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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의 테스터

2019-01-17 00:47:24 - 2019-04-28 19:54:35

0 익명의 테스터 (302442E+57)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7:24

그냥 이미지 올리고 하는 테스트용

1 익명의 테스터 (302442E+57)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7:47

〔물질 위의 정신 ( INT / 4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6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1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6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사이오닉 ( INT / 1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6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1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10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보스는 면역
  = 격렬하게 폭발하는 불안정한 차원을 생성하는 ‘차원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필드의 모든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2 익명의 테스터 (302442E+57)

2019-01-17 (거의 끝나감) 03:22:24

[영혼 불꽃]
= 단일 대상에게 중간정도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데미지의 n%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정지]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된다.
 + 위험에 빠진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 치명상을 입었을때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동안 무적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실성]
= 단일 대상에게 무작위의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 대상에게 소량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중한 적이 n턴간 받는 데미지가 m% 증가한다

[요새]
= 화염, 독 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된다.

[공허의 창]
= 단일 표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경우 최대 표적이 증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공동의 균열]
= 최대 n명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힌다.
 +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능력이 사용된다.

[지배]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한다. 모든 보스는 이 스킬에 면역을 가진다. 한 전투에 1번만 사용 가능
 + 낮은 확률로 [실성]의 표적에게 [지배] 능력을 사용한다. [실성]으로 발동된 [지배]는 n턴동안만 지속된다.

[차원 균열]
= 모든 적에게 궤멸적인 피해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3 익명의 테스터 (302442E+57)

2019-01-17 (거의 끝나감) 19:11:32

[영혼 불꽃]
= 단일 대상에게 중간정도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데미지의 n%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정지]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된다.
 + 위험에 빠진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 치명상을 입었을때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동안 무적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실성]
= 단일 대상에게 무작위의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 대상에게 소량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중한 적이 n턴간 받는 데미지가 m% 증가한다
[요새]
= 화염, 독 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된다.
[위로]
= 아군에게 적의 정신공격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부여한다.
[공허의 창]
= 단일 표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경우 최대 표적이 증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공동의 균열]
= 최대 n명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힌다.
 +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능력이 사용된다.
[지배]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한다. 모든 보스는 이 스킬에 면역을 가진다. 한 전투에 1번만 사용 가능
 + 낮은 확률로 [실성]의 표적에게 [지배] 능력을 사용한다. [실성]으로 발동된 [지배]는 n턴동안만 지속된다.
[차원 균열]
= 모든 적에게 궤멸적인 피해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4 익명의 테스터 (302442E+57)

2019-01-17 (거의 끝나감) 23:40:46

[영혼 불꽃]
= 단일 대상에게 중간정도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데미지의 n%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정지]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된다.
 + 위험에 빠진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 치명상을 입었을때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동안 무적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실성]
= 단일 대상에게 무작위의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 대상에게 소량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중한 적이 n턴간 받는 데미지가 m% 증가한다
[요새]
= 화염, 독 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된다.
[위로]
= 모든 아군에게 적의 정신공격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부여한다.
[격려]
= 자신의 행동횟수를 한회 소모하고, 아군 한명의 행동횟수를 한회 늘린다.
[공허의 창]
= 단일 표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경우 최대 표적이 증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공동의 균열]
= 최대 n명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힌다.
 +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능력이 사용된다.
[지배]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한다. 모든 보스는 이 스킬에 면역을 가진다. 한 전투에 1번만 사용 가능
 + 낮은 확률로 [실성]의 표적에게 [지배] 능력을 사용한다. [실성]으로 발동된 [지배]는 n턴동안만 지속된다.
[차원 균열]
= 모든 적에게 궤멸적인 피해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5 익명의 테스터 (895873E+60)

2019-01-18 (불탄다..!) 15:35:16

갑자기 떠오른 풍경

6 익명의 테스터 (895873E+60)

2019-01-18 (불탄다..!) 15:36:51

>>5

7 익명의 테스터 (0439271E+6)

2019-01-20 (내일 월요일) 13:04:06

[◆캐릭터 이름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23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3(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67 / .dice 1 100. = 86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20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5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2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8 익명의 테스터 (0418677E+6)

2019-01-20 (내일 월요일) 13:07:3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38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4(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6 / .dice 1 100. = 72(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9(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3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3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9 익명의 테스터 (7980612E+5)

2019-01-20 (내일 월요일) 13:08:44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4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3 / .dice 1 100. = 26(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32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3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2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0 익명의 테스터 (4119888E+6)

2019-01-20 (내일 월요일) 13:10:43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6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1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5(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3.dice 1 100. = 73(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6(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3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2.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11 익명의 테스터 (0439271E+6)

2019-01-20 (내일 월요일) 22:27:39

〔 잠행 ( DEX / 4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4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일정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전투가 시작할때부터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n%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12 익명의 테스터 (0439271E+6)

