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9338> [퓨전 판타지] 월아환무 ~Ruin Moon~ - 12 :: 1001

운명을 믿는가

2024-07-08 20:13:46 - 2024-07-11 14:37:00

0 운명을 믿는가 (yEMnhENz6E)

2024-07-08 (모두 수고..) 20:13:46

-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위키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9B%94%EC%95%84%ED%99%98%EB%AC%B4%20~Ruin%20Moon~
문의용 웹박수 : https://forms.gle/bvZcBYAgVe1UPUsA9
시트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7700/recent
선관 및 임시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7686/recent
훈련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7901/recent
마력 랭크 : https://zrr.kr/0jA3

전 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49275/recent

696 제나주 (BOf67WV96g)

2024-07-10 (水) 17:05:08

이번 이벤트에서 살아남으면.. 진짜로 가능하지 않을까용.. 팍 마력 오르기

697 의뢰 정산 (mS7gNsPKtU)

2024-07-10 (水) 17:06:31

✪ 물거미 ✪
우연히 밖에 나가있던 당신에게 뜻밖의 접촉이....

- 최대 체력 +500
- 마력랭크 +500

  Get『푸른 구슬』

  Evol「페어리 모드 +5」 -> 「인 더 페어리」 – 공격 최소, 최대값 +150. 매턴 체력 +200. 데미지 20% 반감 | [보조계] [3턴] [쿨 1턴]

  New계약 - 카셀라 : 카셀라와의 계약으로 쌍방향 소환이 가능하다 | [패시브]
  New물거미의 친구 : 공격 최대값 +50, 얼음속성 친화도 상승 | [패시브]
  New「거미집」 – 반감률을 60%로 바꾸고 회피를 삭제하고 다른 보조계 스킬 사용 | [보조계] [쿨 3턴]

  Lv up요술 +5 : 공격 최소, 최대값 +80. 요술 성장 보정 | [패시브]
  Lv up물의 보호 +3 : 확정 60% 반감, 방어턴에 사용불가 | [발동계] [쿨 2턴]
  Lv up촉촉한 피부 +3 : 물 속에 있을 때 매턴 체력 +60 | [조건부 패시브]
  Lv up「모비딕 +3」 – 공격 최소, 최대값 +100, 타고 이동 가능 | [공격계] [쿨 3턴]

698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11:24

렌, 잘만 하면 이벤트 전에 제급 찍는 게 될 지도 모르겠고요..?
카셀라 얼음타입(?)이었군요.

699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11:55

얼음타입 거미!

700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13:09

아슬아슬하게 제급이 안될지도 :3 훈련에서 마력랭크 더 주는거 아니면 ...

701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14:00

사실 제급 진행을 해야하는데.

저는 이번주에 더 안 할거에요 하하하.

왜냐면 힘들어요.... 으으 아무래도 이 인원으로 개인 의뢰는 진짜 가끔만 해야겠어요.
제가 나약해서 그렇습니다..

702 제나주 (BOf67WV96g)

2024-07-10 (水) 17:15:55

>>701 캡밀레... 캡밀레....
쉬엄쉬엄 하세요.. 무리 하지 마시구.. 저흰 간이의뢰도 충분히 조아요..! (뽀담뽀담뽀담

703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16:03

>>700 지금이 19362 쯤일테니까, 흐느느..

>>701 이건 어쩔 수 없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캡틴.

704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17:09

힘들면 쉬엄쉬엄하자! 항상 고생하는걸 :3

705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18:14

진짜 정통파 육성 스레들은 어떻게 하는건지 신기해용. 캡틴을 통에 넣고 갈아버리나?

706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19:44

정통파는 진정한 캡밀레 ...

707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20:03

좋아. 내일부터 제급까지 훈련은 안데르센만 해야겠습니다(?)

>>705 (이쯤이면 우리 어장도 제대로 된 육성스레 아닐까)

708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20:34

무섭군요.. 그들의 세계란....

>>707 에이 저희는 막 스텟? 그런것도 없는걸요.

709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21:18

>>708 아 확실히...
다이스도 직접 굴리고 마력으로 통일하기도 하니 많이 간소화되었군요.

대신 스킬이랑 권능의 수가 펑! 터지고 있습니다만.

710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21:52

>>709 하지만 그래도 먼가 직관적으로 강해지고 있다는게 보여야 좋아서
그 부분은 어찌 할 방도가 없다에요

711 제나주 (BOf67WV96g)

2024-07-10 (水) 17:22:47

스킬이랑 권능 설명 읽는게 좋은 사람 <<

712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25:01

스킬이랑 권능 설명 읽는게 좋은 사람 22

부캐 내려고했는데 좀 고민을 해봐야 ..

713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25:09

>>711 저도 이런 사람이긴 합니다.
권능이나 스킬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는 점도 무척이나 매력적이고요. (그래서 점차 안데르센 파일이 길어지고 있다)

으음, 그래도 너무 많다 싶으시면 권능이나 스킬 진화시키실 때 통합 후 진화시키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714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26:51

>>713 사실 저는 위키에 추가할때 스킬이 한줄을 벗어나는게 싫어서 최대한 줄여서 쓰고 있어요.
그래서 융합하다보면 스킬 효과가 길어지니 좀 각을 보고 있는데.

