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163> 인외전人外戰 - 객사客舍 :: 473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2024-06-16 00:29:34 - 2024-06-16 00:30:56

0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DsjdnR4oiY)

2024-06-16 (내일 월요일) 00:29:34

        .i::::.::::.::::.::::.:::::/   {   i       | '、      V. 丶:::: ::::ハ
.         |::::.::::.::::.:::/   j.  !   i      .l ヽ       V  !ヽ:::.::::1
        j::::i:::.:::::/^    / /1          .|   ヽ     V 1 V::.::l
        |::::i::::::/ ,'    ,゙ / _1i        =|ニ  ヽ     V ! 1::::}
        {::::':::∥,'    .i /  Vi`       l   ___,\..x、   ヽj!. V::|
       1:::::∥      j /    い、     l.'T"´:::.:::.::\i    '< YVィ/'ヘ
        V:::j       |_,..。xz≠マ、 ヽ.\    '、V,.‐~_,ノ `'<  丶.}    '^イ{
        ゚.7     ‐マ^::::.::::.:::::i} 丶\-へ、 ヽ ̄ ̄     j  `'ァー`''-、,、   Z
       、 .}         iヽ_r ニ- '"    `'''   `~"`  ///// .'  ,イ... ...r-ミ{ ′  ヘ
     _ ハ} `j       . |   /////      '             j`' ′ .... ハi       く
     |` `  .{.        i.|                          / ... ...r 、ト!         〉
   t_}     |         i.|,           j- ‐{          ' .... ...:{           Z
   >      |:         !l.ヘ                 ィ .. _,<'            }
 /        |i  i     1... ゝ、             、<.. .. ィ´               /
 `.Z      {i.  !     1''^~{,_,、.- ,    _,、<.. ..../ .... ....Z            iV
  く      1!   i     V.    Z .... ... ... `ヾ .... ..... /. ..../   、         イ


인외전 모의전 사설 관전판

1.양팀의 출입을 금합니다

2.다양한 상황분석 등이 올라올수도 아닐수도 있습니다

42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QR95FG9I0k)

2024-07-26 (불탄다..!) 01:24:41

마음의 병 ?

424 frontier◆Wa3ybwCMXk (v6lGEg/KEk)

2024-07-27 (파란날) 19:35:21

"어째서 엑스칼리버면서 직감,저항,신속을 챙겨왔는가? 노심도 버리고?"

425 frontier◆Wa3ybwCMXk (v6lGEg/KEk)

2024-07-27 (파란날) 21:06:49

후긴이 라세랑 스토리 변경 합의를 안 했나?(비행)

426 frontier◆Wa3ybwCMXk (v6lGEg/KEk)

2024-07-27 (파란날) 21:09:26

test>1597048338>263-269
했구나.

427 frontier◆Wa3ybwCMXk (KhWQQl/9KA)

2024-07-28 (내일 월요일) 06:23:25

왤케 다들 눈치를 보지...?

428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6:31:45

1. 용병+교단+기록 vs 늑대+사도+리치

아카식

쿠로가네 알토[클래스: 세이버]
ㄴ장비: 엑스칼리버(A) 저항의 망토(A) 신속의 반지(A) 직감의 모자(A)
※아군 [용병:세리] 의 뒤에서 엑스칼리버 빔을 흑화 세이버처럼 갈겨댄다, 보조하며, 적들의 속성이나 방어 형태에 적합한 주문을 빙의한 분령의 힘으로 후려친다.
여차하면 나서서 보구 개방하여 쓸어내는 쓸어버리기 빗자루 방식 어택, 코어쪽으로 빔을 날린다, 방어하면 방어채로 빔을 날린다, 저항과 속도 직감으로 더럽게 자체강화.
서번트 아카식[클래스: 캐스터(빙의)]
※엑스칼리버에 융합하여, 엑스칼리버의 성능을 끌어올리고 추가 속성과 사용자 능력을 강화. 인텔리전 디바이스처럼 자동주문 사용.

>세이버를 들고 와서 왜 아처 노릇을 하고 있지?
>흑화 세이버처럼 소성배를 받기는 커녕 오히려 있던 용종노심까지 두고 와서 엑스칼리버 난사는 불가능할 확률 높다. 아카식 분령이 어느 정도는 동력보충 걸어주긴 하겠지만
빙의라는 특성상 무기의 하드웨어적 강화에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고 결국은 툴킷 확정일 거라.
>엑스칼리버를 들고 결과론적으로 짤짤이 견제타를 하겠다는 것에는 상당한 의문점을 표한다. 하지만 체급이란 무식한 거고...

