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1088> [ALL/일상/청춘/대립] 신세기 아야카미 - 학생 명부 :: 386

아야카미 ◆.N6I908VZQ

2023-12-30 00:08:59 - 2024-06-21 17:38:39

0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08:59

신세기를 맞아, 신은 영락했다.
낡은 신이 신앙을 되찾기로 결심하게 하는 데는,
줄곧 천했던 요괴가 신을 짓밟고 올라서기로 결심하게 하는 데는,
그야말로 충분한 구실이었다.
서로 영원히 화합할 수 없을 것만 같은 두 종족은, 제각기 비장함을 품은 채, 서로 부딪혀 싸울 전장으로 나아간다───
───인간 고등학교로.

【 찾아가기 】
예비소집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7030184/recent
웹박수 https://forms.gle/sZk7EJV6cwiypC7Q6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신세기%20아야카미

2 요괴妖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0:06

옛날부터 신과 요괴의 경계는 애매했고, 그것은 지금이라고 다르지 않다.
그러나 신으로부터 요괴는 철저히 구분되었다.
그것은 천하다는 이유이며, 약하다는 이유였다. 아무리 강력한 요괴라도 신 앞에서는 맥도 추지 못했으니 오죽했겠다.
그렇기 때문에 신이 되고자 하는 요괴는 많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실제로 다다르기란 쉽지 않았다. 차라리 신에서 요괴로 떨어지는 숫자가 훨씬 많았을 수준으로, 그것은 많은 요괴의 체념과 절망을 불러일으키기에 부족함 한 점 없었다.

…………그렇게 영원히 멸시하는 눈으로 내려다볼 것 같았던, 그 오만한 신들이, 영락했다니.

경사였고, 범 없는 굴의 여우 스승 노릇이었다. 아니, 그 이상이었다!
신들이 약해졌지 않은가. 신은 신앙이 부족하면 힘조차 보잘것 없어지지만, 요괴는 그렇지 않았다.
전부라고 하진 못해도 많은 신이 현재는 눈에 띄게 약화된 시대이기 때문에, 비벼보려고 생각하면 지금이야말로 최적의 기회였던 것이다… 아마도… 아마도…?

어쨌건, 신들에게 다시 굴복할 수는 없다.
신들이 몰락한 틈을 비집어 치고 나가야만 하는 때가 있다면, 바로 지금인 것이다.
낡은 것은 가고, 새로운 것은 오라!
신세기의 새로운 주인이 있다면 바로 우리임을 만천하에 알리는 것이다…
…………이봐, 나 지금 떨고 있니?

※ 요괴 캐릭터가 반드시 해당 사상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3 아야카미쵸文守町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0:46

나가노현에 위치한 작은 도시, 마을 중 하나로, 시市의 면모와 정町의 면모가 공존한다. 전통 있는 가게와 체인점이 얽히고설킨 모습도 간간이 찾아볼 수 있다.

정(町) 가장자리를 큰 강이 가로지르고 있고, 이 강에 얽힌 중견 신사가 강 근처가 아니라… 어쩐지 도시 안쪽에 자리잡고 있지만 이제는 어르신들만 기억할 뿐인 낡은 신앙이다.

아야카미 신사에서 모시는 신은 이제 자세한 신격이나 영험조차 흐릿하지만, 아야카미의 수호신이라는 인식 정도는 남아있다. 그래도 지역의 가장 큰 신사라서 명절이면 붐비곤 한다. 본디 요괴를 모신 신사였을지도 모른다는 진위 모를 소문이, 이따금 잊을 만하면 돌다가, 돌다가는 다시 잊혀지고는 한다.

정(町) 마스코트로 문文 자와 푸른 용을 본딴 ‘아야카미 쨩’이라는 캐릭터가 있다. 이 디자인도 촌티 난다고 그다지 주목 받지 못하고 있다. 그런데도 꿋꿋하게 굿즈는 생산되고 있다…

4 아야카미文守 고등학교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1:09

아야카미의 유일한 고등학교다.
교복은 동복이나 하복이나 깔끔한 흑백으로, 넥타이나 리본을 푸른색으로 맨다.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지만, 학교 이사장이 아야카미 신사의 관계자로 인간임에도 어쩐지 신들과 요괴들의 사정을 잘 알고 있는 듯 싶다.
영문은 몰라도, 어쨌든 편의를 봐주고 있기 때문에 인간계에 낯선 신과 요괴에게는 이만한 입문길이 없다. 인간들의 학교 생활을 슬쩍 즐기려고 생각해도 꽤나 좋은 선택지.
우리들의 주 무대다.

5 아야카미文守 신사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1:39

도시 안쪽, 꽤나 ‘적당하다고’ 느껴지는 곳에 소재한 아야카미를 대표하는 신사.
낡기는 했지만, 나름대로 번듯하게 역사를 이어나가는 중에 있다. 아야카미의 나츠마츠리도 바로 이쪽에서 주최하는 것.
신년은 물론, 학생들을 상대로 신학기에도 오미쿠지로 운세를 점쳐볼 수 있게끔 한다.
정체를 알 수 없어 여러모로 수상하지만, 아무래도 좋은 일 아니겠는가? 무엇보다도 지금과 같은 시대에.

6 시스템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3:02

【 로그 】

로그는 본 어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간소화된 일상 진행 방식입니다.
일반적인 일상처럼 한 캐릭터가 자신이 들어간 상황을 [선록]으로 제시하면서 시작하지만, 일반적인 일상과 달리, 로그를 주고 받을 상대를 별도로 구하지 않습니다.
[선록]이 제시되면, 다른 캐릭터들은 ‘누구나’, ‘아무 때나’, ‘앵커를 걸어서’ 해당 선록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반응의 내용은 반드시 선록과 같은 시간, 공간을 공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당 선록에 대한 반응이라면 어떤 내용이라도 좋습니다. 이렇게 반응한 레스를 [답록]이라고 부릅니다.
[선록]을 작성한 캐릭터는 [답록]에 [답록]으로 반응할 수 있고, 그렇게 달린 [답록]에 상대 참치는 다시 [답록]으로 반응할 수 있지만, 어느 쪽도 의무적으로 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참여자들은 언제든지 [로그]를 끝낼 수 있으며, 이것은 참치끼리 서로 양해를 구하거나 따로 알려주는 행위를 요하지 않습니다.
캐릭터끼리의 접점을 보다 넓히기 위한 짧은 1 대 多일상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편합니다.
본 시스템은 [우마무스메 앵시어스 웨이브]의 인시던트 앤 콜에서 영향을 받았음을 밝힙니다.
외무 커뮤의 ‘로그’와는 명칭을 빌려온 것 외에는 아무런 관련성도 없습니다.

<<규칙>>
[선록]을 제시할 때는 나메에 로그임을 같이 명시할 것.
[답록]을 제시할 때도 나메에 로그임을 같이 명시할 것.
[선록]을 제시할 때는 >>0을 포함할 것.
[답록]을 제시할 때는 앵커를 명확하게 할 것.

