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저지먼트가 요새 유토피아에 집중하긴 했어. 그래서 이 금쪽이 스킬아웃들이 다시 까불고 있잖아. 이런 녀석들 말이야. 진짜로 좌절감을 안겨줘서 다시는 못 덤비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어.
" 욱...! "
그냥 맨손으로 패는 거야. 능력? 안 써도 돼. 이런 녀석들은 동등한 무능력자인 상태여도, 아무리 날고 기어도 절대로 못 이긴다는 인상을 심어줘야 돼. 저기 저 미련하게 달려드는 한 놈. 그렇게 달려들어서 쓰나? 일직선으로 스텝 없이 달려와서 뭐 하게? 중간에 방향전환이나 멈추는 데 있어서 번거롭잖아. 아, 주먹으로 크게 휘둘러서 한방을 노리려고? 어디서 이런 근본 없는 막싸움을 봤나.
저런 식으로 거리를 좁혀서 한방을 노리려는 녀석이 있었다. 서한양은 자신의 오른쪽 발을 앞으로 쭉 민다고 생각하여서 발을 뻗는다. 왼발은 골반이 앞으로 나가며 위력을 실어주기 위해 까치발을 들어주고, 발차기의 리치와 위력을 올리기 위해 골반을 앞으로 쭉 나가게 했다. 그와 동시에 오른발의 앞꿈치를 마치 창으로 찌르듯이, 매우 날카롭고 간결하게 스킬아웃 녀석의 명치에 찔러넣는다. 한방을 노렸지만, 오히려 자신이 한방에 나가떨어진 스킬아웃. 넘어진 채로 기침을 하며, 고통스러워 했다.
" 쯧..발은 주먹보다 더 길다고요. "
자신 앞에 쓰러진 스킬아웃을 보며 혀를 찬다. 사실 주먹에 대해 발차기로 카운터를 넣은 것이 승리의 핵심적인 요인은 아니다. 그냥 막무가내로 달려드니깐..스킬아웃 본인이 본인의 싸움을 망친 거지. 무작정 달려들면 갑자기 오는 공격이나 카운터에 반응하기 엄청 힘들거든.
내가 우희다. 이 나는 태어나기를 사내로 태어났으나 여인으로 자랐거니와 점지어진 운명은 패왕과 우희요, 그렇게 해야만 찬란한 삶을 이어나갈 수 있다! 태오는 그렇게 살길 바랐다. 그렇게 자랐거니와 세상은 태오의 편이 아니었기에 그리 살지 않으면 추락하기 때문이다. 경극 배우의 삶은 한철 봄과 같다. 언제 목이 상하여 극단을 그만 두어야 할지도 모르고, 무엇보다 일본군이 처들어와 전쟁에 휘말려 죽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한 순간도 떨어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태오의 패왕은 떠났다. 술집 여인과 사랑에 빠져선, 오늘 혼례를 치렀다. 무려 하루만에 급히 진행된 결혼식이라니, 지나가던 개도 웃지 못할 정도로 끔찍한 일 아닌가! 하물며 오늘은 원대인의 초대가 있었다. 무려 원대인께서 우리를 후원한다 하였는데 그 계집이 무어라고, 우리에게 있어 경극이 어떤 것인줄 알면서…….
"한나라의 군사들이 이미 포위하였으니, 사방에는 온통 초나라 노래 소리뿐이네……."
술에 취한 듯 하늘거리며 태오는 노래했다. 웃음 가득한 것이 허탈하다. 곁엔 원대인이 있었다. 태오의 원대인이.
"패왕의 기세가 다하였으니 소첩이 어찌 홀로 살아가리까……."
그리고 태오는 그 사람이 비수를 숨겨둔 곳을 안다. 칼을 빼들자 원대인이 외쳤다.
"조심하거라, 그건 진짜 칼이니!"
우희는 그 속에 담긴 진심을 읽을 수 있었다. 지금 현태오라는 인물이 빙의한 것이 우희였기에 도망치지 않을 수 있는 진심을. 현태오라는 인물 자체가 품고있는 감정과 뒤섞여 지금 당장이라도 행할 수 있으나 우희의 마음 더 강하여 할 수 없는 행동은 그렇게 멈췄고, 눈에선 눈물이 후드득 쏟아졌다.
"한 번 웃으면 온 세상이 봄이요, 한 번 흐느끼면 만고에 수심이 가득하니 이 모든 것이 너의 권세인데, 어찌 네 미태에 탄복하지 않을까."
곁으로 다가온 원대인을 태오는 막아서지 않았다. 단지 원대인이 수벽의 경계로 하여금 마지막 선을 그었으며, 우희는 끔찍하게 문드러진 자신의 속내를 읽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