타카나시 호시노
※아군(알토&스구리)을 수호하며, 파문으로 근접과 원거리를 받아치며 방어 형태로 싸운다, 목숨 절대중요 방식
단 적이 강습을 걸어오면 칭호 사용하여 알토와 콤비네이션으로 줘패기.

스구리
※아군을 방패로 쓰며,필드에 독을깔고 변질시키며, 뒤에서 독을 날리고 디버프를 걸어 사거리내 적을 괴롭힌다. [형은 정신과 영혼을 중심 으로] [아군은 피해 대상제외 스킬있음]
단 초유의 네임드가 오면 칭호 기동하여 이계로 끌고가 아군 몇명이랑 같이 넣어 상성으로 잡아죽인다.

P.S 공격은 강하게 하나, 아군과 제대로 연계하여 A코어를 조지러 갈것,
P.S 후퇴는 함께하며 후미를 맡거나 아닌 라인을 유지함.

>적어도 암살당할 일은 없을 거라고 말해줄 수 있다.
>스구리야 적당히 디버프 뿌리개 할 거고. 이외에는 딱히 모르겠음.

429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6:34:00

2. 라세리스.

[1턴 명령]
잿빛 늑대
기본 포지션은 전위, 기록교 일행과 어린불교 일행을 지키는 것을 전제로 활동.

"늑대왕" 조우시, 위의 명령을 파기하고 늑대왕 사살을 목적으로 교전.
칭호 및 전 특성의 전력가동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불사베기를 통한 소생판정 무효화를 최우선으로 노린다.

불사베기를 통한 소생판정 무효화에 실패하거나 불사베기 사용 이전에 불사상태에 돌입할 경우, 즉시 치료소로 후퇴.

>무난한 전위. 무난한 택틱.
>문제는 인간팀 전위가 너무 적다는 거긴 한데... 뭐 이건 인외팀도 어느 정도는 마찬가지고.

430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6:42:49

3. 노바.


성자 현린: 진형 내에서 중앙에 위치할 것, 돌입 시작시 [창염] 한방 갈기고 시작, [적련통]을 통해 최대한 많은 인원에게 [홍염] 부여.
기본적으로 [나의 맥동]을 통해 [의식영역]으로 감지한 공격을 신체 분리나 재구성으로 회피. 이미지는 원피스 등장인물 샬롯 카타쿠리의 견문색 회피.
[일양만염]을 통해 강화 및 보조 신술 중심으로 아군 서포트에 집중.
-if 적측 네임드(적대 진영 PC) 대면시 [이양응성]을 통해 기존에 사용중이던 신술 각각 압축 및 노심화, 전신 [자염] 발동.
-if 패색이 짙거나 아군들이 후퇴를 결정할 시 [삼양멸제]를 통해 노심 소비, A랭크 봉인 및 천벌 신술 사용으로 퇴로 열기.

무력대주 현견: 《조염무구》를 통해 완전무장, 성자 현린을 보호하는 진형을 취하되 약간 뒤에서 보조.
[절옥치형]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후방에서 들어오는 적의 공격을 억제, 《담홍》을 통해 현린이나 현견이 사용하는 염열계 신술로 인한 아군 피해 억제.
-if 적측 네임드 대면시 최전선에서 전투. 살해보다는 무력화나 봉인을 목적으로 자신보다 강한 아군 PC의 행동을 보조하는 탱커로서 활동. 필요시 칭호 발동

>인간판 전위가 늑대왕 혼자라는 걸 감안하고 호시노/스구리가 이미 후방안정 용도로 돌아가고 있다는 거 고려하면 현견은 아마 if문에 따라 움직이게 될 거고.
>현린의 네임드 대면은 인외판 백라인에 직접 침투해 들어가는 계통이 잭 더 리퍼 정도고 그 친구도 들어갈 각 잘 아니나올 거라 아니일어날 것으로 예상.
>스타팅 창염은... 룸 클리어링 쪽으로 해석되는데. 인외측 전술이 꽤 극단적으로 뒤로 쭉 빼는 거라 양자 모두 목적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431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6:51:26

ㄱ. 후긴.

