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그런 게 허락..되나요..?" 허락되지 않지 않나요? 라는 의문을 담은 듯한 표정으로 서연을 빤히 쳐다보다가 너무 그런 것이라는 걸 깨달았는지 고개를 돌리고는 식사를 하려 합니다. 이후에 얹히거나.. 구토하거나 그러진 않겠지만.. 기묘한 불편함이 마음 한구석에 있고 말 겁니다..
"소식...인가요?" 나름 많이 먹은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라고 중얼거립니다. 그리고는 이미 결제를 했다는 것에 그..그럼 이거라도 좀 받아가셔야... 라는 말을 하면서 지갑을 허둥지둥 꺼내려 하긴 하지만. 거절한다면.. 혹은 그것을 멈추기 위해 꺼내진 보고서와 같은 일들을 꺼낸다면 멈칫하고 맙니다.
"저는... 정말 그런 일이 없었다고 생각하는걸요.." 정말로. 수경에게는 아무런 일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 뉘앙스로 말을 하긴 했지만. 멈칫하는 것이. 어떤 가능성을 생각한 것이었을까...? 급격하게 얹힐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사이코메트리를 써도... 저는.. 전..괜찮기는 한데요..." 망설이는 듯 하다가. 웅얼거리듯이 말을 합니다. 그러다가도 서연을 바라보는 것이. 스스로는 문제될 것이 없지만 혹은. 방어적인 무언가에 서연이 해를 입으면? 같은 것을 두려워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허락이라니? 싫은 건 안 먹는 게 당연하지 않나? 누가 억지로 먹이지 않고서야;;;; 그래서 쎄했다.
" 너 그럼 급식도 다 먹어?? "
나도 그렇긴 하다만. 자신이 배고프기 싫어 다 먹는 것과는 전혀 다른 상황인 것 같았다. 동시에 리라의 보고서가 더 사실에 가까우리라는 예감이 들었다.
" 응응. 니가 거짓말한다는 게 아니야. "
" 근데 서로 얘기하는 게 정반대니까 그건 누군가는 잘못 알고 있다는 의미니까 어디서 어쩌다 착오가 생겼는지 확인해 보고 싶다는 거야. "
모순되는 진술이 당사자 양쪽에게는 모두 진실이다. 그렇다는 건 둘 중 한쪽이 환각을 봤거나, 기억을 조작당했거나. 둘 다 그럴 가능성도 0은 아닐 테지만 일단 서연은 그렇게 판단했다. 하여 서연은 괜찮다는 답을 듣자마자 수경의 손을 감싸쥐었다. 기다랗고 마르고 어쩐지 차게 느껴지는, 그래서 이 애가 괜찮나 불안감이 드는, 그런 손이었다.
" 그럼 쓸게. "
목표는 단 하나, 리라가 보고서에 작성한 사건이 일어났던 그날. 누가 수경이에게 접근해서 무슨 조치를 했는가?
>>632 그치요? 전에도 한번 mbti를 받아보았을 때, 아 이건 완전 금이다... 했어요. uu
>>618 (티미가 고봉밥이다) (배부름) 아 1번을 보고 생각난 건데. 누가 태오의 작품을 두고, 작품을 제대로 이해도 하지 못한 채 비평을 한다면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해요. 그리고 서사에 얽힌 인물들의 티미라, 되게 흥미로울까요. >>양들의 침묵<<, >>시계태엽 오렌지<< 👀 가만 보면 태오주 엄청난 영화광인 거 같아요.
주기능이 직관(Ni)이기 때문에 영감에 의한 지배를 많이 받음. 다만, '영감'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음. 현실 감각을 키우고 현재를 즐기려는 노력 필요. 다른 사람들에게 공감을 잘 표현하고 대인 관계의 갈등을 가급적 피하고자 하는 경향이 있음. 한 곳에만 몰두하고 목적을 가질 경우 '주변 조건에 따라서' 난관에 부딪히는 경우 많음. 단순작업은 이들의 통찰력을 말 그대로 "질식하게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비능률적으로 바뀜.
-자신의 비전과 남의 비전을 현실에 비춰 검토할 필요가 있음. -현재 상황에서 무언가를 완수할 때, 여유를 갖고 보다 개방적인 자세를 가질 필요 있음. -현실을 있는 그대로 수용하고 현재를 즐기고자 하는 노력 매우 필요. -감각 기능을 개발하지 않으면, 영감 속에 갇혀 현실과 유리된 상황을 맞게 될 유려 많음.
@혜우주 @성운주
대개 헌신적이지만, 육체적인 접근(=스킨쉽)에는 적극적으로 응하지 않음. 먼저 혜우가 나설 때는, 그 분위기에 매료되었고 나는 지금 스킨쉽 하고 싶다는 뜻이니까 성운이는 그것을 잘 받아갈 필요가 있음. 정신건강에 해로울 만큼 끊임 없는 갈등을 반복하기 때문에 주변에서 환기 시켜줄 필요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