7 시스템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3:30

【 웹박수 】

[공개] 말머리를 달고 웹박수를 보내면 캡틴이 적당히 쌓였다 싶을 때, 아니면 내킬 때 어장에 공개합니다.
익명으로 보내고 싶은 말이 있을 때 해당 방식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그것은 덕질이 될 수도 있고, 앓이가 될 수도 있고, 헛소리가 될 수도 있고, 캐릭터가 하는 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품은 웹박수를 통해 부디 신세기 아야카미의 컨텐츠가 강의 범람처럼 불어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8 알림 사항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4:15

※ 15금 어장. 상식적으로 공중파에서 등장할 법한 장면만 가능하니 이 점 숙지할 것. 명색이 청춘 어장이 너무 야시꾸리해지는 건 바라지 않는다─
※ 일상의 다양한 상황과 다양한 관계를 장려하나, 본 어장의 본질이 「청춘」임은 잊지 말아줄 것을 당부.
※ 건의사항이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은 언제나 귀가 열려 있다─
※ 약 6개월 스레일 예정. 봄/여름/가을/겨울로 나뉘어 이벤트가 진행되니 부디 「청춘」─을 한껏 즐겨주길 바란다─

※ 본 어장은 [내 옆자리의 신 님] 시리즈와 [우마무스메 앵시어스 웨이브] 어장에서 영감을 받아 구상되었습니다.
후배 어장으로서 선배 어장에게 무한한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충성참치!

9 MPC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7:02

신명神名 / 인명人名 : 아오아카가네노카미 / 아카가네 아오이
신격 : 청동기의 신. 그래, 청동기의 신이다. 설명이 더 필요한가…… . . .
성별 : 남성
학년 반 : 3학년 A반

외형 : 청동빛, 탁한 비색을 띠는 머리카락을 길게 길러 어깨 쯤에서 잡아 묶었고, 눈은 언뜻 흰색으로 느껴지기도 하는 황동빛을 고수했다. 입는 흰 후드티는 아래로 갈수록 비색으로 바림됐다. 개량 기모노의 일종인지 지퍼가 없고 하오리처럼 소매가 넓다. 틈만 나면 모자를 뒤집어 써서 음침해보인다, 기분 나쁘다. 녹슨 청동으로 만들어진 장신구를 주렁주렁 달고 있어서 더욱 수상하다. 옥이냐고 하면 발끈하다, 가 당신이 근력 각력 악력 모든 신체 능력상 우위라는 걸 깨닫고 온순해진다. 신체 크기는 평균보다 커서 적당히 훤칠한 느낌. 다만 살도 근육도 없다.

성격 : 신으로서는 한 발짝만 더 헛디디면 요괴가 될지도 모르는 상태. 그것 때문에 신으로서의 자신감은 와장창― 났지만 일말의 자존심이 그것을 겨우 붙잡고 있다……… 잘 붙잡는다고는 한 적 없다. 싱싱미역에 시달리고 있어서 조금만 성질을 찌르면 펄떡, 펄떡, 물 밖을 나온 생선처럼 팔딱거린다. 신계에 콕 박혀 있다가 나온 지 얼마 안 된 히키코모리라는 소리는 절대, 절대, 맹세코 절대― 아니다!

기타 : 안 그런 것 같지만 상당히 오래된 신. 청동기의 신이잖은가, 생각해보면 당연하다…
청동팡인이다. 장신구가 증명한다. 젓가락도 청동이다.

성향 : ALL

10 시트 양식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7:32

【 신 프로필 】

신명神名 / 인명人名 : (신으로서의 이름과 인간으로 위장했을 때의 이름)
신격 : (신격에 대한 설명. 대표 키워드 1개를 기준으로 중복을 관리할 것임. 예수, 부처, 이자나기 같은 네임드 신은 불가하나 종족 단위로 묶을 수 있는 신은 가능. 창작 신을 권장. 설정에 따라 외국 신도 가능.)
성별 : (남/여/중성 등 자유지만 인간으로서 드러나는 성별은 남/여로 표기)
학년 반 : (1~3학년 A~C반)

외형 : (인간으로서의 외형을 작성. 신으로서의 외형 별도 서술 가능.)

성격 : (학원 일상물에서 교류가 가능한 성격.)

기타 : (TMI 작성)

성향 : (ALL/NL/BL/GL/SL 중 1택)



【 요괴 프로필 】

요명妖名 / 인명人名 : (요괴로서의 이름과 인간으로 위장했을 때의 이름)
종족 : (종족에 대한 설명. 대표 키워드 1개를 기준으로 중복을 관리할 것임. 백면금모구미호, 스토쿠 텐구 같은 네임드 요괴는 불가하나 종족 단위로 묶을 수 있는 요괴는 가능. 창작 종족 가능. 설정에 따라 외국 요괴도 가능.)
성별 : (남/여/중성 등 자유지만 인간으로서 드러나는 성별은 남/여로 표기)
학년 반 : (1~3학년 A~C반)

외형 : (인간으로서의 외형을 작성. 요괴로서의 외형 별도 서술 가능.)

성격 : (학원 일상물에서 교류가 가능한 성격.)

기타 : (TMI 작성)

성향 : (ALL/NL/BL/GL/SL 중 1택)



【 인간 프로필 】

이름 : (일본식 이름이 디폴트지만 설정에 따라 외국인도 가능)
성별 : (남/여)
나이 : (일본식 나이 기준. 현실적으로 가능한 선에서.)
학년 반 : (1~3학년 A~C반)

외형 : (인간에게 가능한 외형/색상 한정. 염색, 렌즈 가능.)

성격 : (학원 일상물에서 교류가 가능한 성격.)

기타 : (TMI 작성)

성향 : (ALL/NL/BL/GL/SL 중 1택)

11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18:19

아─ 아─
지금부터─ 예약/시트 제출이 가능함을─ 선포한다─

제군들─
잘 기다려─ 왔다─

12 ◆PksSU8bHno (21LAFE4Md6)

2023-12-30 (파란날) 00:18:34

마참내!!!
무신(武神)으로 예약!

13 ◆L4.Z3iB5RE (Syboz84mMg)

2023-12-30 (파란날) 00:18:50

요괴 - 종족 텐구로 예약합니다🫡

14 ◆TCg1WF14cs (3i/NaV06PU)

2023-12-30 (파란날) 00:20:18

강아지입니다... 지금부터 시트를 쓰러 가요

15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20:54

>>12 받았다.
>>13 받았다.

【 예약 목록 】
◆PksSU8bHno 무신(武神)
◆L4.Z3iB5RE 요괴 텐구

16 ◆3vFN9oZae. (hpzOVl3ZWk)

2023-12-30 (파란날) 00:21:11

신명神名 / 인명人名 : 샤콘느(Chaconne) / 오토나시 시즈하(音無 静羽)
신격 : 장례의 신
성별 : 여(현 세대 기준)
학년 반 : 3학년 C반

외형 : https://picrew.me/ja/image_maker/407340
140초반의 작은 체구에선 그 유약함에 걸맞게 힘이라곤 느껴지지 않았다.

차분하게 가라앉은 새까만 머리카락이 두갈래로 내리묶어져 두터운 날개처럼 느껴졌고, 이따금씩 긴 앞머리가 제멋대로 붕 뜨거나 눈을 가리는 일도 있었다.

