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리현의 예상대로였다. 지겹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발견한 작은 기쁨만큼 사람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는 것이 있을까. 아직까지 말이 틱틱거리기는 하지만, 야견의 표정은 굉장히 만족스러워보였다. 알고 지내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줄까. 사천 근방에 좀 허름하지만 꽤 괜찮은 식단이 있다고. 만약 여기가 현대였다면 인스타 리뷰까지 했을 각이었다. 응....인스타가 뭐지? 여튼 굉장히 맘에 든다는 의미였다. 다만,
“어....? 어....? 강한 마...음...?”
그런 야견의 흡족한 마음은 방금 전에 나온 음식과 거의 비슷한 열정을 가진 리현의 연설에 의해 어벙벙해졌다. 불자이긴해도 좋게말해 지독한 현실주의자, 나쁘게 말해 속물인 야견은 신앙과 음식을 연결짓는 리현의 요리론을 이해할 수 없었다. 아니, 강한 마음은 강한 마음이고 요리는 요리지.......
“아....그 교인이셨수..? 그 살짝 들은것도 같은데 천강단원인가...고생이 많수다..”
일단은 절간에서 크긴 했지만 자기 필요할때만 부처님한테 기도드리는 나이롱(懦理朧) 불자에게 리현의 이야기는 잘 모를 이야기였다. 이해를 하려기에는 너무나 아는게 없으니 원. 천마신교 사람들을 몇몇 알아도, 그 사람들의 신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 적은...
“어 그 다녀오슈...”
야견은 그렇게 등을 돌리는 리현을 보며 바로 주머니에서 동전을 꺼내려든다. 빨리 돈을 내고 나가야....어라, 내 돈...어디...? 아, 그러고보니 횃불 던질 때 모르고 같이 던졌...? 어쩐다. 실컷 잘 먹어놓고 지갑 두고 왔다고 설명하기도 그렇고, 이야기가 길어지면 세뇌당할 것 같은데. 음....
‘그래 튀자’
사파다운 비열한 결론. 큰 양심의 가책없이 무전취식을 행하기로 한 야견이었다. 나아중에 다시 오면 그때 내지 뭐! 기척을 죽이는건 특기는 아니지만 어쨌든 야견은 그렇게 주섬주섬 몰래 도망갈 준비를 한다...
/이 다음 무전취식은 용서 못한DA!!! 하고 추격해오는 리현과 짧게 공방? 대련? 하고 마무리하시는건 어떨까유..?
- 1성 신공 : 최소한 권기상인의 경지에 올라야 익힐 수 있습니다. - 2성 포식 : 달려들어 상대방을 움켜쥐어 상대를 쥐어뜯는다. - 3성 사자후 : 내공이 담긴 소리를 외쳐 몸을 굳게 만든다. - 4성 괴조 : 손톱에 내공을 둘러 할퀸다. - 5성 축지각 : 내공을 이용해 빠르게 거리를 좁혀 대상을 걷어찬다. 다이스 1~100을 굴려 80이상일 때 추가 공격이 들어간다. - 6성 강림 : 진각을 밟아 주변을 뒤흔든다. 다이스 1~100을 굴려 70이상일 때 내공이 상대의 체내를 뒤흔들어 내상을 입힌다. - 7성 도철흉악 : 상대를 하나 지정해 내공을 이용하여 허공을 강하게 문다. 다이스 1~100을 굴려 70이상일 때 지정된 사람에게 한 단계 부상을 입힌다. - 8성 도철지난 : 양손 양발로 한 번에 땅을 내리친다. 근처에 있던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삼으며 다이스 1~100을 굴려 50이상일 때 공중으로 띄운다. - 9성 拳 - 도철 : 주먹을 앞으로 내지르면 기가 도철의 형상을 띄며 전방을 향해 날아간다. 다이스 1~100을 굴려 60이상일 때 적중당한 모든 이들에게 두 단계 부상을 입힌다. - 10성 사흉 - 도철 : 도철의 모습으로 내공이 다할 때 까지 변한다. 레스당 내공을 10 소모하며, 경지를 한 단계 증가시킨다. 다이스 1~100을 굴려 80이상일 때 이성을 유지하나 그렇지 않을 때에는 이성을 잃고 스레주가 캐릭터를 조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