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943081> [단문/스토리/판타지&포스트 아포칼립스] Always : 황무지 환상곡 (시트스레) :: 69

Narrator

2023-09-05 20:06:15 - 2023-10-01 15:54:06

0 Narrator (WdQh1sry4.)

2023-09-05 (FIRE!) 20:06:15


황량한 세계. 그 사이에서 이어지는 인연과 방랑자들의 여정 이야기.

28 맛있는 도리토스 (nK7onGIpjk)

2023-09-07 (거의 끝나감) 03:55:06

이름: 도리토스
나이: 60세
종족: 인간
출신: 황무지 방랑자
성별: 남성

외모: 터번을 쓰고 수염을 기르는 도리토스는 자기만큼이나 늙은 낙타를 타고다닙니다. 뭔가 비싸보이는 천을 가방에 잔뜩 들고다닙니다. 몸은 무천도사와 비슷하겠군요.

능력치: [ 힘5, 감각16, 마력0, 지구력5, 매력7, 지능11, 민첩성16, 행운20
특성:생존
진행방식: 다이스

기타 설정: 먼 옛날 젊은 시절 도리토스는 악마와 도박을 하다가 사기를 친 것이 들통나 끔찍하게 죽으리라는 저주를 받습니다. 도리토스는 겁을 잔뜩 먹고 자신의 운명을 도망쳐다녔지요. 그의 노력이 빛을 발한건지, 아니면 엉터리 저주였는지 그는 60세가 되도록 죽지 않았습니다. 늙은 도리토스는 예언이고 뭐고 이제 고향이 그립더군요. 정신없이 도망친 고향을 향해 희미한 기억을 더듬어가며 황무지를 떠돌고있습니다. 어떻게 죽던지간에 그는 이제 고향에서 죽기를 원합니다. 특이한 점으로는 도망자시절 얻은 잡지식들이 매우 많다는 점입니다. 악마와의 연관성때문인지 어느정도 황무지의 비밀에 근접해있을지도 모르겠군요.

29 맛있는 도리토스 (nK7onGIpjk)

2023-09-07 (거의 끝나감) 04:02:00

무천도사 몸이란 건 이정도겠네용 생각해보니 너무 무천도사 이미지가 많아서 올립니다

31 Narrator (99ADR5LpTk)

2023-09-07 (거의 끝나감) 16:46:50

>>28

< 악마를 속인 자 도리토스 lv.1 >

HP 100/100
[ 힘(Str): 5 감각(Per): 16 마력(Mag): 0 지구력(End): 5 매력(Cha): 7 지능(Int): 11 민첩성(Agi): 16 행운(Luc): 20(+3) ]

[ 특성 - 생존 : 체력 회복과 회피율, 명중률, 진행 다이스 수치 등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꾼 : 목숨을 건 도박에서 살아남은 뒤로 놀라운 직감을 터특했습니다. 그 덕분에 헤어나올수 없는 위기에서조차 운명을 거스르듯 초연한 행보를 이어왔습니다.(진행 다이스 수치가 5 감소하며 레벨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

총기 공격력: 26, 근접무기 공격력: 10 / 물리 방어력: 11 / 마법 방어력: 0
화기 공격 명중률: 44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47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58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35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38(-5)이상 성공


< 기술 >

● 도리토스의 수첩 - 황무지인의 긴 세월의 증거가 녹아 있는 기록물. 황무지의 많은 이야기가 이 종이 안에 숨어있다.
[ 진행시 대상 및 장소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이 추가된다. 스킬이 강화될수록 더욱 많은 정보를 얻게 된다. ]

● 노련함 - 긴 세월 황무지를 떠돌며 살아남은 자는 자신만의 보이지 않는 요새를 조심스레 쌓아왔다.
[ 전투시 공격 다이스 성공때마다 수치에 관계없이 적에게 추가 데미지 2배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단, 더 높은 수치가 나와도 2배 이상의 피해를 입힐 수 없다. ]

● 클리포트의 나무[시그니처 발동기] - 악마의 속삭임에서 벗어난 자의 위대한 행운. 그 위력은 어떠한 무기와 마법보다 실로 강력하다.
[ 첫 다이스 수치에 실패하면 다음 다이스는 항상 성공한다. 이 효과는 진행, 전투 모두 적용된다. ]


< 소지품 >

톡톡이(고향의 장인이 만든 라이플 소총. 세월이 오래되어 몹시 낡았지만 아직 쓸만하다. 총구 형태가 트럼펫처럼 오목한 형태로 '톡톡'거리는 특이한 격발음이 난다.)