다소 지쳐보이는 얼굴을 따라 반쯤 감긴 눈은 왼편에 작은 눈물점을 하나 두고서 연한 흙빛의 눈동자가 자리하고 있었으며, 살며시 내걸린 미소는 심적인 여유를 암시하는듯 했다.

더욱이 가녀렸던 몸은 오랜 세월을 살아왔음을 피력하듯 성숙함이 한껏 부풀어있었고, 그것이 미관을 해치진 않았기에 단지 왜소한 신장만이 마음에 걸릴 뿐 여성으로서 부족함은 없었다.

신으로서의 외견은 큰 차이가 없지만 부분적으로 하얗게 새어있는 머리칼과 죽음을 암시하는 형상으로 변하는 동공이 유이하게 다른점이라 할수 있겠다.


성격 : 제 이름을 닮아 말수가 적으나 과묵하진 않았고, 좀처럼 화를 내는 법이 없었으나 잘못을 쉽게 넘어가지도 않았다.

맡은 바에 전력을 다하는 그 모습은 비록 유약할지라도, 신으로서의 위업만큼은 확실하게 지니고 있었다.


기타 :
"이 화법이 그리도 신경쓰이더냐?"
- 마치 나이 든 사람이나 쓸 법한 말투를 구사하고 있다.

물론 실질적으로 무언가를 행사하는 경우는 찾아볼수 없으니 어디까지나 특이한 학생으로만 치부되겠지만, 그 신은 자신의 말투를 지적하는게 이해가 가지 않는듯하다.

"그 또한 순리인게다."
- 그 신은 묘지기로서의 명운을 다해가고 있었다.
시대를 거듭하며 사라져가는 신앙의 결여로 인한 것이 아닌 실제로도 그 임기가 다해가고 있었기 때문이다.

여느 신들에 비하면 그리 오래살았다는 느낌이 들지 않겠지만 다음 세대의 신에게 자리를 넘겨야 할 날이 가까워짐을 알고 있는 나약한 신체는 한때 자신을 이끌어주었던 죽음에게 서서히 의탁해가고 있었을 것이다.

그럼에도 그 신은 하루하루를 의미있게 살아가려 했다.
자신이 할수 있는 것은 모두 도왔으며 모든 존재에게 상냥했고, 기회가 된다면 도전하는 것도 잊는 법이 없었다.
그렇기에 어찌보면 이곳으로 오게된 이유 또한 그 얼마남았을지도 모를 여생을 착실하게 살아가기 위해서일테다.

"내 그 '부정함' 만큼은 두고 볼 수가 없더구나."
- 신으로서의 성향상 죽은 자와 그 영혼을 욕되게 하는 행위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렇다할 기준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한가지 확실한 것은 그 신은 사령을 이용한 저주술같은 부정적인 오컬트에 학을 떼었단 것이다.

"샤콘느, 샤-콘-느 이니라."
- 그 신은 본래 바다건너의 서양에 뿌리를 두고 있었으나 머무르는 마을들의 흥망성쇠를 쫒아 동양에 다다르게 되었고, 이곳에서의 인연또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해왔다.

앞으로도 얼마나 그런 일들이 반복될진 모르겠지만, 적어도 이곳에서 자신이 책임져야 할 존재들이 남아있는 한 떠나지 않을 모양이다.

"놀랐느냐? 안심하여도 되느니라. 이곳이 나의 집이자 정원이니..."
- 지금은 아야카미의 작은 납골당 쪽에 자리를 틀고 있으며 이따금씩 근처 공동묘지에서 찾는 이 없는 비석들까지 정성스레 관리해주는 모습을 볼수 있다.

죽어간 이들을 기리는 그 모습이 마치 화단을 가꾸는 모양새 같았기에 그 신의 손길이 지나간 곳은 을씨년스럽고 엄숙하다기보다 포근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을 것이다.

"죽음은 결코 가벼이 여겨선 아니되나, 그렇다해서 마냥 슬픈 일인 것도 아닐테지..."
- 그 신은 낙관적 허무주의에 잠겨있는듯도 보였다.

그동안 제 역할을 수행하며 수많은 일어남과 스러짐을 봐왔기에 그럴지도 모르나 주어진 삶을 헛되이 쓰지 않는 것을 미덕으로 여겼으며, 먼저 간 이들의 추억은 그저 잊지만 않은 채 지금 살아가는 이들과의 인연을 키워나가라고도 거듭 강조하곤 했다.


성향 : SL


/시트나간다~ :)

17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22:15

>>14 예약인가? 받았다.

【 예약 목록 】
◆PksSU8bHno 무신(武神)
◆L4.Z3iB5RE 텐구 요괴
◆TCg1WF14cs 강아지 요괴

18 이름 없음 (cvaEQ7wBDY)

2023-12-30 (파란날) 00:22:17

사신 예약!
시트 거의 다 썼어!!

19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22:36

>>18 인코를 바란다―

20 ◆57LnZGgHEw (cvaEQ7wBDY)

2023-12-30 (파란날) 00:23:00

으악 급히 보낸다고 나메에 코드안씀
사신이야!

22 ◆57LnZGgHEw (cvaEQ7wBDY)

2023-12-30 (파란날) 00:24:06

아 근데 사신인데 요괴야...!!

23 ◆eij2ljEWx6 (gHV12hja0.)

2023-12-30 (파란날) 00:24:33

수정해야 할 점 있으면 말해주면 고맙겠어~ 너무 차갑고 딱딱하지는 않게 노력할 생각이고, 청춘이 메인 주제인 만큼 그에 걸맞게 해보려고 해.

24 ◆QUrmYHx1GI (SYs8xy9.UQ)

2023-12-30 (파란날) 00:27:21

https://picrew.me/share?cd=0nfQSiP0mK

【 인간 프로필 】

이름 : 시라카와 유우키 (白河 祐希)

성별 : 남자

나이 : 17살

학년 반 : 2학년 C반

외형 : 전체적으로 그는 훈훈한 인상을 지녔다. 뒷목을 조금도 덮지 않고 구렛나루도 없는 연한 회색 머리카락은 전체적으로 짧은 편이다. 다만 앞머리카락이 조금 긴 편에 속했지만 눈을 덮거나 하진 않으며 눈의 윗부분만 살짝 덮을 뿐이었다.
동글동글한 검은색 두 눈은 상당히 선했으며 코가 오똑하고 입술이 호를 그린 모습이 꽤 잘 생긴 편이었다. 눈코입의 배치가 적절한 편이며, 자기 관리를 잘하는지 피부가 상당히 매끈하고 깔끔한 편이다. 인상은 리트리버상에 가깝지 않았을까?
다른 이들보다 체격이 조금 더 좋긴 했으나 그렇다고 운동부 아이들을 따라잡을 정도는 아니었다. 174cm의 키는 그렇게 큰 편도 작은 편도 아니었으나 평균 일본 고등학생 아이들 보다는 조금 크지 않았을까?
옷을 벗으면 나름 근육이 붙은 몸이지만, 옷을 입고 있으면 그다지 드러나지 않았다. 하반신이 조금 긴 편에 속했다.

