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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주인》 ├──────────────────────────────────────────… │A(50)│경지│초상│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시간의 주인]: 시간선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통제. │시간과 관련된 특성의 효율과 위력 보정 大 ├──────────────────────────────────────────… ├◎기능:│액티브│[시간 초월]: 일시적으로 자신의 시간선을 세계의 시간선에서 완전히 분리, │공격할 대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판정을 받아 모든 공격과 간섭에서 벗어난다. ├──────────────────────────────────────────… ├◎기능:│패시브│[시간 괴리]: 시간 초월 상태에서는 자신의 공격만이 시간선을 뛰어넘어 일방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 ├◎조건: <A랭크 이상의 초상 계열의 특성&심법(초상)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끝없는 사냥속에서 언젠가부터인가 시간선을 완벽히 이해하게 되었다. │그때부터 시간을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단순한 시간 조작이 아니라, 시간의 본질을 파악하고 이를 통제할 수 있는 경지, │시간을 초월하고,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 세상의 어떤 간섭에도 휘둘리지 않는 경지에 도달하였다. └──────────────────────────────────────────…
┌──────────────────────────────────────────… │《시간의 길》 ├──────────────────────────────────────────… │B++(42)│초상│보법│영력 + 민첩│90~110│ ├──────────────────────────────────────────… ├◎기능:│패시브│[시간 걸음]: 시간의 흐름을 조작하며 이동하는 보법. ├──────────────────────────────────────────… ├◎기능:│패시브│[흐름 조작]: 시간의 흐름을 자신의 이동에 맞추어 변직적으로 조작한다. │이동 속도와 회피 능력이 크게 상승한다. ├──────────────────────────────────────────… ├◎기능:│액티브│[시간 뛰어넘기]: 시간의 흐름을 비틀어 공격과 간섭을 받지 않는 상태로 │'일정 시간이 지났다면 도착했을 위치'까지 순간이동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시간을 조작하여 이동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보법. │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사냥감의 공격을 회피하고 사냥터에서의 생존과 유리한 위치 선점을 보장한다. │시간을 뛰어넘는 이동으로 상대에게 예측 불가능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사냥에서의 절대적인 우위를 점한다. └──────────────────────────────────────────…
┌──────────────────────────────────────────… │《시간 사냥 시간》 ├──────────────────────────────────────────… │B+++(48)│초상│전투│영력 + 근력│95~115│ ├──────────────────────────────────────────… ├◎기능:│패시브│[시간 축적]: 공격행위를 다른 시간선에 미리 저장하고, 필요할 때 발현할 수 있다. ├──────────────────────────────────────────… ├◎기능:│액티브│[시간 중첩]: 여러 시간선에 저장해둔 공격을 하나의 공격으로 겹쳐서 발현한다. │이 공격은 여러 번의 공격이 일순간에 이루어진 것과 같은 효과를 지닌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다른 시간선에 필요한 공격을 저장해두는 기술. │여러 시간선의 공격을 하나로 중첩된다면 그 힘은 그 공격을 모두 더한것과 같다. │ │사냥에서의 준비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다. │강대한 생물을 사냥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준비의 가치는 사냥감의 목숨이 끊어지는 것으로 증명된다. └──────────────────────────────────────────…
┌――――――――――――――――――――――――――――――――――――――――――… │【이름/AA】 : 에르네스티 에체바르리아(나이츠&매직) │『배경설정』 : │주변에서 이상할 정도로 【시간】이 정상적으로 흘러가지 않는 듯 했던 한 소년. │그는 그것이 자신의 재능임을 깨닫고는... 딱히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정확히는 그러려 했다. │ │그의 주변에서 인간이 아닌 존재에 의해 피해를 보는 이웃과 친구들이 자꾸만 늘어나, │그것을 버텨내지 못한 그는 사냥 기술에 손을 대었다. │어째서인지, 시간은 충분했다. 어디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빌려올 수 있었다. │ ┌──────────────────────────────────────────… │《능력치》│1580(1045 +535)│ ├──────────────────────────────────────────… │근력 : 180│민첩 : 180│내구 : 170│지능 : 165│영력 : 180│차력 : 0│정신 : 170│위업 : -│ └──────────────────────────────────────────… ┌──────────────────────────────────────────…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시간 벌기]: 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 가속 │시간계 특성과 영력의 성장 더욱 가속 ├──────────────────────────────────────────… ├◎기능:│패시브│[시간 특화]: 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선 관측]: 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오감으로 │인지 및 제어 가능. 시간선에 제약받지 않는 사고관, 다만 타인과 의사소통에 악영향. ├──────────────────────────────────────────… ├◎기능:│패시브│[시간선의 밖]: 시간의 흐름 바깥을 인지하여 시간계 특성의 적용 범위 다양화.