늙은 낙타 나초 (속눈썹이 희어질만큼 오랜 세월을 살아온 낙타. 도리토스의 오랜 동반자다. 게슴츠레한 인상과 다르게 언제나 잔꾀를 부리지만 드넓은 황무지에서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친구다. / 행운 수치가 3 증가하며 스킬 레벨에 비례해 행운 수치가 증가한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2 증가 [33 → 31]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5 증가 [33 → 28]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3 증가 [33 → 30]

36 ◆QXFhSqfMiQ (7/tgGOI.TM)

2023-09-08 (불탄다..!) 18:32:26

이름: 카펠라 시리우스 포말하우트 (Capella Sirius Fomalhaut)
나이: 19
종족: 돌연변이
출신: 다이달로스의 사다리(Daedalus' ladder), 설정 참조.
성별: 여성

외모: 진홍색으로 물든 눈동자에 허리 아래 까지 내려가는 매우 긴 연남색의 윤기 있고 부드럽게 흔들리는 머리카락과 더불어 그녀의 외모적 특징이라고 한다면 굵고 뾰족한 두 쌍의 뿔이 위를 향하여 머리의 양옆에 솟아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이 뿔 한 쪽에는 리본을 달아두어 장식해 두었으며 자신의 머리카락과 뿔을 세심하게 관리하곤 하며 그녀의 신체적인 자랑으로 느끼고는 합니다. 전체적으로 아담한 체격으로 뿔이 솟아나 있다는 눈에 뛰는 점과 치마 아래로부터 종종 보이는 꼬리가 있으며 그 입을 움직일 때 슬그머니 엿보이는 줄지어 늘어서 있는 날카로운 이빨 등의 제외하면 그 외모는 인간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비슷합니다. 팔과 다리등 들어낼때 그 사지가 기계장치로 되어있는 것처럼도 보이나 실제로는 기능성 장비로서 그 위에 걸쳐 덮어 씌어놓은 것으로 예컨데 장갑이나 신발 같은 것입니다. 주로 작업이나 신체 활동을 보조하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능력치: 힘(5), 감각(13), 마력(8), 지구력(8), 매력(10), 지능(14), 민첩성(12), 행운(10)

특성: 과학

진행방식: 다이스 O

기타 설정:

-그녀의 배경-
그녀는 마기아 연합이 완전히 규합되기 이전 일부 갈라져 나온 마인들의 분파로 추측되는 이들이 형성한 공동체 집단으로서 그들이 스스로를 이르기를 '다이달로스의 사다리(Daedalus' ladder)라고 표현하는 이들의 출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이 특이한 점이라 할 수 있다면 이 집단의 구성원의 대다수가 오랫동안 마법이나 과학기술을 연구하고 구현하여 쌓아온 학자들과 같은 학식 있는 인물들이 모여서 만들어낸 공동체라는 것인데, 가능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수집하고 익히고자 하며 충분히 이득이 된다면 세상에서 보통 터부시 되거나 위험한 것들조차 포함하고 응용하려 하기에 종종 부적절한 면모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 수준은 나름대로 뛰어난 편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만들어낸 기술적 산물들로 집단을 개선하고 보호하고 있으며 이들은 외부인들과는 거래를 할 의향은 있으나 그들이 빗어낸 산물을 요구할 때 자신의 업적에 대하여 자부심 있고 완고하게 행동하고 있으므로 그러한 것들을 쉽게 내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일이 늘 그렇듯이 예외는 있습니다

그녀는 오래전부터 옛날 이야기로서 각종 역사와 전설을 듣고 접하는 것을 늘 좋아했었고 그 사실에 의구심과 함께 호기심을 품게 되었으며 역사에 묻혀 감춰진 것들을 밝혀내고 알고 싶다는 바램을 품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그저 아이에게 들려주기 위한 적절히 각색과 꾸밈이 들어간 동화와도 같은 이야기일 수도 있었지만 그것에 여부와 상관없이 그녀가 이러한 바램에서 멀어지는 것에는 아무런 영향도 주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역사 속에 잊히고 가려진 옛 문명의 존재들의 흔적을 파해치고 그것들을 탐미하고 깨우치며 활용하고자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직접 현장을 경험하여 온갖 세상의 경이로움을 배우는 편이 더 낮다고 생각하게 되었고 고대의 특별한 기술을 일부나마 역설계의 성공하여 터득한 이후로는 그녀의 행동에 있어 굳건한 근거를 마련하여 주었습니다. 그녀를 두고는 영재라고 불러주며 그녀에게도 충분히 그럴만한 재능은 있겠지만 이 세상에서 배울 것은 아직도 수많은 것들이 남아있었기에 그녀는 무르익어 여물은 과실이 아닌 앞으로 자라나 활짝 피어나게 될 묘목에 가까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자신이 바라는 목표와 탐구를 위하여 독립적으로 세계를 향해 나아가기로 하였습니다


-그녀의 특색-
그녀가 찾아낸 고대 특별한 유물들의 역설계를 시도함으로서 그 설계와 구조를 참고하고 응용하여 만들어진 고대 존재들의 기술의 편린이 엿보이는 '알키오네(Alcyone)' 라고 이름을 붙인 반(半)-자율성을 갖춘 이 기계 장치는 그녀가 자신의 활동을 돕고자 만들어진 존재로서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을 포함하여 전투까지 보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녀 자신이 바라는 목표와 탐구를 위하여 생활하던 고향이자 거주지를 나서기로 했을 때 장기간 동안 편위성과 안전성을 위하여 준비하고 마련한 이동식 임시 거처 역할을 해줄 수 있도록 TERV(Tactic Expedition Recreational vehicle)라는 명칭의 차량을 구성하기로 했고 그것이 완료되자 세상으로 향했습니다. 생활에 있어 필수적인 것 만큼은 나름대로 구색은 갖추고 있어 수면이나 식사나 휴식 등을 취하는 공간이 되어주며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상정하고 높은 험지 주파력과 내구성 그리고 어느 정도는 자체적인 방어를 위하여 거치 형식의 무기도 몇 가지 설치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차량 자체에 다양한 기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화물 용량은 부족하기에 그리 많이 저장하지는 못하고 그것이 고갈 되면 마을, 도시에서 정차하여 머물면서 보급하거나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현지에서 물자를 찾아 나서는 등의 일종의 보다 기술적인 유목민과 같은 생활이라고 볼 수도 있었습니다

