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당근이지 워리도 와!!! 우린 소재도 있다고 3학년즈 졸업식 침공(안됨) 그거 아니어도 많고 말이지 😌 우헤헤... 금냥이 워리 안뇽!!! 그나저나 금주... 몸 많이 안 좋아보여서 걱정이야... 아프지 말고 몸 먼저 챙기고 회사 태워버려야지 이게 문제야 (금주 회사를 보고 다이너마이트를 드릉드릉)
>>6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받을 때만 해도 이렇게 오래 갖고 있을 생각 없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됐지 웃겨죽겠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헉 글쿤 그만뒀구나!! 좋아 시험공부 하느라 고생하는 웅니를 데려가서 단걸 먹여주겟어요... 오늘은 좀 졸린 관계로 내일이나 모레? 느즈막하게 써보께☺️❤️🔥 and. 진중한웅니는오히려좋아. 리라는 혜성이웅니가 인첨공때문에 이렇게댓어. 라고 생각하겟지만. (맞긴 하다)
>>690 약간 리라한테 우리는 영웅이라고 생각하니? 같은 수준의 질문도 좀 할 것 같고👀👀 그러게요 어쩌다가 이리 되었는가😇 그건 모두 현생 때문이다(??) 앗 뭐지 먼저 써주겠다는 뜻인가? 그렇다면 올라오는 거 보고 천천히 이어줄게. 아직 시간은 있으니까 느긋하게 하자구🫳 (카나리아 봑봑) ㅋ ㅋㅋㅋㅋㅋㅋ인첨공 때문인게 맞긴 하지만 그게
>>693 좋아서승천 리라도 지금 상황 끝나고 아직 평화가 실감 안 됨+관심 과하게 받는 중인데 당연히 역효과도 있고 이래저래 생각많음 상태라 혜성이가 그런거 물어봐주면 덩달아 진지해져서 이런저런 말 해버릴지도🤭 후후 공시 준비하는 언니는 자발적으로 나오지 않을테니 리라가 졸라서 끌고 나오는 수밖에 없따... 그러니 내가 쓰는 것이다... (?) 응 천천히! 아직 한달 넘게 남았으니까! (호랭이 맞봑봑)
situplay>1597054393>695 (같이 함께 승천) 이혜성 스타일(머리 짧아짐) 변화도 있다보니 마지막 전투 끝나고 다시 본 선배의 모습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고 어쩌고 리라링 특유의 재잘재잘거리는 말투도 그리우니 천천히 해보자구🫠 덩달아 진지해지는 카나리아 귀엽구나. 금이가 최고 귀엽지만(?) (봑봑된 호랭이의 털뿜 공격!)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0퍼는 인첨공 잘못이고 20퍼는 그 머시기 암튼 그래
그리고 졸업식에 고질라 타고 등장한다는 저지먼트 누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를 먹었는데 양이 미묘하게 적음....뭔가 더 먹어야하나 (근위튀김 세트를 노려보며)
situplay>1597054393>611 새봄주 히 히히 히히히히 반년 뒤엔 상환될 거 같아요. 외부인 출입 금지... 그럴 수 있죠. 대신 새해 첫날에 밖에서 맛난 걸 잔뜩 먹었대도 될 거 같아요. 군고구마를 고른 건 서연이가 알바할 때 굽기만 하고 못 먹은 것도 있지만 아지가 군고구마 좋아한대서요 ㅎㅎㅎㅎㅎㅎ 음료수는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나 두유 어떨까요?! (뽐뿌 넣기)
situplay>1597054393>623 로운주 죄송해요!!! 제가 너무 늦게 봤네요오오오 그 정도의 희망사항이야 누구에게나 있지 않겠어요? 또 로운이만의 특별함을 추구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저지먼트 부원으로서도, 학생으로서도, 인간 이로운으로서도요. 또 훗날 가르치는 학생들한테 무지개를 보여 준다거나 분수 쇼나 폭포수를 보여 준다거나(???) 할 수도 있을 거 같고요>< 로운이만의 길을 차근차근 나아가길 바랄게요!!!!
>>724 매번 귀엽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아아아 /////////////////////// >>725 에엣? 음... 생각 안 해 봤어요. 정확히는 저 혼자 어떨 것이다 정할 수 있는 게 아닌지라... 별 다른 변수가 없으면 계속 연애하지 않았을까 생각했는데 첫 번째에 헤어짐이 나와서 기겁식겁질겁...@ㅁ@;;;;;;;;;; 두 번째와 세 번째는 어떤 차이인지를 제가 잘 모르겠어요^^;;;;; 철현주는 어떻게 하고 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