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8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크학...뭐야 이건.,,,! 상대가 인간이 아니라는 이야기는 못 들었다고! 요괴냐 넌!"
땅에서 휘둘러지는 쇠사슬에 배를 얻어맞고 태세를 정비하는 야견. 구덩이에서 압습을 휘둘러오는 고불을 향해 심히 거슬리는 소리들을 내뱉는다. 아마도 지금의 야견은 고불에 대한 기억이 없겠지. 기억이 있었다면 안면이 있는 지인을 향해 저런 이야기를 뱉을까. ....아마도 그럴 것이다 응.
- 0성 사마외도 : 이 보법을 펼칠 때 추가로 내공 1을 더 소모합니다. 모든 동작은 사술이라는 극찬을 받을 정도로 괴상해집니다.
야견은 상체 자체를 뒤로 꺾는 듯한 기괴막측한 자세로 달려드는 고불을 피하려든다. 마치 쓰러지기 직전의 자세. 아니 정말로 쓰러지는 건가? 분명히 쓰러졌다. 아니 허공에 쓰러진 듯한 경공으로 공격을 피하려드는 것이다.
- 1성 풍유운보 : 내공을 10 소모합니다. 사용시 허공에서 운신이 자유로워집니다. - 2성 난해적보 : 내공을 20 소모합니다. 풍유운보를 사용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피율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허공을 통해 피하는 야견을 쫓고자 야견에 비하면 많이 쳐지지만 최선의 보법을 다한다. 백사보- 4성 격살보 : 몸을 굽혔다가 쭉 피면서 앞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공격 우선순위가 상승합니다.
"고불! 자기!소개!가 고불! 먼저! 아니다 고불? 나..녹림! 고불!이다 고불!" 대왕산채를 외치려다..이제 없기에 고불은 그저 녹림이라 외치며 고불은 사슬 역시 같이 날린다. 추풍쇄- 9성 낙엽수확 : 내공을 30 소모합니다. 쇠사슬을 일직선으로 쭉 던집니다. 이후 정한 방향으로 크게 돌며 휘둘러지고 강한 타격을 입힙니다.
야견은 여를 찬다. 야견의 번개는 음의 속성. 보통의 뇌기처럼 땅에 완전히 상쇄되지는 않겠지. 그렇다해도 위력의 적지 않은 양이 상쇄되고 말 것이다. 난적이다. 서로의 싸움 무대가 다르다. 한명은 하늘, 한명은 지하. 마치 강의 악어와 산의 호랑이가 싸우는 꼴이 아닌가.
"이거이거 녹림이 아니아 토림이라고 해야하나...!"
싸구려 도발. 그러나 이것은 상대방에게 닿을 마땅한 수가 없다는 것이기도 했다. 이렇게 된 이상 상대방이 먼저 초조해서 뛰쳐 나오기를 기다려보자. 상대방의 공격이 아무리 신묘하다 해도 쇠사슬의 범위 안. 어찌되었든 맞지 않으면 된다...!
번개를 맞아본 적이 없어서 원래 이런지 모르겠지만..너무 아프다! 그리고 무엇보다 몸이 저려 제대로 운신을 하기가 어렵다..
다만 어째서 그런 지야 몰라도 상대는 기다리기로 결정한 모양.
그렇다면..
고불은 욱신욱신 거려 불편한 몸으로 자신이 숨어든 지면 아래에 땅굴을 파기 시작한다. 깊게 더 깊게. - 1성 땅파기 : 열심히! 성실하게 땅을 팝니다!
그렇게 처음에 위치한 정반대 편으로 땅굴을 파 넘어간 고불은 말을 안 듣는 몸을 억지로 이끌고 사슬을 날린다. - 5성 어망투척 : 쇠사슬을 마치 어망처럼 휘둘러 물건, 사람 등을 자신 쪽으로 잡아채 끌고옵니다. - 9성 암습 : 내공을 15 소모합니다. 구덩이 안에서 적을 공격할 경우 '암습' 판정을 얻습니다.
고불이 파고 든 땅굴을 멍하니 바라보던 야견. 갑작스래 배후에서 날아든 그물이 허를 찔리고 만다. 언제? 어떻게? 아니, 상대 또한 자신이 하늘에서 움직이듯 땅에서 움직이고 있었다면 문제는 없다. 공격할 틈은 없다. 이동할 여유도 없다. 이렇게 되면 끌려가서 땅 속에서 기다라는 쇠사슬에 난타당할 뿐!
"그렇게 간단히 땅에 떨어질까 보냐....!!!"
- 3성 격공보 : 내공을 20 소모합니다. 풍유운보를 사용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래 허공에서 전투 행동시 발생하는 부정적 효과들이 모두 제거됩니다.
- 5성 육도칠부 : 내공을 50 소모합니다. 허공에서 몸을 일곱번까지 뒤집을 수 있습니다.
야견은 그물에 몸이 휩싸인채로, 몸을 미친듯이 뒤집으며 그 자리에서 버티려 든다. 아니 버티고 있는 것이 아니다. 몸을 뒤집으며 그물을 자신 쪽으로 뒤집고 있었다. 마치 물레와 같이...! 버티느냐, 끌어져 내리느냐. 마치 줄다리기 같은 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