39 Narrator (L2JUamFzvc)

2023-09-09 (파란날) 18:32:28

>>36

< 마과학자 카펠라 시리우스 포말하우트 lv.1 >

HP 64/64 MP 62(+40)/62(+40)
[ 힘(Str): 5 감각(Per): 13 마력(Mag): 8 지구력(End): 8 매력(Cha): 10 지능(Int): 14 민첩성(Agi): 12 행운(Luc): 10 ]

[ 특성 - 과학: 폭발물, 공학장치 등 특수화기와 과학적 지식에 대한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세스헤트의 별 : 강한 마력이 담겨 있는 마과학자의 징표입니다. 이 희귀한 마석은 최초의 구성원으로부터 계승되어 왔으며 깃든 힘은 살아있는 생명체처럼 끊임없이 약동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기계 장치들의 동력원으로써 다루어집니다. (MP가 40 증가하며 MP 소모량이 1/2만큼 감소합니다.) ]

총기 공격력: 23, 근접무기 공격력: 13, 마법 공격력: 51 / 물리 방어력: 8 / 마법 방어력: 4
화기 공격 명중률: 48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2이상 명중, 마법 공격 명중률: 51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48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36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45이상 성공


< 기술 >

● 헬시온 반응장치 - 알키오네의 핵심 장치. 가깝거나 먼 위험을 감지하여 그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형태로 변환한다.
[ 매턴마다 공격 형태, 방어 형태, 회피 형태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형태를 변환할때마다 MP 20(-10)을 소모한다. ]
[ 1. 공격 형태: 총기, 근접무기, 마법 공격중 한가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1) 총기 공격(마력 사출 장치): 동력원으로부터 전해진 마력을 탄환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장치. (상대에게 총기 공격력만큼 마법 피해를 입힌다.)
2) 근접무기 공격(에너지장 고립 장치): 마력으로 생성된 고에너지를 고립시켜 검의 형태로 구현화하는 장치. (매턴마다 2회 공격 다이스를 얻는다.)
3) 마법 공격(마력 공명 장치): 착용자로부터 전해진 마력을 이용해 마석의 힘을 이끌어내는 장치. 두 힘은 서로 공명하여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공격시 매턴마다 MP 30(-15)를 소모하며 마법 방어력만큼 마법 피해가 증가한다. MP를 모두 소진하면 사용할 수 없다.) ]
[ 2. 방어 형태: 공격, 회피가 불가한 대신 기본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 수치를 2배 증가시키고, 각각 10만큼 추가 수치를 얻는다. ]
[ 3. 회피 형태: 공격, 방어가 불가한 대신 화기/근접무기, 마법 공격 회피율이 15씩 상승한다. ]

● 테르브 메커니즘 - 알키오네의 반자율 기능과 연계하여 테르브를 제어하고, 여러 상황에 맞추어 내장된 기능을 활용한다.
[ MP 40(-20)을 소모해 테르브를 호출한다. 호출과 동시에 차량에 탑승이 가능하다. 차량 탑승시에는 마법 공격만 가능하다. ]
[ 기술이 강화됨에 따라 추가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
[ 차량 탑승시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가 3 증가하고, 화기/근접무기, 마법 공격 회피율이 5 상승한다. 하지만 각각 공격 명중률이 5씩 감소한다. 해당 효과는 차량에서 내리면 해제된다. ]

● 마과학 모듈 융합[시그니처 발동기] - 포말하우트가 고안해낸 최종무구. 알키오네와 테르브가 서로 상호작용해 착용자를 중심으로 재결합하여 병기화한다.
[ MP 50(-25)을 소모해 기계 장치를 병기화한다. 병기화 직후 1턴간 물리/마법 방어력 수치가 3배 증가한다. ]
[ 병기가 활성화 되는동안 마법 공격력이 1.5배 증가하며 모든 방어력이 2배 증가한다. 병기화시 매턴 MP 40(-20)을 소모하며 MP를 모두 소진하거나 3턴이 지나면 해제된다. ]


< 소지품 >

알키오네(고대 유물을 재해석해 탄생한 기계장치. 마력을 동력원 삼아 착용자의 신체적 조건을 보조하는 장비다. 또한 마력을 구현화시키는 도구로 활용된다.)