성격 : 그는 온순하며 차분한 성향을 지녔다. 그다지 소리를 지르는 일이 없었고 분쟁이나 언쟁이 일어나면 사이에 끼여서 화해를 시키려고 하거나, 살며시 뒤로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마냥 얌전한 것만은 아니며 자기 목소리를 내야 할 때는 분명하게 냈으며 툭툭 건드리면 순식간에 사나워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만만하게 보이지만, 만만하지 않으며 잔잔해보이지만 마냥 잔잔하지는 않은 존재. 그가 바로 유우키이다.

기타 :
#가문 대대로 특정 명가를 모시고 있으며 자신 역시 그 삶을 순응하며 받아들이고 있다. 정해진 운명에 딱히 불만은 없으며, 오히려 남을 서포트하고 보좌하는 것이 성향에 맞아 제대로 만족하고 있다.

#가사 능력이 상당히 뛰어나다. 청소, 빨래, 요리. 못하는 것이 없다. 이 또한 명가를 모시기 위해서 어릴때부터 철저하게 교육받은 결과이다.

#운동 능력도 꽤 좋은 편. 만일의 경우, 자신이 모셔야 할 존재를 지키기 위해서 어릴 때부터 꾸준히 훈련한 끝에 얻어낸 결과이다.

#다만 그림 실력은 처참할 정도로 괴멸적이다. 사람을 그리라고 하면 머리와 뼈대 팔 다리만 그려놓고 사람이라고 우기는 수준. 스스로도 그림을 못 그리는 것은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성적도 그렇게 썩 좋은 편은 아니다. 물론 괴멸적인 수준은 아니 중위권 정도에서 항상 놀고 있다. 어떻게든 평균 점수는 내는 수준.

#교우 관계는 좋은 편이다. 제 삶의 1순위를 자신의 가문이 모시고 있는 명가로 두고 있으나, 그렇다고 해서 다른 이들과의 교류를 게을리 하는 편은 아니었다. 어디까지나 1순위를 가문이 모시고 있는 명가로 두고 있을 뿐이었다.

#학교에서 따로 하는 동아리는 없다. 다만 가끔 헬프 요청이 있으면 바쁘지 않다는 가정하에 도와주기도 한다.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자신. 이렇게 3인 가족이다. 즉, 시라카와 가문의 외동 아들이다.

성향 : NL

/문제되는 부분이 있으면 얼마든지 얘기해줘!

25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35:27

>>16 통과.
>>21 통과.
>>24 통과.

환영한다―
곧 본스레가 마련되니 그쪽으로 가서 놀면 된다―

26 ◆tG9uveXVb6 (Ae2HXKTdhY)

2023-12-30 (파란날) 00:44:23

요명妖名 / 인명人名 : 갈라테아 / 사가라(相良) 테루(輝)

종족 : 살아있는 조각상으로, 그 기원은 학교에서 주로 들을 수 있는 '움직이는 석상' 괴담. 갈라테아라는 이름과 다르게 일본 괴담이 기반이 되는 토종 일본 요괴.

성별 : 조각상이기에 성별이 존재하지 않으나, 여성형. 인간으로선 여성.

학년 반 : 1학년 B반

외형 : 마치 장인이 손수 빚은 듯한— 비유가 아니라 말 그대로 장인이 조각해낸 얼굴이다. 곧은 회색의 생머리는 부드러운 비단결 같고(그런데 실제로 만지면 딱딱하다!), 눈은 보석을 박아넣은 듯 한... 게 아니라 진짜로 보석이 박혀 자수정과 같은 보랏빛을 띈다.

대리석처럼 희고 고운 피부를 하고 있다. 왜냐하면 진짜로 대리석 재질이었으니까.

다가가기 힘들고 이질적이란 인상을 주는 차가운 무표정을 항상 짓고 있다.

요괴로서의 외형은 인간의 모습 그대로에서, 몸 전체가 돌 재질의 조각상으로 바뀐 정도.

성격 :
하늘이 무너질 만큼 슬퍼도 눈물을 흘리지 못하며,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은 만큼 기뻐도 입꼬리는 미동도 하지 않는다.

그 어떤 감정을 실은 목소리도 듣기에는 국어책 읽기.

아무리 진심을 품어도 그 마음은 상대에게 전달되지 않는다.

갈라테아 본인은 누군가에게 먼저 말을 거는 일도 잦은, 활발하고 상냥한 성격이지만 무기질적인 표정과 목소리를 한 탓에 자주 쿨하다고 오해받곤 한다.



기타 :
신화 속의 갈라테아 본인이 아닌, 그 이름을 스스로에게 붙인 요괴. 그 갈라테아처럼 신이 자신에게 생명을 부여해 살아있는 존재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신화처럼 신의 축복을 받거나, 자신이 스스로 신위에 올라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것이 목적. 다른 이들과 같이 표정을 짓고, 감정 실린 목소리를 내고 싶다. 그것이 그녀의 소원이다.

인간으로 의태한 상태에서도 석상이었던 흔적이 남아, 말랑말랑할 것처럼 보이는 피부는 의외로 딱딱하다.

다른 동상을 발견하면 그 동상이 실제 사람인 양 말을 걸 때가 있다. 본인의 태생이 태생이니만큼, 나름의 친밀감이 있는 듯.

탄생하지 얼마 안 된 신생 요괴. 그렇기에 현대에서 피그말리온 신화를 접할 수 있었고, 토종 일본 요괴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갈라테아라 명명했다.


성향 : ALL

27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0:47:25

>>26 통과.
환영한다―

28 ◆e88puLrx3s (f1RCWNqJhE)

2023-12-30 (파란날) 01:14:51

https://www.neka.cc/composer/12917

【 요괴 프로필 】

"에헤- 즐거우면 됐지-"

요명妖名: 너구리 대장 린게츠(狸大将 臨月) / 인명人名 : 야사카 린게츠 (八坂 臨月)
종족 : 바케다누키

성별 : 남

학년 반 : 1학년 C반

외형 : 161cm 49kg(가변적). 유들유들한 인상의 소년. / 삿갓을 쓰고 유카타를 입은 너구리.
인간 외형은 특출나게 아름답거나 출중하다기 보다는 일반적인 기준보다 귀여운 정도에서 그친다. 축 쳐진 눈꼬리에 몽땅한 눈썹, 그리고 눈 밑의 점은 그 귀염성을 한껏 올려준다. 얄쌍하고 날렵한 몸매는 모에소매까지 가능한 넓은 옷에 가려진다. 갈색 머리카락은 꽤 곱슬거리는 편인데 가끔은 기분전환 삼아 직모로 바꾸기도 한다. 갈색과 금색의 오드아이가 눈에 띄는데, 이는 본체(너구리)도 그렇기에 가져온 것이다.
학교에서는 교칙에 따라 교복을 입고 장신구도 없이 밋밋하게 다니지만, 길거리에서 만난다면 피어싱에 반지, 초커 까지 하고 다니는 걸 볼 수 있다. 하지만 패션은 힙하다기 보다는 귀여운 쪽을 선호하고 반바지를 자주 입는다. 과거에는 남성용 기모노 등 일본 전통복식을 즐겨 입었으나 현대를 즐겨야 한다는 이유로 양복을 애용한다. 심지어 리본타이를 좋아한다.

