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제로 쓰리:강함을 추구한다고 하지만 네가 이룬 것이 뭐가 있지? 제로 쓰리:혼자서는 플레어를 이기지도 못해. 약한 자에게 힘을 보여주고 으스대는 것이 전부지. 제로 쓰리:그렇다고 네가 소중한 이를 지키기는 했어? 결국 지키지 못하고 죽음을 맞이하게 했지. 제로 쓰리:결국 네가 말하는 그 힘은 뭘 위해서 존재하는거지? 단순히 강한 척 하고 싶은 것 뿐 아니야? 제로 쓰리:약한 자는 따질 자격조차 없다. 그건 네가 들어야 하는 말 아니야? 제로 쓰리:자신보다 강한 자에겐 대들지도 못하고, 그저 약한 자만 괴롭히는 주제에 3위라고 강한 척이라니. 하하하하! 제로 쓰리:네 소중한 친구도 지금의 널 보면 한심하다고 평할 것 같다만? 제로 쓰리:그 눈의 상처야말로 네 녀석이 누구보다 약해빠졌다는 증거다. 디스트로이어. 제로 쓰리:지옥에 떨어진 후에 그 친구의 원망소리나 실컷 들어봐. 왜 강한데 나를 지키지 못했냐는 원망의 목소리를 말이야.
안타깝지만 철준은 내심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완전체가 된 제로원은 당연히 유니온처럼 모든 능력을 사용할 수 있고, 당연히 그 중에는 생각을 읽거나 기억을 읽는 것도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그걸 딥러닝으로 제로 쓰리는 학습하는거고요. 덧붙여서 전판의 제로 세븐이 조롱한 은우에 대한 이야기도 은우는 내심 그렇게 속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7 ㅋㅋㅋㅋㅋㅋㅋㅋ뱜은 산책 조아행. (쉭쉭!) 정답! >:3 서휘는 어느 정도 여유롭고 오만하고 그런 사람이라 "그래! 그래도 내게 돌아오지, 아무렴." 하고 질투 티가 은근히 나는데도 혜우가 나쁜 아이가 아니니 안심하고 있는데 한결이는 혜우가 좋고 나쁨을 떠나서 '멀어지는 동안 내 실수를 되새기고 이별을 고하면 어쩌지'의 불안이 좀 커서 질투한다... 본인 업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