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겠지만, │그에게는 자질이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중요한 것은, 그 자질은 【필요하다】는 것이겠지. └──────────────────────────────────────────… ┌──────────────────────────────────────────… │《시간 비틀기》 ├──────────────────────────────────────────… │A+(60)│초상│전투│영력│130~160│ ├──────────────────────────────────────────… ├◎기능:│액티브│[시간선 분리]: 세계의 시간선으로부터 대상의 시간선을 분리, │세계의 시간과는 별개로 움직이는 것을 가능케 하고 자신이 상대적 차이의 성질을 조작한다. ├──────────────────────────────────────────… ├◎기능:│액티브│[섬세한 분리]: [시간선 분리]로 선택할 수 있는 대상을 │선택한 대상의 물리적, 개념적 일부로 설정 가능. ├──────────────────────────────────────────… ├◎기능:│액티브│[강력한 분리]: [시간선 분리]로 분리된 시간선을 조작할 경우에 │정지, 역행, 혼입 등 더 강한 조작이 가능 및 조작에 대한 저항을 일부 무력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시간이란 절대적인 법칙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벌일 수 있는 폭거. │자신을 가속하고 상대를 감속해 상대적인 속도 우위를 얻는 것부터, │자신의 치유력을 가속해 상처를 달래거나 적의 출혈을 가속해 힘을 빼는 등 │사냥에 도움이 되는 갖가지 반칙 행위를 행하는 초상능력이다. └──────────────────────────────────────────… ┌──────────────────────────────────────────… │《시간 숙달》 ├──────────────────────────────────────────… │A+(60)│초상│심법│영력│130~160│ ├──────────────────────────────────────────…… ├◎기능:│패시브│[시간의 힘]: 시간의 초상현상을 다루기 위한 영력 운용. │영력을 사용해온 기간에 따라 시간과 관련된 특성의 적합도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눈]: 시간에 연계해서도, 시간을 분리해서도 통찰 가능한 │시야로부터 비롯된 심상으로 개체를 분석, 효율적인 특성 적용 대상을 정한다. ├──────────────────────────────────────────… ├◎기능:│패시브│[시간의 손]: 시간계 특성에 필요한 스텟을 초과달성했을 경우, │그에 따른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을 정도로 섬세한 힘의 운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서 볼 수 있다는 것은, 역으로 시간의 흐름 그 자체로써 │볼 수 있음에 다르지 않다. 그렇다면, 시간의 눈으로 시간을 보는 것으로 │시간을 다룰 장소를 안다. 시간의 손으로 시간을 만지는 것으로 시간을 │다룰 기예를 안다. 시간의 힘으로 시간을 느끼는 것으로, 시간 그 자체가 된다. └──────────────────────────────────────────… ┌──────────────────────────────────────────… │《시간의 주인》 ├──────────────────────────────────────────… │A+(60)│경지│초상│영력│130~160│ ├──────────────────────────────────────────… ├◎기능:│패시브│[시간의 주인]: 시간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통제. │시간과 관련된 특성의 효율과 위력 보정 大 ├──────────────────────────────────────────… ├◎기능:│액티브│[시간 초월]: 일시적으로 자신의 시간선을 세계의 시간선에서 완전히 분리, │공격할 대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판정을 받아 모든 공격과 간섭에서 벗어난다. ├──────────────────────────────────────────… ├◎기능:│패시브│[시간 괴리]: 시간 초월 상태에서는 자신의 공격만이 시간선을 뛰어넘어 일방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 ├◎조건: <A랭크 이상의 초상 계열의 특성&심법(초상)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끝없는 사냥속에서 언젠가부터인가 시간선을 완벽히 이해하게 되었다. │그때부터 시간을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단순한 시간 조작이 아니라, 시간의 본질을 파악하고 이를 통제할 수 있는 경지, │시간을 초월하고,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 세상의 어떤 간섭에도 휘둘리지 않는 경지에 도달하였다. └──────────────────────────────────────────… ┌──────────────────────────────────────────… │《괴물을 베는 쾌검술》 ├──────────────────────────────────────────… │A(50)│공격│검술│근력+민첩│120~150│ ├──────────────────────────────────────────…… ├◎기능:│패시브│[빠른 칼날]: 검을 사용한 전투 행위에서 판단력과 속도, │검술의 정교함에 대폭 보정. 인외의 존재와의 전투할 경우에 더욱 큰 보정. ├──────────────────────────────────────────…… ├◎기능:│패시브│[깊은 칼날]: 일격이탈에 적합한, 상대의 허점을 노려 크게 베는 검로. ├──────────────────────────────────────────… ├◎기능:│액티브│[튕겨내기]: 상대 공격의 허점을 간파, 큰 충격을 가해 공격을 꺾고 자세를 흐트러트린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 검은 괴물을 벤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일격 일격을 빠르고 치명적으로 내밀고 │상대의 태세를 흩트러놓는 공격적인 형태의 방어에 숙련되었다. │그 기술은, 칼날 사이를 날아가는 새처럼 적재적소에 움직이는 것을 전제로 한다. └──────────────────────────────────────────… ┌──────────────────────────────────────────… │《시간을 베는 쾌검술》 ├──────────────────────────────────────────… │A(50)│초상│검술│근력+민첩+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시간 포착]: 시간과 동작의 흐름에 따라 생기고 없어지는 상대의 강점과 약점을 안다. ├──────────────────────────────────────────…… ├◎기능:│패시브│[시간검]: 시간과 관련된 특성을 검술에 접목하여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 ├──────────────────────────────────────────… ├◎기능:│액티브│[시간 도약] :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동작이 시간을 뛰어넘는 동작으로 인해 제한적 허용. ├──────────────────────────────────────────… ├◎기능:│액티브│[찰나 베기] : 찰나의 순간에 수많은 검로로 베어내어 방어를 일부 무시하는 참격을 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 검은 시간을 벤다. 시간 바깥의 존재가 될 수 있다면, 그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사냥감을 벨 수 있다면, 마땅히 그리 할 것이다. │초상현상을 연구하는 학문도, 초상현상을 꺼리는 미신도 │결국 괴물을 베어주지는 않는 것이다. └──────────────────────────────────────────… ┌──────────────────────────────────────────… │《시간 사이의 사냥》 ├──────────────────────────────────────────… │A(50)│초상│기예│정신+영력│120~150│ ├──────────────────────────────────────────…… ├◎기능:│액티브│[과거 예측]: 사냥감의 과거의 행적을 읽어내어 추적한다. ├──────────────────────────────────────────…… ├◎기능:│패시브│[현재로부터의 일격]: 사냥감의 현재 상태를 알 수 있으며, │사냥감을 향한 공격과 사냥감의 시간대가 어긋나지 않았을 경우 필중 부여. ├──────────────────────────────────────────… ├◎기능:│패시브│[미래 읽기]: 자신의 《시간 비틀기》의 대상으로 │미래의 사냥감, 혹은 미래의 사냥감의 일부를 지정 가능. ├──────────────────────────────────────────… ├◎기능:│패시브│[한 때 찾기]: 자신의 시간계 특성에도 이 특성 적용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로부터 사냥은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다. 시간도 그러하다. │자연스럽게, 그에게 사냥과 시간은 떼어놓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그렇기에, 사냥에 시간을 사용하는 것, 시간에 사냥기법을 적용하는 것, │그 어느 것도 자연스럽다. └──────────────────────────────────────────… ┌──────────────────────────────────────────… │《시간 사냥 시간》 ├──────────────────────────────────────────… │B+++(48)│초상│전투│영력 + 근력│95~115│ ├──────────────────────────────────────────… ├◎기능:│패시브│[시간 축적]: 공격행위를 다른 시간선에 미리 저장하고, 필요할 때 발현할 수 있다. ├──────────────────────────────────────────… ├◎기능:│액티브│[시간 중첩]: 여러 시간선에 저장해둔 공격을 하나의 공격으로 겹쳐서 발현한다. │이 공격은 여러 번의 공격이 일순간에 이루어진 것과 같은 효과를 지닌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다른 시간선에 필요한 공격을 저장해두는 기술. │여러 시간선의 공격을 하나로 중첩된다면 그 힘은 그 공격을 모두 더한것과 같다. │ │사냥에서의 준비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다. │강대한 생물을 사냥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준비의 가치는 사냥감의 목숨이 끊어지는 것으로 증면된다. └──────────────────────────────────────────… ┌──────────────────────────────────────────… │《시간의 길》 ├──────────────────────────────────────────… │B++(42)│초상│보법│영력 + 민첩│90~110│ ├──────────────────────────────────────────… ├◎기능:│패시브│[시간 걸음]: 시간의 흐름을 조작하며 이동하는 보법. ├──────────────────────────────────────────… ├◎기능:│패시브│[흐름 조작]: 시간의 흐름을 자신의 이동에 맞추어 변직적으로 조작한다. │이동 속도와 회피 능력이 크게 상승한다. ├──────────────────────────────────────────… ├◎기능:│액티브│[시간 뛰어넘기]: 시간의 흐름을 비틀어 공격과 간섭을 받지 않는 상태로 │'일정 시간이 지났다면 도착했을 위치'까지 순간이동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시간을 조작하여 이동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보법. │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사냥감의 공격을 회피하고 사냥터에서의 생존과 유리한 위치 선점을 보장한다. │시간을 뛰어넘는 이동으로 상대에게 예측 불가능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사냥에서의 절대적인 우위를 점한다. └──────────────────────────────────────────… ├──『칭호』─────────────────────────────────────… ┌──────────────────────────────────────────… │《섬광검》 ├──────────────────────────────────────────… │A++(-)│초상│검술│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사고조차 전개되지 못할 짧은 시간 안에, 검을 사용하는 행동을 다수 전개한다. ├──────────────────────────────────────────… │검로조차 보이지 않는다. 보이는 것은 은빛의 잔상, 그리고 베였다는 결과. │검이 움직인 것은 맞다. 하지만 움직이는 검은 보지 못한다. │그의 검은, 그 정도의 【시간】조차 허락하지 않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