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건 빌리기 레이스 】 선수들로 하여금 제비를 뽑게 만들고, 휘슬이 울리는 순간 일제히 펼쳐 자신이 뽑은 물건을 "빌려" 피니쉬 라인을 통과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 체육제가 한창 불타올라 가장 뜨거울 순간에 깜짝 이벤트처럼 진행되는 이벤트전 종목이다. 1차전과 2차전으로 나뉜다. 점수 책정 방식이 조금 특이한데, 피니쉬 라인까지 도착한 속도에 바탕해 기본 점수를 매긴 뒤(dice 0 100), 『물건 맞히기』를 통해 가점과 감점을 추가해 최종 점수를 도출한다. 음수는 계산하지 않으며, 모든 선수의 점수를 총합하여 평균으로 홍백의 승패를 가린다. 참고로 빌려오는 물건은 사람이어도 상관없다. 어떤 물건이든 "빌려올 수만" 있으면 되고, 어떤 물건이든 "뽑은 물건을 제대로 가져왔다고 부를 수만" 있으면 된다는 듯. 「가장 소중한 사람」을 뽑아서 집까지 달려가서 가족을 공주님처럼 안은 채 피니쉬 라인을 통과한 학생도 있었다는 것 같다.
【 계절 : 여름夏 】 ( situplay>1597033387>550 ) 【 체육제 준비 기간 (휴식 시즌) 】 2月8日~2月17日 ( situplay>1597033387>554 )
【 주요 공지 (필독❗❗❗) 】 ❗ 오너 방학 기간 situplay>1597032992>845
❗ 체육제 팀 확인 ( 24/02/06 갱신 ) ❗ 인간 한정 밸런스 수호천사 모집 ( 일단 무기한 ) situplay>1597033340>826
❗ 팀 변경 기준 situplay>1597033111>939
❗ 체육제 종목 안내 및 종목별 신청자 접수(2차) ~2월 10일 situplay>1597033298>379 situplay>1597033298>387 situplay>1597033387>34 situplay>1597034110>696 ( 이쪽이 본론 )
>>194 아, 가끔있지. 이런 손님. 그래도 나름 대처를 배워둔 덕에 제대로는 아니지만 간략한 응대라면 할 수 있다. 크게 어려운게 아니라면 고칠수도 있을테고. 물론 기타나 이펙트같은경우지만. 이런 휴대용기기에 대해서는 구조도 잘모르고 어떻게 할지도 모른다.
"아... 어디 한번 봐도 될까요?"
그래도 고객만족이 최우선과제. 뭔가 저 눈에서 간절함을 느껴버렸어. 그렇다면 해야지. 알바생이기 이전에 나도 한 명의 신이니까. 그런데 기종이 뭔지는 알것같은데... 배터리를 갈아도 먹통이라고 했었지. 어림잡아도 20년은 되는것 같은 고물인데 잘도 이렇게까지 관리할 수 있구나. 보아하니 외관상으로는 이렇다할 문제점은 보이지 않았다. 아마도 이 학생이 그만큼 소중하게 다루었다는거겠지. 마니아가 본다면 무척이나 좋아할것같은 외관상으로는 문제가 없는 물건이었다. 내 방에서 신줏단지마냥 모셔지고 있는 지미 헨드릭스의 플라잉V처럼. 차이점은 그쪽은 카피모델이라는 정도인가. 이쪽은 양산형일테고.
"외관상 상태는 괜찮은데 이러면 회로쪽문제일지도 모르겠네요. 죄송하지만 저희 매장에서는 수리는 전문적으로 하지를 않아서요. 제조사를 찾아가시는 편이 나으실거에요."
20년도 더 된 모델을 아직도 수리해줄 수 있는지는 차치하고 말이야. 간단한 고장도 아니고 원인불명의 기기 고장이라면 역시 제조사를 찾아가는편이 제일 편하고 빠르겠지.
오, 제법 담대하게 임하는구나. 이 씩씩함이면 아마 실력도 상당하지 않겠느뇨? 기대되는구나. 특유의 능글한 미소에 흥미로운 기색이 슬쩍 물들었다. 게임이 시작되고, 상대의 캐릭터가 보이면. 어쩐지 묘하게 닮은 느낌이 있는 게로고. 선수필승!! 우렁찬 목소리가 제법 마음에 든다. 재미있는 아이로구나. 어디 한 번 볼까. 곧이어 두 캐릭터는 치열하게 맞붙는...
