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º 훈련 - 훈련 스레에서 하루에 한번.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한줄로 짧게써도 됩니다!
º 의뢰 - 주 2회 의뢰 목록에서 의뢰를 선택해 할 수 있습니다. 간이 의뢰로서 의뢰 결과는 로그로 보고됩니다. - 성공적으로 완수시 마력이 상승하거나 아이템을 얻거나하는 랜덤 효과가 발동합니다. 성적이나 평판등의 영향도 있습니다.
º 간이 일상 - 선관을 짜듯이 간이 일상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일상의 내용을 정해서 레스주간의 상의로 마무리 짓습니다. - NMPC에게 용거만 전달할때, 캐릭터간 상의가 필요할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 자세한 설명은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9486/407 << 참조
많이.. 비틀렸네. 자그마한 노움도, 머나먼 기억 속의 자그마한 아이들도 아닌. 인간인 나보다도 몇 배는 거대한 비틀린 모습. 뒤틀린 나무의 형상을 한 그것을 평범한 요정이라고 생각하는 건 어려울 것이나- 나는 그럼에도 저 아이를 요정이라 해두기로 하였다. 무언가가 요정을 삼키고 죄업을 쌓은 것이 아니라면 형상만으로 판단하기에는, 나부터도 평범한 요정이 아닌걸?
"대화는 통하려나. 안녕?"
어디가 얼굴일까? 고개를 들며 인사를 해보았다. 그렇다고 방심하려는 건 아니고, 돌핀을 불러보려 하였다.
가능한가 싶었는데 역시 문제가 생기는구나. 돌핀은 모습을 숨기고, 저 요정, 일단은 요정이라 취급하기로 한 것은 대화하나 없이 곧장 나에게 달려왔다. 물속을 달려온다는 것이 다소 독특한데- 아직 바닥이 아니라는 점을 이용하여 몸을 더 깊은 곳으로 침잠시켰다. 오염이 피부를 파고드는 것을 느꼈지만 일단 대피 우선. 그 후에 위를 향해 상승하려고 했다.
"...흐음."
요정.. 일단 요정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저 '안'에 요정이 들어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러니 어느 정도 확인 과정이 필요하다고는 생각하지만- 아무래도 여긴 저 아이의 영역인 모양이라, 물에 대한 조작권이 사라졌다. 그래도 숨은 쉴 수 있고, 움직일 수 있어서 다행인가?
카셀라, 좀 빌릴게.
그렇게 중얼거리면서 생소하긴 하지만 얼음을 다뤄보려고 하였다. 숙련되지 않았고, 오염된 물 속이지만, 살얼음 정도로 방해하는 건 가능하지 않으려나?
。☆✼★━━━━━━━━━━━━★✼☆。 【록시아】 🖝 가주 훈련 가주로서 배워야할 중요한 일이나 카르마에 내려오는 비전들을 레이나스에게 전수받게 된다.
º 행동방침 : 어릴땐 잘 하지 못했던 일들을 같이 해본다! 록시아가 레이나스에게 요리를 대접한다던가. 좀 더 부모 자식간의 연을 돈독히 한다? 어릴땐 사이가 멀었으니까.
