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소예는 밀리기 시작하는 아군들을 보고는 곧바로 개진을 사용해서 아군의 회복력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카르마와 같은 회복의 형태는 아니지만 전투 지속력은 최대한 늘릴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남운의 이들은 그것을 믿고 천이를 따라 진형을 유지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그녀는 초조한 상황이냐는 물음에 하늘을 향해 손을 뻗고 주먹을 쥐었습니다. 그러자 아까는 기를 모아서 발동한듯한 하늘에서 떨어지는 에너지 덩어리들이 연속해서 발동해 떨어지기 시작했죠. 신들조차도 막대한 에너지를 간신히 간신히 막아내며 이 행성이 소멸하지 않게 막아내는게 고작이었죠.
애초에, 어떤 조건도 필요 없던겁니다. 그냥 처음부터 멸망시키고자 했다면 얼마든지 할 수 있었겠죠.
"스킬, 권능... 이게 대체 무엇일까요?"
그러나 그녀는 갑작스레 이상한 질문을 하며 날아오는 공격들과 우성의 심상을 손바닥으로 막아냈습니다.
"심상과 스킬의 차이는. 여러분들이 지금 권능이나 스킬을 쓸 수 없는건 대체 왜일까요."
이어 날아오는 천과 제나의 공격에도, 그녀는 여전히 큰 피해없이 공중에 떠있었습니다.
"왜 여러분은 싸울 때 서로 한번씩 공격을 주고받는걸까요?"
마치 무언가에 얽매여 있는것처럼. 그녀의 그 말과 함께 갑자기 시야가 하얗게 물듭니다. 그리고 다시 눈을 한번 깜박였을때는 여러분의 심상안이었죠. 마치 여러분이 스킬이나 권능들에 대해 확인할때와 같은 자기 자신의 내부였습니다.
그리고 그런 여러분들의 앞에는 지금까지는 보이지 않았던 반투명한 사슬 같은것이 보였습니다.
렌지아 레인워커가 한숨을 내쉬었다. 스킬과 권능 사용이 제한되었다. 문제는 렌지아의 전투 능력은 대부분 지속되는 버프에서 오는 것이고, 이는 심상 역시 마찬가지라는 점이다. 허나 렌지아는 포기하지 않았다. 본능에 따라 요술을 조작하고, 쏟아지는 빗물을 한데 모아 벽을 형성하고자 하였다. 자신이 아니라 후방의 요정들을 우선적으로 지키기 위해
눈을 떴을 때는, 심상의 안쪽이었다. 저건 갑자기 왜 저러는 지. 렌지아는 생각하였다. 평소에 당연시여기던 것에 의문부호를 가지게 만드는 건 교사의 일이기도 하였다. 그것을 떠올리자 렌지아는 묘하게 기분이 나빠졌다. 그는 요정들의 왕 보다는 그들의 수호자이자, 앞으로 어찌 살아갈 것이가에 대해 알려주는 선생님을 선호했기 때문이다. 세계의 멸망을 가져다오는 멸망장치가 그런 행동을 했다는 것이 썩,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이었다.
그러던 그는, 자신의 앞에 기묘한 사슬이 있음을 깨달았다. 듣자하니, 저것이 묶어두는 무엇인가본데
안데르센은 심상 안에서 중얼거렸다. 엄밀히 말하면 현실에서 벌어진 사건이니 메타픽션이란 말은 어울리지 않지만, 평소 당연시여겼던 '시스템'에 의문을 던지는 것이다보니 이런 말이 나왔다. 잠시 뺨을 긁어지며 주변을 보던 그는, 반투명한 사슬을 발견하였다. 아마 저게 일종의 제한인 모양이다. 안데르센은 호기심 넘치는 시선을 하며 그 사슬을 툭툭 건드리려 하였다.
다소 현재의 상황과는 동떨어진 듯한 이야기를 꺼내는 존재, 애초부터 지금 이 자리와는 지극히 이질적인 존재였기 때문인지 그 이야기는 불가해한 것이었음에도 정신에 혼란을 일으키지는 않고 있었다.
" 가르침이라도 주려는 거냐? "
허나 대화가 이어지는 대신 자신의 내면이 펼쳐지자, 천은 주변을 둘러보다 발견한 반투명한 사슬을 보고 눈을 찌푸렸다. 사슬이라는 것이 어째서 자신의 내면에 있는가, 이 사슬은 무엇을 붙잡아 두기 위한 것인가 하는 의문과 함께, 자신이 떠올리지도 않은 것이 자신의 내면에 있다는 것 자체에 불쾌감을 느낀 천은, 성큼성큼 사슬로 다가가 그 사슬을 끊어버리든, 파괴하든 하려고 시도했다.
