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능력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받아야 한다 능력이 적용되는 공간이 넓을수록 유지시간이 짧?다 그리고 이건 뇌피셜인데 크리에이터가 생성하지 않은 대상이 많으면 많을수록 파악하는 연산량도 늘지 않을까? 단순히 컴터로 생각하면 과부하 걸리는 것처럼 리라가 질량과 부피 큰 물질들을 공간에 산발적으로 생성해서 늘어놓고 나머지는 벽 파괴하거나 계속 크리에이터 공격해서 연산량 늘리고 과부하로 터뜨리자고 그냥
지금으로서 자신이 탐지를 해봤자 큰 도움이 안될거다. 그렇다고, 자신의 능력이 다른 도움이 될지도 확신하지 못하겠다. 모두의 몸에 붉은색 점이 찍히는 걸 봤을 때, 제 몸에도 같은 일이 벌어졌을 거라는 건 어렵지 않게 예측할 수 있었지만 손 튕겨서 소리를 내자마자 연산에 들어갔다.
크리에이터와 크리에이터의 주변에 음파로 인해 일어나는 진동을 초음파로 바꿔 스피커와 스피커들이 마주했을 때 일어나는 소리의 충격으로 크리에이터의 연산이든, 행동 자체를 잠시나마 흔들려 시도한다. 혜성은 흘끗 곁눈질로 검은색 실루엣이 자신의 뒷통수로 목검이 휘둘러지는 걸 봤으나 피하지 않았다.
한양의 뒤에서부터 펼쳐진 그림자의 싸늘한 습격에, 성운은 반사적으로 한 자루 남은 경찰봉을 빼어들었고, 재빠르게 뒤로 돌아 한양의 그림자가 내리쳐오는 목검을 쳐냈다. 둥글게 원을 그리듯 휘둘러진 경찰봉은 그림자의 목검을 옆으로 밀쳐냈고 이내 바닥으로까지 내리눌렀다. 그리고 힘껏 짓눌러 그 목검 끄트머리가 땅바닥에 단단히 꽂히도록 했다. 그리고 가능하면, 능력연산을 이용해 그 그림자를 멀리 밀쳐내려 했을 것이다.
그런데 그 순간, 성운의 눈에 들어오는 것이 있었다.
저 벽.
저건 왜··· 복원되지 않지?
성운은 문득 손을 뻗어보았다. 자신이 이 그림자를 떨쳐냈다면, 그래서 자신이 행동할 수 있다면, 성운은 다음과 같이 행동할 것이다.
그 금간 벽의 중력 방향을 그 벽 너머로 설정하고는, 그 벽의 무게에 강한 과중력을 건다. 벽이 자기 무게에 무너지도록.
아슬아슬하게 늪에 빠지는 것은 면했으나 이어진 일들은 결코 좋은 쪽으로 상황이 전개되고 있지 않다는 걸 방증하고 있었다. 리라는 입술을 꾹 깨물었다. 왜, 왜! 왜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거지? 이렇게 해서 웃는 사람은 적어도 여기 있는 사람 중에는 없을 텐데!
이렇게 된 이상 이판사판이다. 이 공간에서 저 사람이 무적이라지만 물량공세 앞에서는 장사 없겠지. 리라는 스케치북을 펼친다. 그리고 조금 전의 전기 슬라임을 15마리 그려내어 꺼내두고, 그 다음부터는 미리 그려두었던 생물들을 마구잡이로 뽑아내기 시작한다. 이족보행하는 악어, 사슴, 엄청나게 큰 토끼, 백조 다섯 마리, 말 정도 크기의 닭 두 마리, 가고일과—
과연산으로 머리가 울리고 콧속에서 쇠 냄새가 퍼지지만 물러날 곳은 없다. 뒤통수를 향한 공격이 직격하기 직전, 리라는 마지막으로 종이 한 장을 꽉 채운 크기의 정교한 그림을 실체화 시킨다. 스케치북이 펼쳐져 있던 방향은 금 간 벽 쪽이었기에, 실체화 된 거대한 하얀색 드래곤이 직진하며 벽을 부수러 나아가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겠다.