............
.....?....
.........
아니, 일단 가드로 막고 서 있긴 하지만..... 이 아이.........
"......거기의 소년........설마....."
아니, 아니지. 혹시나 방심시켜 잘못 들어가는 순간 커다란 콤보로 이어지게 하려는 고단수의 큰 그림일 수도 있는 것 아니겠느뇨? 한동안 화면엔 커다란 곰이 금발 마초남성의 펀치를 서서 막고 있는 것밖에는 비치지 않았다. 틱, 티딕, 틱, 틱, 하는 효과음과 이따금 캐릭터가 내뱉는 기합만이 배경음악에 묻혀 들려오고. 변함없이 강펀치만을 날리는 것을 보고 있던 눈빛이 점점..
"....너...."
쉴드 버튼에서 손은 떼지 않은 채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건너편에 있는 상대의 얼굴을 조금이나마 보기 위함이다. 힘껏 몸을 기울여 고개를 슥 내민 채로.
1. 류지도 카가리 거야 그리고 무신은 자기 거 건드리는 녀석은 찢어버리지...........?👀
사군은 예외적으로 각별한 관계였으니까 나쁘지 않게 흘러갈 수 있는데?? 아오이는......... 모르는 사이인 놈이 짜증나게 뒤에서 수작질을 부렸다??? 그리고 실실 웃어??? 알게 된다면 죽이려고 하지 않을까........?(아오이 미안...!!!)
2.음~ 뭐 자기 거 되기 전에 뭐했는지는 상관 없다! 이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네. 그냥 자기한테 오기 전에 있었던 곳... 정도로 생각해. 물론 아오이와의 계약이 유효해서 생기는 문제부터는 좀 골치 아플 것 같은데... 아무튼 예전에 아오이의 하?인?이었다는 그 사실 자체로는 아무 유감 없어.
>>194 가끔있지. 이런 손님. 그래도 나름 대처를 배워둔 덕에 제대로는 아니지만 간략한 응대라면 할 수 있다. 크게 어려운게 아니라면 고칠수도 있을테고. 물론 기타나 이펙트같은경우지만. 이런 휴대용기기로 가면 엌던건지 알아도 수리방법은 모른다. 다른 사람이 보면 비슷해보이는 음악 오타쿠라도 장르가 다른거니까.
"아... 어디 한번 봐도 될까요?"
그래도 고객만족이 최우선과제. 뭔가 저 눈에서 간절함을 느껴버렸어. 그렇다면 해야지. 알바생이기 이전에 나도 한 명의 신이니까. 그런데 이거 그거지? 소니의 그... 나온 연도를 생각해보면 이미 고물인데 잘도 이렇게까지 관리할 수 있구나. 고장품도 자주 거래가 되고는 하는 물건이다. 외관만 따진다면 정상에 가까우니 후려친다면 더 비싸게도 팔릴텐데. 게다가 외관상으로는 이렇다할 문제점은 보이지 않았다. 아마도 이 학생이 그만큼 소중하게 다루었다는거겠지. 마니아가 본다면 무척이나 좋아할것같은 외관상으로는 문제가 없는 물건이었다. 내 방에서 신줏단지마냥 모셔지고 있는 지미 헨드릭스의 플라잉V처럼. 차이점은 그쪽은 카피모델이라는 정도인가.
"외관상 상태는 괜찮은데... 죄송합니다. 저희 매장은 수리는 전문적으로 맡고 있지 않아서요."
간단한 고장도 아니고 원인불명의 기기 고장이라면 제조사를 찾아가는 편이 낫다. 그런데 이 기종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연식이 과하게 오래되었다보니... 그, 본사에서도 수리용 부품의 재고가 없을것같긴한데. ...그래도 이런 매니악한 기종의 수리라면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적지도 않지. 아야카미에서는 어떨지 모르지만.
"아무래도 대형매장같은 곳에서는 수리하고 싶어도 부품이 없을테고... 그래도 레트로한 오디오는 전문적으로 수리를 하는 곳이 제법 있을테니까 도쿄의 전자상가에서 발품을 찾던지 아니면 인터넷으로 알아보시는 편이 좋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