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842 새봄주 하긴... 식고문포(???) 랜덤박스 굴리기도 은근 재밌어 보이더라고요ㅎㅎㅎ 앗 아앗 ∑@ㅁ@;;;;;;; 요샌 반응 레스 잘 잇지도 못했는데 그케 말씀해 주시니 감사해요오오오오 >< 근데 기능 추가라면... 아아, 잉크요? 그건 캡피셜 효과 적용 안 되는 모양이니ㅎㅎㅎ 서연이가 할 법한 행동을 했다는 데나 의의를 두려고요. 근데 기능 추가도 추가지만 실은 수리비가...898ㅁ98989 (호달달)
>>848 캡 외식 가시는군요. 하긴 온천까지 다녀오셨겠다 마저 기분 내서 외식 잘 어울려요오오오오 >< 기왕 이렇게 된 거 오늘은 기력 충전의 날로 하시라요!!!!
>>851 청윤주 ...∑@ㅁ@??!? 처 청윤아... 그 침대 누구네 침대니?! 누구 침대든 그 침대 주인은 잘 자리를 잃ㅇ...8989ㅁ8998 청윤이를 위해서라도 목화고는 급식 메뉴로 볶음밥을 자주 내놓아야 해요!!!!!
>>852 혜우주 와 와 와아아아아 이건 청윤이를 위한 영상이에요!!!! (이렇게 청윤이는 볶음밥 여행을 계획하고???)
>>853 철현주 사람의 선악을 가르는 건 개인의 성향, 상황, 판단 주체의 입장(나한테 잘해 주면 착한 사람 ><)... 세 가지 변수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깐 했어요^c^;;;;; 근데 데이트 계획??!! @ㅁ@;;;;;;; 일출 보기가 떠올랐지만 너무 식상한 거 같은데 다른 아이디어가 안 떠올라요오오오오 (머리싸쥠)(털푸덕)
이제 남은 시간은 5일. 하지만 당장의 큰 변화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일단 예정대로라면 내일이 바로 결전의 날입니다. 들어온 연락에 따르면, 발사 장치나 기타 준비등은 모두 내일이면 완료가 된다는 것 같습니다. 플레어를 대체할 수 있는 이들도 일단 준비가 된 모양입니다. 예정대로라면 내일 모든 것이 마무리가 될 것으로 추측되지만 과연 어떻게 될까요?
하지만 그와는 별개로 저지먼트 업무도 돌아가고 있었고 오늘은 이번 학기의 마지막 정기모임날입니다. 이후는 방학이 곧 코앞이기에, 올해의 저지먼트 업무는 사실상 마무리가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또한 3학년들은 이제 완전히 일선 뒤로 물러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목화고등학교 저지먼트는 당장은 해당사항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어. 그런데 이상하네요. 아직 은우가 오지 않았습니다. 세은이에게 물어보면 3학구 능력자 수용소. 즉 웨이버가 있는 곳에 다녀오겠다고 한 모양입니다. 10분 정도 늦는다고 했으니 아마 이제 슬슬 오지 않을까요?
그 순간입니다. 갑자기 창문 너머의 하늘이 번쩍였습니다. 그리고 아마 랑이 있다면 불길한 기운을 다이렉트로 제대로 느꼈을지도 모릅니다. 그 순간, 창문이 쨍그랑 깨지고 안에 검은색 둥그런 뭔가가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둥그런 존재는 반짝이기 시작했습니다. 아니. 정확히는 창밖 운동장에도 그런 것들이 엄청나게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내 운동장 밖에서 연쇄적인 폭발이 일어났습니다. 절대로 쇼나 장난감이 아닙니다. 흙먼지가 올라오는 상황 속에서도 부실에 떨어져있는 검은색 둥그런 물체는 반짝이기 시작했습니다.
이거..이대로 괜찮을까요?
-띠로롱... -띠로롱... -띠로롱...
핸드폰의 화면에 수신불가 지역이라는 메시지가 떠올랐습니다.