☆좋아하는 색은 갈색, 검은색, 금색, 파란색 등.
☆너구리 스트랩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빼면 생각보다 너구리 티는 나지 않는다.
☆바케다누키로써의 모습은 삿갓에 유카타를 걸친 갈색 너구리의 모습이다. 일반적인 너구리랑 큰 덩치 차이가 나지 않으며 오히려 좀 작은 수준. 그냥 평범하게 귀여운 너구리이다.

성격 : 요괴의 세상이니 신에 대한 복수니 관심 없소. 허나 콧대 높던 신들의 몰락은 유쾌하니 술안주로 삼기 좋다. 능글능글 놀리는 태도가 기본이오나, 상대에게 그럴 가치가 있다면 머리를 조아리는 것도 못할 것은 없지. 인간 친화적인 요괴라 부탁을 거절하긴 어렵다만, 너무 호구 잡으려고 하면 밤에 깜짝 놀라는 수가 있으니 조심하게나. 아, 여우에 대해 어찌 생각하냐고? 귀엽지 않나? 나는 좋아하오!

"물론 저런 말투 평소에는 안 써-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PoNiT!
☆강강약약.
☆능글맞음.
☆시대에 적응한 너구리
☆신에게 유감 없고,
☆신세기에 관심도 없다

기타 :
▷바케다누키 즉 변신 너구리. 어린아이 같은 외양이나 실제 나이는 상당히 많은 요괴. 어떤 신과 비슷한 연배일 수도 있다는 말이 순수하게 농담은 아니다. 오래 산 만큼 가지고 있는 능력도 출중하지만 인간 학교에 다니는 이상 크게 사용할 생각은 없는 모양. 둔갑술을 통해 자신은 물론이오 타인에 사물도 형태를 변화시킬 수 있다. '환상'을 다루는 부류. 현혹하는 너구리.

▷한 때 신이 될 수 있었다. 바케다누키를 모시는 사당은 생각보다 많고 성격을 이유로 덕을 적잖게 쌓아서 얻은 기회였으나, 본인이 거절했다. 그는 신이 되어서 생길 변화가 싫었고, 애초에 신좌에 관심도 없었다. 낄낄거리면서 기회를 걷어찬 후 그 일은 안주 삼아 술을 들이켰다.

▷오랜 연륜에 신이 될 수 있는 자격까지 얻었던 만큼 요괴로써의 격은 높은 편lek. 허나 그에 비해 강하다는 인상은 옅다. 태도나 말투에 무게감이 없고 싸울만한 상황을 죄다 피해다니는 것도 이유 중 하나. 힘자랑에 관심 없고 지나치게 현대에 잘 적응한 모습도 보여주기 때문일 수도? 그렇기에 실제 강함은 미지수.

▷언제부터 살아왔는지는 본인도 모른다. 어쩌면 세계 최초의 너구리 요괴였을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떤다.

▷과거에는 아주 많은 곳을 돌아다녔다. 산도 건너고 물도 건너고 바다도 건너고, 그 바다 건너의 바다도 건너고 산도 물도 건너고...... 다른 대륙의 신도 요괴도 자주 만난 모양이다.

성향 : ALL

29 ◆HT.EfS1EI6 (MHFE.xm5fE)

2023-12-30 (파란날) 01:16:40

요괴 캇파 (명가아가씨) 주입니다
예약하고 시트 쓰러 감. 나는 토요일에 온다

30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1:20:22

>>28 통과. 어서와라――

>>29 받았다. 오늘 토요일이라고 믿겠다. (장난임)

32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1:36:01

>>31 1. 성씨가 시로이에 이름이 하나가 맞는가?
2. 이미지는 ai 이미지가 맞는가?

만 대답하면 문제 없다. 어서와라아

33 ◆TCg1WF14cs (3i/NaV06PU)

2023-12-30 (파란날) 01:37:23

>>32 조금 애매하긴 한데 시로이 하나가 맞습니다! 이름이 하나!
이미지는 ai가 맞습니다!

34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1:39:06

>>33 인간 고딩을 위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성씨도 명확하게 설정해주길 바란다―

35 ◆TCg1WF14cs (3i/NaV06PU)

2023-12-30 (파란날) 01:41:15

>>34 저가 일본식 이름을 잘 몰라서! 이거 맞는 건지 한 번만 물어본다ㅠㅠ

36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1:42:35

>>35 성씨 시로이에 이름 하나 해도 큰 문제 없다. 그대로 할 건가?

37 ◆TCg1WF14cs (3i/NaV06PU)

2023-12-30 (파란날) 01:43:56

>>36 네! 괜찮으면 이대로 가겠습니다!

38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1:44:54

>>37 확인. 그리고 통과. 어서와라

39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1:55:42

【 예약 목록 】
◆PksSU8bHno 무신(武神)
◆L4.Z3iB5RE 텐구 요괴
◆57LnZGgHEw 사신 요괴
◆HT.EfS1EI6 캇파 요괴

【 시트 비율 】
총 시트 7개
신 : 요괴 : 인간 = 2 : 4 : 1
1학년 : 2학년 : 3학년 = 4 : 1 : 2
남학생 : 여학생 = 4 : 3

40 ◆PksSU8bHno (21LAFE4Md6)

2023-12-30 (파란날) 02:00:47

https://www.neka.cc/composer/12943

【 신 프로필 】

신명神名 / 인명人名 :
본래 지녔던 신명을 잃은 후 원시 신앙에 가까운 대상이 되었기에 뚜렷하게 명명된 이름 없다. 산노(山王)사마, 센소쿠(千足)사마, 오오무카데(大百足) 정도로 통칭되긴 하였지만. 그런 명칭 중 그나마 이름답다 할 지칭이라면 야마후시즈메(山節爪)가 있다.
/ 무카이 카가리(向害 かがり)

신격 : 무신(武神).
무인으로서의 긍지와 명예, 영광, 용맹함, 전략 등으로 대표되는 인의(人意)의 영역이 아닌, '전투' 그 자체의 성질에 치우친 신. 武 중에서도 폭력적 갈망의 역을 수행하고 있다. 전투에서의 원초적 공포, 생존본능, 공격성, 흥분과 고양, 살육의 참혹함 등 전투의 야만적인 면을 이 신이 관장한다.

성별 : 여성체

학년 반 : 1학년 B반

외형 :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공격적이리만치 화려한 색채다. 누구라도 밤중 타오르는 화톳불처럼 붉은 머리칼 눈에 담은 한 그를 쉬이 잊지 못하리라. 일자로 자른 옆머리는 얼핏 단발로 보일 만큼이나 두텁고, 끄트머리로 갈수록 검게 변한다. 제법 길게 기른 앞머리 아래에 자리한 눈은 성품과는 달리 제법 유순한 눈모양을 하고 있는데, 머리칼의 선명한 보색으로 번뜩이는 눈길만은 사납기 그지없다. 이만 해도 충분히 화려하건만 낮게 묶어 내린 뒷머리는 중간부터 샛노랗게 물들어 간다. 색채만 해도 셋이 섞인 색색의 머리칼에 눈매와는 반대로 끝이 솟은 눈썹, 뾰족한 송곳니 드러내며 감궂게 짓는 미소까지. 누구도 의심치 않을 양아치의 훌륭햔 견본이다.
175cm의 훤칠한 키에 균형 좋게 근육이 잡힌 날렵하면서도 굳건한 신체. 몸을 덮는 의복은 거추장스럽게 여기기에 차림새는 늘 가볍다. 특히나 소매 있는 옷을 견딜 수가 없다나. 그렇기에 민소매나 크롭 류만 주구장창 입고 있다. 교복도 예외는 아니라 교내에서도 내내 복장불량 상태다.