나나시-소우주를 응용한 공간 절단으로 공간 이동 하면서 적측 인원을 상대로 무리하지 않으면서 지연전 및 유격
침식이나 흑마법에 당한 적이 있다면 해당 적을 적진에 깊게 들어가지 않는 선에서 집요하게 공격할 것,
강하게 방해 받거나 끌어들여진다고 생각하면 물러나서 다시 지연전 및 유격전을 행한다.
전투 돌입 전 사도에게 사도의 피가 담긴 병을 받고
유격전 도중 틈이 나면 사도의 피가 담긴 병을 불시에 뿌린다.

누에-빠른 속도로 나나시와 함께 이동하며 지연전 및 유격전 보조, 만일 나나시가 죽을 시 반드시 시체 회수할 것
만일 회수하지 못한다면 시체의 파괴를 염두에 둘것

>인외판의 유이한 전위... 최후미 담당자들.
>공격자의 최선두보다 철퇴자의 최후미에 가해지는 압박이 더 강하다 보는 편이라 대전략적으로 좋은 선지는 아니라 본다.
>기습 병 뿌리기... 병 집어던져 깨기는 그럭저럭 괜찮은 택틱이라 보고.

아이젠-아군 뒤에서 엄폐 후 상대 사수 견제 및 저격
혹은 가능할때 저격으로 나나시와 누에를 보조
사도, 리치, 마녀가 위험할 시 저격으로 보조
만일 나나시가 죽을 시 반드시 시체를 회수할 것
만일 회수하지 못한다면 시체의 파괴를 염두에 둘것

>상대 사수 견제 및 저격은... 알토는 너무 튼튼하고. 현견이 주로 맞게 될 가능성이 높다.
>근데 사도,리치,마녀,나나시,누에는 언제나 위험할 거라 대체로 늑대왕이랑 현견 견제하는데 쓰일 테고...




432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6:56:51

[바게스트]
@ 정보계 특성으로 상대를 교란하면서 기습시도
실패시 빠르게 늑대왕을 위해서 적에게 침식을 걸어서 보조에 집중한다

@중간중간에 피를 뿌려서 보법을 위한 필드로 차근차근 바꾸어간다

만약 가능하면 필드에 뿌려진 피에 침식을 미약하게 걸어놓기

ㄴ정보계로 기습...... 인데. 사실 용병왕도 직감 있고 알토도 직감 있고 모코우도 통찰계 들고와서 애매하긴 하다.
ㄴ그나마 크라우스?
ㄴ이외에는 디벞 싸움이고.

[서브시트 잭 더 리퍼]

@뒤에서 은신 대기하면서

아군이 위험할시 적을 기습한다

이후 아군을 보조한다.

[서브시트 일레이나]

@예열준비를 하면서 대기한다

[서브시트 벨파스트(포격여황)]

@슬로우 탄환을 제작해 후퇴할시 엄호한다

ㄴ예열? 인외팀이 느긋하게 예열을 돌리고 있을 여유가 있나? 정말로?
ㄴ그와는 별개로 사격전 및 견제전은 인외팀이 이길 가능성도 있을지 모른다.
ㄴ그러하다면 잭 더 리퍼도...?

433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7:00:10

ㄷ.

쓰루님

@사령왕 - 우선 첫번째 침공온 병력들의 시체를 일으켜 세운다.
또한, 하급 언데드들로 시체의 벽을 쌓고 시체로 결계를 쳐서 성문을 막는다.
그리 길게는 못막겠지만 어쨌든 조금이라도 지연시키고 상대를 파악한다면 이득.
지연이 된다면, 중간중간 마법으로 견제. 그걸론 지연이 어렵다 싶으면 늑대왕 및 사도와 함께 방어.
적을 견제하면서 꾸준한 탐색전을 실시하며 마법으로 늑대왕을 보조한다.

만약 적중 영적 타격 방법이 없는 상대가 있다면, 혼령팔부로 일방적인 물리력을 행사하여 방해한다.
만약 상대에게 마법계가 사령왕과 맞상대 한다면, 서로 마법전 돌입. 오랜 세월 쌓아온 지식으로 상대를 분석한다.
만약 상대에 지휘계가 병력과 함께 왔다면, 끊임없이 되살아나는 언데드의 군세로 맞상대한다.