테르브(마과학자의 탈것. 거친 환경 속에서 장거리를 주행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마력으로 작동하며 생존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 다이스 증가/감소 >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2 증가 [45 → 43]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1 증가 [45 → 44]

44 ◆nx/HZd/.SE (0Og/nwrWPQ)

2023-09-09 (파란날) 19:27:29

이름: 조너스 "인트루더" 맥클러런
나이: 향년 31세, 감염체 개화 1개월차
종족: 인간 -> 루트 감염체
출신: 베이컨 마을 보안관 -> 황무지 떠돌이 vs 루트 침략자
성별: 인간 당시 남성

외모: (참고용 이미지. <렘넌트 2>)
패치를 뜯어낸 자국이 남아있는 더스터 코트 옷깃 위로, 사람의 목이 아니라 신체 형상을 어설프게 흉내낸 듯한 나무껍질 덩어리가 흉물스럽게 솟아 있다. 껍질 줄기 사이사이로 섬뜩한 광채가 비치는데, 그것을 마주보고 있으면 뼛속까지 들여다보이는 듯한 오싹함이 온몸을 휘감는다. 팔뚝 역시도 기괴한 나무껍질로 덮여있어, 이성적인 대화가 가능할 정도의 이성과 지성을 간직하고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도 할 수 없는 흉측한 괴물의 모습이다.

능력치: [ 힘(5), 감각(20), 마력(5), 지구력(11), 매력(1), 지능(11), 민첩성(16), 행운(11) ]
특성: [ 화기 ]
진행방식: [ 다이스 O ]

기타 설정: 자신이 조너스 맥클러런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감염체.

베이컨 마을의 보안관인 조너스는 유적의 미탐사 구역으로 향하는 원정대의 호위를 맡아 떠났으나, 얼마 뒤 몇몇 생존자가 돌아와 원정대가 거대한 괴물을 만나 대부분 사망했으며 조너스 역시 사망했다는 비보를 전한다. 그리고 며칠 뒤 그 괴물과 비슷한 껍데기를 가진 이 괴물이 나타나 자신을 조너스라고 주장했다.

보안관들의 심문 결과, 이 감염체는 조너스 본인밖에 알 수 없는 몇 가지 사실과 원정대 궤멸에 대한 전말을 본인이 조너스라는 증거로 진술했으며 조너스와 유사한 인격을 보이고 있기도 하나, 감염 진행도로 미루어보아 조너스 맥클러런 본인은 이미 사망했으며 이 변이체는 조너스의 생전 기억과 인격을 흡수 및 모방하는 데 성공했고 어떤 의도가 있어 조너스의 흉내를 내는 것이란 결론이 내려졌다.

전말은 이렇다. 원정대는 유적 탐사를 진행하던 중 반듯한 원형의 석재 구조물을 찾아냈고, 조사 과정에서 조사원들도 인지하지 못한 사이에 연속된 우연이 겹쳐 구조물을 작동시키는 시퀀스를 실행해버리고 만다. 구조물은 이계에서 이 세상으로 통하는 일방통행 포탈이었고, 포탈 너머에서 넘어온 것은 치명적인 바이러스인 "루트"에 감염된 거대한 괴물, 루트 침략자였다.

원정대는 비전투원들을 퇴각시키고 전투원 전원이 자진해 루트 침략자에 맞서 싸웠다. 전원이 전멸한 끝에 마지막으로 남은 전투원인 조너스가 죽음을 무릅쓰고 포탈의 극성 반전 기능을 작동시키는 데 성공해 루트 침략자와 거의 모든 루트들을 다시 포탈 저편으로 역전송했으나, 이 순간 침략자에 깃들어있던 루트가 숙주를 옮겨 조너스에게 자신을 감염시켜 조너스를 새로운 루트 침략자로 만들어버린다.

그러나 이 순간 조너스는 죽어가고 있었기에, 루트는 자신도 빈사인 상황에서 소생과 침식을 동시에 진행해야 했다. 이 두 가지가 불안정한 상태에서 동시에 이루어진 결과, 루트가 조너스를 소생시키고 그 몸에 기생하는 것은 성공하였으나 인격의 소거에는 실패해 조너스의 인격이 멀쩡히 남아 신체의 통제권을 완강하게 붙들고 있다. 지금도 조너스의 내면에선 황무지인으로 남고 싶어하는 조너스와 새로운 침략을 시작하려는 루트가 냉전을 벌이고 있으며, 이것이 그의 소속이 '황무지 방랑자 vs 루트 침략자'라고 쓰여있는 이유이자 현재 이 루트가 전염성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원인이다.

조너스는 도움을 구하고자 베이컨 마을로 돌아왔으나 그에게 돌아온 것은 감옥에서의 심문이었고 마을 사람들이 자신을 살려줄 생각이 없다는 사실이었다. 그럼에도 그는 마을을 위해서 자신이 여기서 죽는 것이 맞다고 각오했으나, 본능적으로 자신이 여기서 죽으면 루트가 자신의 몸의 통제권을 완전히 빼앗고 마을 전체를 감염시키리라는 것을 알아챘다.

다행히, 침략자와의 전투 당시 후퇴하는 데 성공한 인원들 중에서 조너스의 절친인 고고학자가 있었고, 고고학자는 조너스의 인격을 믿어주며 조너스의 탈출을 도와주고 이계 생물에 정평이 난 어딘가(세계에 대해 모르는 부분이 많기에 캡틴의 재량에 맡깁니다)를 찾아가보라는 조언을 해준다.

현재 조너스의 목표는 자신의 몸을 감염시킨 루트를 자신의 몸에서 제거할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며, 루트의 목표는 조너스의 신체의 주도권을 완전히 탈취하는 것이다.

