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 위의 정신 ( INT / 4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6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1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6Lv)〕: 정신을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사이오닉 ( INT / 1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6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1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사이오닉 ( INT / 10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또한 한 전투당 한번, 치명적인 대미지를 받았을 경우,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 동안 무적 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보스는 면역 = 격렬하게 폭발하는 불안정한 차원을 생성하는 ‘차원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필드의 모든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영혼 불꽃] = 단일 대상에게 중간정도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데미지의 n%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정지]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된다. + 위험에 빠진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 치명상을 입었을때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동안 무적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실성] = 단일 대상에게 무작위의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 대상에게 소량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중한 적이 n턴간 받는 데미지가 m% 증가한다 [요새] = 화염, 독 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된다. [위로] = 아군에게 적의 정신공격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부여한다. [공허의 창] = 단일 표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경우 최대 표적이 증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공동의 균열] = 최대 n명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힌다. +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능력이 사용된다. [지배]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한다. 모든 보스는 이 스킬에 면역을 가진다. 한 전투에 1번만 사용 가능 + 낮은 확률로 [실성]의 표적에게 [지배] 능력을 사용한다. [실성]으로 발동된 [지배]는 n턴동안만 지속된다. [차원 균열] = 모든 적에게 궤멸적인 피해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영혼 불꽃] = 단일 대상에게 중간정도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데미지의 n%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정지] = 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된다. + 위험에 빠진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 치명상을 입었을때 자신에게 정지를 즉시 시전하여 1턴동안 무적상태 후 체력 1을 남긴 채로 살아남는다 [실성] = 단일 대상에게 무작위의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 대상에게 소량의 데미지를 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중한 적이 n턴간 받는 데미지가 m% 증가한다 [요새] = 화염, 독 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된다. [위로] = 모든 아군에게 적의 정신공격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부여한다. [격려] = 자신의 행동횟수를 한회 소모하고, 아군 한명의 행동횟수를 한회 늘린다. [공허의 창] = 단일 표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경우 최대 표적이 증가한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공동의 균열] = 최대 n명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힌다. +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능력이 사용된다. [지배]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한다. 모든 보스는 이 스킬에 면역을 가진다. 한 전투에 1번만 사용 가능 + 낮은 확률로 [실성]의 표적에게 [지배] 능력을 사용한다. [실성]으로 발동된 [지배]는 n턴동안만 지속된다. [차원 균열] = 모든 적에게 궤멸적인 피해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INT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 잠행 ( DEX / 4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4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일정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전투가 시작할때부터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n%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10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10%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행동에 추가 보정치를 준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3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어빌리티] 〔 배틀로드 ( C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10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 섀도 ( E랭크 / 액티브)〕: 우월한 잠행 능력. 웬만한 적은 바로 옆까지 다가오지 않는 한 알아챌수 없다. = 은신판정을 가지며, 원거리 공격에 한해 적을 공격해도 10% 확률로 섀도 상태를 유지한다. = 한 전투에 단 한번, 섀도 상태로 재진입한다. 이 능력은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 섀도상태일때, 행동에 추가 보정치를 준다. + 섀도상태일때,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다. + S랭크 : 섀도 상태일때, 탄환이 전부 떨어질때까지 적을 사격하는 ‘추방’ 능력이 오픈된다.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 천진난만 ( E랭크 / 패시브)〕: 순수함 이라는것은 항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 DEX 보정치가 2만큼 상승. DEX 판정 시, DEX 보정치의 1%가 추가로 더해진다.
[스킬] 〔 잠행 ( DEX / 3Lv)〕: 몸을 숨겨서 적이 알아채지 못하게 움직인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기타 = 은신 판정에 DEX 보정치가 추가된다. 은신 상태로 공격할시 추가 명중률과 치명타 확률을 얻는다.
〔 헤드샷 ( INT / 3Lv)〕: 머리를 노리는것은 사수의 기본중의 기본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원거리 = 명중률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확률과 데미지가 극소 상승한다.
〔 정찰병 ( DEX / 4Lv)〕: 빠르고 정확한 정찰은 중대한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다.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DEX 보정치가 탐색수치에 더해지며, 스킬레벨만큼 추가 탐색수치를 얻는다
〔 정조준 ( DEX / 2Lv)〕: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원거리 공격의 명중률 증가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해로워" 키네틱 랜스 (무기 / 매직 / 양손)〕: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물리 공격력 +100. 장탄수 5. = dice 1 10.을 굴려서 2 이하일시 적에게 출혈(소) 상태이상을 부여한다(화상과 동일) = 명중시, 적의 DEX 보정치를 5만큼 깎는다. 이 효과는 적이 재생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시 1턴 후에 사라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슈페르비아 (패시브 / 랭크)〕: 7죄종 중 '교만'의 의미를 갖는 어빌리티. 공격받을 때마다 생성되는 스택을 통해 신체를 강화한다. =E랭크 : 방어력 +10 =D랭크 : 방어력 +Con보정치 x 스택 수(기본 1)
〔노심융해 (패시브 / 랭크)〕: 전투가 지속될수록 더 빠르고 더 강해지지만, 가열될수록 체력을 소비한다. 체력이 부족할 경우 효과 사라짐. =E랭크 : 방어력 +5 , 회피 +5 =D랭크 : 방어력 +Con보정치 x n / 회피 +Dex보정치 x n /3턴 이후 매턴 30의 HP를 소비한다./ n = 턴 수
스킬
〔I am Aggro (Con / Lv)〕 =하급. 물리/기타. 액티브. 근거리. =자신 기준 좌우 1칸 이내에 있는 아군 1명에 대한 공격을 대신 받는다. 자신의 다음 턴까지 효과 지속.
〔귤 먹기 (Con / Lv)〕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자신. =5 x Lv의 hp를 회복, 소 이하 상태이상을 해제.
〔미사일 크래쉬 (Str / Lv)〕 =하급. 물리/방어. 패시브. 자신. =동급 이하의 스킬 또는 일반 공격에 의한 '원거리 물리 피해'를 반감한다.
〔매직 크래쉬 (Str / Lv)〕 =하급. 특수/방어. 패시브. 자신. =동급 이하의 스킬 또는 일반 공격에 의한 '원거리 특수 피해'를 반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