ㄴ영적 타격 방법은 대충 모두에게 있다.
ㄴ모코우가 버퍼인 거 고려하면 사격전은 알토랑 진행할 텐데 엑칼이 마법은 아니다. 쟤 엑칼 들고 뭐함? 식의 티배깅은 박을 거 같긴 한데...
ㄴ시체는 유격전 최후미 방어 보조용으로 썼으면 어땠을까 싶다. 이외에는 무난.

@마녀 - 예열 시작. 대응보다는 예열을 우선적으로. 아직은 간보기. 본격적인 전투는 멀었다.
ㄴ아님 말고. 사격전에서도 인간판이 우세할지도 모른다...

434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7:17:10

소결.

전위: 현견,용병왕 vs 나나시,누에.
중위 및 버프/디버프: 스구리,모코우 vs 바게스트,잭 더 리퍼.
후위 및 사격진: 알토(+아카식,호시노) vs 리치,벨파스트,아이젠 //마녀,일레이나.

-마녀랑 일레이나가 예열 앵커가 들어간 것만 아니었어도 사격전에서는 아마 인외판의 강력한 우세를 주지 않았을까 싶음.
-달리 말하면 현견이랑 용병왕이 호전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구도인데, 다행히도 이건 용병왕이 제대로 맞춤.
-문제는 용병왕 시트가 상대를 물어 죽이는 건 잘하지만 상대를 물어 죽이기 위해 추격하는 특성들이 부족함.
-이 부분을 모코우가 메워 주면 좋을 거 같은데... 애매함. 공간을 찢고 다니는 친구를 스구리 독으로 메우기에도 한계는 있고.
대신 모코우가 사도 억제는 꽤 잘할 거 같긴 한데.
-기동력의 부재를 어떻게든 통찰력 버프로 극한까지 강화된 약점 찢기 화력으로 메우면서 탄막게임을 얼마나 잘 할 수 있느냐가 관건일 것으로 보임.
-overall 인외판에 + 점수를 주고 싶음. 알토 측 비효율이 지나치게 크다.

435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7:31:58

2. 황제+사냥꾼+레플리카 vs 진조+용+마족

1. 사수자리.

기본 작전 골자 : 진열은 아군과 협동 및 지원되는 범주내로 거리 유지. 칭호나 전력가동은 상황따라서

황제검 모니카 : 선두로 진군(포켓몬 선발 느낌). 후속을 위해 길을 내어준다.
혈족 빅터 : 기동력을 살려서 적진교란 시도. 빈틈은 히트앤런으로 쑤시기
대귀족 앨리스 : 코어에 주요 역량 집중. 들어오는 공세의 차폐나 걷어내기, 반격도 맡는다.

ㄴ앨리스는 볼수록 아카식의 안구 피로감과는 다른 렛 특유의 듬팍함이 있ㄷ 세상에 A랭이 몇 개야?
ㄴ이외에 달리 첨언할 말은 없다. 솔직히 아카식 앵커보다 이쪽이 보다 낫다고 봐서.

2. 점액질.

<에르네스티> : 모니카가 열어둔 경로를 차단하려는 시도에 대한 유격전 및 적측의 위협적인 동태 차단 시도

<메이플> : 본대와 함께 이동하며 적측의 요격 시도를 적극적으로 차단

ㄴ이것도 지나치게 심플하긴 한데... 뭐 초반이고 상대에 대한 정보는 거진 전무하니 어쩔 수 없다.
ㄴ시타델과 상호작용할만한 공성공격자 계통을 챙겨온 것도 아니고.

436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7:32:56

3. 영고.

레플리카 - 진군중, 고밀도 흑진을 이용하여 취약인원 방어. 특히 선두인 모니카를 신경쓰자,
접근후, 흑진을 이용한 광역 디버프 및 직접 전투,
팀원 부상 발생시, 부상정도에 따라서 일부 신술을 회복계열로 전환.

에이미 - 저주를 원할하게 사용하기 좋은 위치로 흑진 내부에서 빠르게 기동하며
저주를 이용한 중요도 높고 취약한 인원의 저격, 딜링.
추가로 흑진의 확장을 방해하는 인물이 있다면 우선해서 저주로 방해한다.

ㄴ이 집은 또 전위 분량이 국밥처럼 든든하게 많군.
ㄴ이것도 특별히 첨언할 말은 없다.