사슬, 누가봐도 수상해보이는 사슬에 대해 가까이 가려했든 뭘 했든 갑작스레 나타난 기계음의 목소리가 그것을 막았습니다. 목소리와 함께 움직임 자체가 멈춰버렸고. 여러분은 본능적으로 그것이 인과이자 세계의 의지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지금 세계를 멸망시키려고 하는 그녀가 아닌, 세계의 의지의 본체라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그제서야 이 사슬이 단순히 무언가를 억제하기만 하는게 아닌, 여러분을 현실에서 지켜준 물건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티켓이라던가, 어느날 갑자기 훈련하지도 않았는데 강해지는 느낌이라거나. 세계의 선택을 받고 남들보다 빠른 시간에 강해진것이라던가.
"이대로, 계속, 진행하면,"
기계음이 가득한 목소리가 끊기기 시작합니다.
"진행하면, 여러분은, 최강의, 존재가, 될 수 있, 습니다."
목소리대로, 이것을 건들지 않고 내버려두면 여러분의 인과의 안배대로 각기 다른 역할을 맡아 세상을 변화시킬겁니다. 오히려 이걸 부쉈을 경우에 어떤 여파가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잘못하면 모든것을 잃을지도 모릅니다. 지금 상황에서 도박을 하기에는 위험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여러분의 몸은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뒤를 돌아보면 다시 돌아갈겁니다. 허나 그 순간 우성의 「???」 의 본모습이 드러나며 우성뿐 아니라 모두의 무기에 혼돈이 담겼습니다. 만약 이대로 앞으로 나아가 사슬을 끊는다면...
인과의 목소리. 사슬을 톡톡 매만지려던 자세 그대로 굳었던 안데르센은 그것을 깨닫고 미안한 듯한 웃음을 지었다. 그는 움직이게 된 몸 그대로 멈춰서서는 잠시 자신의 내면을 관조하였다. 넓고, 가득한 도서관. 잠시 눈을 감았던 그는 고개를 들고 어느 먼 곳을 보았다.
"안녕하세요 인과. 먼저 인사드리겠습니다. 늘 감사해요."
인과가 자신에게 배정한 역할을 알았다. 그가 자신에게 어떤 기대를 품고 있는가를 알았다. 그가 자신을, 우리들을 사랑하고 등을 밀어준 것을 알았다. 허지만-
안데르센은 잠시 눈을 감았다가 떴다. 그의 곁에 성검을 든 용사가 섰다. 길을 찾은 아이와, 궁사. 장난스러운 마법사와 불사조. 곡괭이를 든 광부와, 귀족적인 흡혈귀. 스르륵 옷자락이 흔들리는 사신. 냉랭한 표정의 마녀, 이 쪽을 내려다 보는 뇌룡. 나비들이 주변을 비행하고, 그와 처음부터 함께 한 페가서스가 땅을 밟았다.
그리고 아직 형상화되지 않은 수많은 이야기들도 함께-
"그리고 죄송합니다. 저는 그냥, 도서관의 사서로 평범하게, 사는 편이 맞는 것 같아요."
그 도서관은 전혀 평범하지 않지만. 방긋 웃은 그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사슬을 끊어내었다
하늘에 무지개가 뜨고, 요정의 비가 지속적으로 내린다. 대연회는 끝날 일이 없고 사람을 수호하고 치유하는 비가 허공을 유영하는 돌고래와 함께 등장한다. 대지에는 커다란 푸른 꽃과 함께 자그마한 정원이 순식간에 조성되고 렌지아는 요정의 격을 높였다. 쏟아지는 공격은 물의 보호막으로 흡수하며 렌지아는 손가락을 튕겨 파도를 높였다. 높였다. 높이고, 높였다.
공격 : 쓰나미 .dice 8700 9590. = 9235 +2400 회피 : 물의 보호 : 딜감 70%
#아이시클 로드 +5 : 아군 공격 최종값 +1250, 자신에게 절대보호 #무지개의 범람 : 무지개의 축복*, 매턴 체력 +10%, #요정이 내리는 비 +5 : 비가 내릴때 매턴 아군의 체력 +10%, 최종값 +400 「잊혀졌던 요정의 대연회」 – 아군 회피 최종값 +50, 공격 최종값 x5. 적 전체 최종값 -20% / x2.8 (수국의 가호) 「레인 콜 +5」 – 아군 피해 경감 -10%, 적 피해 증가 +2000 | [Bu] 「수호자 +8」 – 공격 최소, 최대값 +900. 매턴 체력 +20%. | [Bu] 「돌핀 +5」 – 아군 데미지 30% 경감, 방무 기술에 뚫리지 않는다, 간혹 랜덤상황 (大) | [Bu] 「리커버리 레인 +3」 – 매턴 아군 체력 +20%, 비가 올때는 +30%, 발동 시 아군의 쿨타임 중인 스킬/권능 쿨 -1 | [Bu] 「대지에 피어나다」 – 발동턴 아군 체력 +50%, 지속턴간 아군 회피 최소값 +50 | [Bu] 「인스턴트 가든」 – 아군 최소값 +500, 비가 올때 추가로 최종값 +700 | [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