전류가 흐르면 뭔가 방전이 발생하는 것 같긴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자신은 전류조작 능력자도 아니었거니와, 퍼스트클래스의 연산에 영향을 미칠 정도의 능력자도 아니었으니 이건 해답이 될 수 없었다. 그 대신이랄까, 갑작스레 느껴지는 불길한 기운에 랑은 미간을 찌푸렸다. 유니온과 연관되어 있는 듯한 소년, 그리고 갑작스레 0으로 수렴하는 카운트다운.
"재촉하고 싶진 않지만, 시간이 정말 없는 것 같다."
그렇게 말을 이어가기 전에 느껴지는 불길한 기운, 그리고 등장한 그림자 한양(?)의 습격에 랑은 혀를 찼다. 예측하지 못한 건 아니었지만 예측했다고 해서 피할 수 있는 공격이 아니다. 막아낼 수는 있겠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지금 상황이 소모전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혜우가 있으니 마냥 나쁜 상황은 아니라고 생각했으나- 크리에이터에 무언가 쇄도할 것만 같은 기분이다. 이건 자신을 비롯한 저지먼트의 공격이 아님은 명백했다. 그야 이전에도 비슷한 걸 느꼈으니까.
"쯧!"
랑은 채찍을 휘둘러 리라를 노리는 그림자를 붙잡아 잡아당기려고 했다. 당연히 자신을 노리는 그림자에게 머리를 내줄 수밖에 없겠지만, 벽에 직접적 타격을 강하게 줄 수 없는 자신이 아닌 누군가는 연산에 방해를 받지 말아야만 했다.
그래, 이 공간의 창조자인 당신이라. 능력을 생각하면 이 공간에서는 당신은 신과 동등할 것이었다. 그러니 아무런 피해도 주지 못할 거라 생각하고 있던 것이지만. 그렇다면 신인 당신을 끌어내린다면 되는 것 아니겠는가? 생각하며 움직이려던 때 한양의 실루엣을 한 것들이 공격해오는 것에 금은 나타난 그것들에 시선을 둔다. 그것들이 달려드는 범위로 발화 에너지 포인트를 여러 곳에 깔아 화염을 터트리며, 저지해 보려 시도한다.
한양의 뒤에서부터 펼쳐진 그림자의 싸늘한 습격에, 성운은 반사적으로 한 자루 남은 경찰봉을 빼어들었고, 재빠르게 뒤로 돌아 한양의 그림자가 내리쳐오는 목검을 쳐냈다. 둥글게 원을 그리듯 휘둘러진 경찰봉은 그림자의 목검을 옆으로 밀쳐냈고 이내 바닥으로까지 내리눌렀다. 그리고 힘껏 짓눌러 그 목검 끄트머리가 땅바닥에 단단히 꽂히도록 했다. 그리고 가능하면, 능력연산을 이용해 그 그림자를 멀리 밀쳐내려 했을 것이다.
그러면서도, 성운은 크리에이터에게 신경을 놓지 않았다. 자신이 능력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크리에이터에게 코드를 분석당하는 중이라는 것이 대단히 찜찜했지만··· 그래도, 해야만 한다.
그림자를 떨쳐내고도 이게 가능한 일이라면,
성운은 다시 손을 뻗어서, 크리에이터의 몸을 대상으로 이번에는 과중력을 걸었을 것이다.
성운의 능력을 가장 정직하게 공격적으로 사용하는, 중력으로 몸을 짓눌러버리는 바로 그 사용법이었다.