437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7:42:39

ㄱ. 진조.
@후퇴할 여력을 남겨놓으며 피로 상대를 막고 혈창등을 쏘며 견제

@시귀는 합공으로 적이 왔을시 백병전을 시작. 동시에 퇴각시 필요하다면 칭호를 사용.

ㄴ견제 및 사격전 진행하는 전위구나.
ㄴ시귀는 댕댕이인가? 솔직히 귀엽다.


ㄴ. 용가리.

1.특성[만지융해의 숨결]로 아군에게 크게 방해 안될 정도로 주변 지역 용암지대 형성개시

2. 용암지대에서 매인탱커역활 하면서 버티기

3. 최대한 수비적으로 싸우면서 상대를 파악할 것

ㄴ흠? 의외로 용암지대 치울 수 있는 인선이 적나?
ㄴ레플리카가 흑진 둘러서 악으로 깡으로 버티면서 들어갈 수 있긴 하겠다.

438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7:44:33

ㄷ. 곡괭이.

1. 만지융해의 열기가 담긴 바람의 칼날을 사출. 바람의 흐름을 타 적들을 원거리에서 요격한다.

2. 상대의 진입 시작 지점부터 치료소까지 3:2으로 내분하는 지점에 매복. 암반 속을 갈아버려서 상대가 힘을 주면 무너지게 공작해둔다.

이후 상대가 2:3 지점에 도달했을때

1-거대한 용암 쓰나미등 간접적인 방어

2-바람을 통한 시야 가리기, 로 블로, 히트 앤 런 등 무리하지 않은 직접적 더티 지연전

둘 중 더 유용해보이는 전략의 방향성을 채택
전력을 통해 지연전 및 유격인지/상대 서브 시트 노리기일지/바로 후퇴인지 결정

3. 상대가 코어 근처까지 왔을때... 는 그냥 이 악물고 싸워라(...)

ㄴ암반 무너트리는 건 빅터가 대응 가능할 거 같긴 하다.
ㄴ이외에는 몇몇 기책들이 있기는 해도 신박한 건 아니보이고. 무난해 보임.

439 frontier◆Wa3ybwCMXk (owMvuE1Wa6)

2024-07-28 (내일 월요일) 07:47:42

소결.

-단체로 몰려가서 선술집 난투 벌이는 형식이라 전중후위 구분 의미가 적음. 그나마 에이미 정도가 후위인데 저주가 유효한 친구들이 많지는 않고...
-다만 염려되는 것은 진조와 용가리의 충돌. 열기까지야 혈염으로 커버한다고 쳐도 어둠과 불 및 열기를 조율할 수 있나? 는 고민거라.
-이쪽이 피곤해서 그런지 아니면 실제로 심플한건지는 모르겠는데 반대편 코어에 비해 변수는 적어보임.
-인간판 우세를 주겠음. 양측 모두가 무난한 전술을 펴면 체급 두터운 쪽이 유리하다.

440 frontier◆Wa3ybwCMXk (KhWQQl/9KA)

2024-07-28 (내일 월요일) 07:51:20

아니. 알토는 중거리 내지는 전위로 잡는 게 맞겠다.
그래도 비효율은 여전하지만.

441 frontier◆Wa3ybwCMXk (KhWQQl/9KA)

2024-07-28 (내일 월요일) 07:53:11

알토가 앞으로 나오면 늑대왕 부담이 보다 가중된다.
문제는 그래서 늑대왕 누가 묶느냐는 궁극적 문제는 해결되지 않는다...

442 카이막씨◆3N6fFRVd/6 (QQYxEIerYI)

2024-07-28 (내일 월요일) 19:01:04

                     , -─- 、
                  /´        `ヽ
                  //,イ,/ /     ∧
                / /,イ//イ l |i  /,ハ∧
            /,イ//|fか| │ ||  // !│
                ′/∧!ゞ"ヾ、!. jj //、 j. !
            i | | 八 ´  レヘ!//ノ / j
             | | | ト ヽ丶 /ノ //ノ
            ヾ! (Y)、冫ヲ/// ´
                 ヽ介 //(Y) /⌒}
            /´//////介 r'´    !
              /. ////// ,r‐ ′   j
     _r'⌒ヽ  f'´)丶、l l| {      ノ
    / ̄ヽ Y'/ ゝ Yヽ 冫- 、 _/
   / / ,rュ j く/ i i ノ  j  \  「
    !//  {ノヽ ヽ」」\_       |
   ´      \ \| | ||\   /!
               Y ∧ヾヽ∧   \
             { \\ ヽ     丶
             |   ヽ ヽ }    ヽ
딱히 프롱의 평가가 틀린 말은 없는 듯?

