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225 으악 이 불초 수인주 재수능만은 제발!!!!! >>226 아하하 죤!!! 이제 아지주가 주인이 된거니 아하핫!!!!
이 불초 수인주... 1시간 35분 뒤에는 나가봐야 하기에 다시 수면을 취해야겠군요! 이 시간의 어장이 가장 재미있어보이는데 슬픈 일입니다... 아하핫 회사죽어 아하하핫... 내일은 일상을 구할 수 있으면 좋겠군요! 그럼 굿밤입니다! 새벽반 분들은 늦지 않게 주무시고 아침반 분들은 좋은 토요일 보내시길!!!
솔직히 코뿔소인 게 진행에 압도적으로 유리하죠... 암부 사람들한테는 대화를 시도해봤자 턴만 날리고 수작질 준비할 턴만 내주는 거라는 게 지금까지 스토리 보면서 느꼈던 감상이라. 캡틴께서 이 인물은 적이지만 대화를 시도해볼 수도 있다! 하는 힌트를 은연중에 던져주시거나, 아니면 태오주처럼 캡틴 뇌세포라 캐릭터를 통해서 거의 레벨 5의 경지에 다다른 화술을 구사할 수 있는 게 아니라면 코뿔소 행동이 차라리 이득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저는 아직도 태오주가 희야주시던 시절 희야가 블랙크로우 두 명을 데 마레로 포섭해버린 그 장면이 잊히질 않아요..)
>>242 ◇ 성운의 쌍둥이는 실재하는 육체를 얻어 이 세상에 실존하고자 하는 강렬한 열망이 있었으며, 절망, 원망, 질투 등의 감정에서 비롯된 AIM 확산역장은 특정 인물 혹은 인첨공 전체에 대한 분노, 더 강한 능력을 가지고자 하거나 행복한 삶을 갈망하는 욕심, 누군가보다 더 강해지고 싶다는 질투 등등 매우 복합적인 부정적 감정들의 집합체이다. 이 감정들과 세상에 실존하고자 하는 강렬한 열망이 왜곡되며 융합된 결과, AIM 비스트 「너머의 아이」는 현 시점에서 “모든 능력자들의 합일을 통한 가장 완전한 형태로의 존재”를 고집하게 되었다.
“─재밌다고 이야기할 만한 내용이긴 하지. 동월이나 유한이는 날 보고 헛소리하기 바쁘던데, 후배님은 왜 이리 눈물이 많아. 찬장에 소스나 그릇 꺼내려고 일일이 몸을 띄우지 않아도 된다고.”
성운이 모르는 사이 아지가 유한에게 역정을 내준 보람도 없이, 성운 본인이 자기 키를 가지고 농담따먹기를 하고 있다. 뭐, 본인이니 그럴 수 있다고 치자면 칠 수 있겠지만··· 성운은 거기다가 한 마디 덧붙였다.
“아, 그리고 전달된 내용에 잘못된 부분이 있는데... 「커진」 게 부작용이 아니야. 「안 크고 있었던」 게 부작용이지.”
정확히는 양쪽 다 부작용이긴 하다만. 한쪽은 의도된 것이고, 한쪽은 의도되지 않은 것이라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까. 성운은 조금씩 그 기세를 덜어가는 아지의 슬픔을 가만히 바라보았다. ‘이렇게 슬퍼할 가치도 없는 일인데.’ 성운이 받고 있는 고통의 증상들 중 하나에 불과한 것을 그 원인으로 착각하고 있어, 아지의 위로는 성운에게 닿을래야 닿을 수가 없었다. 그러나 아지가 왜 이렇게 슬퍼하고 있는지는, 왜인지 조금 알 것만 같다.
“아지 후배님. ···한아지.”
성운은 음울한 고통 속을 거닐고 있다. 자신의 슬픔을 아지가 알아봤다는 것을 성운은 느꼈다. 여기까지는 별로 놀랄 것 없는 일이다. 거울을 안 봐서 모르긴 몰라도 아마 그날부터 지금까지 내내 죽상이었을 테니까.
“예나 지금이나, 참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야, 너는.”
그러나 의외인 것은, 아지가 마치 자신과 같은 고통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는 점이었다. 아무 것도 해줄 수 있는 것이 없어서 오는 무력감으로 인한 고통. 하지만 왜 굳이 나한테서? 나는 내가 마음을 기대기로 한 연인이 무언가 음모에 휘말려 가축처럼 낙인이 찍혀있는 것을 보고도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는, 충분히 고통스러워할 동기가 있는데─ 너에게 있어 나는 그냥 지나가는 선배, 정확히는 그 선배였던 것일 뿐인데.
“···걱정해주는 건 고맙지만, 일일이 그런 걸로 마음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확실히 요즘 고민이 좀 많긴 하지만, 키랑은 관련없는 이야기고, 어디까지나 내가 짊어져야 할 짐이니까.”
···자신 때문에 불필요한 고통을 겪지 않기를 바라는 알량한 위선이다. 표현방식이 달라졌을 뿐, 여전히 유치하고 물렁한 발상이다.
자기 자신 포함 맞다 정사의 혜우처럼 스스로의 몸에 손을 댔겠지만 어디까지나 실험 혹은 재미()였을 것 능력 레벨이 오르면서 어디까지 가능한가 시험해보다 기절도 하고 그랬을 듯 타인에게 가장 관심을 가지는 순간은 '''다쳤을 때''' 뿐 성운이하고의 만남도 초반에 애들한테 맞았을 때나 임무 중에 다쳤을 때 접점 말고는 관심 없었을것
이명만이 알려진 그래비셔널 포스 능력자. 암부의 사냥개. 자이로키네시스트 중 능력을 가장 살상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거리낌없이 사용하는 살인마로, 타나토스의 시선 안에 들어와 있는 순간 이미 죽음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평가가 있다. 분명히 몇 차례인가 타나토스를 사살한 사례가 증거와 함께 보고되었으나, 타나토스는 여전히 출현하고 있다.
"하아? 너 지금 내 앞에서 한숨 쉰 거야? 오! 세상에! 감히 이 퓨리아이의 앞에서?!" "아, 하하하! 그래 그럴만도 해 응 맞아 그래!" "당연히 무섭겠지 응응 맞아 나 같은 야매한테 수술을 받다니 오- 아냐 너는 두려워해야만 해 그렇지 않으면..." "내가, 흥미를 잃고 손을 >삐끗< 해버릴 지도 모르거든!" "아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