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앤오님 대체 뭥미? 여기선 읽고 넘겨줘도 된다면서 나중엔 안 이어도 된단 말 안한다고 하는 이 변덕쟁이 어쩔거야!!!!! >:( 아무튼 좋으니까 잇기 고. 아무래도 악바리인 이유가 인어 일족 패권 쥔 집단 넷 중 가장 톱 차지한 집단 일원인 만큼 어릴 적부터 같은 인어들 사이에서도 권력 다툼 있었을 거라, 거기서 살아남으려면 흠이 없어야 하고, 이해득실을 따져야하고, 고상하게 물어뜯어야 하고...... 근데 스미는 거기서 가장 크게 배운 게 <얕보이지 않는 거>라서 일단 패악부터 버리고 보는 거지. 이게.... 투디적관점으로 보면 냅다 패악질이 아니라 상하관계 권력구조 뚜렷한 인어들 사이에서 시중드는 애들이 분수에 맞지 않는 행동하는 순간 자기 위치 남들한테 똑똑히 새기려는 의도로 그러는 거거든. 거의 뭐 생존본능에 의거한 극한의 자기방어기제? 권력다툼 때문에 계속 예민하고 불안하니까 다 나가라고 한 뒤에 자기 방 안에서 다 깨부수고(물있으면 둥둥뜨지않나요? 그냥 대충 인어리더능력이라칩시다) 난리 나는........... 타케코가 걔 협박해서 쓰미 짝꿍 차지 << 흥미 多 타케코 완전 그거 같다 ㅋㅋ 껌 씹으면서 야, 너 좀 생겼다? 이러는 언니 ㅋㅋ 둘이 같이 다니는 일 많은데 서로에 대한 생각 진짜 건조할 거 같아용... 쓰미야 머.. 애 종족도 인간이고, 인성도 별론 거 같고.. 걍 안 귀찮게 하고 잘해주니까 이야기상대 대하는 느낌이고 타케코는... 진짜 딱 얼굴만 보고 언제든 등 돌릴 수 있는 애 아닌가..싶은? 둘이 붙여놓음 진짜 껌좀씹는언니들같을거같다ㅋㅋㅋㅋㅜㅜ 최대한 기력 끌어모아 중간중간 얼굴 비치도록 노력해보께용 ' 3')~ 하... 앤오님, 집착 스타일이다? 내 앞에서? 제가 앤오님 겁 먹으실까봐 이악물고 집착off하고 있는거 모르시네 허참 ㅋ 나쁜 손..... 알아서 상상으로 묻어둘게요 🥹 ㅇ ㅖ? 저 아직 감사하단 말 안햇는데요......(물론 하려고하긴햇슴). 나기가 배 조물조물 거리면서 그렇게 말하면 엿이나 처먹어. 이러겠네용~ ㅎㅎ 일어나려는데 계속 안놔주면 나중엔 힘빠져서 하ㅡㅡ 한숨쉬곤 니가 치워. 뾰족하게 말하곤 어깨에 얼굴 턱 올리거나 기대서 눈 감았으면. 대충 니가 안놔줬으니까 치우는것도 (본인) 옮기는것도 니가 다하라는 뜻........ 왜냐면 공복에 밥먹엇으니 이제 자야져 ㅎ 나기 묘하게 감정 진전된거같은데 그래서인지 말은 더 신랄하고 흉폭해진거 진짜........ (너무 좋다는 수백가지의 말) 🤦 의도 << 짜릿함 / 사랑해서 져줌 << 돌겠음......... 저 진짜 낙슴일상아니어도 나기답레 정독에 정독을 하는데 스미관련묘사에서 그냥 한 열댓번은 죽은듯........ 보면서 나기야ㅜ너왜그래?너 우리애사랑해...?너왜그래나미친다진짜...<<이생각만5029228번햇어요....... 애정 얘기 나오니까.... 스미 굴리면서 어? 얘 왜 여기서 질투하지? 좀 빠른데? 야야 너 왜 익숙해지고 있어 너왜 정들고있어 야야야;;;; 이러면서 스미 머리채 쥐고잇는 실정입니다......... 의도햇닥오요,,, 하..... 나기만큼 요망한 나기쭈 머임........ 홀릴수밖에없엇네........ 눈뜨자마자 가까이 잇으니까 발로 차거나 손바닥으로 얼굴 죽 밀어버려서 의도치않게 깨우는 일 많았을 거 같은데 시간 지나면서 이불뺏어가지고 저만치 굴러가서 구석에 가서 다시 자거나 대충 홱 허리감은 팔 치우게할거같은데.... 어째 죄다 깨우는거긴하네요 의도는 없었지만 ㅋㅋ 의외로 가끔씩은 주섬주섬 비몽사몽 스르륵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고 자기 시간 가지긴 하겠고.... 의도적으로 깨울 일은 잘 상상이 안가욧ㅋㅋㅋㅋ (쓰미야....) 순애로 넘어가면 깨우려나.
하 쓰미 맘 어떤지 헤아리지도 않고 냅다 키스부터 하는 거 너무 좋네 진짜 (스미야 미안해 이런 오너라서) 키갈 끝나고 개같은 새끼, 죽어... 하고 욕 한 번 더 듣겠네요 나기나기..... 하 전 앤오님 글이랑 문체랑 단어선정이랑 상황묘사가 넘 제 취향이엇는데도.......... 이런 걸...운명이라하나바........아휴아휴 고맙습니다 -////////- 강제침범이라 낙슴지구 지금 난리낫잔아요 ㅎ ㅋ (좋다는뜻)
아니 나기쭈가 책을왜봄,,, 그냥 쓰는 거 하나하나가 명작인데,,, 하..저도 책..책...갖고가야겟다 읽을시간이 잇을진 모루겟지만요 ㅋㅋ 평생 낙슴 평론가 해석가로 살아주세요() 스미 순애 모먼트......... 🤔🤔🤔🤔....................(폭력적인거랑 신랄한거밖에 생각이 안나서 큰일남) 다만 네가 오직 현실이야. <<언젠가 써먹고 싶어서 적어놧던거긴한데.......... 그 가장최근에 언니한테 쓴 독백에서 인어들은 늘 어두운 심해에 사니까 밤에 사는(꿈속에 사는) 종족이나 다름없다는 그런의미의 문구가잇거등요,, 즉 너 진실로 내 과거(심해살 적) 꿈(허상)으로 만들었고 너 하나만이 오직 내게 오롯하게 남아있다는....그런 구구절절한 의미가....있는 .......그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