뭐...아직 초반이라서 잘모르겠다만.

443 frontier◆Wa3ybwCMXk (oxiU2b1VCY)

2024-07-28 (내일 월요일) 19:06:39

영광입이다(?)

444 frontier◆Wa3ybwCMXk (3zCR2fzKcY)

2024-07-31 (水) 23:05:56

디벞성녀는 카운터 당하라고 직조된 친구가 아니건만...

445 frontier◆Wa3ybwCMXk (3zCR2fzKcY)

2024-07-31 (水) 23:06:07

뭐 이것도 공정함인가.

44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PGsmprTE9o)

2024-07-31 (水) 23:07:06



                                        |:  /.:.| |.:.:.:‘,  //            ┌‐==ニ/ニ=-   {′ 〉 .//   /
                                        | /.:.: | |.:.:.:./   /              / ̄  /ニ=-   乂_/   _、‐''~|
                                        | |.:.:.:.| |.:.:./ /               /ニ=-   /ニ=-   / ̄乂_/──┘
                                        | |.:.:.:.| |.:./ '′           /ニ=-   /ニ=-  _、 ''~ ̄Υ
                                        | |.:.:.:.| |:/ /               _-ニ=-  /ニ=- _、 ''~     /
                                          ‘,  .:.:.| |: /             _-ニ=-  /ニ=-_、 ''~   _.、- ''"
                                          ‘, ‘,.:.|  /            _-ニ=- /        _、 ''~
                                          ‘, ‘,:| ′         _-ニ=- /ニ-/  _、 ''~
                                          \ :|            _-ニ- ./ニ-/
                                           \          _-ニ-./ニ-//
                                                      _-      /
                                                     _、 ''~  / /
                                                   _、 ''~   / /
                                                _、 ''~    / /
                                           ┌‐ニ=-    / /              _       ,イ
                                               \    イ /         _,     "l       /   l
                                              // ̄ ̄Lノ| |         ,. '",.   '"      /   /_
                                              「|: /ニ=- :|/厂      ,.-''",   '"  |   |       /   __ >
                                             / ̄ ̄\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三// ̄ニ=- _|三       '"-‐'"
                              i|     ,  /  ‘ 三{ /ニ=-  乂_〕 \                  ,ィヘ
                            i!|  '  ./      三八ニ=-   ‘,                 /   へ \
                            |i|   / ,     三三\ニ=-  ‘, .ノ                /,.'    \\
                            |!し//     ─      ≧=‐-  '′            /''       ̄
                   ̄ ̄   ―       `ヽ  て_     ̄    _                   ̄
     ――         ̄ ̄       ―   } (____    __   _―― ̄__
  ___         __   ――――   ̄ ̄ ̄ ̄ ̄ ̄ ̄  ――           ― ___
  ̄ ̄―‐―― ___ ̄ ̄―――  ___ =―              ==━___ ̄―
 __―_____ ̄ ̄ ̄ ̄‐―   ――――    ==  ̄ ̄ ̄  ――_―― ̄___ ̄―
  ̄___ ̄―===━___ ̄― ==  ̄ ̄ ̄  ――_――__―_____ ̄ ̄ ̄ ̄‐―
 ______――― ̄ ̄ ̄ ̄ ̄_____――━━― ̄ ̄ ̄ ̄ ̄______ ̄ ̄ ̄ ̄ ̄___
 ――――― ̄ ̄___ ̄ ̄ ̄ ̄ ̄_____――― ̄ ̄ ̄ ̄ ̄ ̄ ̄______ ̄ ̄ ̄ ̄ ̄__














