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506 승엽주 ..................야구팀 롯데 해체하라는 거 맞죠? 대체 어떤 팀이기에......ㅠㅠㅠㅠㅜㅠㅠㅠㅠ 앗 아앗 @ㅁ@;;; 미래의 승엽이가 과거의 꼬꼬마 승엽이한테 고민 상담을 한다!!?? 이런 전개는 예상 못 했어요!!! 가장 가능성 높은 건 안티스킬인가요!! 리라가 안티스킬이 된다면 동기나 선후임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꿈이 이루어지는 루트는 퍼클보다 더 높은 인첨공 대표이사?!!? (범죄자루트는 다메요오오오오오 ㅠㅠㅠㅠㅠㅠㅠ )
" 좋아요. 혹여나 힘든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찾아오고요. 우리 애들이 코뿔소 기질이 다분해서 그렇지.. 심성이 착해가지고 혼자서 삭히다가, 문제가 터져서야 도움을 요청하더라고요. 서연양, 아니.. 그 이후로 들어오는 후배님들부터는 안 그랬으면 해서. "
서연의 머리 위에 앉은 토실이를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말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삐뚤어지게 표현하지 말 것. 베테랑으로 보이는 서한양도 결국 사람이다. 성인군자의 마인드를 생각했으면 더욱 더 틀렸고. 오히려 역효과만 낼 뿐이었다. 한양 역시 무던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 얘 왜 이러지..? 무언가 힘드나..? ' 가 아닌 ' 이 놈 싸가지 진짜 없네? ' 라는 생각부터 하게 된다. 한양에게 삐뚤어지고 모난 표현 속에 숨겨진 고충을 느끼라는 건 너무나 큰 욕심이거든.
" 토끼 메이드요...? 음.. 아니요.. 리라양이 그런 것도 만들었구나. 근데 저는 어차피 못 키워요~ 지금 강아지를 두 마리나 키우고 있는데, 토끼까지 키우려면.. 나 피곤해서 죽어~ "
토끼 귀엽지. 그런데 키울 여건이 안 돼. 책임지지 못할 거면 그냥 포기하는 게 옳아. 그나저나 서연만 입양받은 게 아닌 것 같은데.. 1학년 중 대장토끼도 입양을 받았으려나? 갑자기 토끼를 보니깐 생각나서 말이야.
그 와중에 한양은 서연이 갑자기 얼굴을 가리고, 서서히 붉게 변한 것을 보고는 왜 그러는지 의문에 빠지기 시작했다. 애초에 본인을 적대하고 괴롭히는 사람을 어떻게 담그는지 본 이성들은 '잘생겼다.' '강해..듬직해..' 가 아닌 이성들마저 '건드리면 진짜로 죽이는 거 아니야?' '무서워..' '왜 저래..진짜로 미친놈이야..?'라는 생각을 가지게 했다. 외모와 평소에 보이는 친절한 언행이 깨끗하게 잊혀질 정도로. 본인 역시 이를 알고 있다. 그렇기에 연애감정은 절대 아니라는 것은 알고 있지. 그렇다면 왜 그러는 거지? 무언가 캥기는 게 있는 아이는 아닐 텐데. 흐음- 물어봐도 얘기는 안 해주겠지?
헛소리 일발장전 이혜성 서사야...스토리가 어떤 엔딩을 맞을지 모르겠지만 안티스킬 루트는 초기랑 다르게 완전히 폐기가 될 상태고 이대로 쭉 서사 진행하면 이중생활을 유지하며 스트레인지 내 인지도가 있으며 밖에서는 최대한 눈에 안띄는 평범한 생활을 하지 않을까 싶음 안티스킬과 자경단 둘다 하는 루트도 생각해봤는데 그랬다가는 이혜성이 여러의미로 큰일날 것 같아서(?)
...루트 이야기라면, 정하는 스레 초나 지금이나 되는대로 사는애라(컨셉상도, 굴리기도) 그냥 확률적인건데... 그냥 평범한 대학생이라거나? 아니면 좀 노는언니로 헛소문난 예체능(디예)쪽이라던가? 아니면 뭐... 안티스킬...인데, 이건 솔직히 좀 옅긴 합니다. 주변 사람이슈라던가, 차라리 7급 공무원이면 몰라요 진정하주무관
리라는 암부 가면 조직원보다는 사용되는 사람이 될 거 같은데(근데 딱히 지시를 잘 듣지도 않음) 승엽이가 거 선배님 깝깝하게 구시네<<이런대사 쳐주면 좋겠다 망상 so good
>>535 뇌터짐4배이벤트 한번에 4배라니 당신 대단해 😇 목 닦고 기다릴게...
>>536 마히다(우물우물) 처음이랑 달리 안티스킬 루트 완전 폐기된 게 좀 씁쓸하면서도 혜성이가 걸어온 길 생각하면 그럴수밖에 없을 것 같긴 해... 당장 나리한테 정치 배우는 것만 봐도 🫠 그치만 이런 혜성이도 좋아 걍 3학구 스트레인지 씹어먹고 치안유지 기깔나게 해보자 쿠베라 렛츠고.
수경의 오늘 풀 해시는 자캐가_좋은_꿈을_꾼다면_무슨_내용 지금 그녀에게는 좋은 꿈이 존재하지 않아요. 영원히 좋은 꿈으로, 심연으로 가라앉음이 그녀의 끝이겠지요?
자캐의_형제_남매_설정을_풀어보자 넷...이 가장 가깝긴 했죠. (넷이란? 네명으로 이루어진 일종의 보육원 내의 집단. 연구소 아이도루 유닛 비슷한가라고 보면 편하다..) 소형-소년소년한 웜화이트 포니테일or댕기머리 연노랑눈. 생각보다 장난기있고 밝은 편에 속하는 성격이긴 한데 한번 기분이 내리꽂히면 회복하기 힘들어하던 타입.
리라(동명이인)-보라색 머리카락.. 내려묶은 양갈래 머리. 보라색 눈. 머리카락보다 눈에 흰색이 좀 더 섞여있어서 연보라한 계열에 가까웠음. 의외로 시니컬한 타입의 성격. 약간 츤데레스러운 느낌도 있었을지도.
케이스-쿨화이트 포니테일 벽안. 넷일 당시에는 좀 자신감 없고 가라앉은 타입의 소심한 느낌의 성격이었고 지금도 그것에 가깝다. 발랄한 것은 지금이나 이전이나 가면에 가까워요.
자캐의_교복_입는_스타일은 정석이고 약간 낙낙한 편이긴 했지만 홀스터같은 것들 때문에 묘하게.. 조이는 그런 느낌이 있었을지도요. 그 옷주름이 잡히는.. 그런거라던가.
A의 오늘 풀 해시는 나중에_크면_나랑_결혼_하자_라는_말을_들었을_때의_자캐반응 누구한테서 듣느냐라던가 언제 듣느냐라는 것에 따라 다르지만 인첨공 들어오고 초기에 들었으면 정말로 그래줄거에요? 같이 순진하게 생각했을지도. 그리고 그걸 빌미로 심리적 지배같은 그런거로 써먹다가 버려졌겠지만 그런말을 듣지는 않았고..
바람으로_우산이_뒤집어진다면_자캐는 비오는 날 나가지 않지만 우산이 뒤집어지면 이분도 나풀나풀거려서 누가 잡아줘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