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8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야견은 눈앞의 주사의 몸에서 내공이 스멀스멀 피어오르는 것을 보며 상대가 무림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검을 휘두르지 않는다면 다른 수단이 있는건가. 싶어 살펴보니 이어지는 것은 짧은 검무. 어라. 저 버릇 어디서 본듯한데...? 라고 생각하는 순간 보랏빛의 마기가 하늘에서 땅으로 작렬한다!
“....이런!”
야견은 뒤늦게 몸을 움직인다. 검무를 보고 뭔가가 신경쓰인 탓에 움직임이 늦었군. 한순간이 지나면 거기에는 연기가 나는 한쪽 손을 바라보는 야견이 있다. 아, 떠올랐다.
“생각났다. 그때 그 주사로군. 예전에 이 가게에 들렀을 때 날 쫒아왔었던. 백공주 옆에서 같이 싸우기도 했었지. 예전에 먹었던 마파두부는 꽤 맛있었는데!”
야견은 흥미가 돋았다는 듯이 바닥에 주저앉는 막리현을 보고 씨익 웃는다. 상대방의 얼굴보다 싸우는 것에서 버릇을 느끼고 그를 떠올랐으리라. 어라라, 그러고보니 꿈에서도 봤었던가?
“단기간에 꽤 수준높은 마공을 익혔군. 이렇게 성장한걸 보면 요리 맛도 늘었을 법 한데 아깝게 됐어.”
아무래도 야견은 자신에게 무공을 쓴 막리현을 어떻게 할 생각이 있는 것은 아닌 듯 했다. 맛있는 음식점이 있으면 한번 더 들려보는 것처럼, 여기서 이 남자를 죽이면 흥밋거리가 하나 줄어버리는 것이 아닌가. 대충 손을 털며, 왔던 문으로 다시 떠나간다.
“마음에 들었어 주사양반! 다음에는 정식적으로 음식이랑 그 마공을 보러 오지. 그때까지 실력을 더 길러 달라고!”
아침 해가 떴습니다. 창밖에서는 햇볕이 기분 좋게 들어오고, 새소리가 귓가를 간질이고 있습니다. 공기는 적절하게 서늘하여, 이불 속에 파묻힌 온기를 더더욱 안온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 평화롭고 나른한 시간을 오래도록 느끼고 싶으실 것입니다만, 아쉽게도 여러분은 몸을 일으키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오늘 여러분은 아침부터 갈 곳이 있습니다. 둘째로, 여러분이 아침에서 일어나지 못한 채 이불에 붙어 있으면 누군가 방문을 열 것입니다 셋째로, 일어나지 않으면 지금도 시끄럽게 울리는 스마트폰 알람이 꺼지지 않습니다
음? 네? 스마트폰이 무엇이냐고요? 오.. 재미없는 농담이군요. 잠이 덜 깨셨나요? 아무튼 일어나십시오. 당신의 부모, 동생, 연인, 아무튼 당신을 깨우러 올 누군가가 화를 내기 전에 말입니다. 무엇보다 당신도 개학날 부터 지각하는 불상사는 싫지 않습니까?
※배경은 21세기 현대, 대한민국 인천(땅값이 비교적 싸다는 이유로 여기에 지어졌다고 합니다)의 ‘사립무림고등학교’입니다. 이름 때문에 놀림 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만, 그와 달리 시설이 매우매우매우 좋은 고등학교입니다. 교내 매점, 뷔페식으로 이루어진 급식실, 잔디밭이 깔린 수준급 축구장, 수영장, 농구코트, 바라신다면 교내 헬스장...그냥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대부분은 있는 곳입니다. 혹시 압니까? 교내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숲이나 미로같은게 있을지? ※그 뿐일까요! 무림고 인근에는 학생들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떡볶이집은 물론이고 pc방과 당구장, 볼링장은 물론 심지어 학원까지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사립무림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입니다! 1학년부터 3학년까지 하나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경지와 학년이 꼭 비례하지는 않는다는점 기억해주세요! ※또한 21세기 무림고에서 여러분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는 금수저 모범생이지만 그 이면에는 무적의 아이돌이어도 괜찮습니다. 우울했던 가족관계? 이번에는 평화롭고 싶다며 다 갈아엎어도 좋습니다! 불량학생도 가능합니다! 너무 심각하게 리얼하지만 않는다면요! 물론, 그대로 두어도 좋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하십시오. ※21세기 사립무림고등학교에서 여러분은 다소 특이사항(무공을 다룰줄 아는)이 있으나 기본적으로는 21세기에서 태어나고 자란 ‘평범한 시민’입니다. 결국 무림인들도 사회화가 되어버리는 끔찍한 재앙이 닥치고야 말았습니다... ※다양한 동아리 활동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공을 다루는 학생들의 인성함양을 위한 것이라고들 합니다. 대표적인 야구부, 축구부, 농구부는 당연하고 검도부, 유도부, 격투기부에 이어 독서부, 영화감상부, 원예부, 서예부 등등...상상할 수 있는 대부분의 동아리가 존재합니다! ※일류 캐릭터들은 삼류 초입~완숙, 절정 캐릭터들은 삼류 극, 초절정 캐릭터들은 이류로 조정됩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일류입니다! 절정 고수들은 국가 단위로 열명도 되지 않는 로우파워 세상임을 기억해주세요!
추석을 기념해서 오늘부터 현대무림 au가 시작되는거에용! 기간은 다음주 토요일까지!
현대 무림 AU기간에 AU로 일상을 돌리면 도화전 2배 이벤트가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 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