🖝 산행 에리, 유미르와 함께 고된 산행을 나서기로 했다. 목표는 사제의 전투법과 신성력의 극대화
º 행동방침 : 에리의 이상형을 물어본다. 괜찮은 사람이 있으면 소개해줄려고. 。☆✼★━━━━━━━━━━━━★✼☆。
[권능 선택]
신성 서클 α 안력(神聖) 마안(魔眼) 마성 서클 β 신마 코어 고독의 별 카르마의 사제 죄악의 신전
[스킬 선택]
결계 조작 신성 무장 Sin 조곡 Sin 바인딩 앱소드 Sin 퍼니시먼트 Reverse B 보이드 디스토션 마신저
[권능 생성] 새로 가지고 싶은 권능에 대해 적기 (3개) 1) 공간 장악 계열에 플러스 되는 권능 - 죄악의 신전 같이 공간을 자신의 영향력 아래에 두었을때 효과가 생기는 권능 2) Sin 계열 스킬에 플러스 되는 권능 3) 카르마 계열 권능 - 비전 기술 하나 정도는 레이나스가 더 알려주지 않을까 8ㅁ8
[스킬 생성] 새로 가지고 싶은 스킬에 대해 적기 (3개) 1) Sin 계열 스킬 - 스킬 이름은 Sin : 피날레 라고 지어놨다! Sin 계열의 최종 스킬이라 보면 될 것 같네 :3 2) 공간 장악 계열 스킬 - 보이드 디스토션이 단발성이라면 비슷한 컨셉인데 지속형이고 공격 완전 무효화가 아니라 데미지 감소 영역이 생기는 것 같은 느낌? 3) 디버프 계열 스킬 - 상대방 회피 감소라던가
[세력별 행동] 자신의 세력에 맞게 대략적으로 1년 사이에 할 행동을 적기. (좀 애매하면 안 적어도 상관은 없음) 이 행동으로서 어떤 효과를 얻고 싶은지 써주면 더 좋음. (3개까지 쓸 수 있음!) 1) 카르마 가주로써 입지를 다지고 기존에 힘이 약했던 가주의 힘 강화 : 전쟁으로 인해 각 세력이 약해진 틈을 타 록시아의 실권 잡기! 2) 다른 가문들과 협력 강화 : 레오넬 이외에도 다른 대가문들과도 협력하여 아라크네드에 대한 정보 수집. 3) 전투 사제를 좀 더 양성 : 기존에 전투 사제가 부족하여 전투력이 부족했던 것을 만회하기 위함.
[개인 행동] 캐릭터가 1년 사이에 할 행동들. 다른 NMPC에게 가르침을 구하거나 이것저것. 이 행동으로서 어떤 효과를 얻고 싶은지 써주면 더 좋음. (5개까지 적을 수 있어요!) 1) 재능이 있는 아이들을 찾아서 후원하고 차후에 개인적인 특수부대처럼 굴리기 위해 양성. : 이건 그냥 해보는 것 ... 2) 아르돈에게 마성에 대해 좀 더 심도있게 배우기 : 마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함! 3) 레이나스에게 마성 관련 스킬들을 더 배우기 : 마성 스킬들의 위력 증가 4) 에리와 함께 육체 단련 : 전투하면서 체력이 좀 부족했던걸 느꼈기 때문! 기왕이면 무기술도 하나 배워두면 좋을 것 같고 :3 5) 자신의 몸 속에 잠재된 금기에 대해 파악하기 : 최후의 수단으로 금기를 사용할 수도 있음을 염두에 두기 위함.
[캐릭터의 성장방향] 좀 더 솔로잉에 특화된 방향으로 가고 싶다. 록시아는 자기 자신을 가장 믿는다! 가 컨셉이니까 말이야. 물론 전투 상황에 따라서 그게 안될수도 있지만 ... 지금은 뭔가 중구난방처럼 보이긴 하지만 조금 작아도 좋으니 육각형 컨셉이면 좋겠당 :3
역시 위로 올라가는 걸 두고보진 않는구나? 하지만, 더 깊은 곳으로는 갈 수 있는 모양이다. 요정이 자신을 향해 손, 아마 손을 뻗을 때부터 위험을 느꼈다. 마력은 응축되었고, 나는 그것이 파괴력을 발휘하기 직전 더 깊은 곳으로 몸을 움직였다. 물의 구속력은 순간 주변을 살짝이라도 얼려 영향력을 줄이려 하였다. 그리고, 나는, 더 깊은 곳으로, 깊은 곳으로.
-인간에게는 일반적인 것 아닐까? 이런거.
그런 생각이 든 이유는 무엇일까? 지금 꽤 위기인데. 직접적인 전투력이 대단하지는 않고, 대부분 주변을 보조하는데에 역량을 지녔고. 특기인 요정의 권리는 상대에게 눌렸다. 오염이 극심해서 이려나? 아니면 내가 격이 낮은 거려나.
그런데도 여유로운 모양인지 이런 생각이 들었다.
평범한 인간은 물 속에서 숨을 쉴 수 없다. 물 속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다. 부력이란 것은 물체를 띄우지만, 수압이라는 것은 바닥으로 밀어버린다. 여태껏 나는 그것에서 썩 자유로웠다. 그야, 요정이니까.
".."
지금 요정의 힘을 끌어내면 어떻게 되려나. 일단은.. 좀 더 회피에 집중하면서 생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