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태진은 우선 전자제품 중 하나를 뜯어냈습니다. 그리고 CCTV가 있는 곳을 향해 날렸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박살이 나긴 했지만 아직 무수히 많은 CCTV가 그곳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지 역시 CCTV를 하나하나 부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러고도 아직 50개나 넘는 CCTV가 그곳에 있었습니다. 애초에 왜 이렇게 많은 CCTV가 있는 것일까요? 하지만 새봄이 합류했고 좀 더 빨리 CCTV가 박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것은 20개 정도입니다.
한편 동월은 칼을 휘둘렀습니다. 크리에이터의 막에 닿는 순간 크리에이터는 손을 앞으로 뻗었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강하게 스파크가 튀었습니다. 밀릴듯, 밀리지 않는 느낌. 그야말로 팽팽한 싸움 그 자체였습니다. 이어 철현의 물음이 들려오자 은우는 자신의 몸을 공중으로 띄우면서 바람을 일으켜 최대한 패러사이트가 닿지 않게 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대답했습니다.
"속공으로 쓰러뜨리긴 힘들거야. 사실상 저 동작은 그냥 아저씨의 습관 같은 거야. 진짜 연산은 머리로 하는거니까! 머리로 빠르게 코딩을 계산해서 수정하는거야. 그러니까 손동작에 속지 마!"
한편 리라는 패러사이트를 민호가 있는 곳으로 날렸습니다. 하지만 막이 있었기에 그 패러사이트는 민호에게 닿지 않았습니다. 이어 슬라임이 은우 근처에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당장 은우에게 뭔가가 날아오진 않았습니다. 이어 애린은 단말기를 막에 명중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막에 아주 살짝 금이 갔습니다.
뒤이어 한양의 목소리가 들려오자 은우는 고개를 돌려서 한양의 말에 대답했습니다.
"...그 자식 전화번호 몰라. 난. 딱히 연락도 안해."
말 그대로 여기에 디스트로이어를 불러오는 것은 불가능한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이 방향은 포기해야할 듯 합니다.
뒤이어 성운이 EMP를 작동시켰습니다. 그와 동시에 공간이 크게 흔들렸습니다. 하지만 크리에이터의 몸에서 녹색 빛이 흘러내렸고 다시 공간을 안정시켰습니다. 하지만 베리어는 상당히 크게 흔들렸고 그 금이 더 커졌습니다. 이어 베리어가 쨍그랑 깨졌고 크리에이터는 작게 혀를 차면서 뒤로 물러섰습니다. 이어 랑이 크리에이터를 잡아보려고 했지만 공중에 떠 있는 크리에이터를 잡기는 힘들어보입니다. 그리고 그 순간 랑은 공격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천장에서 무수히 많은 총구가 형성되고 일제히 발사하는 이미지였습니다. 만약 랑이 읽지 못했다면, 아마 그 공격이 날아오는 것은 예상조차 하지 못하고 회피도 불가능하지 않았을까요?
이어 혜성은 초음파를 사용했습니다. 아주 잠깐이지만 능력 연산에 방해가 되었고..그것은 아주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물론 결정적인 영향을 주진 못했지만, 어느 정도 공격의 횟수를 줄이는데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아저씨가 안티스킬을 하는 이유가 그렇게 중요하니?" "...너는 뭘 하고 싶은거니?" "...너는 왜 거기에 서 있니?" "......이 아저씨가 너에게 변명을 할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겠지?"
이어 그는 혜성의 물음에 대답을 했습니다. 그 말이 끝남과 동시에 천장에서 무수히 많은 테이저탄이 모두에게 발사되었습니다. 하지만 혜성의 능력은 '2번' 날아올 것을 '1번'으로 줄였습니다.
그리고 그와는 별개로 벽에서 손이 쑤욱 튀어나왔습니다. 성운을 낚아채려고 했지만 슬라임이 막아섰고, 슬라임은 그대로 벽 속으로 끌려갔습니다. 더 이상 슬라임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베리어가 박살났습니다! 하지만 테이저건이 발사되었습니다. 다이스를 1~2로 굴려서... 1이 나오면 회피. 2가 나오면 명중되며.. 명중된 이는 1턴 그 자리에서 움직일 수 없어요. 원거리 공격은 가능하지만 1턴 동안 움직일 수 없어요. 랑이 탐지를 했기에 다이스가 굴려지고, 혜성이가 방해를 했기에 다이스는 1번만 굴리게 될 거예요!
이 무수한 1의 향연. 랑이가 미리 읽어서 모두가 위협을 감지했고 혜성이의 초음파에 연산오류로 영점이 흐트러진 게 원인이라 믿습니다.
@새봄주
>>246에 동의하시면 새봄이가 성운이에게 경찰봉 하나 던져달라고 요청하는 레스를 써주세요. 진행레스가 아니라고 명기해놓으시면 활동 기회를 아낄 수 있어요. 아니면 새봄이가 성운이에게 전기를 쓰는 뭔가를 던져달라고 소리치고, 그대로 행동으로 이어가는 레스를 쓰셔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