!) 01:25:53

여기서 또 못하면 버티는 의미가 사라지긴하는데

40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6:10

정리해야지...

403 이름 없음 (GeaFNh5AvY)

2024-06-28 (불탄다..!) 01:26:48

한때 찾기는

시간계 특성의 대상이 될 특성들에도 사냥기예를 적용 가능하다는 의도로 집어넣은거긴하데

비직관적이라 수정한 것 같으니 받아들이겠다...

404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7:39

식제된 채로 수정되었다!

그리고 검수내용에 만족하는가?

핑키여!

405 이름 없음 (GeaFNh5AvY)

2024-06-28 (불탄다..!) 01:28:21

검수는 끝났나... 잘빠졌군.

일단 컨디션이 약간 나아졌으니 흡혈귀 사냥꾼에 어떤 특성으로 어떤 방식으로 전투하는지에 대한 첨언이 필요하다면 노력해서 작성한다...

일부 특성이 빈 자리가 남아있겠지만, 영고도 바쁠테고

406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8:26

만족한다면

시트깎고 대리 검수한 영고와

검수해준 문지기에게

칭찬의 박수를 부탁하다! (당당)(?)

407 노바◆/CDYt8DxAA (pdWroH.x8k)

2024-06-28 (불탄다..!) 01:28:31

그럼 이제 사수자리 먼저 하면 되는건가?

408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USpN8PKGvs)

2024-06-28 (불탄다..!) 01:29:07

>>407 아마 곡괭이랑 리오부터 진행될것.

서고에서 검수신청을 받았어서

409 이름 없음 (GeaFNh5AvY)

2024-06-28 (불탄다..!) 01:29:18

이 영광을

검수해준 문지기

초안 수정을 도와준 노바

디테일 수정을 도와준 영고에게 바칩니다

(적당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