태오는 이어셋에 대고 나지막이 브리핑하고는, 자신 혼자 들어버린 것에 눈을 슬쩍 들었다. 그래, 저 사람. 어설프게 설득해서는 안 될 사람일 테다. 그렇지만 이번 일은 경우가 다르다. 설득이 안 된다면 더 큰 무언가로 흔들어야 하는 것 아닌가? 아니, 도발이 통하긴 하나? 아마 도발도 통하지 않을 것이다. 누구나 시도하지만 지금은 통하지 않는 걸 아니 다들 조용히 있는 것이 분명하다. 태오는 머리를 굴렸다.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느냐, 혹은? 혹은? 네비게이터를 이용했다는 것은 본인이 네비게이터로 도움을 요청한 것 아닌가? 배신이라고 한 이유가 여기 있지 않나? 배신과 배신을 거듭한 존재이지 않나? 난 무엇을 생각하지, 난 무엇을 생각했지, 저 사람은 무엇을…….
퍽 소리가 났다. 태오는 뒤통수를 거세게 얻어맞은 듯 휘청이다가 자세를 잡지도 못하고 털썩 앞으로 고꾸라져 주저앉았다. 다행스럽게 기절하진 않았지만 어딘가 뜨끈하다. 생각하던 것이 뚝 끊기고, 노이즈가 거세게 일렁이다 꺼졌다. 태오는 고개를 서서히 들었다. 그리고 어떻게든 비틀거리며 일어나더니, 끝내 판단을 마친 듯 입을 벌렸다. 남의 속내 읽어 헤집는 것 빼고는 할 줄 아는 것 없는 단천한 것이며 도움 될 일 하나 없는 뱀의 혀다마는 저것에게 필요하다면 내 기꺼이 이 아가리 놀리며 심상에 저 사람은 입으로만 싸우는 새끼임을 각인시켜 주리라.
"1학구의 그 영감인지 뭔지가 네 아비를 죽일 정도인데, 막상 네가 마수에서 벗어나면 네 딸은 자유로울 줄 알았나?"
약점을 들었으면 헤집어서 그 속내에 자리할 줄 알아야 한단다! 음습하니? 어쩔 수 없지. 네 가진 능력은 그쪽에 쓸만하지 않니. 남들에게 너는 그런 소리 제법 많이 들었잖니. 사람 속 읽는 기분 나쁜 녀석! 그렇다면 네 부정해도 달라질 것 없으니 그렇게 행해주어야지. 우리들은 어째서 그런 운명을 타고났을까, 응? 태오는 제 귀를 맴도는 소리를 무시하려 들었다.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면 딸은 모를 것 같나? 평생이고 모를까? 그 영감탱이가 설마 네 바라는대로 해줄 거라 믿나? 죽은 사람은 말이 없고, 막아줄 사람 없을 텐데. 네 아버지가 그런 사람이었으니 너는 평생을 내 손에서 쥐여 흔들려 살아야 한다는 새로운 족쇄가 생길 수도 있는데. 왜, 다른 퍼스트클래스가 돕기라도 했나? 그런데 레드윙까지 건드린 자를, 다른 퍼스트클래스가 과연 잘 부탁하고 도울 수 있을까? 그 작자들이 끝까지 입다물 거라 믿는다면 그쪽의 아버지가 죽고나서 아직도 당신의 인생이 그 모양 그 꼴인 이유를 곱씹는 것이 좋을 텐데."
태오는 멈추지 않았다. 무너지든 말든 무슨 상관이냐, 화를 내든, 아니면 자신을 꿰뚫고 죽이든, 원망하든 무슨 상관인가? 이런 말 하는 사람 하나는 있어야 수지가 맞지. 속내를 비집는 것도 멈추지 않으려 들었다.
"우리를 이용해 죽을 생각을 하는 주제에, 그게 막는 방법이야? 당신이 소용없니 뭐니 하는 그 모든 것이 끔찍해. 내가 지금까지 읽은 인간의 마음 중에서 당신만큼 멍청하고, 거슬리고, 그 높은 작자의 심정이 이해가 간다고 느끼는 건- 당신이 처음이야. 당신은 살았으면 좋겠군. 그리고 오늘 있던 일을 곱씹으며 평생을 후회하였으면 좋겠어……. 투항하란 말도 아까워, 죽지만 마. 살아. 당신은 평생 안고 가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