45 Narrator (kpCnGB3WAo)

2023-09-13 (水) 15:26:43

>>44
< 루트 대리자 조너스 인트루더 맥클러런 lv.1 >

HP 73/73 MP 39/39
[ 힘(Str): 5 감각(Per): 20 마력(Mag): 5 지구력(End): 11 매력(Cha): 1 지능(Int): 11 민첩성(Agi): 16 행운(Luc): 11 ]

[ 특성 - 화기: 총기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흉물 : 루트에 감염된 신체는 파괴본능에 기반하여 환경에 적응합니다. 현재 상황에 적응하고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생물학적으로 더욱 유연해진 신체는 국소적인 변이를 순식간에 일으켜 신체를 현 상황에 최적화하며,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서 가장 극단적인 수단도 가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생물학적 최적화의 결과, 그 외양은 보기에도 꺼림칙한 나무껍질 흉물이 되었습니다.
(진행 다이스,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위기탈출)이 2만큼 증가하며 레벨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또한 적대적 상황에서 다이스 수치가 10 상승합니다. 반대로 중립/우호적 상황에서는 5 감소하며 다이스 증가 효과 또한 사라집니다. | 고유 특성이 유지되는 동안 매력 수치를 높일 수 없습니다. 단, 진행시 선한 영향력에 따라 매력이 향상됩니다.) ]

총기 공격력: 35, 근접무기 공격력: 13 / 물리 방어력: 9 / 마법 방어력: 3
화기 공격 명중률: 36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0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54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33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53(-2)이상 성공


< 소지품 >

심비오트 알파(옛 보안관의 소총. 루트의 잠식에 영향을 받아 나무껍질로 뒤덮인 듯한 외관으로 변모했다. 여러 무기를 혼합한 것처럼 복잡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다. 루트가 기생하고 있는 숙주의 신체에 은닉되어 어디서든 자유로이 뽑아낼 수 있다.)

루트 코어(침략자의 심장. 또한 숙주가 된 신체의 두번째 심장이다. 코어에 담긴 루트의 정신체는 끊임없이 확장하고 변이하여 숙주의 신체를 완전히 통제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동한다.)


< 기술 >

● 잠식 - 총잡이의 몸에 기생한 루트는 숙주가 위기에 처했다고 판단될 때 일시적으로 영향력을 확장시켜 신체를 지배한다.
[ 전투 다이스가 3회 연속 실패하거나 체력이 1/3이하가 되면 일시적으로 감염체가 신체를 잠식하며 체력의 절반을 회복한다. 감염체가 신체를 지배하는동안 전투 다이스가 전체적으로 5만큼 증가한다. 하지만 적과 아군을 구별하지 못하고 한 대상을 무작위 지정하여 공격한다. 또한 전투 시 도주가 불가능해진다. 이 효과는 감염체 상태에서 체력이 모두 소모될때까지 지속된다. ]

● 플라즈마 쐐기 - 루트의 코어가 심비오트 알파와 융합하여 더욱 치명적으로 변모한다. 엄청난 가속력을 얻은 쐐기는 플라즈마 파동을 일으키며 목표물을 향해 투사된다.
[ 마력 수치의 2배만큼 피해가 증가하며 이때 피해는 마법 피해로 전환된다. 시전시 MP 10을 소모한다. ]

● 루트화[시그니처 발동기] - 숙주의 신체가 완전하게 루트화되어 인간의 형태를 잃고 주변에 뿌리를 내려 영향력을 확대한다.
[ 발동 조건: 전투시 6회 이상 턴이 지나거나 잠식-감염체 상태에서 체력이 0이 되면 루트화가 진행된다. 루트화는 3턴간 지속되며 루트화 해제된 후 전투가 종료될때까지 '잠식'을 사용할 수 없다. ]
[ 융합 방어력: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합산하여 그에 1.5배를 더한만큼 방어력이 증가한다. 이때 모든 물리/마법 피해로부터 일정한 피해를 입는다. ]
[ 침투: 매턴마다 모든 대상에 뿌리를 내려 근접 공격력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이때 명중률은 근접공격 명중률 수치를 이용한다. ]
[ 아광속 에너지: 기본 공격이 플라즈마 쐐기로 전환되며 루트화가 해제될때까지 MP 소모량이 0으로 고정된다.]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7 감소 [53 → 60]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4(+2) 증가 [53 → 49(+2)]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3(+2) 증가 [53 → 50(+2)]

53 Narrator (io.oYOoqLc)

2023-10-01 (내일 월요일) 14:08:35

▲ AI 생성 이미지(캐릭터 참고용)

● 아스트레아 술레마 - 동료1 시트


< 잊혀진 탑의 파수꾼 히레 lv.1 >

망자의 탑을 지키고 있는 벽안의 소년. 과거의 자취를 지키기 위한 사명을 이어오고 있다. 마인의 상징인 푸른 눈과 금발을 가지고 있으며 성인 남성의 절반정도밖에 닿지 않을정도로 체구가 왜소하다. 속삭이는듯한 어조와 높은 목소리 때문에 중성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유약한 인상에 여린 외모는 거친 황무지를 견뎌내기에 연약하기 그지없다. 긴 시간 탑에 종속해온 소년의 핏줄은 고대인에 아주 밀접해있다.