그래서 쓰고 싶은 효과가 있어도 텍스트가 길어져서 참고 있는데.
아마 조만간 그냥 줄 벗어나게 쓰게 될거 같네용..

715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28:54

>>714 아 확실히..2줄이 되면 두께가 확 늘어나니까요...(이해)

아.. 이게 게임이 오래 서비스되면 점차 효과가 비문학이 되어간다는 그것인가...(?)

716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29:32

>>715 제가 롤은 잘 모르지만 그 짤은 알아요.
뭐더라 그.. 창을 던진다! 이런 스킬이 초기 스킬이고. 지금건 뭐 5줄 넘어가고 그런다던거!

717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30:45

나는 긴게 더 조은데!

718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31:16

설명이 길어지는건 상관없지만. 스킬 효과가 길어지면 보기 안 이쁘잖아요!
저는 한줄에 쏙 들어가는게 좋아요! (결벽

719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32:48

>>716 요즘 대략 10줄 쯤 되는 스킬 설명이 있다죠...

>>717 사실 길고 유니크한 효과도 좋긴 합니다..

>>718 어쩔 수 없군요. 1줄이 넘어가려고 하면 (후략) 해두고 설명쪽에 이어적읍시다(?)

720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33:49

>>718 (뽀다담) 캡틴이 그렇다면야!

721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34:17

지금 스킬이 접혀있잖아요? 그래서 그냥 스킬 효과를 접는 안쪽에 넣을까도 고민하고 있는데
그러면 또 보기가 불편하니 말이죵.

>>720 하지만 스킬의 다양성을 위해 곧 파기될 고집입니다..

722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36:45

>>721 호에엥 ...

723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37:03

>>722 (스담스담

724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38:08

>>723 디자인을 좀 고민해보까 :3

725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38:52

>>724 디자인~?

726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40:21

>>725 윅기윅기 다룰줄 아니까 말이지 :3 ... html이랑 섞으면 좀 더 다듬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727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40:51

>>726 호에엥?!

728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42:03

>>726 호에에에에!!!

729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42:36

어째서 그런 반응이지 ...

730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42:56

>>729 대단해서 그렇습니다!

731 룡성주 (twmFT90u2.)

2024-07-10 (水) 17:43:10

폰 물에 빠뜨렸습니다 다다. 지금 이상해서 고 치고 올게요요요

732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43:22

먼가 디자인을 할 수 있는건가 해서용.

나무위키 문법들 좀 썼을때는 되는게 있고 안 되는게 있고 그래서 빡쳐서 집어쳤거든용 호호.

733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43:35

엑 룡성주 큰일이잖아요. 천천히 오세용!

734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43:55

YoYoYo 다녀오세Yo RYong성주

735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44:52

모니위키 기반중에선 안되는거 좀 많아서 대부분 html 문법 적용해야하는데 ... 근데 생각해보니 표 수준 정도가 한계겠다 가독성 생각하면 :3

736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45:13

>>731 얼마나 이상한지 바로 보이는군요. 다녀오십시오!

737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46:25

아 표라면 두줄을 하나로 합친다거나 하는게 좋을지도.
그 정도는 스레디키도 되는걸로 아는뎅.

738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46:39

그러고보니까 음.. 사실 안데르센이 순서상 서브이긴 합니다만
다음에 의뢰를 하게 되었을 때, 가능하다면 렌보다는 안데르센 쪽으로 하고 싶습니다.

시트를 내고 보니 상상 이상으로 마음에 들게 구조가 짜여져 있어서 그렇고, 평범하고 유약했던 인간이 나아간다는 스토리를 좋아해서 그렇습니다..

739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49:34

다음 의뢰는 간이의뢰라 갠차나용.

740 안데르렌주 (KIiBVTlTZk)

2024-07-10 (水) 17:52:04

>>739 감사합니다.

이제 천천히 메인을 렌에게서 안데르센으로 옮기면..(렌 : ? (참방참방 채찍))

741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7:52:11

내가 시간만 있으면 뚝딱뚝딱 짤텐데 ... 아니면 캡틴전용으로 쿨타임 지속시간 계산용 시트 만들어주까 :3

742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7:59:02

제 전용이용? 저는 계산하기 시러용!

743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8:02:19

캡틴이 계산한다기보단 버프들 지속시간이 각각 다른데다 파티 적용도 있으니까 캡틴이 턴넘김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지속시간 줄어들고 쿨타임도 줄어드는거랄까 ...

744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8:11:45

흠.. 그걸 제가 스프레드 시트 띄어놓고 적용하고 다시 이벤트 레스 나올때 공지하고 그러는거면 그냥 귀찮아서 안 할거 같아용
버프는 각자 챙기고 그게 귀찮으면 저번에 룡성주처럼 그냥 적용 안해두 그만이구용.

745 록시아주 (dB8nJNKpTM)

2024-07-10 (水) 18:13:19

그럼 개인용으로 만들어놔야게따! >:3

746 ◆r8JcspLaSs (mS7gNsPKtU)

2024-07-10 (水) 18:14:47

너무하다고 생각할수도 이찌만..
이벤트 하나 할때마다 창 대여섯개씩 띄워놓고 있는데 사소한거 하나라도 추가되는게 넘나 타격이 커용..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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