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스코프 너머로 전장의 참혹함이 전해진다. 피 섞인 기침과 함께 쓰러지는 성운부터 시작해 뼈가 부러져 구르는 다른 인간들의 고통 어린 표정이 잡힌다. 다만 동요해서는 안 된다. 이 장소에 자신이 있음을 들켜서도 안 됐다. 태오는 눌렸던 몸을 다시금 가눴다. 들리는 목소리는 전부 흘려버리고, 뇌리를 타고 들어오는 소리에 집중했다. 강해야만 한다며 호소하는 속내에 태오의 눈이 가늘어진다.
그 애라. 누굴까. 더 집중해보던 태오는 천천히 심호흡을 하더니 주머니를 뒤적거렸다. 리라가 준 탄환은 관통하는 고통만 느껴지는 비살상이라 했지. 다만 리라가 준 색과 달리 유달리 선득한 탄환 하나가 있었다. 태오는 속으로 생각했다. 부디 이것만은 쓰지 않길 바란다고. 그리고 다시금 집중하더니, 무전을 통해 입술을 달싹였다.
"여기는 이시미. 같이 맞기 싫으면…… 표적에게 가까이 붙지 말고… 떨어져요. 1차 목표는…… 네에, 다리랍니다……."
그리고 태오는 망설임없이 방아쇠를 당기고, 바로 총을 챙겨 옥상에서 빠져나가고자 했다. 상대는 퍼스트클래스, 어디에서 날아왔는지 알아챌 수도 있으니 다른 포인트로 옮겨야 한다.
"...아니에요." 혜우도 같이 데려오는 것이 가능했다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머뭇거림의 대가를 치르지 않았습니다. 다른 이들 덕분이었지요?
"윽..!" 큰 중력으로 내리찍히는 듯한 기분이 아니라 실제로 그렇습니다.
"경험이 일천하긴 하지만요... 이 저지먼트는 선택지를 파괴하는 걸 잘하시더라고요..." 갑자기 선택지를 몇개 없는 걸 내미시니까 당신께서 미친짓이라고 하는 짓을 하고 마는 거죠... 일반적으로 샹그릴라 사건에서 맞서는 짓이라던가.. 여름의 일이라던가요...라는 웅얼거림을 중얼거립니다. 혜우와 세은을 보호하려는 것처럼 앞으로 나서려 애썼을까요?
>>0 랑은 디스트로이어가 도착하자마자 감옥 쪽으로 향하는 철현을 따라갔다. 그 장소에 있으면 위험할 것이라는 느낌도 있긴 했지만 모두 그 장소에서 일시에 벗어나는 건 불가능했기에 일단 자신이라도 움직여야 했다.
그 결과는... 무전을 통해 들리는 바깥 상황은 상당히 처참한 듯 했다. 고통스러운 목소리가 무전을 통해 새어나오자 랑은 인상을 구겼으나, 지금 돌아간다고 해서 자신이 뭘 할 수 있을까.
"어이, 너... 그 놈 찾으러 들어온 거 맞지?"
그놈이라 함은, 학기 초에 상당히 귀찮게 굴었던 블랙 크로우의 리더일 것이다. 여기선 위크니스를 확보하는 게 전략적으로 좋은 선택이니까. 이 녀석은 머리 회전이 빠른 모양이다.
"될지는 모르겠지만 찾는 걸 도와주마. 이런 쪽으로는 써본 적 없지만..."
랑은 정신을 집중했다. 지금 승호를 찾지 못하면 바깥에서 무슨 참사가 벌어질지 모른다. 퍼스트클래스간의 사살도 반쯤 허용된 판에 만약의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 거라고 누가 믿겠는가. 그렇기에 랑은 정신을 집중해야만 했다. 찾지 못하면 위험하다, 자신이 가는 방향에 그 녀석이 없다면 위험하다.
그렇게 랑은 인위적인 위기를 만들어내려고 애를 쓰며, 철현의 말대로 철현이 가는 방향과 반대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 까마귀를 찾아보자.
전신이 유리처럼 부서지는 느낌. 뼈의 마디마다 고통스러운 울음소리가 들리면서 고통이 느껴지기 시작한다. 몸 안의 뼛조각이 삐걱거리며 움직이기도 힘들고, 숨을 쉬는 것조차 쓰라린 감각으로 이어져서 버겁다. 뼈 하나하나가 마치 칼날처럼 살아있는 듯이 찌릿찌릿 찔리기 시작한다. 이것이 인첨공의 3위..디스트로이어란 말인가..
방법이 안 보인다. 그저 억누르는 힘이 전부로 보이지만, 그 힘이 너무 막강하고 넓다. 리얼리티 계열만 아니지, 사실상 순식간에 부원들의 전투력을 아예 0으로 만들어버리는 능력. 저거를 어떻게 공략해?
" 크으.... "
한 쪽 무릎을 꿇어버리며 움직이지 않는 서한양. 하지만 그가 꿇은 땅에는 점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그렇다. 디스트로이어의 능력은 대상을 직접 지정하는 것이 아닌, 본인이 설정한 공간에 있는 '모든' 물체와 생명체들을 전부 짓누르는 것. 땅 역시 포함되어 있기 마련. 여기에 한양의 염동력은 한양이 지정한 부분의 땅을 디스트로이어의 중력과 함께 눌러주니, 그 부분의 땅이 부숴지면서 한양은 지하로 들어가려고 했겠다.
" .....! "
한양은 지하를 통해서 디스트로이어의 압박에서 탈출하고, 지하를 통해서 디스트로이어의 위치로 이동을 한 뒤, 디스트로이어가 밟은 땅의 입자들을 전부 흩어지게 만들어서 소멸을 시키려고 했겠다. 이 능력의 약점.. 본인이 있는 곳은 압박을 못 해. 그야 본인도 당하고 마니깐. 그런고로 디스트로이어와 같은 위치에 있는 한양 역시 중력에 눌리는 일은 없겠지. 한양은 디스트로이어가 밟은 땅에서 구멍을 뚫 듯이 소멸시키고, 그렇게 튀어나와서 초근접전인 상황에서 디스트로이어의 턱을 오른쪽 팔꿈치로 찍으려고 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