HP 55/55 MP 110/110
[ 힘(Str): 5 감각(Per): 9 마력(Mag): 15 지구력(End): 5 매력(Cha): 16 지능(Int): 15 민첩성(Agi): 5 행운(Luc): 10 ]

[ 특성 - 마학: 마법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순수한 마력 : 고대인의 힘을 물려받은 파수꾼은 오염되지 않은 마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기아 연합과 같은 이들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순수한 마인의 힘과 닮아있습니다.(마력 스텟 증가량이 2배가 됩니다. ]

총기 공격력: 19, 근접무기 공격력: 13, 마법 공격력: 55 / 물리 방어력: 6 / 마법 방어력: 20
화기 공격 명중률: 50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6이상 명중, 마법 공격 명중률: 52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42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44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39이상 성공


< 소지품 >

파수꾼의 지팡이(손안에 가볍게 들어오는 작은 지팡이. 칠이 벗겨지고 손때가 있어 언뜻 보면 바싹 마른 나뭇가지처럼 보인다. 탑을 지키는 파수꾼에게 대물림된 물건으로 오랜 세월 이어져 오며 지금과 같은 모습이 되었다.)

마기아의 서(고대 주문이 담긴 마법책. 낡을대로 낡은 책이지만 마력을 통해 간신히 형체를 유지하고 있다. 고대어로 적혀있어 마기아의 언어를 알고 있는자만이 주문을 시전할 수 있다.)


< 기술 >

● 소르틸레기움 - 마력의 흐름을 실체화하여 투사하는 공격마법. 연보랏빛 마력이 그물처럼 뻗어나가 적을 무력화시킨다.
[ MP를 35 소모한다. 대상에 마법 공격력의 1.5배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 대상이 마인인 경우 피해량의 1/2만큼 MP를 감소시키고, 나머지 피해량만큼 피해를 입힌다.. 단, 적을 빈사상태로 만들지 못한다. ]

● 플루오데 아니마 - 황무지 마인의 오래된 마법. 희미한 마력을 잠시동안 증폭시킨다. 본디 마석 연구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나 전수자의 의도와 다르게 활용되고 있다.
[ MP를 25 소모한다. 대상의 MP 수치를 2턴간 2배로 증폭시킨다. 2턴 뒤 증폭 전 MP 수치로 되돌아간다. ]

● 리지두스 락테아[시그니처 발동기] - 탑의 파수꾼에게 전수된 고대 마법. 불안정한 마력의 균형을 안정화시키고, 밀도 높은 힘의 폭주를 잠재울 수 있다. 황무지에 몇 남지 않은 마기아의 주문이다.
[ MP를 모두 소모한다. 아군 마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기술이며 2턴간 동료의 기술을 강화시킨다. ]
[ 지속시간동안 아스트레아 술레마가 마기아의 모습을 되찾고, 고유 특성이 아래와 같이 변화된다. ]
[ 고유 특성: 초월 마력(마기아의 힘과 밀도 높은 마력이 완전한 조화를 이룬 궁극의 형태. / MP 수치가 무제한이 됩니다.) ]
[ 공명하는 마력 (강화: 소멸하는 불씨) : 밀도 높은 흑색 마력을 실체화한 강력한 공격마법.(공격 명중 확률에 상관없이 대상에게 마법 공격력의 3배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 ]
[ 마기아의 폭풍 (강화: 레소난티아) : 불안정한 마력 사이로 흐르는 어둠의 기운이 완전히 사라진다.(공격 대상에 아군이 제외된다.) ]
[ 탐구자의 빛 (강화: 영점 작파) : (무한한 마력을 모두 소모해 대상을 즉시 빈사상태로 만들고, 주문 상태에서 해제된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8 증가 [39 → 31]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1 증가 [39 → 38]

56 Narrator (io.oYOoqLc)

2023-10-01 (내일 월요일) 15:53:47

▲ AI 생성 이미지(캐릭터 참고용)

● 레이븐 - 동료1 시트


< 모래껍질 윌슨 lv.1 >

거북이 수인 총잡이. 슬리피 로우라는 파트너와 함께 활동하는 현상금 사냥꾼이다. 거북이 같은 외관에 단단한 등껍질을 이고 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말수가 많고 붙임성 좋은 성격. 사격 솜씨는 뛰어나다 할 수 없지만 쇠보다 견고한 등껍질을 활용해 수많은 무법자들을 제압해왔다. 파트너인 슬리피 로우와 콤비로 활동하며 황무지 전역을 누비고 있다.

HP 145/145
[ 힘(Str): 10 감각(Per): 12 마력(Mag): 0 지구력(End): 20 매력(Cha): 6 지능(Int): 16 민첩성(Agi): 6 행운(Luc): 10 ]

[ 특성 - 생존: 체력 회복과 회피율, 명중률, 진행 다이스 수치 등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모래껍질 : 거북 수인의 등껍질은 황무지의 어느 방어구에도 견줄 수 있을만큼 견고하고 단단합니다. 비록 무겁고 불편하지만 수인으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물리 방어력이 2배로 증가하고, 회피율이 10씩 감소합니다.) ]

총기 공격력: 22, 근접무기 공격력: 18 / 물리 방어력: 21 / 마법 방어력: 0
화기 공격 명중률: 50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5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42(+10)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51(+10)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49이상 성공


< 소지품 >

원배럴 리볼버(모래껍질 윌슨의 권총. 일반적인 권총보다 두꺼운 총신이 특징. 무겁지만 내구도가 뛰어나 잘 고장나지 않고, 유사시에 망치처럼 휘둘러 사용할 수 있다.)