2019-01-20 (내일 월요일) 23:42:23


[◆IA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dice 1 100.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dice 1 4. / .dice 1 4. / .dice 1 4.(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캐릭터 이름 / 2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100 14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C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dice 1 100.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2개일 경우 미사용)

1~30: E랭크.
31~80: D랭크.
81~95: C랭크.
96~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중급): .dice 6 7. (중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중급): .dice 1 3. = 3
스킬 랭크(하급~중급): .dice 5 11. / .dice 5 11. / .dice 5 11. / .dice 5 11. / .dice 5 11. / .dice 5 11.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24 익명의 테스터 (0439271E+6)

2019-01-20 (내일 월요일) 23:51:24

[◆IA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58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3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3 / .dice 1 100. = 8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94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4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3 /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25 익명의 테스터 (7044315E+5)

2019-01-21 (모두 수고..) 00:09:23


〔흉화(패시브 / 랭크)〕: 이성을 포기하는 대가로 자신을 신체능력을 증폭시키는 능력.
  = 전투시 str, dex 상승. B랭크 승급시 n% 상승으로 대체
= int 관련 판정 패널티, n턴 동안 분노 상태로 전투 시작

〔괴력(패시브 / 랭크)〕: 마수나 마물 특유의 초인적인 힘.
  = 자신의 공격력 +n0, B랭크 달성시 str n%상승으로 대체
     
〔호운(패시브 / 랭크)〕:
  =

〔 둔기술 ( str / nLv)〕: 둔기의 특유한 무게로 강력한 일격을 날리는 기술
= 하급/물리 공격.액티브.근거리.
  = +n만큼 데미지 추가

〔탐색 (INT / nLv)〕: 숨겨진 것을 능숙하게 찾아내는 기술.
  =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숨겨진 것을 찾아내는 판정 시 보정치+Lv, 던전 탐색치+Lv.

26 익명의 테스터 (8203791E+5)

2019-01-21 (모두 수고..) 01:14:06

[프로파일]
 성명: IA
 연령: 17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10 (2(+10))】 / 【DEX: 40 (8(+12))】 / 【INT: 3 (0(+10))】 / 【CON: 5 (1(+10))】
 【HP: (100)】 / 【SP: (50)】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10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10%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행동에 추가 보정치를 준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3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백스토리]
 = 사차원 소녀

27 익명의 테스터 (8203791E+5)

2019-01-21 (모두 수고..) 01:22:12

[프로파일]
 성명: IA
 연령: 17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10 (2(+10))】 / 【DEX: 40 (8(+12))】 / 【INT: 3 (0(+10))】 / 【CON: 5 (1(+10))】
 【HP: (100)】 / 【SP: (50)】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10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10%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행동에 추가 보정치를 준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3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차원 소녀

28 익명의 테스터 (8723968E+5)

2019-01-21 (모두 수고..) 01:45:00

[◆플레이어 이름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dice 1 100.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dice 1 4. / .dice 1 4. / .dice 1 4.(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29 익명의 테스터 (8723968E+5)

2019-01-21 (모두 수고..) 01:45:53

[◆카가미네 린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dice 1 100.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dice 1 4. / .dice 1 4. / .dice 1 4.(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린 굴림표.

30 익명의 테스터 (8723968E+5)

2019-01-21 (모두 수고..) 02:21:44

어빌리티

〔슈페르비아 (패시브 / 랭크)〕: 7죄종 중 '교만'의 의미를 갖는 어빌리티. 공격받을 때마다 생성되는 스택을 통해 신체를 강화한다.
  =E랭크 : 방어력 +10
  =D랭크 : 방어력 +Con보정치 x 스택 수(기본 1)

〔노심융해 (패시브 / 랭크)〕: 전투가 지속될수록 더 빠르고 더 강해지지만, 가열될수록 체력을 소비한다. 체력이 부족할 경우 효과 사라짐.
  =E랭크 : 방어력 +5 , 회피 +5
  =D랭크 : 방어력 +Con보정치 x n / 회피 +Dex보정치 x n /3턴 이후 매턴 30의 HP를 소비한다./ n = 턴 수

스킬

〔I am Aggro (Con / Lv)〕
  =하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자신 기준 좌우 1칸 이내에 있는 아군 1명에 대한 공격을 대신 받는다. 자신의 다음 턴까지 효과 지속.

〔귤 먹기 (Con / Lv)〕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자신.
  =5 x Lv의 hp를 회복, 소 이하 상태이상을 해제.

〔미사일 크래쉬 (Str / Lv)〕
  =하급. 물리/방어. 패시브. 자신.
  =동급 이하의 스킬 또는 일반 공격에 의한 '원거리 물리 피해'를 반감한다.

〔매직 크래쉬 (Str / Lv)〕
  =하급. 특수/방어. 패시브. 자신.
  =동급 이하의 스킬 또는 일반 공격에 의한 '원거리 특수 피해'를 반감한다.