본모습은 마디마디가 산등성이를 움켜쥘 만큼이나 거대한 지네, 혹은 수십 쌍 다리 지닌 지네와 같이 수없이 많은 팔을 지닌 인간. 인간형과 본신 그 중간의 형상으로 인간과 벌레가 뒤섞인 모습을 취할 때도 있다.

성격 :
호탕하되 호전적이며 거만한 성격. 이면에 허영과 초조감이 숨은 자아도취와는 달리 자기 과신과 오만에 가까운 사고방식의 소유자다. 의자에 앉으면 책상 위에 다리부터 올라가고, 태도는 늘상 염치를 몰라 뻔뻔하기 짝이 없고, 제멋대로에, 그러면서도 붙임성 없이 고집이 세다. 조금 과장해서 말하자면 꼰대 같기도 하다.
여기까지만 파악했을 때 일견 타인과 어울리지 못하는 성품으로 보일 수도 있으나 조금은 의외랄지, 자존심이 지나친 성격은 아니기에 의외로 교류에는 지장이 없는 편이다. 구태여 남에게 인정받고자 하지 않으니 허풍이나 허언은 하지 않고, 거만하지만 너그럽기에 타인을 깎아 내리지 않는다. 늘상 말도 안 되는 기행을 일삼는 것 같아도 설득을 하면 대체로 어느 정도 타협은 한다. 다만 끝까지 끌고 가고자 마음 먹은 고집에 한해서는 예외다. 아직까지도 낡아빠진 말투를 고수하는 점만 봐도 그렇다.

기타 :
* 武와 지네에 무슨 연관이 있냐 하면─ 단단한 골격을 두른 외양은 갑옷으로 무장한 장수를 연상하기에 충분하며, 또한 결코 뒷걸음질치지 않는 용맹의 상징으로 꼽히기도 하니 연관은 충분하다 할 수 있겠다. 또한 지네는 예로부터 칠복신(七福神)이며 무신(武神)인 비사문천의 사자로서 이름 높은 동물인데, 비사문천이 내려 보내곤 했던 이 지네가 바로 야마후시즈메다. 작디 작은 미물이었던 그는 큰 신의 사자 노릇하며 덕을 쌓아 신이 되었다. 큰 신의 아래서 수행하였기에 그 신성이 대신(大神)의 것을 닮게 됨은 자연한 수순이었으나, 기이하게도 그는 대신과는 달리 무(武)의 포악한 면만을 지닌 신이 되었다.

* 불법(佛法)의 수호 아래 요괴, 악귀, 재해와 같은 위협으로부터 인세를 지키는 호법신의 일종에 속했으나 어디까지나 초기 신앙 시절의 일이다. 현재에 이르러서는 불교적 색채가 모두 지워진 상태. 신앙의 원본이 흐려진 채 시간이 흘러 옛 이름을 잃고 이제는 괴수의 이름만으로 호명되고 있다.

* 사자로서 오랜 시간 대신(大神)의 뜻 따르며 그의 권속으로서 호법의 역을 수행하였으나, 어느 순간부터 모두 그만두고 속세로 내려왔다. ……보다 사실에 가깝게 말하자면 유배를 당했다. 제아무리 수양을 쌓아 보아도 그의 본성은 차라리 마물에 가까웠다. 누군가를 위한 정도(正道)며 도리 따위는 어찌 참으며 지키려 해 보아도 맞지 않더라. 해서 어렸던 무신은 하극상을 벌이기로 했다.
* 결과는 말해 무엇하랴. 반역은 무위로 그쳤고 그는 지상에 떨어졌다. 한순간에 떨어져 본래 있던 하늘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은 분했으나, 까다로운 규율로부터 벗어났다 생각하니 인세는 제법 편했다.
그 후로는 좋은 산을 하나 찾아 주인을 내쫓고 제 터로 삼았다. 무료할 때마다 산을 들쑤셔 엎고, 전쟁 환란이 일어났다 하면 잠깐 빠져나와 한탕 놀기도 했고, 감히 저를 물리치겠다 건방을 떠는 인간을 납작 눌러주고, 언젠가는 지루하기에 죽어가는 인간 몇 살려내기도 했고, 또 언젠가는 돌연 닥쳐 오는 분을 참지 못해 온 산을 뒤엎고 노성을 토해내기도 했고, 마지막으론 떠돌며 이 땅 전부를 돌아보기까지 하였다……. 한동안 숭앙과 공포 번갈아 취하며 지내자 언제부턴지 산신이라는 이름 붙더니 나중에는 요괴라 칭해지고 있더라. 그게 좋은지 나쁜지 생각하다 아무래도 좋아 내버려두기로 했다. 무상한 세월만 하염없이 지나니 이 생활조차도 질렸다.
투쟁과 자극만을 생의 이유로 알던 신이 싸우는 갈피를 잃자 삶이 전부 무의미해졌다. 권태와 염증에 잠긴 신은 결국 오랜 잠에 들었다. 얕은 각성과 의식의 침잠을 넘나들며 무신이라는 이름 무색하게 덧없는 세월 죽 흘러갔다.
* 허무한 시간 그렇게 흘러가던 때, 긴 시간만에 눈을 뜬 야마후시즈메는 문득 무언가가 달라졌음을 깨달았다. 제 힘이 어느샌가 터무니없이 약해져 있었던 것이다! 신보단 요괴의 이름으로 불리는 신이라 해도 그 근본은 하늘의 존재이니만큼 이유는 어렵잖게 알 수 있었다. 아무래도 신 노릇 제대로 해 두지 않았더니 정말로 신이 아니게 되는 중인 모양이다……. 그간의 권태를 싹 잊고 자리를 박차며 나올 정도로 파격적인 사건이었다. 그럴 수밖에 없었다. 명색이 무신이 약해서는 어불성설인 것을! 젠장, 요괴가 되지 않으려면 어찌해야 하지? 무신이 그제서야 활활 타는 발등을 붙잡고 열심히 머리를 굴렸다. 그리하여 내린 답은, 일단 쉬운 길부터 차곡차곡 걸어가 보자는 것이다. 그는 불현듯 자신이 이 세상에 내어놓았던 자손을 떠올렸다. 그래, 씨족의 신이 되는 것은 까다로운 인과 없이도 쉬이 숭앙받을 수 있는 방법이지. 무신은 이에 제 피를 나눈 어느 인간들을 찾기로 하였다.

* 차곡차곡 신성을 회복해 나가고자 하는 현재, 목표는…… 속되게 말해 '짱이 돼서 다 패고 다녀야지'다. 사실상 신 자리를 노리는 요괴들과 그리 다를 것 없는 동기다.

