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몰아친 추위로 츠나지의 나무에 붙어 있던 마른 잎들이 모두 떨어져 버렸습니다. 겨울을 착실히 준비하는 거리에는 벌써부터 털옷과 풀빵이 보이기 시작하는 모양입니다. ▶ 주요 레이스: 일반 레이스(11/18), 산마캔(11/25)
【츠나페스】 11/13 ~ 11/24 (situplay>1597006077>1-2)
올해도 찾아왔습니다, 츠나센의 온갖 진기명기가 만천하에 공개되는 문화제! 겉보기에는 평화로운 문화 경연의 장이지만, 사실은 동아리끼리 목숨을 걸고 살벌한 경쟁을 펼치는 전쟁터이기도 하죠... ▶ 미스 츠나센 & 츠나센 제일의 트레이너 선발대회: 11/18 ~ 11/19 【링크】
물론 센터시험 성적과 대학에서 제시하는 본고사 두가지가 절대 만만하게 볼 수 없는 명문 국립대이기에. 욕심을 부린다는 표현을 할 수 밖에 없었다. 내 교내 성적은 물론 항상 좋은편이지만서도. 그게 입시에서도 항상 절대적이라고 할 수 없다.
"원래는 달리지 못하면 파파처럼 관제사가 되고도 싶었지만. 이쪽 꿈을 그리기 시작하니 끝이 없어졌습니다."
굉장히 높은 목표를 해야하기에 그리고 소개받는것도 결국 노력여하에 따라 결과가 나오겠지.
"화려하지 않은쪽이 저도 좋습니다. 화려한 여행은 보통, 형식적이게 흘러가니까."
유럽에 피서를 갈때도 보통은 변두리의 풍경을 즐기고는 했다. 겨울에 한참인 홋카이도는 눈이 내릴 지도 모르니 일기예보를 조금은 주시해야겠는걸. 이왕이면 농장을 간다면 넓고 푸른 초원같은 곳이 좋을테니. 푸른 하늘 아래의 펼쳐진 녹읍은 나도 좋아한다. 겨울무렵에는 조금 시들시들하겠지만서도.
팔짱을 껴오는 걸 웃으며 받아들이고, 프러시안 부실을 나선다. 그렇게 축제 분위기가 한참인 교내를 돌아다니려고 했는데... 열심히 호객(?) 행위를 하던 법률 동아리 부원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마치 먹잇감을 발견한 포식자마냥 눈을 빛내며, 「민사 재판 체험에 참가해 보라」며 어필하는 우마무스메. ...도대체 그런 걸 왜 체험해야 하는데?!
"...음..."
곤란한 듯, 괜히 뜸을 들이며 법률 동아리 부원과 미즈호를 번갈아 쳐다보는 코우. 그 「민사 재판」이라는 게 이혼 소송(비스무리한 거)을 뜻하는 것임을, 이땐 몰랐다...
우리의 감동 재결합,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금연 선언까지 보고 난 후, 여러 반응들이 오갔지만 넋이 나간 나는 그걸 다 들을 수 없었다. 그저 메이사의 채근에 풀어주는 우마무스메들의 인도를 따라 내쫓겼을 뿐이었다. 나는 마치 장난 아닌 롤러코스터를 타고 난 직후처럼, 터덜터덜 영혼이 털린 채 걷다가 문득 메이사에게 말을 걸었다.
"...그러면 그 때도 냄새 났겠네."
유성우 직전때 담배를 무진장 펴댔거든. 어느 정도냐 하면 하루에 2/3갑까지 소모하는데 주체가 안 될 정도로. 스트레스가 상당했어서 온 몸에 냄새가 빠질 수가 없었다.
"정말 미안타, 진짜 끊으려고 노력해보께. 이게 몇 년은 된 기라 쉽지는 않다캐도... 페브리즈라도 뿌리께."
하기야, 나도 담배랑 친하지 않을 때 양아치 누나들이 멋대로 껴안고 하면 싫어했으니까. 좀 이해는 간다. ...난 그런 괴롭힘을 메이쨔에게 한 건가...
"다음 부스는 뭐가 좋을까?"
화학부의 특제 드링크 만들기. 슬라임 연구회의 슬라임 만들기 체험. 벌꿀애호부의 특대벌꿀드링크챌린지~다마시면공짜~도 있고. 저기 합창부는 노래대회도 하는 듯 한데. ...사실 슬슬 무릎이 아파와서, 앞으로 부스 한 개 정도가 한계고 끝나선 바로 쉬러 돌아가볼까 싶긴 하다.
어그부츠는 포실포실한 털 안에 은밀하게 과감한 양말을 신을 수 있다는 점이 좋죠... 아니! 근데 저 역시 붉은 코트의 유키무라도 보고싶은wwwwww버건디색의 롱코트와 검은 폴라 그리고 검은 와이드 슬랙스의 워커는 유식이의 성숙미를 잔뜩 보여줄 수 있을 것만 같은wwwwwwwwww우와우와망상회로가멈추지않아wwwwwwwwwwwwwww
후리스란 건 너무나 귀엽지만 저는 차마 탐낼 수가 없는wwww 이유는 모르지만 무한 정전기에 시달리게 되네요... 🥲 유식이도 가끔 따끔따끔하겠지만 포곤포곤하게 입고 있을 생각하면 참 을수가 없 는wwwwwwwwwwwww 뭔가 기모슬랙스에 후리스라는 평범한 조합은 머리를 일상적인듯 편안하게 포니로 묶얶을 거 같아서 또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 유식이 옷입히기 놀이는 왜 이렇게 재밌는 거야~!!
wwwwwwwwwwwwwwwwwww 코이츠wwwwwww 머리 잡아당기면 뺫???? 하면서 진짜 당황할것같은wwwwwwwww 그리고 마구마구 화내는 모먼트가 생각나서 너무 웃긴www wwwwww 핑크 메이드복 유식이가 주문을 받아주는??? 이거는... 츠나페스동안... 몬가몬가의 모먼트로 꼭 돌 려보고 십기도 한w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