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리버티가 기어이 연구소 하나를 부쉈다더라. K의 지나가는 말을 듣고도 혜성의 표정에 큰 변환점이 없었다. 묵묵하다못해, 무관심하게 느껴질 만큼 감정이 드러나지 않는 건조한 얼굴을 한 채 천천히 담배를 태워내며 혜성은 홀로그램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었다.
세상 걱정없이 뒷골목의 바닥을 뒹굴어대며 평온한 한때를 보내는 제 손으로 먹이를 챙겨주고 있는 고양이들의 움직임이 제 탐지 능력에 걸린다.
"관심이 없다못해 귀찮아 죽겠다는 표정이다? 이런 일 생겼는데 너희 저지먼트에서는 뭐 내려온 거 없냐?" "...내가 직접적으로 연관된 일이 아니니까요. 이 일로 3학구까지 영향을 받아 시끄러워지면 귀찮아질것 같은데 하는 생각은 하고 있어요." "그거 캡틴으로서 하는 말이야, 아니면 저지먼트로서 하는 말이냐?"
새봄의 목소리에 정인은 잠시 말이 없었다가, 핸드폰을 꺼내 새봄의 커리큘럼 일정표 파일을 열었다. 당연하게도 내일의 커리큘럼은 예정되어 있다.
"나와도 되는 게 아니라 나와야 합니다. 내일도 훈련 일정이 있으니까요."
그렇게만 답변하는 정인의 머릿속에 문득 연구소에 막 도착했던 새봄의 얼굴이 스쳐갔다. 평소와 똑같은 톤을 띈 멘트. 그에 반해 영 그렇지 못했던 얼굴. 하지만 여전히 울었던 이유는 모르겠고, 사실 궁금하지도 않았던지라 생각은 거기에서 그쳤다. 커리큘럼을 망쳤다면 임시 담당으로서 한마디 쯤 얹었겠으나 딱히 그런 것도 아니니까.
situplay>1597047152>335 철현주 반응 감사해요오오오오 ///////////////// 두 사람이 만나는 시간대를 고려하면 노을 같은 거 없는 한밤중이겠지만 가을 풍경 한번 넣어보고 싶었어요!!! 관종 모드 발동해서 오전에 올렸으면서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어서 이 시간에야 답을 드리네요...ㅠㅠㅠㅠㅠㅠ (면목없음)(쥐구멍)
situplay>1597047152>440 situplay>1597047152>444 situplay>1597047152>530 캡 어... @ㅁ@ 많이 뒷북이긴 한데;;;; 설마 삭제된 연구소 현장에 부장님 단독으로 가셨나요?? 저랬다가 위험해지거나 쓰러지면 어쩐대요???(호달달) 리버티의 파란머리면 플레어 고종사촌 같은데 그 사람이 안티스킬한테 체포되는 걸 막으러 간 걸까요?
situplay>1597047152>445 영희주 에고고 현생 쓰나미 맞으셨군요...898ㅁ98898 잘 헤쳐나가실 수 있길 바라고 무리하지 마시길요!!! 쥐는 (밖으로든 저승으로든) 무사히 추방하셨나 모르겠네요@ㅁ@;;;;;;;
situplay>1597047152>611 혜성주 몸이 많이 안 좋으신 거 같은데 휴일에도 출근하셔서 더 지치시는 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ㅠㅠ 약 챙겨드신 뒤에 푹 주무세요 잘 자고 잘 먹어야 컨디션이 나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