/대충 오늘 올리려고 한 진행레스 스타트 부분인데... 일단 선공개를 하는 것으로! 저는 정말로 다녀올게요! 다시 한번 죄송하고...내일은 꼭 시작할게요! 8ㅁ8
>>868 새봄주 아하하 오맨들씨 식고문이 강렬했어서요 (맛있는 거 만드는 능력이 호러블해지기도 한다...) 암튼 맘에 들어해 주시니 뿌듯하네요 >< 으와와 @ㅁ@ 새봄이 멘탈 안정을 도울 수 있다니 영광이에오오오오오 >< 수리비에다 호진이의 레코그니션 미싱 충전 비용도... 메카닉은 돈 먹는 하마인 거시에오!!!! 그래서 서연이가 유니온 부하인 잼민이 돈 많아서 좋겠다고 열폭했잖아요(먼눈)(옆눈) 그러게요 학교에다 폭탄 테러라니 ㅠㅠㅠㅠㅠㅠㅠ 큰 피해가 없어야 할 텐데요...그래도 새봄이가 먹거리로 바꿀 수 있는 건 다행이에요!!!!
>>870 혜우주 게임이라든가 OTT 시청이라든가 웹툰 감상이라든가아아아아... 아니면 혜우의 독백거리나 캡께서 공개하신 첫 스레 반응을 구상해 보실 수도 있지 않을까요?
>>871 아지주 에구구 평소에 너무 열일하시다 보니 피로가 누적된 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오늘은 좀 편히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898ㅁ989
>>876 아지주 ...∑@ㅁ@;;;;;;;;;; 출근하다 보면 낫는다뇨...898ㅁ9899 보통 출근이란 없는 병도 만드는 흑마법 아니던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컨디션 조절 잘하시길요!! 나빠지기 전에 관리하는 게 상책이에오오오오!!!!
>>878 >>886 철현주 와 와 와아아아아아 >< 선배 갠스 이후부터 고민이 깊었던 문제 같아서 (부장의 해체 코드 풀지 말지 의논할 때 풀자고 주장한 이유 중에 목줄 채워야 한다는 식칼살인마의 도발(???) 영향도 있었다는 썰도 들었던 거 같고요) 오롯이 믿길지, 더 불안해지진 않을지 내심 쫄렸었는데, 저렇게 믿어 주니까 고맙고 뭉클하고...8989ㅁ8989 하여튼 좋아요오오오오 >< 서연아 선배가 믿어 준 보람이 있게 천지분간 잘하자!!!! .............선배 제안이 묘하게 묘하게 도박판 같아요!!! 목화고 타짜??!! @ㅁ@;;;;;;;;;;;;;
>>880 새봄주 새봄이가 점점 매드 푸디스트의 길로 가고 있어요오오오오오 8989ㅁ898998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유니온 따까리의 메카닉이 과연 온전한 상태로 넘어올까요ㅎㅎㅎㅎㅎ 코뿔소들한테 박살(수많은 루트 중 새봄이가 먹거리로 만드는 거 포함)날 거 같은데요👀👀👀 폭탄 테러 무시무시하지만 새봄이도 그렇고 코뿔소들이 폭탄 정도는 무력화 쌉가능인 능력자들이라 다행이에요!!!! 는... 어 어 어어어어어어;;;;;;;;;; (쥐구멍)(슬라이딩)(머리박)
>>885 청윤주 청윤이 능청은 잘 못 부리는군요. 삐걱삐걱하는 미소라는 표현 귀여워요오오오오오!!!! >< 찍어다 정하한테 보내 주고 싶어짐요~☆ 그리고 깨알같이 알아가는 여로 보드게임 최강자설!!!!(동공지진)
>>893 철현주 헐;;; 도박죄가 소득 비례였나요? ㄹㅇ??? @ㅁ@;;;;;;; (그럼 재도라곤은 막 천만 단위로 걸어도 도박이 아닌가아아아;;;;;) 건 그렇고 각자 고른 선물 거는 건 재밌겠어요!!!! >< ...는 어, 그, 저... 아무리 졸업이 얼마 안 남았대도 아직 부장님 계실 텐데......👀👀👀
>>894 캡 일요일이잖아요~ 일찍 깨시고 아쉬워하느니 푹 주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