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홀리 드래곤의 사도 +5 : 공격 최소, 최대 +160. 아군 대상 스킬에 보정 | [패시브] 「크로스 임팩트 +2」 - 공격 최소, 최대값 +140, 체력 +200 | [공격계] [쿨 1턴] 「사도의 축복 +3」 - 대상의 최종값 +200, 체력 +400 | [보조계] [쿨 3턴] 성스러운 마력 +2 : 공격 최대값 +100, 신성 성장에 보정 | [패시브] 파워 스폿 +5 : 아군이 있을 때 자신의 공격 최소, 최대 +100 | [패시브]
【우성】 - 최대체력 +1500 - 마력랭크 +3450
혼화 +5 -> 진혼화 : 공격 최대값 +100, 스킬 변화 보정 | [패시브] 「암월창·암 +5」 -> 「진혼암월」 - 공격 최대값 +150, 최종값 +100 | [보조계] [4턴] [회피 대체]
백령 (眞) +3 : 영혼 관련 보정, 발동시 체력 +500 | [복합형] [쿨 3턴] 백화안 (眞) +3 : 본질을 간파한다, 공격 최대값 +140 | [패시브] 진룡군림보 +2 : 지역 이동에 걸리는 시간 단축, 마킹한 3명에게 원하는 순간 이동 가능. | [복합형] 무혼 진룡파창 +3 : 공격 최소값 +140, 회피 최소값 +20, 스킬 변화 보정 | [패시브] 창의 공명 +4 - 창, 장류 무기 사용시 공격 최소값 +170, 회피 최소값 +20 | [조건부 패시브] 환영척(幻影刺) +2 - 회피 최소값 + 70, 공격 최대값 +150 | [공격계] [쿨 2턴] 혼비이환 (混翡移幻) +1 - 공격 최종값 +180 | [공격계] [방어 무시] 「진룡파창 3초 (無) +3」 - 적 전체에게 공격 최소, 최대값 +120 | [공격계] [방어 무시] [쿨 3턴] 「공혼유화 +3」- 고정 400 데미지, 50% 데미지 경감. 방어턴에 사용시 70% 경감. | [보조계] [쿨 3턴] 안개몽상 +3 (霧中夢想) : 두번의 공격/스킬 사용, 방어턴에 사용시 1회 행동, 체력 10% 소모 | [발동형] [쿨 3턴] 기본 (基本) +4 : 공격 최소값 +100, 최대값 +160 | [패시브]
【룡성】 - 최대체력 +1000 - 마력랭크 +4000
「진룡 무련검 8초」 - 공격 최종값 +400 | [공격계] [방어 무시] [쿨 5턴]
진룡 +3 : 공격 최소, 최대값 +220, 용 관련 보정 | [패시브] 진룡 무련검 오의 +3 : 고정 600 데미지, 지속턴간 스킬 최종값 +80 | [발동계] [3턴] [쿨 5턴] 진룡 무련검 · 종 +5 : 공격 최소, 최대값 +160, 무련검 숙련도 보정 | [패시브] 용의 육체 +5 : 열기와 냉기에 내성, 일부 상태이상 내성. 공격 최대값 +200 | [패시브] 「진룡출두 · 심 +3」 - 공격 최소값 +190, 최대값 +120 | [공격계] [회피 무시] [쿨 1턴] 「무장 +5」 - 데미지 250 경감, 공격 최종값 +150 | [보조계] [4턴] 「진룡 파쇄 +2」 - 공격 최대값 +300 | [공격계] [쿨 1턴] 「진룡 연마검 +2」 - 공격 최종값 +200 | [공격계] [회피 대체] [쿨 3턴] 「진룡은화 +5」 - 자신의 체력 +300 | [보조계] [쿨 2턴] 「진룡 무련비파 +1」 - 최대 4명에게 공격 최종값 +350 | [공격계] [쿨 5턴] 「진룡 무련검 7초 +2」 - 적 전체에게 공격 최종값 +300 | [공격계] [쿨 5턴] 「진룡 십무 +2」 - 고정 500의 데미지 x2 | [공격계]
【천】 - 최대체력 +2000 - 마력랭크 +3000
『혈화선』 - 공격 최소, 최대값 +80 『남운의 청요』 - 스킬 최종값 +80, 행동에 보정.