31 익명의 테스터 (9562435E+5)

2019-01-21 (모두 수고..) 05:51:00

〔잠을 주는 공주 (액티브 / 랭크)〕: 소녀가 내미는 쿠키에 든 것은 평온한 휴식인가, 영원한 잠인가.
  =E랭크: 아군 한 명의 HP/SP 각각 20 회복. 소모값 10SP
  =D랭크: 아군 한 명에게 HP/SP 각각 50회복 / 적 한 명에게 소 단계의 상태이상: 기절을 부여한다. 소모값 30SP

〔아무튼 말도 못 하게 굉장한 대파! (액티브 / 랭크)〕: 굉장한 대파를 먹인다. 아무튼 건강에는 좋다.
  =E랭크: .dice 1 2. = 1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10. 소모값 10SP
  =D랭크: .dice 2 3. = 3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20, 소 단계 이하의 상태이상 해제. 소모값 30SP

〔다중영창 (패시브 / 랭크)〕: 한 입으로 두 말하기. 세계 최강의 래퍼 내지는 일인 오케스트라를 노려보자.
  =E랭크: 주문의 영창이 필요한 스킬을 2개까지 동시 사용 가능. 소모값 20SP
  =D랭크: 동시사용가능한 스킬의 개수가 3개로 증가. 소모값 30SP





〔잠들어주세요 (Int / Lv)〕眠りなさい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기타.
  =대상의 Dex기본치 - Lv

〔파돌리기 (Int / Lv)〕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기타.
  =적 1체에게 소 단계의 상태이상: 혼란 부여

〔축복을 노래하는 바다눈 (Int / Lv)〕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기타.
  =아군의 모든 스테이터스 기본치가 Lv%만큼 증가(최소 1). 노래하는 동안 시전자는 스킬의 취소를 포함하여 아무런 행동도 취할 수 없다.(행동 횟수 스킵 처리)

〔소실 (Int / Lv)〕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기타.
  =적 1체의 명중/회피에 -Lv. 노래하는 동안 시전자는 스킬의 취소를 포함하여 아무런 행동도 취할 수 없다.(행동 횟수 스킵 처리)



소실을 부르면서 다른 노래를 같이 부를 수 있는 하츠네미쿠 당신은 도덕책

32 익명의 테스터 (9562435E+5)

2019-01-21 (모두 수고..) 05:51:47

〔잠을 주는 공주 (액티브 / 랭크)〕: 소녀가 내미는 쿠키에 든 것은 평온한 휴식인가, 영원한 잠인가.
  =E랭크: 아군 한 명의 HP/SP 각각 20 회복. 소모값 10SP
  =D랭크: 아군 한 명에게 HP/SP 각각 50회복 / 적 한 명에게 소 단계의 상태이상: 기절을 부여한다. 소모값 30SP

〔아무튼 말도 못 하게 굉장한 대파! (액티브 / 랭크)〕: 굉장한 대파를 먹인다. 아무튼 건강에는 좋다.
  =E랭크: .dice 1 2.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10. 소모값 10SP
  =D랭크: .dice 2 3.턴간 지정한 아군의 공격력 +20, 소 단계 이하의 상태이상 해제. 소모값 30SP

〔다중영창 (패시브 / 랭크)〕: 한 입으로 두 말하기. 세계 최강의 래퍼 내지는 일인 오케스트라를 노려보자.
  =E랭크: 주문의 영창이 필요한 스킬을 2개까지 동시 사용 가능. 소모값 20SP
  =D랭크: 동시사용가능한 스킬의 개수가 3개로 증가. 소모값 30SP


〔잠들어주세요 (Int / Lv)〕眠りなさい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기타.
  =대상의 Dex기본치 - Lv

〔파돌리기 (Int / Lv)〕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기타.
  =적 1체에게 소 단계의 상태이상: 혼란 부여

〔축복을 노래하는 바다눈 (Int / Lv)〕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기타.
  =아군의 모든 스테이터스 기본치가 Lv%만큼 증가(최소 1). 노래하는 동안 시전자는 스킬의 취소를 포함하여 아무런 행동도 취할 수 없다.(행동 횟수 스킵 처리)

〔소실 (Int / Lv)〕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기타.
  =적 1체의 명중/회피에 -Lv. 노래하는 동안 시전자는 스킬의 취소를 포함하여 아무런 행동도 취할 수 없다.(행동 횟수 스킵 처리)

아차차 오프코드

33 익명의 테스터 (001362E+54)

2019-01-22 (FIRE!) 16:56:07

[프로파일]
 성명: IA
 연령: 17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10 (2(+10))】 / 【DEX: 40 (8(+12))】 / 【INT: 3 (0(+10))】 / 【CON: 5 (1(+10))】
 【HP: (100)】 / 【SP: (50)】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2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차원 소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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