                        __       __ 、
                      /⌒ > ´      `
                     /  /          ヽ  \_゙_ニ=‐''"゚~~~~~~~~~゚"''‐、
                  / /  /   /       v ヽ ',.. _ニ=‐ ¨ ̄ ̄~"''‐ _\
                 / ィ   '   '  /    }  V Ⅵ ¨    -‐…‐- _   `ヽ)
                /⌒¨ i:  i :  i i {    ∧, }V v          `ヽ_   \
                   |i  | i  l | ハ  //ハ}  }..゙=‐ ‐ニ_"~~~~~~~~~"''‐ _  `、
                   |l  | { j{ ト { },ィチ示ア/   '_ __ _          \        '가볍다.
                      从  { 从八{ \ ヒツ ノィ / /.:.:ヽ`_ヽ-、、ヽ.         V }
                    )八 込77  '     .イj/}/.゙:.:.:.:.:\ヘヽヽ} }.          }ノ      방금까지는 무겁고, 압도적이었는데….
                  __/ヾ/ . 介7.   イ....:.:.ニニニヽ< i i ノ |      乂_ イ
                 { `ー ´ ∠ |.; ≧==≦ニ...:.:  ヽ、ヽ, ゝ"_/  .|                  그렇군, 나와 같은 쪽인가?
                 `ヽ--─´/|.;.;.i:::::`´::冫.:.:.:.:.:ヽ、`ー── 、 |─ 、
      iヽ  ∧ヽ、  _.。r<ノ` ̄ヽー、|.;.;.;ヽ:::::::::::ヽ.:.:.:./  >ー─< .\|─ 、ヽ              자랑스러운 잿빛의 늑대여.
      ∧ \  i_.。r<_    >< ノ \.;.;|:::::::::::::∨.:.:.:.:/´ノノ i、   \\ ヽ ヽ
       ∧_/\_  ヽニニ /  \ |.:|.;|::::::::::::::::∨.:.:.:.:.:.:/ヽi \   ヽ ヘノ. └、         그대의 딸이 그대가 아니라 나를 닮은 걸 뭐라고 말해야할지.'
        /  i  ./ ̄ ヽ/ヽ  /   / /:/´::::::::::::::::::::\.:.:.:.:| ∧/ヘ\ /|     |
      /  丶/_>´'ヘ  i/ / ̄ /:/::::::::::::::::::::::::::::::\.:.|  ∧ |´/_|    /
      ヽ___/i /ニ<´ヘ/  /   /:/<::::::::::::::::::::::::,──'ヽ.__∧.|;;;;;;> 〉;\ |
      / _ / .ゝ _"_/ノ /  / `<_ ><ニ√/  / ヽ、__∧;;;i   /;;ー-┴―。-                 "크큭."
      /___/_.。r≦´ヘi  /      >< / ̄´/  /  >;;ト_>《_.。r≦´
          /><_><  /           ヘ___><´>< ̄¨/   /∨
           /  /    /         >-< 〔__/ |    |_ ./;;;;;;; / .∨
        / /    /       > ´        /  .|_.。r≦  / \ ∧_  .∨
        //    /       /         /____./ /  / ∧  \ ∨
        ´    /       /           /──-/ ヽ、/  /  ∧   ヽi
          /       /             \   ,、  i ,-──-'
                                     \/ \/

447 frontier◆Wa3ybwCMXk (3zCR2fzKcY)

2024-07-31 (水) 23:08:36

(팝콘)

448 frontier◆Wa3ybwCMXk (3jlQtWihs.)

2024-08-01 (거의 끝나감) 01:53:21

@모코우가 만나면 아니된다는 계통은 그때처럼 무인계에 신검합일+기동성 달린 계통?

44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RI8pKWk3es)

2024-08-01 (거의 끝나감) 02:11:00

>>448 전혀 다른쪽.

450 frontier◆Wa3ybwCMXk (3jlQtWihs.)

2024-08-01 (거의 끝나감) 02:11:39

과연슈...

451 frontier◆Wa3ybwCMXk (3jlQtWihs.)

2024-08-01 (거의 끝나감) 02:15:46

무차별적 감각을 역이용한 저주 계통인가?

452 frontier◆Wa3ybwCMXk (3jlQtWihs.)

2024-08-01 (거의 끝나감) 02:17:03

그리고 위쪽 앵커 강평에 대한 소감이나 피드백 남겨주면 이쪽이 좋아한다.
아니남겨준다고 싫어하지는 않는데.

45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RI8pKWk3es)

2024-08-01 (거의 끝나감) 02:25:05

>>452 앵커 강평 소감슈 ?

다음에도 앵커 강평을 남긴다고 약속하면 해줄 수 있을지도.

454 frontier◆Wa3ybwCMXk (3jlQtWihs.)

2024-08-01 (거의 끝나감) 02:28:14

>>453 그건 이쪽 시간이 되는 한 남길 생각.
타 플레이어 앵커 분석이 재밌어서 하는 거라.

