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성운은 혜성의 스캔 결과를 듣고, 보라가 매달려있는 뒤편의 벽에 연산을 집중했다. 그리고 중력축의 방향을 자신의 쪽으로 바꾸었고, 매우 강한 과중력을 걸었다. 벽이 무너지되, 이쪽으로 무너져서 벽 뒤의 사람이 다치지 않도록.
그러면 그 파편들이 다름아닌 저지먼트들을 향해 쏟아지는 것 아닌가? 물론 그것에 대한 연산대책도 다 준비해놓았다. 벽의 약간 앞쪽에 알맞은 위력의 역중력장을 설치해두었기 때문이다. 벽이 떨어져 「이쪽으로 무너져내린다」면, 그것들은 성운이 미리 설치해둔 강력한 역중력장에 걸려 위치에너지를 잃게 될 것이다. 그 다음에 과중력과 역중력장을 해제하면, 벽 파편들은 운동에너지를 잃고 아무도 없는 바닥으로 무너지게 되겠지. ···그 벽이 자신의 능력으로 부술 수 있는 정도인지부터가 더 중요하겠지만.
내부에 들어오기 전, 새봄에게 누가를 받았지만 어쩐지 먹을 기운이 나지 않아서 우선은 깨끗한 종이 한 장을 뜯어 꼼꼼히 싸 두었다. 그리고 새봄의 머리를 살짝 쓰다듬어 준 뒤 연구소로 향했다. 그러려고 했다. 순간 등 뒤에서 느껴진 손길에 고개를 돌리지 않았다면 그렇게 됐을 것이다. 동그랗게 벌어진 입술 사이로 레몬 사탕이 쏙 들어온 걸 어리버리하게 받아먹은 리라는 멍하니 혜우를 바라본다. 그리고 혜우가 성운의 곁으로 옮겨가 손을 잡는 걸 가만히 바라보다가 몰랑몰랑 볼을 누르던 손길을 가만히 곱씹고, 무심코 가벼운 웃음 한 방울을 흘리고 말았다.
입 안에 들어온 사탕은 새콤달콤하니 흔들리는 정신을 일시적으로 잡아주기 충분하다. 천천히 입안에 퍼지는 레몬 맛을 즐기며, 리라는 주머니에 넣어둔 종이에 싼 누가를 매만졌다. 기껏 만들어 준 건데 감상은 들려줘야지. 그럴 수 있도록 힘내야겠다.
>>968 미국에서는 폭동진압장치로 강력한 초음파 발생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ultrasound riot control로 유튜브에 찾아보면 자료가 많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귀갱이 강렬해서 차마 링크는 직접 못 드리겠어요 👀👀👀👀👀 그렇지만 적어도 뭔가 집중해야 하는 능력자면 집중을 확실하게 흩뜨릴 수준은 될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역시 능력의 활용도에 대해서라면, 캡틴과 함께 이야기나누어보시는 게 가장 좋겠지요.
>>976 진행과 스토리가 혼용되고 있어요. 👀 그 외에, 플레이어들이 두 조 이상으로 갈라져서 움직일 일이 있다면 각 캐릭터가 어디로 이동했는지 쓰는 정도일까요. 요컨대 연구실과 문화센터로 나뉘어서 갈 일이 생겼다면, "서성운 - 연구실" 혹은 "서성운 - 문화센터" 이런 식으로요.
1. 밈미 초음파는 색적 말고도 교란, 혼선, 커팅, 해킹, 상쇄, 주변에 동물이 있을 경우 신호 교란으로 시야 방해 그런 것도 됨
2. 스?토리 진행, 스토리 혼용. 성운주의 가이드처럼 2조로 갈라지는 경우에는 각자 갈라진 곳을 사용 진행일과 렙업이 겹치면 캡틴에게 '어이, 나 레벨 3' 혹은 '레벨 4'. 각성시켜'줘'를 요청 가능하긴 한데 가끔 그만큼 구르는 경우도 있음 스토리 도중 각자 얻어낸 정보는 공유됨. 간혹 나만 갖고 싶은 프라이빗한 정보♡ 이런 걸 바란다면 서술 끝에 나만 알아두고 있어야지...를 써두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