『창천검』 - 공격 최종값 +100
천외천 +3 : 공격 최소, 최대값 +150, 회피 최소값 +20, 권능/스킬의 숙련도 보정 | [패시브] 혈천선술 +3 : 공격 최소, 최대값 +160 | [패시브] 수읽기 +5 : 회피 최종값 +60, 자신에게 큰 보정, 상대에게 큰 역보정 | [발동계] [쿨 3턴] 단 (斷) +4 : 공격 최종값 +400, 공격의 대상으로 지정한걸 벤다. | [발동계] [쿨 5턴] 「금강 +5」 - 300 데미지 경감, 자신의 회피 최종값 -20, 방어턴 사용시 경감 70% | [보조계] [4턴] [쿨 1턴] 「폭혈선 +3」 - 공격 최소값 + 140, 다음턴 500의 데미지 | [공격계] [쿨 2턴] 「진법석 +5」 - 공격 최소값 +100, 적 공격 최종값 -120 | [공격계] [쿨 1턴]
【윌리엄】 - 최대체력 +1000 - 마력랭크 +2000
검의 기본 +9 : 검류 무기 사용시 회피 최소값 +10, 공격 최소, 최대값 +130 | [조건부 패시브] 크로이츠 검법 +8 : 검류 무기 사용시 공격 최소, 최대값 +110 | [조건부 패시브] 신의 가호 +2 : 회피 최소값 +10, 공격 최대값 +150 | [패시브] 관등성명 +3 : 전투시 이름을 밝혔을때 공격 최소, 최대값 +60, 적이 대답하지 않으면 추가로 +40 | [발동계] 「(神) 기본 양손베기 +7」 - 공격 최대값 +300 | [공격계] 「일점돌파 +6」 - 공격 최종값 +120, 공격 최소값 +90 | [공격계] [방어무시] [쿨 2턴] 「기도 +5」 - 체력 +300, 다음 턴 공격 최소값 +100 | [보조계] [쿨 1턴] 「(神) 태산가르기 +3」 - 공격 최소, 최대값 +200, 지속턴간 공격 최종값 +130 | [복합계] [5턴] [쿨 3턴]
【렌지아】 - 최대체력 +700 - 마력랭크 +3500
『랜드렐라』 - 땅속성 친화도 UP, 공격 최대값 +80
「워터 샷 +5」 –> 「메가 워터」 – 공격 최종값 +130 | [공격계] [방어무시] 수성 친화 +5 -> 물의 아이 : 수속성 스킬 성장에 보정, 공격 최소, 최대값 +120 | [패시브]
인간 : 마법 숙련도에 극소 보정 | [패시브]
흐린 하늘 +5 : 비가 올때 회피 최소값 +10, 공격 최대값 +80 | [조건부 패시브] 요정의 분노 +5 : 공격 최소, 최대값 80 | [패시브] 물의 보호 +5 : 확정 70% 반감, 방어턴에 사용불가 | [발동계] [쿨 2턴] 촉촉한 피부 +5 : 물 속에 있을 때 매턴 체력 +100 | [조건부 패시브] 「레이니즈 샷 +5」 - 적 전체에게 공격 최종값 +120 | [공격계] [쿨 3턴] 「인 더 페어리 +2」 – 공격 최소, 최대값 +180. 매턴 체력 +200. 데미지 20% 반감 | [보조계] [3턴] [쿨 1턴] 「요정의 연회 +5」 – 아군 회피 최종값 +50, 공격 최종값 +500. 적 전체 최종값 -300 | [보조계] [쿨 5턴] 「모비딕 +5」 – 공격 최소, 최대값 +150, 타고 이동 가능 | [공격계] [쿨 3턴] 「헬즈 스파클 +3」 – 공격 최대값 +150, 적의 장비에 데미지 | [공격계] [방어무시] [쿨 4턴] 「물고양이 +2」 – 발동시 공격 최대값 +80, 지속턴 아군 최대값 +100 | [복합계] [2턴] [쿨 2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