455 frontier◆Wa3ybwCMXk (SizPOODnfU)

2024-08-04 (내일 월요일) 20:46:20

앵커 기량은 대충 비슷한데 QTE 역량에서 학살당하는군(...)

456 frontier◆Wa3ybwCMXk (ZtSOZcGffU)

2024-08-04 (내일 월요일) 22:00:38

사격진들이야 예열 판정이긴 했지만 난전이 이어지면 뛰어드는 게 강제수였을 거고.
알토 비효율까지 고려하면 이렇게 끝날 게임은 아니었건만...

457 frontier◆Wa3ybwCMXk (ZtSOZcGffU)

2024-08-04 (내일 월요일) 22:00:58

아니 전투.

45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TskhdyMXOk)

2024-08-05 (모두 수고..) 19:09:58

앵커 기량 자체는 인간측이 좀 더 나은편이었다.

45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TskhdyMXOk)

2024-08-05 (모두 수고..) 19:10:31

인외측이 스펙도 부족한 상황에서, 사격도 제대로 안했으니까

이렇게 된 것이다.

46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TskhdyMXOk)

2024-08-05 (모두 수고..) 19:11:02

차라리 전위 메인을 하나라도 더 붙였어야지.

어설프게 이것도 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으니까

판이 망한것.

461 fronbuck◆Wa3ybwCMXk (W/TMgZnbe6)

2024-08-07 (水) 20:00:59

그리고 칼같이 아처로 바꿔왔군.
뭐 합리적 행동이긴 하다...

462 fronbuck◆Wa3ybwCMXk (W/TMgZnbe6)

2024-08-07 (水) 20:08:51

그리고 늑대왕 시체 지금 안 퍼먹고 나중에 오는 모코우 카운터한테 주겠다고 아껴두는 건 미친 짓 맞죠?

463 fronbuck◆Wa3ybwCMXk (W/TMgZnbe6)

2024-08-07 (水) 20:10:17

그러하다면 그거 정도는 알려줘도 된다고 본다.
렛냥프가 하나도 없는 이번 모의전에서 오판이 아무리 상당한 비중을 차지한다지만 이건 지나치게 승률에 미치는 영향이 지대하고 모의전 내 캐릭터들 생각도 다르지 않을 거라.

464 fronbuck◆Wa3ybwCMXk (W/TMgZnbe6)

2024-08-07 (水) 20:10:47

아직 아침인데 벌써부터 6:5 싸움 들어가면 5가 4,3 되는 건 순식간인 밸런스라 보았다.

46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nYk5WRaIDs)

2024-08-07 (水) 20:12:22

>>461-462 버틸 자신이 있으면 합리적이고

아니라면 미친짓이지.

46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nYk5WRaIDs)

2024-08-07 (水) 20:12:43

근데 객관적으로 보면 부족한 파워를 앵커를 통해 보충하듯이 싸워야하는데

그게 될까...?

467 frontier◆Wa3ybwCMXk (oZkgKyRZjs)

2024-08-07 (水) 20:13:30

6:5 싸움 들어가는 순간 승률이 2할을 찍는 종류는 아니라는 건가.

468 frontier◆Wa3ybwCMXk (oZkgKyRZjs)

2024-08-07 (水) 20:13:56

>>466 인외팀에 렛냥프가 증원간다면 분명...!

46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nYk5WRaIDs)

2024-08-07 (水) 20:14:13

>>467 다수 vs 다수가 된다면 팀워크로 하나 차이 정도는 메꿀 수 있으니까.

그런데 그걸 할 수 있냐는 별개가 된다.

47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nYk5WRaIDs)

2024-08-07 (水) 20:14:38

그리고 수비측 메인 하나 정도 죽는 건 충분히 상정 내였다.

늑대왕은 아니었지만.

471 frontier◆Wa3ybwCMXk (oZkgKyRZjs)

2024-08-07 (水) 20:14:50

뭐 >>467 아니라면 개인의 선택은 마따...
그래도 앞길이 가시밭길이랄 것 정도는 알려주고 싶긴 한데. 이건 GM 취향이고.

47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nYk5WRaIDs)

2024-08-07 (水) 20:16:04

>>471 알려주고 싶으면 알려줘도 된다.

그 정도야.

473 frontier◆Wa3ybwCMXk (oZkgKyRZjs)

2024-08-07 (水) 20:16:14

확인.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