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손을 놓은 것은 악수가 되었다. 놈을 계속 붙잡고 늘어져야만 했었다. 자신이 물러섬으로써 틈이 생겼고. 결국 일이 터졌다.
"크윽...!"
눈을 뜨기 힘들 정도로 내리쬐는 빛의 폭격, 팔찌가 박살나는 것과 함께 느껴지는 작열통에 랑은 이를 악물었다. 게다가, 시야가 가려져 명확히는 알 수 없었지만 분명히 무언가 느껴지고 있다.
"뭔가 온다...! 패러사이트인 것 같다!"
랑이 아는 것 중에서 가장 비슷한 것은 패러사이트였기에, 짐작을 해서라도 이야기를 전달한 랑이었으나 빛 때문에 뭘 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차에 어째서인지 시야가 원래대로 돌아왔다. 급격히 변하는 상황이었으나 느긋하게 상황을 살필 여유는 없으니 머리를 굴려야 했다.
"패러사이트부터 처리해! 놈들 쪽으로 밀어버리던지, 가라앉혀 버려!"
단순히 연산능력을 저해시키는 거라면 상관없지만, 그 이상으로 몸을 불편하게 만드는 물질인 만큼... 게다가 이걸 대놓고 쓸 정도라면 놈들은 대책을 세워뒀을 것이다. 다행이랄까 방독면 대용으로 쓸 만한 마스크는 준비되어 있었으니 이거라면 100% 막아내지는 못하더라도 잠시 버틸 정도는 될 것이다. 랑은 다시 손을 뻗어 청발을 붙잡으려고 했다. 이번엔 단순히 붙잡는 게 아니다. 손목을 붙잡을 수 있다면 그대로 힘을 줘 비틀어버리려고 했을 것이다.
이레이저 재머 (Eraser Jammer) 능력자의 연산 그 자체를 지워버리는 능력. 상대의 능력 연산 자체에는 영향을 줄 수 없으나 그 결과물에 영향을 줘서 없애버릴 수 있다. 단 완벽하게 지워버릴 수 있는 것은 어디까지나 자신과 같은 레벨과 그 이하. 자신보다 높은 레벨의 경우는 어느 정도 위력을 상쇄하는 정도만이 가능하며 레벨의 차이가 커지면 커질수록 효과가 적어진다. 하지만 고레벨이 되면 대부분의 연산 결과를 상쇄하거나 지워버릴 수 있는 일종의 카운터 능력. 단, 최대 지울 수 있는 능력은 한 번에 두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