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부원 명부: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965135 설정: https://url.kr/n8byhr 뱅크: https://url.kr/7a3qwf 웹박수: https://url.kr/unjery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B4%88%EB%8A%A5%EB%A0%A5%20%ED%8A%B9%EB%AA%A9%EA%B3%A0%20%EB%AA%A8%EC%B9%B4%EA%B3%A0%20R2 저지먼트 게시판:https://url.kr/5wubjg 임시 스레: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4057 에피소드 다이제스트: https://url.kr/tx61ls
목화고 저지먼트의 부원들 스스로의 인식을 이해해주는 아영에게 속으로 감사의 인사를 외치며 능력 설명을 마저 한다
"목표물을 향해서 진동시킨 적은 없었어요. 통지표에도 주변이라고만 되어있어서 범위를 정하는게 되는지조차 모르고. 하지만 얘기를 들어보니까.. 시도해보고 싶어지는데요?!"
아영이 가리킨 방향은 10미터 쯤 떨어진 돌덩이. 크긴 크다. 수강은 잠시 마음의 준비를 하고 바닥에 놓여져 있는 자갈 중 하나를 들어올려 손에 쥐고 큰 돌덩이를 향해 손을 뻗는다.
"으... 으윽.......으으으으으....."
돌에 진동을 가하고자 온 집중을 쏟아내본다. 이를 악 다물고 있음에도 소리가 새어나오고 있었고 조금씩 몸 여기저기에 땀도 흐르는게 느껴진다. 그러나 돌을 쥔 손만 부들부들거리고 있었고 주먹에 있는 자갈마저 떨릴 생각을 안했다. 결국 포기하고 자갈을 획 집어던진다. 자갈은 돌덩이에 맞고 통 하고 딴 방향으로 튕겨져나갔다.
내 딴에는 힘껏 삼단봉을 휘두른 거 같은데 별 타격은 없어보였다. 가스를 들이마신 탓일까? 다리에 힘이 풀리고 숨이 턱 막혀온다.
"윽... 이거 뭐야..."
귓가에 부장의 목소리도 들려온다. 고위험도의 스킬아웃이니 최대한 교전을 피하라는 지시. 하지만! 하지만 강수연을 두고 갈 순 없다. 저렇게 겁에 질려있는데! 여기서 도망치면 저 여자애는 분명... 싫어 싫다고 내 눈앞에서 누가 다치는 건 이제 싫어 나는 한참동안이나 바르작대다가 가스가 사라지자 그제야 몸을 움직일 수 있었다. 마침 강수연 옆의 동급생도 스킬아웃 사내를 제압하려 들기 시작했고. 그렇다면... 코뿔소 돌격이다!
>>947 솔직하게 말하자면! 희야주 꼰대라서 막 이상한 말 할 수도 있음을 기억해주길 바람
신입이 못 들어왔어도 캡틴이 이미 인원 제한을 말해둔 상황인데 그게 태진주 잘못은 아니지, 자리 축낸다고 생각하지 말았음 좋겠어~
그리고 진행 때 뭘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면, 일단 질러봐! 아니면 정 아니다 싶을 때 경진주랑 상의를 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가져와도 좋고.
그리고 내가 하는 말은 보다 본인이 생각하고 행동하기 좋은, 속칭 '손에 고삐 착착 감기는' 캐릭터를 일컫는 거지 진행 때만 캐해 똑바로 잡을 수 있는 진행 특화형 캐릭터 내라고 하는 건 아님... 무엇보다 그런 거에 신경 쓰면 옛날 캐 떠올라서 머리 박박 붙잡다가 ㅜㅜ 나 이 캐릭터로 돌아갈래 하는 상황 나오고 그렇게 점차 갱신 일수 적어지고 결국 죄송합니다 머리박 시트 내리기 해버리는 경우 있으니까.
개인적으로 아무리 단문이라도, 상황을 관조한다! 그런 느낌이라도 나는 태진주가 할 수 있는 가장 편한 행동, 편한 모습, 편한 캐릭터를 찾아가길 바라. 참고로 내가 이런 생각을 하다니... 민폐야... 이런 생각도 하지 말고
창작자에게는 늘 고통이 함께 하는데 그 이름이 '내 새끼는 왜 맨날 개지랄을 떨어서 나와 늘 의견대립을 하는가 내가 조금 더 잘 했으면 얼마나 좋아 그렇지만 남들도 잘 하는데 에휴 *발'이니까... 당연한 거임 ㅇㅇ...
아침 조깅. 아지는 이경과 발을 맞춰 뛰고 있었다. 분명히 발을 맞춰 뛰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이경이 자꾸만 뒤로 간다. 오감이 생경하게 느껴지고 정신이 기이하게 맑은 그 때의 그것이다. 아지는 순간 미친듯이 달리고 싶다는 충동에 휩싸인다. 저 끝까지라도 한달음에 달려나갈 수 있을 듯한 기분. 그것이 두렵다.
갑자기 우뚝 멈춰선 소년. 자신의 숨소리가 천둥소리만큼이나 크다. 땀을 비오듯 흘리고 있다. 시야 안에 드는 것들이 모두 지나치게 자극적이다. 바닥을 보고 있지만 모래의 알갱이 한 알 한 알이 징그러울 정도로 자세히 들여다보인다.
몇초 후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온다. 무표정인 아지는 얼굴을 쓸어내리고 다시 웃는 표정으로 복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