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5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교국에 도착한 어느날 밤. 야견은 조용히 흑운암수공의 마지막 장을 덮고, 서간을 불에 태운다. 억지를 부려서 뜯어낸 무공이라 해도 문외불출, 사마외도의 성명절기다. 혹시라도 남겨두어 교국 사람들에게 남길 여지를 주어서는 안되겠지. 재를 밤바람에 날려버리고 이부자리를 개며 잘 준비를 하는 야견.
“번개라...”
그런데 참 얄궂은 노릇이다. 많고 많은 무공 중에 뇌기를 다루는 무공이라니. 뇌기라면 어쩔 수 없이 떠올릴 수 밖에 없잖은가. 그 싸움에 미친 광인을. 그렇게 잠이 들었기 때문일까. 야견은 꿈속에서 마주치고 말았다. 푸른 번개를 다루는 그 무인을.
“꿈보다 해몽이라더니....그럼 그 망할 여자가 꿈에 안나오는 이유는 뭔데...아니 취소. 진짜 잠잘 때 정도는 쉬고 싶다고.”
야견은 한숨을 푹푹 내쉬며 투덜거리고, 꿈이라서 할 수 있는 푸념을 내뱉는다. 그러나 그렇게 말하는 것 치고는 송곳니가 보이는 미소가 아른거린다. 싫은 척, 귀찮은 척 해봐도 숨길 수 없는 호승심이라는 것이겠지.
“그럼 한판 또 날뛰어 보자고!”
야견은 공중으로 뛰어올라 자신을 중심으로 비도를 흩뿌린다. 마치 천라지망처럼 공중에 멈춰서는 일천자루의 비도. 그리고 비도의 산개가 마무리되자, 야견은 지원과 시아를 가리지 않고 전방위의 폭격을 개시한다. 마치 폭우와 같은 비도의 낙하가 시작된다.
“시아 공주! 협공에는 자신이 있으신가!? 예전의 쇠붙이를 튕겨내던 방어도 여전하시고?”
아마 그 외침은 시아에게 협공을 제안하며, 동시에 금자결로 시아의 몸을 지킬 것을 권하는 것이겠지. 어디로 흐를지 모르는 삼파전에 원칙이랄게 있다면 하나겠지. 가장 강한 사람부터 쓰러트린다. 다만, 이는 어디까지나 야견의 일방적인 선언일 뿐. 대놓고 무시해도 좋고, 따르는 척 뒤통수를 후릴 준비를 해도 될 것이다.
<사용무공> - 7성 비격천라태 : 내공을 100 소모합니다. 일천 자루의 작은 비도를 공중에 띄워올립니다. 비격검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1천 자루의 비도는 땅으로 떨어지지 않으며 마치 천라지망과도 같습니다. - 8성 대폭격 : 비격천라태를 사용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천 자루의 비도를 동시에 아래로 내리꽂습니다. 내공 50을 소모할 경우 떨어지는 비도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글쎄다. 이 인원으로 만난 것이 과연 천마가 너를 보우함인지, 아니면 시험함인지는... 봐야 알 것 같구나."
시아에게 웃음지으며 하던 말이 끝나자마자 야견이 저 멀리서 암기를 수없이 던져 비처럼 쏟아지게 만들기 시작한다. 그는 히죽 웃어보이고는 손을 앞으로 뻗더니 내공을 운용하기 시작한다.
- 8성 경천동지 낙뢰일섬 : 내공을 100 소모합니다. 한 줄기 벼락이 하늘에서부터 시전자에게 내리꽂힙니다. 내리꽂힌 벼락은 일정시간 유지되며 '보패 - 뇌검'으로 취급됩니다. 벼락은 파사현정의 묘리를 담고 있으며 모든 '魔' 계열과 '邪' 계열의 무공에 압도적 우위를 지닙니다. 추가 내공 10을 소모해 다이스 1,100을 굴려 50 이상일 경우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벼락을 '보패 - 뇌검'에서 쏘아보냅니다. 추가 내공 소모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9성 뇌제雷帝 : 최대 내공의 절반을 소모합니다. 내공을 일으키면 뇌기로 이루어진 면류관이 후광처럼 생성됩니다. 일정 범위 내에 내공으로 이루어진 벼락이 피아를 가리지 않고 떨어지며 개당 내공 10을 소모해 뇌기를 유형화시킨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뇌제를 활성화한 동안에는 내공이 허락하는 한 일정 범위 안의 모든 뇌기를 마음대로 통제합니다. 뇌제가 시전되는 동안 뇌기에 대한 피해는 전부 무효화됩니다.
벼락이 치기 시작한다. 그의 주변으로 수없이 떨어지는 벼락이 그의 손과 양 옆으로 떨어져 무기를 만들어낸다. 하나의 벼락을 쥐고, 두개의 벼락을 검으로 벼려 공중에 띄운 그는,
"그래, 부디 가능한 즐거운 싸움을...!"
- 6성 창궁일세 : 거대한 하늘이 펼쳐지는 것처럼 무수히 빠르게 검풍과 검기가 서린 검을 휘두릅니다. 1,100 다이스를 굴려 65이상일 때 모든 공격에 아주 강력한 검풍과 검기를 싣습니다.
히죽 웃으며 시아와 야견, 그리고 떨어지는 비도들을 향해 세개의 검이 빠르게 움직이며 펼쳐진다. 수없을 찌르기와 그로 인해 빚어진 검풍과 검기가 비도들을 쳐내며 야견과 시아를 향해 덮쳤을 것이다.
전부 막아내진 못해 그의 몸에 살짝씩 비도가 박혔으나, 그는 오히려 즐겁다는 듯이 피를 보고서는 더욱 웃음지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