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크크큭거리는 아저씨가 뭔가를 씹어 삼키나 싶더니 거센 바람이 불었다. 그 사이에 여자분은 손목시계를 누르더니 사라져버렸다. 저 여자분이 도망치실 것 같아서 일부러 크크큭 아저씨는 냅두고 여자분 머리에 총 겨눈 거였는데, 분하네. 하지만 어쩔 수 없지. 다음이 중요한 거 아니겠어. 적어도 크크큭 아저씨는 잡고 있으니까. 근데 크크큭 아저씨는 우리가 아저씰 잡거나 죽이면 재신자 아저씨가 죽을거란다. 왜지?
잘은 모르겠지만, 배신자 아저씨의 목숨이 오락가락 하는거에 아저씨의 위크니스인 애기가 연관이 되어있으면 함부로 죽이면 곤란할 것 같다. 이런 중요 사안을 결정할 때는 뭐다? 선배 말 듣기! 근데 크크큭 아저씨의 상태가 뭔가 이상하다. 느낌이 안 좋아. 리라 언니가 준 방패를 크게 만들어서 우선은 내 몸을 가렸다. 저 아저씨가 뭘 하려는 진 모르겠지만 주시하되 조심해야겠어.
제가 여기서 잘못되면……. 태오는 눈을 흘겼다. 아무래도 크리에이터는 협박을 받고 있던 건 맞는 것 같고, 그렇다면…. 아니, 그렇다고 해도…… 결국 희망을 잡는 일이 부질없음을 알면서도…. 태오는 제법 잔인한 생각을 머리로 굴리며 노이즈가 유지되길 속으로 빌었다. 제 속내를 누군가 읽을 가능성은 없다지만, 그래도 혹시나 싶으니까.
"죽음도 당신의 패로 쓸 수 있다지만, 그걸 드러내는 순간 패한 것이나 마찬가지지요……."
죽음은 소리없이 단숨에 진행되어야 했다. 드러내며 위협하는 것은 한 사람에게나 소용이 있지, 여러 사람에게 써서는 안 된다. 누군가는 나의 죽음을 간곡히 바라며 타인의 삶 따위는 알 게 무언가 식으로 나올 테니, 그건 가장 큰 변수가 될 것이고, 지금처럼 허무한 결과가 될 수도 있으리라. 태오는 핸드폰을 거두며 다시금 바랐다. 이번에는 제 머리 희게 변모하는 일 없길 바라며, 조금은 덜 뻣뻣해진 머리에 연산을 가해본다.
이 남자의 폭발을 막기 위해 중력으로 혈류를 제어해보려 했으나, 그건 아마도 정하가 더 잘할 것 같다. 이 남자의 몸에 꽤 정밀한 터치가 필요할 것 같으니, 성운은 그 대신에 중력을 정밀하게 제어해 진윤태의 몸에 달린 뱃지나 팔찌, 손목시계 등 무언가 바깥으로 보이는 패물은 다 역중력으로 뜯어버린 뒤에 진윤태의 발 밑의 흙을 세밀한 역중력으로 들어올렸다. 진윤태를 파묻어버리기 위해서였다. 성운이 가한 연산이 정확하다면, 진윤태의 몸은 마치 땅밑으로 빨려들어가듯이 파고들어갈 것이다. 그리고 성운은 방패를 치켜들고 폭발에 대비했다.
“크리에이터, 듣고 있습니까?”
“이 남자의 의술이 필요한 거지요?”
“목화고에는 강력한 텔레파시 능력자들이 몇 명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기억을 조종하는 능력자와 의지를 제어하는 능력자도 있어요··· 진윤태를 무사히 체포하기만 하면, 목화고 측에서 협조할 수 있을 겁니다.”
“그저 따님에게 밝은 미래를 선물해주고 싶었을 뿐이 아니었나요? 그 미래에 당신이 함께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어느새 청윤까지 와서 빛을 살펴보았지만 소득이 없는 것은 마찬가지였다. 빛을 가리거나 해도 바뀌는게 없으니 진윤태를 직접 어떻게 해야 하나 본데 그런데 상황이 어째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었다.
"...뭔데, 저게, 뭐 하는 건데...?!"
진윤태의 행동에 순간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가 어려웠다. 그러나 정하의 외침으로 진윤태의 저 이상한 변이를 막아야 한다는 것 만은 깨달았다.
바로 등을 장벽에 붙인 채 다시 방패를 꺼내 앞에 세웠다. 방패 옆으로 시야를 확보해 진윤태를 시야에 두고 능력을 전개했다.
모든 세포의 회복을 일제히 가속화 시켜 이상 현상을 일으키는 세포의 괴사를 촉진하고 더불어 후폭발도 막아보려는 방향으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그런 범위는 정하지 않았다. 전신,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능력이 닿는 모든 세포가 그 범위이자 대상이었다.
동시에 등을 댄 장벽을 향해 말했다.
"크리에이터! 당신의 딸이 저 남자에게 치료를 받고 있었단 사실은 이미 알고 있어요. 하지만 이 바닥에 의사가 어디 저 미친 놈 하나 뿐인가요? 어쩌면 저 놈이 없어짐으로써 아린이가 더 나을 방법이 나올 지도 모르죠. 저 놈이야말로 아린이에게 몹쓸 짓을 하고 있었을지 어떻게 알아요, 안 그래요? 크리에이터, 당신은 분명 용서 받을 수 없어요! 하지만 적어도 지금은! 당신의 딸을 위해 우리에게 협력해!!!"