육각 껍질(윌슨이 이고 다니는 등껍질. 거북이 수인의 등껍질에는 나무의 나이테처럼 흔적이 새겨 있어 같은 거북이 수인들 사이에선 신분을 나타내는 족보로 통용된다.)


< 기술 >

● 협공! - 오랜 시간을 함께해온 두 파트너는 서로의 장점을 활용해 적의 허를 찌르는 법을 알고 있다.
[ 슬리피 로우와 기술을 공유하며 한턴에서 각각 공격 기회를 2회씩 갖는다. 한 전투에서 3회 사용할 수 있다. ]

● 거북 요새 - 모래껍질은 위기에 처할때 자신의 모든 약점을 단단한 껍질 안으로 감추어 스스로를 보호한다.
[ 1턴간 방어력이 1.5배 상승하고, 공격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적의 모든 공격 대상을 자신에게 유도한다. 한 전투에서 2회 사용할 수 있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2 증가 [49 → 47]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2 증가 [49 → 47]

57 Narrator (io.oYOoqLc)

2023-10-01 (내일 월요일) 15:54:06

▲ AI 생성 이미지(캐릭터 참고용)

● 레이븐 - 동료2 시트


< 슬리피 로우 lv.1 >

현상금 사냥꾼으로 활동하고 있는 나무늘보 수인. 항상 피곤해 보이는 얼굴에 생각을 읽을 수 없는 표정. 말수와 행동 모두 굼떠 답답하기 짝이 없지만 한번 겨눈 과녁은 단 한번도 놓치지 않는 명사수다. 술을 굉장히 좋아해 취하면 평소보다 배로 느려진다. 항상 취해있어 겉으로 보기엔 순해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괴팍하고 사나워 대하기 힘들다. 같은 현상금 사냥꾼인 모래껍질 윌슨과 함께 파트너로 움직이며 황무지 여러 지역에 잔존하고 있는 무법자들을 사냥하고 있다.

HP 70/70
[ 힘(Str): 10 감각(Per): 20 마력(Mag): 0 지구력(End): 10 매력(Cha): 5 지능(Int): 14 민첩성(Agi): 3 행운(Luc): 18 ]

[ 특성 - 화기: 총기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카모플라쥬 : 나무늘보 수인은 굼뜨고 느린 행동을 보완하기 위해 뛰어난 위장 실력을 가졌습니다. 이들은 어느 곳에서든 신출귀몰 나타났다 사라져 마치 마법처럼 흔적을 감출 수 있습니다.(회피율이 10씩 증가하고, 공격 명중률이 5 증가합니다.) ]

총기 공격력: 35, 근접무기 공격력: 18 / 물리 방어력: 6 / 마법 방어력: 0
화기 공격 명중률: 37(-5)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5(-5)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42(-10)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48(-10)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42이상 성공


< 소지품 >

슬로스제 장총(슬리피 로우의 주무기. 황무지를 떠도는 순례자부터 평범한 황무지인까지. 나무늘보 수인이라면 대부분 이 총기를 들고 있다. 긴 총신에 비해 가벼운 무게, 뛰어난 명중률과 집탄성을 발휘하지만 결함이 자주 발생해 많은 손길이 필요하다.)

위스키 보틀(애주가인 총잡이의 필수품. 항상 독한 술이 가득 채워져 있다. 슬리피 로우의 괴팍한 성격이 쉽게 드러나지 않는 것은 이 때문이다.)


< 기술 >

● 협공! - 오랜 시간을 함께해온 두 파트너는 서로의 장점을 활용해 적의 허를 찌르는 법을 알고 있다.
[ 슬리피 로우와 기술을 공유하며 한턴에서 각각 공격 기회를 2회씩 갖는다. 한 전투에서 3회 사용할 수 있다. ]

● 금단현상 - 취기가 사라진 나무늘보 수인은 감추고 있던 난폭한 성미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 전투 시작 3턴 후 술에서 깨어나며 회피율과 공격 명중률이 각각 10, 5씩 상승한다. 만약 전투가 6회 이상 지속되면 술을 찾기 위해 전투에서 이탈한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2 증가 [42 → 40]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5 증가 [42 → 37]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1 감소 [42 → 43]

59 Narrator (D.nojV3zm6)

2023-10-02 (모두 수고..) 22:22:15

▲ AI 생성 이미지(캐릭터 참고용)

