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5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 10성 한마강림 : 최대 내공을 절반 소모합니다. 선계의 천마신 휘하 신선 한마의 힘을 3레스 동안 빌려옵니다. 3레스 동안 경지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마신공의 숙련도는 40%입니다.
한마검의 모든 정보가 공개됩니다!
【 한마검寒魔劍 】 한마문의 보검. 투마문, 한마문, 염마문. 세 개로 이루어진 전통적인 교국의 무관 중 하나, 한마문을 상징하는 보패이자 투마삼왕 한마의 힘이 깃들어있는 절세보검. 한마검은 '신검'의 일종으로 이를 소유한 자에게는 강대한 내공과 힘을 증폭시킨다고 알려져있다. 미약한 자아를 가지고 있어 스스로 움직이거나 판단하며 한마신공과 한마팔검의 숨겨진 구결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직 한마문의 문주와 그 후계로 인정받은 자만이 들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자가 손에 쥔다면 저주를 받게됩니다. 한마문의 보물인 한마검은 적법한 후계가 들었을 때 진정한 힘을 발휘합니다. - 명검 : 정체모를 영물의 뼈와 내단, 한철을 섞어 만들어진 명검입니다. 검기에 버텨낼 수 있습니다. - 미약한 영성 : 아주 미약한 자아를 가집니다. 스스로 사고하고, 행동합니다. - 투마삼왕, 한마의 어검 : 36장로 이후 승천한 한마문의 사조 한마의 기가 서려있습니다. 전투 중 단 한 번, 위기에 처했다고 스스로 판단되었을 때 어검술이 펼쳐집니다. - 분화어검 : 내공을 100 소모합니다. 한마검과 똑같은 모습의 얼음검을 소환합니다. 어검술을 행할 수 있으며 한 레스에 내공 10을 추가적으로 소모합니다. - 신검 : 보유 내공을 2배로 상승시킨다. - 정통성 : 한마문주와 그 후계가 아닌 자가 손에 쥔다면 생명력을 흡수당하고 한마문주와 그 후계가 손에 쥔다면 내공을 100 증가시킵니다.
【 강기劍氣 】 강력한 의지는 뜻없이 흔들거리는 기운을 하나로 정련하고 단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 결과물로 무림인들이 일컫기를 강기, 또는 불완전한 검강이라 합니다. 기운만으로 하나의 검을 제련해낸, 기氣로 이루어진 이 검은 검기보다 월등히 강하며 오로지 검사 또는 그 이상의 무언가로만 상대할 수 있습니다. 허나 검사마저 강기를 대적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 모든 '검기'를 '강기'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 강기를 사용할 때에는 모든 내공 소모가 10배가 됩니다.
【 검막劍幕 】 무형의 기운을 밖으로 내비추는 것은 어렵지 않으나 그것으로 형태를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경지에 이른 자가 자신의 정신과 단전을 모루와 망치삼아 벼려낸 이 얇디얇은 기운의 막은 마치 장인이 제련하고 만들어낸 방패와도 같습니다. 이 한 장의 얇은 벽은 오로지 검사 또는 그 이상의 무언가로만 뚫어낼 수 있습니다. - 검막을 펼칠 수 있으며 검막을 펼칠 때에는 모든 내공 소모가 2배가 됩니다.
【 약호신강기弱護身鋼氣 】 경지에 이른 자들은 뜻대로 자신의 기운을 벼려낼 수 있습니다. 온 몸을 두르는 얇은 갑옷 또한 그러합니다. 정신과 내공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이 무형의 갑옷은 당신의 몸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것입니다. 이 갑옷을 뚫어낼 수 있는 것은 오로지 검사 또는 그 이상의 무언가 뿐입니다. - 약호신강기를 펼칠 수 있으며 약호신강기를 펼칠 때에는 모든 내공 소모가 2배가 됩니다.
【 등평도수登萍渡水 】 드높은 경지에 이른 자는 기운을 정제해 얇은 무형의 판을 만들어내 그 위에 서있고는 합니다. 이 경지는 등평도수로 표현되며 보통은 물 위를 걸어다니는 고수들의 경지를 일컫는 말이었습니다. 이제 당신 또한 그런 고수의 반열에 오르셨습니다. - 내공을 소모해 물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 허공답보虛空踏步 】 사람이 밟고 허공을 날아다닐 수 있는 무형의 받침대가 있다면 어찌 생각하십니까? 경지에 오른 자들은 이런 것들을 어렵지 않게 이행하고는 합니다. 허공에 몸을 띄우고 허공을 밟고 움직입니다. - 내공을 소모해 허공에서 자유로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 극마기極魔氣 】 천마신의 신성한 기운인 마기는 더더욱 정순해졌습니다. - 마기가 보랏빛으로 변화합니다. - 정순, 파사 계열의 무공에 저항하고 적에게 더욱 강력한 고통을 선사합니다.
【 고수高手 】 명실상부한 고수의 반열에 들어섰습니다. 당신은 홀로 수백의 일류 무인들을 상대할 수 있고 수십의 절정 무인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 무림의 어디를 가더라도 고수에 걸맞은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5 이동합니다.
금양지, 아니 한양지가 머물렀던 방은 가구들만이 놓여져있을 뿐 쓸쓸하게 남아있습니다.
>>107 쿠르르릉...
콰과광!
발걸음을 이어나갑니다.
고통이 엄습해옵니다.
죽음. 죽음. 죽음.
이미 겪어본 죽음이지만 너무나도 두려운 죽음!
끝이요 새로운 시작.
허나 당장은 끝, 무저갱 그 자체인 공포.
그것이 하늘에서부터 내려와 모용중원의 몸을 관통합니다.
끄그그그그그그극...
번뇌팔보를 밟아나가며 마지막이자 첫번째 발걸음을 내딛었을 때.
심, 기, 체가 일원화되며 고통이 사그라듭니다.
번쩍 - ! 번 - 쩍!
쿠르르르릉...
털썩.
모용중원은 정신을 잃습니다.
>>108 금속들이 금자결의 공능으로 움직이고.
곧 쏘아져나갑니다!
피잇! 핏!
- 크르르르...
늑대들이 멈칫거리더니 고개를 휙휙 돌립니다.
- 아우우우우!
시아를 향해 늑대들이 모조리 달려오기 시작합니다!
>>112 "응? 원래 이렇게 생겼어! 내가 직접 만들었지!"
커스텀메이드.......
>>113 "마교의 흔적을 찾으신 것 같다면서 사천인가 청해쪽인가...그 쪽으로 떠나셨다가 더 이상 소식이 전해오질 않으셔...나는 이 인근을 떠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수소문을 해봤지만 들려오는게 없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