아라의 명령하지 말라는 말에 한양은 히힛 웃으며 어서 인원을 보내달라고 말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저 윤태라는 자는 아직 무언가 믿는 구석이 있었을까? 녀석은 캡슐을 깨물더니..!
" 역시 순순히 잡혀주지 않겠다, 이거지?! "
주변의 풍압에 어떻게든 염동력으로 버텨보려고 하는 서한양. 하지만 풍압이 너무 강했던 것일까? 조금씩 뒤로 밀려나기 시작했다. 그 와중에 홍서아는 저번처럼 워프를 하면서 탈출했고. 그런데.. 랑이의 탐지가 굉장히 불안한 무언가를 발견해냈어. 이곳에서 곧 폭발이 일어날 예정이야.
그나저나.. 저 녀석이 잡히거나 죽으면 크리에이터도 죽는다고? 크리에이터가 죽는 경우는 위크니스의 사망..그렇다는 건.. 잠시만.. 전에 그 고양이가 말한 크리에이터의 딸이 가진 약한 심장. 주기적으로 치료를 받아야 된다고 했어. 그래. 그 전문의가 당신이었구나. 당신이 딸을 치료하지 않으면, 크리에이터는 죽을 테니깐.
당신은 그 점을 이용해서, 크리에이터를 유토피아의 계획에 이용하려고 했었던 거고. 사실.. 저 윤태라는 녀석이 죽으면 크리에이터도 이 유토피아를 실행할 이유가 없어지기도 해. 결국 저 녀석을 죽게 만들어야 4학구가 무사해질 확률이 높지.
그런데 아저씨. 그러면 왜 저 사람이 가만히 맞게 냅두고 있어요? 아저씨의 딸을 살릴 수 있는 사람이잖아요. 그것 때문에 악역을 자처하면서 4학구를 없애려고 하는 거잖아요. 근데 왜 지금은 가만히 있어요?
아저씨 지금 흔들리고 있죠?
" 어서 피해요!!! 엄폐물은 내가 만들게-! 최대한 녀석에게 거리를 벌려요-!!!!! "
한양은 녀석에게서 최대한 떨어진 다음, 부원들이 숨을 수 있게 염동력으로 엄폐물을 배치하려고 했지만 리라가 만든 상태. 한양은 폭발에 대비해서 리라의 엄폐물에 염동력을 부여해서 폭발에 좀 더 버티게 만들려고 했겠다.
>>0 "가끔은 그런 생각도 해봐여." [요즘따라 생각이 많아보이는거 같거든?] "한창 그럴 나이잖아여~" [...맞는 말이긴 한데 앞에 쳐가 붙어야 할거 같거든...] "때릴검까?" [무슨 분홍색 다람쥐같은 뉘앙스로 말해버리면 곤란하거든...] "애애애앵..." "헉, 방금 대피경보음 울린거 아니니?" [누가 봐두 점례가 내는 소리거든...] "얘도 참 눈치가 없어요..." "다들 이때다 싶어서 갈구는 검까... 따흐흑... 너무함다..." [그치만 이런 기회는 많지 않거든~] "개넘함다 징쟈..."
이런 소소한 장난과 돌아가며 신경을 긁는 것도 다분히 의도적인 상황이기에 웃어넘기려 하는 것일까? 아니면 그냥 그녀의 주변에선 자주 있는 일이기에 그러는 것일까? 단말기에서 눈과 손을 떼지 않는 그녀와 격벽 너머에서 한걸음 한걸음씩 움직이며 시간 설정이 된 폭탄쪽으로 다가가는 더미가 있었다.
"그냥, 어느날 갑자기 즈가 훈련 땡땡이를 친다던가 하면 다들 무어라 생각할까여?" [음... 그냥 별 생각 없지 않을까 싶거든?] "조금 의외네~ 라곤 생각하겠지만 말야~" [사람 일이란게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니까,] "호에~" [...설마 땡땡이 치려는 밑밥이라도 까는 거야?] "흐음... 그런 거라면 조금 괘씸한걸~?" "에이, 슬마 즈가 옛날 생각 난다면서 갑자기 말없이 외출해서 며칠동안 안들어온다거나 그러겠슴까~?" [선생님한테 들어보니 예전엔 자주 그랬다고 하거든.] "...우씨..." "유감이지만 난 우씨가 아니거든~" [나도 마찬가지거든.] "......"
키득거리는 여성과 여학생의 만담에도 아랑곳않고 더미를 조심스레 조작하며 결국 폭탄 무력화에 성공한 그녀였지만...
"어유, 손이 미끄러졌슴다."
라는 말과 함께 단말기가 불꽃을 튀기며 고장났고, 그와 더불어 기묘하게 몸을 뒤틀던 더미가 동작을 멈추기 전 폭탄을 쳐 날리며 유리벽에 퉁 하고 부딪히다 떨어졌다.
[아무리 해체된 거라도 폭탄은 무섭거든...] "즈는 바로 앞에서도 터지는걸 봐서 아무렇지두 않은데 말임다." "뒤랑 옆에서 터지는 것도 보지 않았니?" "포화 속에서 도망칠땐 으레 있는 일이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