● 카펠라 SS. 포말하우트 - 동료1 시트


< 거신의 소녀 앰버 lv.1 >

고대 유적에 잠든 거신과 함께 드러난 신비한 존재. 마인의 상징인 금색 머리카락과 청색 눈동자를 공유하고 있다. 황무지에 잔존하는 수많은 위협들에 반해 천진난만하고 호기심이 많다. 현존하는 언어를 전혀 이해하지 못해 간단한 단어 정도만 알아 듣는다. 가녀린 외모에 유약해 보이나 그와 달리 강대한 마력을 품고 있어 가늠할 수 없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HP 52/52 MP ∞/∞
[ 힘(Str): 3 감각(Per): 6 마력(Mag): 30 지구력(End): 4 매력(Cha): 13 지능(Int): 16 민첩성(Agi): 3 행운(Luc): 5 ]

총기 공격력: 16, 근접무기 공격력: 11, 마법 공격력: 63 / 물리 방어력: 3 / 마법 방어력: 35
화기 공격 명중률: 52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7이상 명중, 마법 공격 명중률: 54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37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50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47이상 성공

[ 특성 - 마학: 마법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마력의 샘 : 끝을 가늠하기 힘든 거대한 마력을 지닌 소녀의 힘은 다이달로스의 징표와 공명하여 무한에 가까운 마력을 이끌어냅니다.(무한한 MP 수치를 가지는 동시에 4턴간 아군 마인의 마나 소모량이 0이 됩니다.) ]


< 소지품 >

고대의 목소리(소녀는 잊혀진 고대의 언어를 간직하고 있다. 마기아의 음성은 마력의 흐름에 반응하여 작은 속삭임만으로도 거대한 힘의 원천을 이끌어낼 수 있다.)

마력의 고동(마력으로 이루어진 소녀의 신체는 창조된 존재와 같이 이질적이다. 소녀의 중심부는 끊임없이 박동하며 작은 체구 속에 감춰진 신비한 힘을 지탱하고 있다.)


< 기술 >

● 프로푸그나무루스 - 소녀의 마력이 보이지 않는 결계 형태가 되어 외부의 공격을 차단한다.
[ 자신의 마법 방어력을 대상과 공유한다. 대상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소녀의 전체 마법 방어력의 1/2만큼 증가한다. ]

● 인테미라멘툼 - 당신을 위한 소녀의 의지. 작은 속삭임이 시작되면 마력의 그릇 안에 숨어 있던 힘이 실체화되어 사방으로 솟구친다.
[ 앰버의 기본 마법 공격. 마법 공격력만큼 모든 대상에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은 대상의 수만큼 분배된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4 증가 [47 → 43]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9 감소 [47 → 56]

67 Narrator (D.nojV3zm6)

2023-10-02 (모두 수고..) 23:16:04

◆ 시트 정리


● 플레이어 시트

자유인 레이븐 lv.1(숙련도 0/10)
[ 아인(까마귀 수인) / 24세 / 남성 / 고유 특성 - 검은 깃 ] >>17

빛을 잃은 탐구자 아스트레아 술레마 lv.1(숙련도 0/10)
[ 돌연변이 / ?세 / 여성 / 고유 특성 - 영점 마력 ] >>18

악마를 속인 자 도리토스 lv.1(숙련도 0/10)
[ 인간 / 60세 / 남성 / 고유 특성 - 꾼 ] >>28 >>31

마과학자 카펠라 시리우스 포말하우트 lv.1(숙련도 0/10)
[ 돌연변이 / 19세 / 여성 / 고유 특성 - 세스헤트의 별 ] >>36 >>39

루트 대리자 조너스 인트루더 맥클러런 lv.1(숙련도 0/10)
[ 루트 감염체 / 31세(감염체 개화) / 남성 / 고유 특성 - 흉물 ] >>44 >>45


● 동료 시트

잊혀진 탑의 파수꾼 히레 lv.1(숙련도 0/10) >>53
[ 황무지 마인 / 16세 / 남성 / 고유 특성 - 순수한 마력 ]

모래껍질 윌슨 lv.1(숙련도 0/10) >>56
[ 거북 수인 / 159세(황무지인 환산 나이 48세) / 남성 / 고유 특성 - 모래껍질 ]

슬리피 로우 lv.1(숙련도 0/10) >>57
[ 나무늘보 수인 / 39세 / 남성 / 고유 특성 - 카모플라쥬 ]

거신의 소녀 앰버 lv.1(숙련도 0/10) >>59
[ 마기아의 유물 / 외관상 10대 / 여성 / 고유 특성 - 마력의 샘 ]

68 Narrator (D.nojV3zm6)

2023-10-02 (모두 수고..) 23:16:15

◆ 목록

- 배경 설정 >>1 / 기본 설정 >>2 / 진행방식 >>3
- 출신 >>4 / 종족 >>5 / 지명 >>6
- 특성 >>7 / 숙련도 >>8 / 조력자 >>9
- 스테이터스 >>10 / 스텟별 기능 >>11
- 진행 다이스 >>12 / 시그니처 발동기 >>13 / 적 표준 수치 >>14
- 웹박수 >>15
- 시트 양식 >>16 / 시트 정리 >>67

69 Narrator (D.nojV3zm6)

2023-10-02 (모두 수고..) 23:16:22

★★★★★ 잠시 시트 닫습니다!!

다섯 분 이상이 되면 진행이 어려워질 것 같아요.. 시트 인원 공석 되는대로 다시 시트스레 갱신 드릴게요!!

Powered by lightuna v0.6.3