* 지네는 치유의 관념 역시 지녔기에 병증과 부상 치유의 권능도 일부나마 보유하고 있다. 병원을 직접 제거하거나 상처를 순식간에 치유하지는 못해도, 활력을 보충하고 회복을 촉진하는 정도의 약한 간섭은 가능하다.

* 미물로부터 신이 되었기에 동물적인 기질, 특히 포유동물과 동떨어진 생물의 기질이 상당히 짙게 나타난다.
- 포유류와는 완벽하게 동떨어진 절지류의 형상을 근본 삼고 있기 때문에 인간의 미추를 체감하지 못한다. 현재 인간 꼴로 쓰고 있는 모습은 현대에 아름답게 받아들여지는 평균적 외모를 암기하여 조형한 것일 뿐, 집중하여 의식하지 않는다면 여전히 사람의 얼굴을 구분치 못한다. 미추는 물론이고 나이와 성별, 인종, 격렬한 변화가 없는 경우엔 표정마저도 분간하지 못하는 수준. 때문에 인간의 면면을 잘 외우지 못하는 편이나 목소리, 모색, 고유한 체향과 같은 기척을 통해 누가 누구인지 정도는 가릴 수 있다고 한다.
- 담배를 극도로 싫어한다. 신이니 고작 그 정도에 죽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단은 벌레라서……. 니코틴 외 기타 살충제 성분에도 민감하기 때문에 모기향이나 에X킬라는 엄금이다. 어느날 교실에 들어온 벌레를 잡으려 살충제를 뿌렸던 학생은 카가리의 난데없는 분노를 감당해야 했다나.
- 극단적 육식주의이자 날것 좋아하는 입맛. 채식은 생리적으로 구역질이 난다. 태생을 이유로 삼는다 치더라도 그 정도가 심하다. 사람의 주식인 쌀이나 밀조차도 역겨워할 정도. 쌀? 감히 내게 그따위 황초를 씹으라 하는 것이냐? ……그렇지만 과일은 좋아한다. 덕분에 남들이 보기엔 컨셉에 미쳐버린 편식쟁이로밖에 안 보인다.
- 인의나 서정 같은 감정 아직 잘 모른다. 명예와 기개 같은 것을 그나마 알긴 하나 武의 야만성을 닮은 신이기에 그마저도 인간의 기준과는 다른 면 많다.

* 오랫동안 권태로운 생활 해 왔지만 무신이란 이름 바래지 않았다. 武와 연관된 모든 기술과 도구를 능숙하게 다룰 줄 알며, 몸 쓰는 수 역시도 출중하다. 스포츠와 체육 실력 또한 발군이다.
대결과 결투 역시 가호한다. 武의 영역에 속하지 않는 행위를 하더라도 '대결로 무언갈 겨루는 형식'을 갖춘 경우엔 이 신의 가호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 싸움질 여전히 좋아하지만 인간에게는 되도록 져 주는 편. 자존심은 다소 상하더라도 기분이 상한다고 인간을 툭 쳤다간 큰일이 날 수도 있어서 어쩔 수 없다.

* 말투가 여러 의미에서 심각하다. '여봐라', '-느냐', '-다', '-거라' 같은 고압적이고 낡은 말투를 일상적으로 구사하는데, 심지어 본인을 와가하이(我輩)라 칭하기까지 한다. 더 골치아픈 점은 이 신이 현대의 풍속을 모르기에 이러는 게 아니라 그저 본인 성격이 거만하기에 시대착오적인 말투 유지 중이라는 것이다. 덕분에 학교에서는 지독한 컨셉충이자 중2병 취급을 당하고 있다. 그런대도 카가리는 역시나 신경쓰지 않지만. 쯧, 이 내 위엄 알아보지 못하니 도리어 교만히 구는군. 몽매한 것들이로고……라나. 여담으로, 2인칭은 난지(汝)다.

* 엄밀히 말하자면 요괴가 아니지만 인세에 내려와 자신을 신이라 칭한 적 없고, 생김새가 워낙에 삿되게 보이기도 하며, 난폭한 행적을 몇 저지른 탓에 지금까지도 세간에서는 요괴 취급을 받고 있다. 산의 왕이나 왕지네, 야마후시즈메 같은 이름들도 그때 얻은 것이다. 악명도 위명이므로 본인은 그에 관해 별달리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그러다가 지금 이 꼴이 났다.

* 먼 과거, 한 인간 사내와의 사이에서 낳은 자식이 하나 있었다. 사랑하여 만난 자 아니기에 혼약은 치르지 않았고, 그 관계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았던 야마후시즈메가 오래지 않아 사내에게 자식을 맡기고 떠난 것으로 끝난 인연이었다. 짝도 없던 녀석에게 자식까지 만들어 주었으니 당대 기준으로 큰 잘못 아니라 생각한다. 그 뒤로 어떻게 되었는지는 몰라 대가 끊기지 않았을까 걱정하기도 했지만…… 어찌저찌 지금 대 후손을 찾는 덴 성공했다. 이제 이 녀석들 곁에 붙어서 기필코 모심 받고 말겠다.
……어째서인지 식객 비슷한 것이 되어 다른 의미로 돌봄 받고 있는 것 같긴 하지만.

* 현재 제 먼 후손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서 알바 중이다. 성격이 성격이니만큼 카운터 일은 맡지 못하고 주방에만 박혀 있긴 한데, 다행히 이 일만큼은 그럭저럭 잘 하고 있는 모양이다.

성향: ALL

41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2:14:52

>>40 후, 길고 보람찼다.
통과. 어서와라

42 ◆KO8dCTMpjc (N9q2Mm..EI)

2023-12-30 (파란날) 02:15:09

https://picrew.me/share?cd=DYiiihPupa

요명妖名 / 인명人名 : 영인(影人) / 카구라 미나 (神楽 ミナ)

종족 : 카게히토

성별 : 남

학년 반 : 2학년 B반

외형 : 검은 빛의 머리카락들은 딱히 관리에 관심이 없는지 부스스한 느낌에 아무렇게나 자른 듯한 생김새를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상하리만치 머릿결은 좋은 편.

피부는 희다 못해 창백하게 보일 정도에, 딱히 잡티 같은 것도 없어 햇볕에 나가면 녹아내리지 않을까 싶은 수준.

앞서 말한 피부 색과 165cm의 그렇게 크지 않은 키, 그리고 중성적인 외모가 더해져 매우 연약해 보이고, 실제로도 그렇다.

요괴로서의 모습은 참으로 단순한데, 그냥 검은 사람의 형상을 하고 있으며, 눈과 코, 입은 있으나 눈은 없다.



성격 : 내성적이다.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을 정도는 아니지만, 외향적인 활동(누군가와 같이 외출 같은)을 오래하다 보면 기력이 없어지는게 실시간으로 보일 정도. 그런 성격 탓인지 대답도 짧게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기타 : 카게히토는 자정부터 새벽 3시까지 빛이 없는 곳에서 사람들을 습격하며, 그 외에 특정 절차를 거쳐 자신들을 부른 자들(나홀로 숨바꼭질처럼 놀이를 목적으로 한 사람들) 또한 습격해 양분으로 삼는다...라고 알려져 있지만 정작 본인은 습격이니 뭐니하는 폭력적인 거엔 관심없고 그저 사람들을 놀래키고, 같이 놀아주고 싶어하는게 다다.

