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메인 의문의 코스트 레지나&타나브 그 정체를 추측할 수 없는 두 자루 쌍둥이 검. 레지나&타나브는 현재 라디로비엔에게 귀속되어 있다.
서브 느린 시각 방어 판정 시 실패 확률이 감소한다.
한 때의 스승 이찬二纘 최재우 라디로비엔이 쌍검술의 기초를 다듬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어느정도 수준까지 성장하는 데에 도움을 준 최초의 스승. 두 자루 쌍검으로 끊어지지 않는 공격을 가하는 이찬만개검二纘灣漑劍의 계승자... 라고 스스로를 소개하지만 실상은 단지 좀 능숙하게 쌍검을 다룰 뿐인 평범한 헌터이다. 프리랜서로 활동중인 그는 라디로비엔이 자신의 실력을 일찌감치 뛰어넘어 성장중인 모습을 보며 '내가 호랑이 새끼를 키웠다' 며 한탄을 하곤 하지만, 내심 딸을 대하는 마음으로 기쁘게 받아들이는 중. 레벨은 28 호감도 : 미약한 애정
기술 무기술 - 검(B) 충분한 숙련을 통해 달인의 경지에 다달랐다. 검과 관련된 기술들의 숙련도 상승 속도가 증가한다.
스위칭(F) 두 자루 검을 사용하는 검사들의 기예. 주로 사용하는 검의 효율을 극한으로 끌어낸다. 무기의 메인 효과를 서브 무기로 변경한다. 행동을 1회 소모한다. 사용 시 3회 행동 동안 재사용할 수 없다.
일필이휘一筆二揮(C) 한 자루 검으로 상대방의 방어를 노리고, 남은 한 자루로 적을 공격하는 쌍검의 기초적인 기술. 낮은 확률로 방어를 무시하고 공격에 성공한다.
턱끝으로.(C) 두 자루 검을 깊게 끌어당겨 상대방의 공격을 받아낸다. 대미지를 일부 경감한다.
어스름(E) 자세를 낮추고 한순간 뛰쳐나가며 한 번에 베어낸다. 낮은 확률로 적에게 출혈(E)를 부여한다.
로망 쿼드라(F) 검에 충분한 의념을 부여한 채 적에게 뛰어들며 강력한 칼날바람을 수 번 휘두른다. 원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총 네 번의 칼날바람을 쏘아낸다. 또는 합쳐 한 번의 칼날바람을 쏘아낼 수도 있다. 근접해서 사용할 경우 낮은 확률로 연계 효과가 발동한다. 적의 반응 이전 한 번의 행동 기회를 추가로 제공받는다.
인벤토리
소유 아이템 ▶ 레지나&타나브 ◀ 미려한 형체를 가진 두 자루로 하나가 된 쌍둥이 검. 미디르 공국이 마족에게 침공받을 당시 마지막까지 사람을 지키기 위해 사명을 담아 검을 휘두르던 쌍둥이 여걸 레지나와 타나브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검이다. 레지나는 연노란빛 색을 가진 긴 직검으로 날카롭게 오른 외날의 검과 긴 검신을 가졌고, 타나브는 적보랏빛 색의 검신으로 일반적인 검보단 짧은 츠바이헨더의 외형을 가지고 있다. 이따금 어떤 이유로, 이 두 자루 쌍둥이 검이 세상에 나타날 때가 있었다는 전설이 존재한다. 그때마다 이 두 자루 쌍둥이 검을 휘두르던 이는 수많은 이야기를 남기곤 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하여금 세상에서 사라졌던 두 자루의 검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다시금 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 코스트 - 파괴 불가 ▶ 말괄량이 레지나 - 스위칭을 통해 레지나를 메인 무기로 지정할 시 자동으로 발동된다. 레지나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일정 확률로 적의 방어구를 무시한 채 대미지를 입힌다. ▶ 타나브의 연민 - 스위칭을 통해 타나브를 메인 무기로 지정할 시 자동으로 발동된다. 무기의 공격력을 방어력에 합산하며 적의 공격 중 일정 수준 이하의 공격은 대미지를 크게 경감한다. ▶ 아티나 디렌 - 망념을 60 증가시켜 발동할 수 있다. 검이 사용자의 의념과 공명하여 의념 속성에 걸맞는 공격을 가한다. ▶ 명검 - 어느 검사에게나 인정받을 법한 뛰어난 검. 검을 좋아하는 이들의 호감을 산다. ▶ 나아가자, 끝을 향해 - 도기 코인을 30개 소모하여 발동할 수 있다. 2턴간 신세, 신속 스테이더스에 '압도' 판정을 추가한다. 압도 판정이 발동되는 동안 캐릭터의 신체, 신속 이하의 적은 추가적인 대미지나 판정상 불이익을 받는다. ▶ 블루 코스트 : 희망 -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 않은 두 사람의 사연이 담긴 게이트를 클리어하고 나타난 보상. 절망적인 상황에서 사용자의 정신을 보호해준다. ◆ 착용 제한 - 게이트 '낙성落城 미디르'의 참여자. 라디로비엔 ◆ 모종의 사유로 봉인되어 성능을 모두 끌어내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