하지만 불길하게 생겨먹은 외형에 몇몇 심약한 사람들에겐 큰 트라우마로 남은 것 때문에 악귀 취급 당하는 모양.

성향 : NL

43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2:16:02

【 예약 목록 】
◆L4.Z3iB5RE 텐구 요괴
◆57LnZGgHEw 사신 요괴
◆HT.EfS1EI6 캇파 요괴

【 시트 비율 】
총 시트 8개
신 : 요괴 : 인간 = 3 : 4 : 1
1학년 : 2학년 : 3학년 = 5 : 1 : 2
남학생 : 여학생 = 4 : 4

44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2:18:37

>>42 통과. 어서와라아―

45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2:20:19

【 예약 목록 】
◆L4.Z3iB5RE 텐구 요괴
◆57LnZGgHEw 사신 요괴
◆HT.EfS1EI6 캇파 요괴

【 시트 비율 】
총 시트 9개
신 : 요괴 : 인간 = 3 : 5 : 1
1학년 : 2학년 : 3학년 = 5 : 2 : 2
남학생 : 여학생 = 5 : 4



현재 예약 포함 요괴 인원이 압도적으로 많기에, 상황을 보고 요괴 시트를 일시적으로 막아둘 수 있다.


46 ◆RbNbLfykOE (BbuAbHUqaw)

2023-12-30 (파란날) 02:27:36

겨울의 신을 예약하고 싶어
괜찮을까?

47 ◆57LnZGgHEw (cvaEQ7wBDY)

2023-12-30 (파란날) 02:32:12

AI 이미지 사용

【 요괴 프로필 】

" 죽을거면 저어기 멀리서 죽어. 거긴 내 관할이 아니거든. "

요명妖名 / 인명人名 : 그림 리퍼(Grim Reaper) / 타키기진 카메츠 (たきぎじん かめつ)

종족 : 사신

성별 : 남성

학년 반 : 3학년 A반


외형 : #흑요석 처럼 검은 머리에 검은 눈, 시체처럼 창백한 피부를 가진 남학생이다. 왼팔에 #흉터 가 있으며 이를 가리기 위해 #붕대 를 하고다닌다. 날카로운 눈매 밑에는 짙은 #다크서클 이 있고 머리는 정리하지않아 오래된 봉분의 잡초마냥 길게 자라있다. 키는 평균보다 크며 덩치는 그리 없으나 왠지 모를 생물학적 위압감이 느껴진다. 목뒤에 해골모양 #타투 가 새겨져있다.

요괴일 때는 검은 #로브 를 뒤집어쓴 장신의 #백골 형상으로 허공을 떠다니며 길고 커다란 #낫 을 항상 소지하고있다. 몸 주변에 검은 #아우라 가 피어나며 이에 닿으면 생기가 천천히 고갈되어 말라죽는다.


성격 : 피로에 쩔어있고 만사를 귀찮아한다. 친해지기 힘들지만 한 번 친해지면 해달라는 대로 말은 잘 들어주는 편. 복장이나 행실은 불량한 편이지만 돈을 뺏거나 학우를 괴롭히는 등의 행위는 하지않는다.

그가 감정을 내비치는 일은 잘 없지만 죽음을 모독하거나 목숨을 쉬이 여기는 행동은 끔찍히 싫어한다. 전자는 자신을 무시하는 일이고 후자는 자신의 할일이 늘어나서라고...


기타 : 원래는 한 종교의 주신 밑에서 일하던 죽음과 수확의 신이었으나 종교간의 전쟁에서 패배해 수확의 신성을 잃고 타락과 영락해 사람의 목숨을 거두는 요괴가 되었다. 왼팔의 흉터는 종교전쟁에서 당한 상처이며 이를 수치스럽게 여겨 항상 붕대로 가리고다닌다.

요괴가 되어 힘은 줄었지만 관할구역이 줄어든 건 아니라 과로에 시달려 피로누적으로 항상 힘들어하는 중. 인명은 신진화멸(薪盡火滅) 이라는 사자성어를 2글자씩 따와 만들었으나 본인도 귀찮은지 어떻게 부르든 큰 상관은 하지않는다.


성향 : ALL

48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2:34:49

>>46 아아― 「물론」이지―
예약 받았다.

49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2:37:22

>>47 통과.
어서와라아아아

50 아야카미 ◆.N6I908VZQ (RFq9QdQA7s)

2023-12-30 (파란날) 02:40:18

【 예약 목록 】
◆L4.Z3iB5RE 텐구 요괴
◆HT.EfS1EI6 캇파 요괴
◆RbNbLfykOE 겨울의 신

【 시트 비율 】
총 시트 10개
신 : 요괴 : 인간 = 3 : 6 : 1
1학년 : 2학년 : 3학년 = 5 : 2 : 3
남학생 : 여학생 = 6 : 4

51 ◆4loa2NdGJ. (rOE0B6Py.Y)

2023-12-30 (파란날) 04:20:59

사랑의 신 예약 가능할까요?

52 ◆2in3LyH5/k (.A7Xr3HWA.)

2023-12-30 (파란날) 07:55:13

이름 : 사토 류지 (佐藤 流司)

성별 : 남

나이 : 17

학년 반 : 2학년 A

외형 :
- 177cm 의 신장에 비해 마른 몸을 지녔다. 짙은 흑색 머리카락이 반곱슬로 이리저리 뻗어있으며, 목뒤를 가릴 정도로 기른 머리카락이 아무렇게나 뻗어 있는게 인상적이다. 동공엔 갈색빛이 미약하게 반짝이며, 좁혀진 눈매에 보여지는 삼백안은 그렇게 좋은 인상이 아님을 증명하고 있다.

- 평소에는 거의 교복차림. 장신구를 차고다니지는 않지만, 넥타이를 목 끝까지 채우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면된다. 평상복은 하얀색 티셔츠위에 검은색 츄리닝 져지에 청바지를 입고다니지만, 날마다 항상 다르게 입고 다닌다.

성격 :
- 나쁘게 표현하자면 나태하다에 가까운 행동양상을 보이고있다. 노는 것에 크게 흥미를 못느끼는 편이며, 노력하는 모습도 그닥 보이지 않는다.

- 먼저 말을 붙이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대화를 하면 또 끝까지 상대해주는 미묘한 성실함을 지니고 있다. 시니컬하지만 어디까지나 기본적인 예의의 선은 지키는 정도

기타 :
- 중학교 2학년 때, 다른 도시로 전학을 갔다가 다시 돌아온 케이스이다. 증권사에서 일하는 아버지와 함께 살기 위해 도시로 떠났지만. 불의의 사고로 같이 살던 형 레이지가 죽고, 아버지와 함께 아야카미로 돌아왔다.

- 현재는 아버지와 함께 블랑 이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 취미는 독서, 추리소설을 가장 좋아하지만. 의외로 고전문학도 선호하는 듯 하다. 그 이외의 취미는 캐치볼 정도가 있었으나. 형이 죽고난 뒤로는 야구공을 쥐는 일이 없어졌다.


성향 : ALL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